별로 재미없어요.
거리, 어려움, 존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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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천 문제는 인정이 멀고 가깝기 때문이다. 인류의 심리적 문제, 먼 일, 어려운 일,
특히 얻기 어려운 물건이기 때문에 어렵고 쉽다. 힘들수록 얻기가 어려울수록 소중합니다.
스님은 경을 읽을 줄 안다, 왜냐하면 거의 청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인정은 쉽고 쉬운 일은 멸시당한다. "힘들고 홀가분하다"
고문입니다. 제가 위에' 중원 경근' 을 추가했는데, 중고가 닿을 수 없고, 쉽게 눈앞의 동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서쪽.
더구나, 나는 그것에 "무거운 죽음 및 가벼운 자살" 를 추가할 것 이다. 죽은 사람은 고대인들이 모두 좋았고, 산 사람은 모두 비슷했다.
무슨 대수롭지 않은 학우들이 늘 선생님이 정말 대단하다고 말한다. 나는 또한 그들에게 농담했다: 나는 지금 아무것도 없다.
미안하지만, 내가 죽은 후에, 나는 3 천 년의 행운이 있었고, 누군가 나를 위해 사찰을 지었다. 너는 내 신전의 관리자로 다시 태어나는 것이 좋겠다.
내 간판을 빌려 부자가 되라! 사람이 사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죽으면 된다. 네가 이 이치를 알게 되면, 너는 알게 될 것이다
일개 고재의 진부함은 지위가 비천하다.
그래서' 괘' 는 좋고 나쁨이 없고, 천하의 일도 마찬가지다. 희망이 실현되지 않았다.
도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상은의 시를 봐라, 늙어도 그런 경지다. "하늘과 땅이 영원해야 할 순간과 함께, 그렇게 하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미 망연자실하다. "두 사람이 결혼하면, 60 대에도 이혼 소송을 할 수 있을 거야! "이런 상황은 추궁할 방법이 없다.
기억하세요. 그래서 당신은 인간의 심리의 이치를 이해합니다. 점쟁이처럼 계산하거나 예측할 것이 없습니다.
"선행을 잘하는 자는 예견하지 않는다." 이경의 이치를 이해한 후 점을 치지 말고 점을 치지 마라, 모든 것이 이해된다.
상과 동창이 나를 찾아와 선생님께 점술을 하나 해 달라고 했다. 나는 무엇을 묻는가, 그는 공무를 말한다. 나는 내가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돈을 벌든지 손해를 보든지. 돈을 벌고 손해를 보는 데는 두 가지 길밖에 없고, 중간 길은 없다. 네가 장사를 한 지 3 년이 되었다고 했잖아.
너는 돈을 벌지 못하고 손해를 보지도 않았다. 나는 네가 이미 손해를 봤다고 말했는데, 너의 시간과 정신은 이미 없어졌다. 약 먹는 거 물어보는 거지?
그렇죠? 죽든지 살든지 중간이 없다. 쉬운 일을 잘하는 사람이 예측하지 않는 이치도 마찬가지다. 너는 이 이치를 이해하고 고대를 다시 읽어라.
책을 읽고 공자의 문장, 그러면 너는 더욱 탄복하고 탄복할 것이다. "아이고! 공자의 둘째 문장, 이 노인이 물었다
정말 세트예요. "하지만 그의 글은 매우 단순화되었습니다. 만약 지금 사람이 두 문장마다 박사 논문 한 편을 쓸 수 있다면. 너희들
확장도 많고, 현대박사 논문도 잘 쓰고, 경전을 인용하며, 동서고금의 수백 권의 참고서가 모두 있다.
특히 심사위원들이 보지 못한 참고서를 찾아 정말 깜짝 놀랐어요. 그리고 나서 나는 다 쓰고 종이 한 장을 꺼냈다.
제발, 나도 학위를 받았어. 그러나 이 수십만 자의 논문을 보면 모든 관점은 다른 사람의 책에서 나온 것이다. 요구하다
당신 형의 의견은 무엇입니까? 나는 아무런 의견이 없다. 그러나 고대인들은 다르다. 그의 간단한 말에는
이렇게 많은 내용이 있다. 그래서 나는 글이 잘 이해되고 내용이 이해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이제 우리는 비천한 사람이 옛 사람보다 우월하고, 고귀한 사람이 열등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세계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문천존베티, 건곤정의는 8 자로 우주의 진상을 소개했다.
-n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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