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보호를 위해 무역 실크를 껴안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둥지, 오디 없어! 나는 여자 야, 무슨 걱정이야!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나는 여자이고, 나는 피곤하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자기 보호" 시는 모두 6 장으로 나뉜다. 제 1 장은 여주인공이 맹의 청혼을 승낙한 것에 관한 것이다. 이 시의 시작은 맹은 작은 상인으로 천의 무역에 종사한다고 설명했다. 그가 여주인공을 찾아 실크를 거래하는 것은 단지 한 가지 이유일 뿐, 목적은' 오면 나를 찾는 것' 이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그는 성실한 체하며 여자에게 청혼했다. 여주인공이 자기 보호의 위선을 꿰뚫어보지 못했기 때문에 그녀는 자기 보호에 동의했다. 그래서 그녀는 부모의 목숨에도 불구하고 중매인의 말에도 불구하고 용감하게' 추후 결산' 을 약속하고 자신의 사랑을 사기꾼에게 잘못 던졌다. 여기서 볼 수 있듯이, 시 속의 여주인공은 단순하고 열정적이며 순진한 소녀이다. 자기 보호는요? 그는 교활한 사람이다.
"차를 타고 동굴을 지나 복관을 바라본다." 약혼 때부터 이 소녀는 불타는 감정으로 미친 듯이 자신을 사랑하고, "복관하지 않고 울고 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으로 가득 찼다. " 그녀는 점술의 결과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맹자가 빨리 초빙을 받으러 와서 혼사를 끝마치길 바란다. 2 장, 여주인공이 결혼을 갈망하며, 그녀의 단순하고 열정적인 성격을 더욱 묘사했다. 한편 앞으로의 결혼 비극과 여주인공 성격의 발전 변화를 위한 복선이 깔려 있다.
제 3 장은 전 시의 감정적 전환점으로, 사랑을 동경하는 것부터 연애를 후회하는 것까지. 시인은 뽕잎의 싱그러움을 한 여자의 청춘의 아름다움을' 너무 뽕을 먹고 싶다' 는 뜻으로' 비교' 이자' 번화',' 먼저 다른 말을 해서 읊조리는 글자를 불러일으킨다' 고 묘사했다. 한 여자가 사랑을 갈망하면, 그녀는 비둘기처럼 고통스러울 것이다. 마지막 세 문장: "저는 여자입니다.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학자의 불안은 여전히 말할 수 있다. 너는 네가 여자라고 말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여주인공이 버림받은 경험에서 얻은 피와 눈물의 교훈이다. 그녀는 다시는 과거를 그리워하지 않겠다고 결심하고, 수많은 자매들에게 자신의 전철을 밟지 말라고 경고했다. 여기서 시인은 우리에게 이 여자의 깊은 유감을 보여 주었고, 이 여자의 성격 중 매우 귀엽고 강인한 면도 썼다.
그리고 시의 4 장은 배은망덕한 남자에 대한 여주인공의 원한을 표현했다. 시인은 같은' 비교' 수법을 이용해' 오디 이미 떨어졌고, 그 노랑이 떨어졌다' 는 말로 여자의 얼굴이 이미 쇠약해졌다는 것을 설명하고, 그녀가 자기보호에 버림받은 직접적인 원인을 밝혀냈다. 자조, 세 살 가난' 은 이 여자가 결혼 때부터 청빈한 생활을 해왔다는 것을 설명한다. 바로 이런 생활이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을 빠르게 초췌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이런 자기보호가 사랑과 혼수를 속인 후, 그는 차츰 냉혹하고 무정한' 이삼덕' 본성을 드러냈다. 여자는 강을 건너는 다리가 되어 무자비하게 버림받았고, 여주인공의 추구는 비누 거품처럼 산산이 부서졌다. 여기서 이 여자의 불평을 통해 이 시는 효과적으로 자기 보호와 배신의 비열한 면모를 드러낸다.
네, 진정한 사랑과 행복한 가정생활을 얻기 위해 이 불쌍한 여자는' 열심히',' 오랫동안 발버둥쳤다' 고 합니다. 어떤 시련을 인내하든 그녀는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남편의 격노한 욕설까지 원망하지 않았다. 그러나,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버림받은 불행한 운명을 벗어나지 못했다. 잔혹한 현실이 그녀에게 남겨준 것은 씁쓸한 눈물과 비참한 생활뿐이었다. 그리고 자기 보호? 원래' 선서' 한 거짓 충성과' 어리석은' 거짓 선함이 그의' 말' 이 목적을 달성한 후 천천히 그녀에게 폭압을 가하다가 결국 그녀를 발로 차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기서 볼 수 있듯이, 맹은 학문이 가득하고 극도로 이기적인 작은 상인으로, 노예 사회의 부권이 억압받는 전형이다. 더욱 가엾게도, 이 여자는 부모의 집으로 속아 돌아온 후, 사랑하는 사람의 위로가 아니라 형제 간의 웃음소리를 기다리며, 심지어 친족 앞에서도 동정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생활에 이렇게 큰 타격을 입히고, 인간의 인정에 대해 이렇게 대충 묘사해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머리를 숙이고 애통해하며' 고통을 하소연하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제 5 장은 여섯 개의 감탄사' 이' 로 여주인공의 자기 연민을 표현했다. 지난 일을 회상하고, 지난 일을 회상하고, 비통한 정, 회한의 정, 고독한 한숨이 얽혀 있어, 오랫동안 묻어둔 불길이 생겨나고 있는 것처럼, 그녀의 부정적인 사람에 대한 비난을 강하게 표현했다.
6 장은 여주인공이 버림받은 후의 원한과 결심을 묘사하고 감정이 점차 평온으로 돌아섰다. 남편과 백년해로하면 항상 불평한다' 는 원한이 섞인 분노감이 저절로 생겨났다. 과거를 돌이켜보면, 오늘에 비해 내 자신의 운명은 이렇게 어둡다. 당초의' 단단' 과' 충심' 은 모두 스스로 전복되었다. "자기 보호" 는 버려진 아내에 관한 시입니다. 버림받은 아내와 배은망덕한 남자가 약혼 결혼에서 학대를 당하고 버림받는 과정을 묘사한다. 버림받은 아내가 학대로 버림받은 고통과 슬픔을 표현하고' 3 분의 2' (삼심이심) 남자에 대한 분노를 표현했다. 그녀도 과거에도 어쩔 수 없었지만 사랑과 결혼에 대한 충성심은 단호한 항의를 보였다. 시의 서술은 일의 발전을 따라 배열된 것 같지만, 기복이 심하여 일파삼할인으로 쓰여졌다. 첫사랑의 기대, 결혼의 기쁨, 학대받는 고통, 버림받은 슬픔, 참을 수 없는 한숨이 있다. 이 가운데 대비, 전후 변화, 남녀 성격 등이 함축적으로 활용됐다. 이런 사태의 변화, 감정의 변화, 심지어 시 언어에서도 나타난다. 아칭마는' 돌창전' 을 설명하면서 "자기 보호를 무지라고 한다" 고 썼다. 맹에서, 네가 한 남자를 모를 때, 너는 맹이라고 불린다. 언약과 결혼은 아들, 아들은 남자, 결혼은 학자, 학자는 남편이라고 부른다. " 그리고 이미지로 무엇을 선택하느냐는 적절하고 생동감 있는 비유일 뿐만 아니라 감정사건의 맥락도 함축하고 있다. 초혼할 때, 오디 () 는' 그 잎은 살이 찌는 것' 이었고, 포기한 것은' 그 노랗고 떨어지는 것' 이었다. 우여곡절이 흥미진진하고, 감정은 모두 꼬불꼬불해서, 읽으면 모두 정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