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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산병아리의 캐릭터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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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비령류 유아 (동방심봉의 기록) 와 액운대사집 ('ㅋ' 은' 쌍극투 ~ 동방화첩') 주제곡:

액운을 모으는 신이 이른바 질병의 신이다. 인간이든 괴물이든 그녀에게 접근하면 불행해진다. 그러나 그녀 자신은 완전히 무해하다. 반대로, 그녀는 우호적인 신이다. 액운을 모으는 원래의 의도는 단지 그것이 인간에게 전이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이다.

이 신에 대한 금기 사실이 너무 많아서 너무 많이 언급하고 싶지 않다. (× 1 나는 기분 나쁘게 하고 싶지 않아 ...) 그녀의 금기에 관한 것은 "보아도 보지 못했다", "나는 그녀와 함께 가는 것이 아니다", "나는 말을 하면 주동적으로 화제를 일으키지 않는다" 등이다.

금기를 깨면 재앙이 올 것이다. 이렇게 하려면' 더러운 것' (×2 교차 검지손가락에서' 더러운 것 저리 가라' 고 외쳐야 한다. ) 을 눌러 해제하십시오. 인간과의 접촉이 적기 때문에 성격을 판단하기가 어렵다. 하지만 금기를 깨고 불행해진 한 사람에 따르면 그녀의 성격은 매우 명랑하고 접근하기 쉽다고 한다.

떠다니는 병아리와 불운

액운을 모으는 것은 액운이 그녀의 힘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액운의 음의 에너지 자체가 그녀를 움직이게 하는 동력이다.

역신은 비록 이름에 글자가 있지만, 그는 신앙을 추구하지 않는다. 그녀는 평범한 신이 아니라 괴물이다.

사람들이 작은 인형에 불운을 붙이고 강물을 따라 떠내려가는 풍습을 이용하여 모든 작은 인형들은 강 하류에서 회수하여 불운을 수집한다. 그래서 그녀의 숙소는 곳곳에 젊은 인형들로 가득 찼지만, 최근에는 인형을 인간 마을에 팔아 재활용하는 것 같았다. 모두들 그녀를 상대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은 무인가게를 준비하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불운은 불행하게도 실종된 시체이다. 불행한 귀신이다. 불행은 행운의 반의어이다. 성질은 기본적으로 같다 (×4 어느 쪽이든 운의 편차를 가리킨다. ), 그래서 불행하게도, 그녀는 어떤 의미에서도 행운의 후광을 가진 사람이다.

반조치

매우 위험한 존재. 그녀를 만나도 거리를 두세요. 아쉽게도 이런 상태는 반항과는 거리가 멀다. 모두가 이길 것이다. 부상, 중병, 파산, 이별 ... 모든 공격의 비참한 국면이 나타날 수도 있다. 운이 나쁘면 신사나 절에 가서 도시를 쫓아내세요. 하지만 추첨에서 대살기를 뽑으면 차여식사 후의 이야기가 될지 모르겠다. (×5 이런 것은 일반적으로 운이 좋은 것으로 간주되는데, 비록 작은 양치기를 뽑았을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 동양 바람의 기록

군대의 비극적인 인형 머리를 가져가다.

나쁜 운을 모아서 그것을 쫓아내다. 그래서 문외한들에게 불운이 그녀를 둘러싸고 있다. 만약 네가 그녀에게 다가간다면, 인간과 괴물은 모두 불행해질 것이다. 그러나 그녀 자신은 영원히 불행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그녀의 곁에서 지켜줄 뿐 (불운), 이렇게 하면 영원히 인류에게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명고증

프로토타입 및 이름의 소스

(타임라인별)

시에 이순신 시안 리앙 할머니 제나라 위안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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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재난의 신의 탄생 (HINA 가 재난을 관장하는 가장 원시적인 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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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이 시안 리앙 (Xie yi xian Liang) 은 천국의 신을 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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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재난의 신, 건축지는' 누와전' (소어의 신으로 여겨짐) 에서도 세지 (4 신 중 하나, HINA 와 마찬가지로 키산병아리의 디자인 프로토타입을 관장한다) 라고 불린다.

천정의 신의 척박한 어혼 (천정의 영혼이라고도 함) 이 되었다

이세신궁의 척박한 제사궁에서 제물을 바치다.

(색지진사는 물신이다. 그녀는 자주 강에 있고, 나중에 떠다니는 병아리와 관계가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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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희생: 핑안 시대 귀족의 젊음과 유동 청년의 부상.

아기 제사 (아기 인간' 재난',' 아기 수호',' 제사',' 제사' 가 시작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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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제사 행사는 에도 시대에 널리 퍼졌다.

(또: 에도 시대 불꽃집의 구호는' ㅋㅋ' (열쇠집) 이다. 시나는 2 면에서 모옥의 탄막을 내놓기 시작했다. 불꽃놀이를 모방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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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색색을 원형으로 하여, 에를 제거하는 관련 활동으로' 유' 라는 이름을 붙이고, 에도 시대의 불꽃집을' 키 산' 이라고 명명하고, 디자인을 존중하는 고트의류 등은 모두 존존귀한 아이디어이다.

또: 가족 사신의 책임

주지김비는 시냇물을 통해 바다에 재난, 죄, 더러움을 가져왔다.

해저에서 재난, 죄, 더러움을 삼키는 것보다 빨리 운전하는 것이 낫다.

거사가 삼킨 저주, 죄, 더러움을 근국, 저국으로 빠르게 불다.

소량비의 근절을 신속히 도와서 근국과 저국에 이런 재난, 범죄, 더러움을 가져왔다.

별칭 소스

일본 딸의 날, 일명 복숭아꽃 축제는 일본 에도 시대에 성행하여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매년 3 월 3 일, 여자아이가 있는 가정은 정교하고 화려한 궁녀 인형을 입고 소녀의 행복, 핑안, 건강한 성장을 구걸한다. 인형의 수량에서 종종 가정의 사회적 지위와 부를 판단할 수 있다.

또한 딸의 날 전통에 따르면, 사람들은 종이로 인형을 만들고, 쪽지에 소원을 쓰고, 강과 바다에 함께 던진다. 사람들은 물이 흐르면서 떠다니는 인형이 질병과 재난을 빼앗아 소녀의 건강한 성장을 축복하고 행복을 얻을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