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은 감각에 종속되므로 기회를 잡아야 한다. 즉, 직업은 마음대로' 응당' 을 가져가는 것이다. 밖에서 가져갈 수도 있고 안에서 가져갈 수도 있다.
해괘는 자신의 감정에 따라 자신의 상상력을 발휘하고, 점괘에 함축된 의미를 충분히 발굴한 다음 합리적으로 하나의 이야기로 조합하는 것이다. 기분이 좋은 것은 점을 보자마자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생각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직접 점괘를 보는 것이다. 때로는 너무 많이 생각하면 오히려 사람을 미혹시킬 때가 있다.
다른 사람의 귀납은 다음과 같이 추측할 수밖에 없다.
두 번째 교환, 해가 질 때, 다음날 밤, 또는 직접: (교환) 두 번째 (교환) 일 (교환) 유니언 (출발) 할 때 (또는 해가 질 때). 처녀가 꽃밭에서 거절당했을 때, 건원 (청남, 하인, 노동자, 직원) 정원사는 짜고 (감정, 동정, 점치는 것은 반대임), 가죽은 불길을 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뿌리 정원사가 뿌리 (티베트족) 가 몰래 오는 것을 보고 큰 소리로 [교류, 말] 을 해서 그녀를 놀라게 했다고 짐작할 수 있다. ) 소녀는 창 (산, 높이) 의 높은 곳을 가로막았다.
장례식 후 여자아이가 울자 정원사는 은화 대여섯 냥을 배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