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를 부는 것은 중국에서 매우 오래된 음악 연주 형식으로, 관악기 위주로, 피리 피리 소소 운고, 심벌즈, 벨 등의 악기로, 중국 고대의 교향악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상주시대에서 기원하여 지금까지 거의 4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신민조화 부는 노래는 절을 지나 민간에 전해진다. 조화사는 석가모니의 사리를 모시고 한때 명성이 자자하여 향불이 왕성한 대사로 자리잡아 황실과 달관귀인을 끌어들여 참배했다. 안한림은 조화고사에 가서 향불을 참배하고 궁중에서 전해 내려오는 황궁이나 국가제사식용으로만 쓰이는 송가를 스님에게 전하며 지방음악과 섞어 지역적인 특색을 지닌 음악 형식을 형성했다.
"신미의' 영령불가' 는 당송 시대의 궁중 음악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독특한 관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 팬, 6, 5, 상' 음계 표기법을 사용하여 매번 16 명이 동시에 연주해야 한다. " 신민시 문화관광국 관계자는 기자들에게 말했다.
조화부는 노래와 곡패가 많은데, 대략 고곡 (궁중 음악), 민가 (민간 단조), 묘회 제사 음악 (장엄음악) 의 세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 연습용으로도 쓰이나요? 조식 음악 (연습곡) 과 전시 (음악단편) 가 완벽한 초풍가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그것은 중국 고풍악의 기본 요소를 보존하고, 독특한 개성과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고락에 속합니까? 활화석은 음악사의 기묘한 송이로, 중원지구의 우수한 민간 음악 문화로, 고대 궁중음악' 북악' 의 유적으로 역사, 학술, 실용적 가치가 높다.
관제묘협회:
관제묘회의 날짜는 매년 5 월 13 일이다. 전설에 따르면, 이 날은 관공의 칼을 갈는 날이며, 물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가 올 것이라고 한다. 일일투어 관제묘회는 순치시대에 기원했다. 매년 5 월 12 일 전국 각지의 향객들이 향을 피우고 번갈아 참배하며 연극을 초청한다. 향객은 본 현에서 왔을 뿐만 아니라 우주 (), 등봉 (), 영양 () 등 현에서도 왔다.
성황묘협회:
5 월 18 일은 황성 경의 생일이기 때문에 이번 회의는 8 일 동안 계속될 것이다. 성황묘는 명홍무 40 년 (173 1) 에 건설되었다. 동시에 회의를 시작하여 5 월 27 일부터 공급 (3 번가의 사람들은 매년 바뀐다) 을 하고, 밤에는 밤늦게까지 들어 올립니다. 28 일, 사방의 선남신녀들은 모두 절에 몰려 분향하며 늘 빈자리가 없다. 각 마을의 가뭄선, 죽마, 스쿠터 등 민속문화 행사도 흥청거려 성호에 제사를 지내며 연극 1 비 3 을 초청해 함께 노래하는가? 8 일, 6 월 6 일까지.
남관화신전협회:
불의 신전은 고대 도시에서 가장 큰 절회가 될 것이다. 정월 초칠은 불신의 생일이다. 올해 초부터 발행 규모는 줄곧 매우 크다. 제물은 팔선, 용봉, 사자, 호랑이, 모란, 국화, 복숭아 등을 포함한 수공예품이다. 묘회를 여는 사람은 반드시 제물을 보아야 하는데, 이것은 이번 묘회의 큰 특징이다. 여섯째 날 밤, 사람들은 경을 읽고, 경을 메었다. 일곱째 날 아침 아침, 모든 마을 연예인들과 삼거리 사자가 서관교 서쪽 끝에 모여 남관에 줄을 서서 화신을 숭배하며 회의에서 공연을 했다. 인산인해를 이루어 매우 시끌벅적하고 시내에서 공연을 한다. 동서 거리에는 사람들이 북적거리며 불신 회의라고 하는데, 사실 현성 전체가 회의를 하고 있다. 회기는 1 3 까지 3 일 동안 공연해 주세요. 불의 신전은 무명에 지어져 명말에 파괴되었다. 청순지는 7 년 동안 재건을 하고, 사찰을 지을 때 화신을 재현한다.
묘회 기간 동안 어깨 춤, 여자 등, 도요새 춤, 노래 불기 등은 모두 회자되는 민간 프로그램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