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소는 쿤룬 중 첫 영웅이다. 그의 배경, 성격, 경험은 모두' 신조협객' 의 양과 비슷하다. 첫째, 생활 경험은 비슷하다. Liang Xiaoxiao 는 10 세 미만의 나이에 태어 났으며 그의 가족은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아버지 리앙 웬징 (Liang Wenjing) 의 시신은 완전하기가 어려웠고, 어머니 샤오 위링 (Xiao Yuling) 은 교사에 의해 가택 연금 상태였다 그녀의 모자는 만나기 어려워 그녀는 거리의 거지가 되었다. 양씨의 아버지 양강은 태어나기도 전에 철총사에서 죽었고, 어머니 무염자는 일곱 살 때 우울하여 죽었다. 등장하자마자 작은 깡패의 이미지인데, 뜻밖에도 개를 훔쳤다. 그런 다음 비슷한 경험이 있습니다. 거리를 떠돌아다니며, 진버프를 만나고, 비밀궁에 들어가 기예를 배우고, 미래의 아내 화와의' 인생의 첫 만남' 을 운명 지었다. 복수의 날, 양과는 공교롭게도 곽용을 만나 독서로 보내졌는데, 그곳에서 그는 산 죽은 사람의 무덤에서 용녀를 만났다. 또한 양샤오는 구루, 추, 숫양 깃털, 석천봉이를 만났는데, 양과와 같이 홍칠공, 구양봉, 황, 노성게를 만났다. 양소는 몽골이 양양을 깨뜨리는 것을 도왔고, 천고의 한을 맺었다. 양 은 거의 Xiangyang 구오 징 을 지키고 죽이고, 아버지의 복수를 했다. Liang Xiaoxiao 는 푸른 바다 손바닥과 바다 파도를 연습했고 Yang 은 폭포 옆에서 손바닥을 수리했습니다. 셋째, 성격이 비슷하다. Liang Xiaoxiao 는 어렸을 때 똑똑하고 완고했으며 가족은 곤경에 처했을 때 더욱 냉소적이었습니다. 양양성이 많은 시련을 겪은 후, 그의 성질은 깊어졌다. 양과도 마찬가지다. 젊었을 때 그는 매우 총명하고 자유롭다. 팔을 부러뜨리고 아내를 잃은 후, 그는 관자놀이에 별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점잖고 내성적이 되었다.
물론 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양샤오는 무술 전문가일 뿐만 아니라 위대한 수학자이기도 하다. 향양성이 무너진 후, 더욱 세상 사람들이 멸시하는 반면, 양과는 신조협객으로, 모두가 칭송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정적으로 꽃과 사이로 흔들리고 있다. 양이 많은 여자들을' 넋을 잃고' 있지만, 용녀에 대한 그의 우정은 여전하다.
(2) 여주인공: 쇼옥령, 유영영, 청청, 황용, 조민, 주조약입니다.
소옥령과 조민. 쇼는 몽골족이고 몽골족이다. 두 사람 모두 대범하다. 샤오 열정적 인, 사랑과 아버지와 형제 를 위해, 교사 문 을 배신 하는 사랑; 더 흥미로운 것은 쇼와 조두가 애인의 팔에 이빨 자국을 남겼다는 점이다.
유영영영과 황용. Liang Xiao 는 매춘부 건물에서 Liu Yingying 을 만났고 Guo Jing 은 장자커우 식당에서 Huang Rong 을 만났습니다. 그들 둘 다 매우 교활하고 이상하다. 유영영은 서운에 시달렸고, 황용은 구양크에게 따라다녔다. 유영영은 줄곧 꽃을 질투하며 화양을 갈라놓으려 했지만, 황용은 무염자와 양심의 가책을 느꼈다. 유영영은 천산파, 황용영거지 갱단을 열었다.
청청 () 과 저우 () 가 같다. 유사점은 신세가 불쌍하고, 등장할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인연으로 명문족에 우연히 들어왔다는 것이다. 나는 마음이 무겁다. 내가 비밀을 훔치는 것은 보복을 위한 것이고, 다른 사람을 모함하는 것은 내 일생의 행복을 희생하는 대가로 하는 것이다. 차이점은, 야오 청보가 아버지를 죽인 원한을 갚았고, 빙의되지 않았고, 주조가 주인의 원수를 갚았다면 빙의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3) 돌: 궁양옥, 소전각, 구루, 석천봉, 호다라, 황, 구양봉, 홍칠공, 노완동, 금륜불가 등.
숫양 깃털과 노란색. 마찬가지로,' 불쌍한' 숫양 깃털은 세상에 살고 태어났고, 그의 인생은 모순적이다. 태백윤항도' 는 그 성격을 다 썼다. 호일칼처럼 즐겁지만 가족과 나라에 대한 증오로 바람처럼 맑았다. 황은 위진 시대의 전형적인 인물로,' 현심, 통찰력, 묘상, 애정' 을 중시하고 세속 윤리를 추앙하면서 충신 의사를 추앙하며' 벽해의 조류' 를 한 곡 쓴 것은 모두 상업에 관한 것이다. 다른 점은 양 깃털의 감정이 좌절되고 아내와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는 점이다. 운명적인 사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황생은 평생 깊이 사랑했고, 사후에 줄곧 미혼이었다.
소천옥과 구양봉. 유사점은 첫째, 변두리에 산다는 것이다. 샤오건은 흑수에 있고, 구양봉은 서역에 있다. 둘째, 수단이 악랄하다. 소간 등장은 살인자, 삼칠일, 발톱, 문경을 죽이고, 구양봉은 뱀독으로 동해의 상어를 모두 죽였다. 셋째, 송아지에 대한 사랑이 깊다. 소옥령과 소냉에 대한 소건의 절대적인 사랑은 구양봉의 구양크에 대한 사랑과도 같다. 차이점은 그들의 결말이 다르다는 것이다. 쓸쓸한 만경이 처량하여, 그는 정의로 돌아가 비밀궁전을 지키는 전투에서 희생되었다. 구양봉은 평생 악행을 저질렀고, 만년에는 심병을 앓았다. 그는 화산 설봉에서 홍칠공을 안았다.
위의 네 가지 뚜렷한 유사점을 가진 인물 외에도, 구루와 홍칠공, 석천봉과 노성게, 호돌라, 금륜불가와 같은 몇몇 사람들도 비슷하다. 스님은 전형적인 선종 인물로 제공과 비슷하고, 홍칠공이 제공을 모방하고 있다는 비판도 있다. 여기서 비교해 볼 수 있다. 또한,' 금강문' 창시자라면 불법을 잘 알고 소절에 구애받지 않고, 대금강신력이 강대하다. 홍칠공은' 거지방' 의 두목이다. 그는 용감하고 정직하여 무적이다. 차이점은 9 개의 공격적이고 7 개의 탐욕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석천봉은 그 해에 미쳐서 무술에 푹 빠졌다. 그는 일찍이 몽골인의 캠프에 침입한 적이 있다. 이 줄거리는 김용을 분명히 모방했다. 늙은 개구쟁이들도 홀로 몽골 대영에 잠입해 석천봉처럼 무술에 푹 빠져 있었다. 서역 임호의 호돌라, 밀종 쿵푸 연습, 김륜종도 밀종 쿵푸 연습, 둘 다 악역이다.
또한' 철혈천오만' 중 양정정과 소옥령의 만남은 장청산과 윤소소와 비슷한데, 옥중의 속삭임 자국은 장거리나 조민과 비슷하다. 쿤룬' 에서 양샤오가 비궁을 공격하는 전투는' 장파' 의 광명정전과 비슷하다. 나중에 명귀에게 협박을 당하고, 오히려 협박을 당하고, 단 명예는 구강협박을 당했다. 또한' 비궁' 의 명귀신 줄거리는' 광명정' 의 성곤과 비슷하다. 뱀호조가 온다' 는 이 구간에서 숫양옥, 소전작, 구루, 하토, 석천봉 5 대 스승 간의 싸움은 김용소설 줄거리와 비슷하다. 청화는 바다 속의 추노로, 소소화를 못생긴 여종으로 만드는 것과 비슷하고, 심수국은 구제빈으로 상청영을 속이고, 양강이 의토끼로 보세로를 속이는 것과 유사하며, 동도서의' 9 월 9 일 신론을 파괴하는 것' 은 중원 오절대' 화산론 검' 과 비슷하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비슷할 뿐, 비슷하지 않다. 문학의 고명함은 비슷한 이야기에서 서로 다른 디테일과 삶의 느낌을 묘사한다는 데 있다. 이야기 모드나 기능은 제한적이고, 생활경력과 감정은 무한하며, 비슷한 패턴으로 다른 줄거리 느낌을 쓸 수 있다. 이론계는 이에 대해 연구를 진행했다. 예를 들어, propp 은 동화에서 변하지 않는 일부 요소가' 함수' 라고 생각하는데, 100 개의 동화에서 3 1 개의 함수를 추출했지만, 바로 이런 제한된 함수들이 동화를 신기하고 다채롭게 만들었다. 또 다른 예로, 18 연말에 이탈리아 연극가 카를로 코지는' 세계의 모든 연극 줄거리는 36 가지 어조로 요약할 수 있다' 는 이론을 제시했다. 조지 프로디는 20 세기에 이 36 가지 어조를 복원하려고 시도하면서 "고금의 모든 연극 줄거리는 이 36 가지를 넘지 않을 것" 이라고 생각했다. 지금까지도 이 이론은 할리우드 주류 영화계에서 영화 작가의 필독 교재로 여겨지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봉가와 김용 소설의 형식상의 유사성은 필연적이다. 그는 마철의' 질적 변수 원리' 의 두 번째 상황에 맞게 각종 줄거리 패턴을 재조합했다. 그 본질은 혁신이다.
결론적으로 봉가 소설 속 인물의 줄거리는 형식상 김용 소설과 비슷할 뿐, 이런 줄거리의 배치와 조합은 인물의 생활시대, 인생 경험, 무공, 가세, 작가가 생명사회의 자연우주에 대한 사고와 감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없음' 이라고 부른다. 또한' 그럴듯한' 창작 경로를 따라 봉형은 김용의 캐릭터를 으깨서 재조합하고, 결국 모방에서 혁신으로 나아갔다.
셋째, "유사점과 차이점" 의 문화적 의미
김용소설의 매력은 미스터리한 이야기 줄거리와 생생한 인물 이미지뿐만 아니라 그 안에 담긴 중국 문화와 인문 정신에도 있다. 김용 소설은 두터운 국학 지식으로 전통 무협을 개조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봉가의 소설은 김용소설의 이 전통을 계승하고 동시에 매우 성공적이다.
진묵선생은 김용 소설과 중국 문화' 라는 책을 가지고 있는데, 김용 소설에 포함된 중국 문화를 대략 20 개 부분, 즉' 역사, 땅, 이, 유, 석사, 도, 병, 전, 정치, 무, 의사, 시, 진' 으로 나누었다
역사는 소설에 관련된 역사적 배경을 가리킨다. 김용 소설에는 명확한 조대가 주인공으로 활동하는 특정 시기가 있다. 예를 들어' 월여검' 의 역사적 배경은 춘추 말기의 오월 다툼,' 천룡팔부' 의 이야기는 북송 말년의 원풍, 원우년 사이에 발생하며,' 사조각',' 신조각' 의 역사적 배경은 남송 이종년 간 송김몽삼국전이고,' 전의부' 의 배경은 원말의 농민 봉기이다 황족의 피를 묻힌 검' 은 장왕의 농민 봉기를 묘사하고, 사슴산 공작은 강희성대를 직접 기록하여 역사소설로 불린다. 그의' 서검',' 설산',' 비호' 등의 작품들은 모두 건륭 시대에 발생하여 건륭황제의 역사적 공적을 논평했다. 봉가의 소설은 분명히 이 전통을 계승하여 김용이 쓴 것은 물론 그가 쓰지 않은 것도 썼다. 예를 들어' 철혈천오만',' 쿤룬' 은 송맹의 전쟁을 다루고,' 양양대전' 은 김용이 쓴 것이지만, 풍고가 쓴' 송원전' 은 더 넓고, 차지하는 편폭도 더 크다. 봉가는 절벽산의 전쟁과 송조 멸망도 썼다. "바다" 는 명나라 중기의 일본 반란과 치계광의 항일투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서계와 엄송의 정치투쟁과 관련해 명나라 황제에 대해 논평하고 있다. 또한 그는 전국시대 일본 정복의 전쟁과 시국을 영어로 썼는데, 이는 김용이 한번도 써본 적이 없고 풍다의 혁신의식을 반영한 것이다. 북경대학교 취옹의 뜻은 술을 마시지 않는 공 둥칭 () 는 봉가 () 의 출현이 이 이 세대의 젊은이들이 김용 평론서 수준에 이를 것이라는 것을 예고하고 있지만, 초월해야 한다. 그는 고대 지식에 대한 숙달이 김용을 능가한다. "바다" 는 역사 소설처럼 보인다.
토지는 소설에 관련된 지리적 풍경을 가리킨다. 김용은 젊었을 때 여행기를 즐겨 보았다. 그의 소설은 남방의' 얼음과 불의 섬', 북방의' 러시아', 서쪽에서 페르시아, 동쪽에서 동해까지 매우 넓은 지역을 묘사한다. 그의 소설을 보는 것은 마치 백마의 사막 오아시스와 고성, 촉검의 전당 조류와 만리장성, 설산비호의 관동설산, 신조협객의 세외풍과 같은 책 속을 여행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봉형의' 철혈천오만' 은 육판산, 촉도, 창장, 하주에 대해 천부의 국가 쓰촨 등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쿤룬은 황하, 사막, 고성, 흑수, 쿤룬, 남, 남해를 포괄하여 아시아-아프리카 유럽을 가로지르는 영역을 넓혔다. "바다" 에 이르러 그는 시야를 전 세계로 확대하고, 일본을 쓰고, 동해를 쓰고, 영어를 썼다. 작가는 주인공이 글로벌 여행을 한 번 완성하도록 의도적으로 하여, 그의 시야를 크게 넓혔다.
이경은 이경을, 이경은 중국 문화의 시조로, 천지를 연결하는 자연의 길이다. 무협 소설, 점술, 현학, 별관, 무술 공연, 인사 이야기, 천상 관람을 자주 다룬다. 이경 copula 는 "너무 쉽게, 이의생, 이의생 4 상, 4 상생 팔괘, 길흉, 길흉생 대업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이런 끝없는 이론도 만물이 서로 상극하는 원리를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나중에는 오행상생상극으로 발전하는 원리로 발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김용 소설의 이족 문화는 모든 방면을 다룬다. 하나는' 천룡팔부' 의' 비룡이 하늘을 넘다',' 강룡이 후회하다' 와 같은 무협모술의 명칭으로, 95, 66 의 글에서 유래했다. 두 번째는 점술 예술입니다. 예를 들어, 세계지도자 회의에 참석할 때의 점술입니다. 셋째, 황룡이 금륜왕의 난석진, 노란 28 성진을 감금하는 것과 같은 병진; 넷째, 원림 디자인, 예를 들면 도화도, 계운산장 배치. 봉가도 손이 잘 맞아서 쓰기 좋다. 숫양우는 그의 첫 작품인' 철혈천오만' 의' 삼삼보' 에서 전환된 반면 쿤룬 중의' 귀장검' 은' 귀장' 의 원칙에 따라 간, 쿤, 쉰, 텅스텐으로 나뉜다. 바다' 는 직접 가십으로 서성 8 부를 명명해' 하늘, 땅, 물, 불, 바람, 레이, 산, 제브' 로 나뉜다. 스승의 무공과 성격 특징은 이 여덟 가지 구아상과 매우 가깝다. 천도' 의 심은 천도의 무정한 줄거리를 잘 알고 있고, 대지모님의' 형상대법' 과' 쉬운' 요소는 어디에나 있다. 또한 이 책에서 가장 위대한 영웅 만귀장은 고대 헌원씨가 쓴' 귀장의 의미' 라는 이름을 따서 붙여졌으며, 그 기능' 류주 6 부족' 은 <역경> 중' 그 길은 누차 움직이고, 그 유주 6 부족은 고치지 않는다' 는 문장에서 나왔다. 이 책의 남자 주인공 루시안의' 점진' 자는 <역경> 제 53 회에서 유래했고,' 동도' 5 존 중 하나인 이명은 직접 제 36 조 () 로 이름을 지었다. 또한 점술의 예술도 바다에 기록되어 있다. 예를 들면' 조상' 절에서 노해에게 준' 곤괘',' 부차' 절에서 좌위문포의' 구아' 를 선물한다. 봉가 소설 창작에 대한 영향을 쉽게 알 수 있다.
유석도는 중국 전통문화의 기초이다. 유가와 도가는 본토 문화이고, 불교 문화는 수입품이며, 김용 소설의 깊은 의미는 대부분 이 세 가지에서 나온다. 김용 소설이 유교 협객, 도가의 협객, 불가의 협객 등 세 명의 협객을 만들었다는 논평이 나왔다. 그의 초기 작품은 대부분 유교 협사들로, 예를 들면 진가로, 원승지, 호자 부자, 곽정 등이었다. 중후기에 창작한 것은 도가협사가 많은데, 예를 들면 세상 물정을 불공하고 다정한 양과와 같이 잘생기고 진솔한 영호충 등이다. 불가의 협객, 일반인처럼 중생을 동정하는 장 파렴치, 무명 무지무욕의 돌파천, 목숨을 바쳐 호랑이에게 후한의 원한을 해소하는 등. 선종의' 운문 삼창' 으로 김용의 성격을 논의하는 평론가도 있다. 첫째, 건곤을 포괄한다. "서검" 시절, 진가로는 출중하고 재능이 넘쳤다. 둘째, 구오 징 (Guo Jing), 양 (Yang) 과 같은 독특한 인물을 통해 군중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셋째, 웨이샤오바오, 이른바' 무상' 의 불교도들이 표류하며 사람들이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은 나무랄 데 없는 일이다. 봉가의 소설도 유석도를 포괄하는 큰 분위기를 연출했다. 소설의 주인공은 세 가지 문화적 요인의 영향을 받을 뿐만 아니라 무협의 묘사에도 세 가지 영향을 미친다. 봉가 소설 속의 세 인물은 지난 번에 이미 토론했는데,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봉각 소설에서 무공에 대한 묘사를 주로 살펴보자. 궁양옥은 쿤룬의' 고풍량절' 내공, 양샤오의' 조화의 길' 검법은 모두 유교 문화의 영향을 받은 셈이다. 전자는 맹자' 맹자 추상' 에서 맹자의' 나는 나의 호연한 기풍을 잘 키운다' 라는 말에서 유래한 것으로, 후자는' 조화' 를 의미한다. 양소' 벽해창랑' 이 벽해에서 수련하는 6 대 기공, 즉 우뚝 솟은 하늘, 함기의 힘, 음양의 흐름, 생사도, 물방울의 힘, 소용돌이의 힘, 바다 속 인물 수련의' 정제, 정제, 제기 반공, 페더 선화' 술이다 해상금강파 대금강신의 기초쿵푸' 32 상' 은 불경에서 유래한 것이 분명하다. 원래는' 내 상',' 인간상',' 장수상',' 마왕상',' 원숭이 왕상',' 참새상' 을 포함한 여래의 32 법을 가리킨다
사병은 사병의 배치 방식과 인솔군이 싸우는 방식을 가리킨다. 김용 소설에는 많은 묘사가 있다. 책검' 에서 호청동은' 삼국연의' 의 군사기밀을 가지고 군대를 이끌고 청군으로 돌아갔다. 신조각협객' 에서 황노사는 양양에서 28 성 대진으로 몽골 군대를 물리쳤다. 영원한 천국에서 장은 무무무의 유서를 가지고 명교집단을 이끌고 원군을 물리쳤다. 봉가의 소설도 이 문장 계승과 발전을 이루었다. 예를 들어 쿤룬에는 물새 어룡진, 신비한 하늘 배열, 신비로운 천지 황진, 창해에는 쌍익대 기러기가 있다. 또한' 육조 금가루' 판에서 척계광과 묵이는' 손자병법' 을 탐구하고,' 미로' 판에서 고진은' 36 계' 이상의 박수로 서해 역을 맡았다. 이것들은 모두 봉가의 계략이' 손자병법' 에서 운용되는 것을 보여준다.
전령은 소설에서 문사에 대한 운용을 가리킨다. 김용의' 설산비호' 에는 불어' 무릇 사랑은 영원하다' 라는 말이 있어 사랑의 고통만 말한다. 사조각' 은 악비의' 만강홍' 을 인용해 소설의 정충보국 주제와 일치한다. 원호가 묻는' 물고기 만지기', 수시의' 강성자', 이백의 시' 가을은 높고, 가을은 높고, 가을은 시원하다', 마지막 장은 한 글자를 관통한다. 소오강호' 는 백아자 시절, 지강이 피아노 연주로 처형된 등 모두 전고를 가지고 있어' 지기를 구하기 어렵다',' 사람이 강호에서 마음대로 할 수 없다' 는 감탄을 자아냈다. 봉가' 철혈천오만' 은 이백의' 촉도난' 을 처음 인용해 대바산산맥의 험준함과 한 세대의 영웅 숫양 깃털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이후 삼국 이야기와 보아자 시대의 전고가 있어 극의 발전에 매우 도움이 된다. 쿤룬산에서는 후투로 회장과 도교에 대한 소개가 있다. "뱀 휘파람새가 온다" 섹션에는' 시경' 세 편, 야생에는 죽은 새, 여자는 자검을 울린다. 위대한 Tennoja 섹션에서 양샤오와 바스바는 불교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 중에서도' 거석진 무공' 의'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다' 는 절은 문사 전고의 나열이다. 예를 들어 자객의 거울에는 주해화추골이 있고, 누대는 점점 멀어지고, 태양의 춤, 옥은 화장실에서 스쿠버 다이빙을 하고, 불쌍한 그림자가 있다. "제경" 은 천하를 원하고, 산을 열고, 순은 춤을 추고, 상탕은 비, 헌원, 전쟁을 기원하고, 적뱀은 잘라야 하며, 여지를 남겨야 한다. 거울 속에는 완전한 벽 뒤 귀조, 염가의 실패, 신발을 줍는 것, 한신의 점병, 제갈의 흔들림, 운상의 무용창, 손무의 집병, 관중의 갈고리, 주공의 토식, 태공의 낚시, 이윤의 경운, 손권의 살호 등 많은 거울이 있다
정치는 정치다. 무협은 종종 역사의 정치 사건과 송립오, 진송, 송원 사이의 전쟁, 원말명 초 농민 봉기와 같은 이러한 정치 사건에 대한 반성을 포함한다. 김용의' 웃음강호' 는 정치적 우화이다. 봉가의' 쿤룬' 도 비밀궁의 변화와 같은 정치적 싸움을 쓴다. 바다에서는 세상을 바둑판으로, 모든 사람을 돼지로 취급하며 세계를 다투는 게임을 펼쳤다. 이전에 말했듯이, 여기서는 더 이상 반복되지 않는다.
무손가락은 소설 속의 무타를 가리킨다. 김용 소설 속 무협은 진실과 허구를 모두 가지고 있다. 진짜 무술은 소림권, 태극검, 담다리, 철셔츠, 김종커버 등이다. , 허구의 무술은 백화잘못된 주먹, 독고구검, 전문가 해소 손바닥, 드래곤 18 장, 요요요요의 손바닥, 건곤의 큰 이동, 개구리공, 육맥신검, 북명공 등이다. 봉가 소설 속 쿵푸는 실보다 크다. 그 명칭은 도가, 불가경전을 많이 차용한다. 예를 들면 장원 삼재귀결, 현은신 7 리, 호연정기, 수염 겨자 손바닥, 800 성현상, 32 상, 대금강신력, 류주 6 가상공 등이다.
의학이란 소설 속 의사의 의술을 말한다. 김용 소설' 전의' 에서 나비골짜기의 후청우는 나비골짜기의 의선이다. 천룡팔부' 에서 한구 팔우 중 심설이라는 의사가 있다. 웃음강호' 에는 평일 () 이라는 유명한 살인범이 있다. 봉형의 쿤룬은 살구림 일청화화, 바다에는' 암서' 가 포함되어 있다. 더욱 신기한 것은 봉가책 속 인물들이 개인의 맥박과 천문학을 결합해 맥박을' 3 벽 28 박' 이라고 명명하고 김용의' 역맥' 에서 영감을 받은' 은맥' 을 발명한 것이다. 의료 관행의 청약은 종종 중독 해독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독' 을 언급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김용 소설에는 금뱀, 파랑피닉스, 약왕 등이 있고 봉각에서는 나씨가' 안개 린치' 섹션에서' 독살나찰' 으로 설정돼 있다.
진, 바둑, 책, 그림, 시, 술, 꽃은 문인 묵객이 가장 좋아하는 물건이다. 소설을 쓰면 문화적 내포를 강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설의 재미도 높일 수 있다. 김용은 많은 소설에서 이런 묘사를 가지고 있다. 진 () 형제는 건륭 () 년 동안 진 () 의 소개를 거쳐 알게 되었다. 장생천' 에서 쿤룬 삼성, 아버지, 봉황, 소곽향은 지음이 되었다. "오만군웅" 에서 유정풍곡양은 합주를 연기하고, 강호를 웃으며 고금의 지기를 한탄했다. 바둑,' 용족' 중' 진룡기' 의 바둑은 모든 중생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세계가 끝없는 고난에서 벗어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웃음강호' 에서 하늘을 향해' 썩은 베끼기' 로 흑백을 때려 나를 구해 주었다. "신조협객" 이라는 책에서 주자류씨의 서예는 병서이고, 이 책은 붙인 수법이다. 대승관두호도에 있다. 영원한 역경' 에서 장삼풍은 애인의 고난 때문에 밤책' 장례식 노트' 를 썼다. 웃음강호' 에서 까까까머리 남자는 칼을 비교하며 책의 우의가 봉인되었지만, 그는 무심코 인생의 첫 번째 기묘한 펜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그림,' 사조각' 에서 곽황은 태호와 함께 여행하며 오호 폐인과 함께 수묵산수를 논한다. 용족' 의 신선 두루마리에는 여러 세대의 원한이 담겨 있다. 시는 소설 속의 시, 대련, 시, 단어, 노래 등을 가리키는 대명사이다. 김용 소설에는 서검과 황족 혈통이 묻은 검이 오칠자 쌍이고, 사조각과 신조각은 사자구, 영원한 천국은 칠자 단구, 천룡은 다섯 글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슴산 공작은 신중시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저자가 직접 쓰거나 남에게 칼을 잡으라고 부탁하는 시가 있다. 예를 들어' 서검' 제 20 회, 진가로는 샹을 기념하기 위해' 망망한 슬픔, 끝없는 재난, 우울하고 아름다운 도시, 푸른 피가 있다' 는 글을 썼다. 파랑은 때때로 다 하고, 피는 때때로 꺼진다. 한 가닥의 향혼이 끊이지 않는 거죠? 나비로 변하다. " 또' 사조각' 에서 영고모와 한 노성게가 쓴 말: "네 개의 기계가 있으면 원앙이 함께 날아야 한다. 불쌍한 노인이 먼저 하얗게 되었다. 봄파 푸른 풀, 새벽의 깊은 곳, 모두 붉은색에 목욕한다. " 술에 대해서는' 황족의 피를 묻힌 검' 에서 건륭과 항저우 서호에서 술을 마시며 노래를 듣는 장면이 있다.' 김병매' 에서 문과의 난징 진하강에서 노래를 듣고 술을 마시는 장면,' 김병매' 중추처기와 남방 7 대 기인이 항저우 서호에서 술을 마시며 변론하는 장면,' 사조각' 에서 단예초회, 집현장영웅과 함께 풍효의' 폭음' 이 1 등이라면, 영호충의' 좋은 음료' 가 1 등이다. 교만한 강호에서 그는 조돈구의 술에 관한 한 구절을 들었는데, 가장 흥미진진해서 나는 자세히 말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은 문화의 코드이다. 예를 들어 연꽃은 진흙에서 나와 물들지 않고, 매화는 청량하고 고귀하며, 모란은 부귀를 상징하고, 국화는 은둔자라고 부른다. 김용은 도시의 국화를 붉은 국화, 백국화, 황국화, 자국화 등으로 묘사했다. 백국화에는 달빛, 옥모란, 옥보, 옥영롱함, 눈 한 뭉치, 옥신 이야기 속 배월, 태예련 등 작은 종류가 있다. 봉형의 소설은 김용을 배우고 싶을 뿐만 아니라 그렇게 우아하게 떠돌아다니기 때문에 모방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쿤룬' 에서 김은' 황하 구가' 절에서 비파를 안고 있는데, 한 곡에는' 산수',' 어부 문답',' 십면매복',' 석양피리 드럼',' 춘강 화월야' 등 5 절이 있다. "세력이 균등하게 맞서는 한 판" 절에서 진백부는 야전을 9 번, "바다" 에서는 육위고진이 서양 쌍육기를 내려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바다에서 상청영은 노학위 부인의 필도를 가르쳤는데, 위에는 "천리 운무처럼 가로지르고, 바위가 떨어지는 듯, 육지의 코뿔소 뿔처럼 뿔이 끊어지고, 마른 등나무가 영원히 늘어져 있고, 부서진 파도처럼 천둥을 치고, 노여움이 석궁과 같다" 고 적혀 있다. 책으로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철혈천오만' 에서 양문경은 공양우' 서유기' 의 8 명의 조상초상화와 두신헌여관의' 쿤룬' 을 그린 적이 있다. 쿤룬' 눈춤 봉상' 절에서 숫양 깃털이 낭송하는' 눈' 과' 봄' 과' 달빛이 강을 건너다' 절에 팔학이 나타날 때 낭송하는' 학' 은 모두 구루와 땅콩이 쓴 시이다. 쿤론에서는 가난하고 시큼한 숫양 깃털주가 몸을 빼놓을 수 없고, 바다에서는 뇌진이 술을 빼놓을 수 없다. 쿤룬 결결' 에서 추 리우 한가한 정원은 모두 꽃이다. 그의 검수의 이름은 꽃에서 분리되는 것이 아니라 꽃을 겨냥한 것이기 때문에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음식은 음식 문화를 가리킨다. 중국은' 먹는 것' 을 중시하는 나라로, 여태껏 질리지 않았다. 김용의 소설은 새우 튀김, 소금갈비, 식초침어, 생치킨칩, 파고추 양고기, 튀긴 죽순, 찜닭 힘줄 등 세계 모든 음식을 묘사한다. 그리고' 사조각' 에서' 말린 과일 4 개, 신선한 과일 4 개, 설탕에 절인 과일 4 개, 식탁 8 개' 를 꼽았다. 이 식단들은 모두 현실적이며, 저자도 자신의 깊은 국학 지식을 결합했다. 음식 문화는 피닉스 가수들 사이에서 더욱 과장되었다. 바다' 의' 두노' 섹션에는 미진 맛의 수놓은 고등어가 혀끝에 천만 가지 맛이 흩어져 있어 신선함을 알 수 있다. 풍뎅이' 섹션에서 12 명의 여성이 고진을 위해 화려한 잔치를 펼쳤는데, 그 중' 코상어 날개, 원숭이 뇌고비, 기름송어, 고등어, 거대한 새우, 용처럼, 불고기 연지, 취한 홍합이 봄복숭아보다 낫다. 이빨에서 금, 정룡이 사향 사슴을 태우고, 백과가 신선하고, 이름이 건물을 가득 삼키고, 옥쟁반이 둥글고, 벽종이 최고봉처럼 영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더 과장된 것은' 육조금가루' 절에서 완성은 큰 술집의 잔치에서 이기고, 우선' 삼백삼선, 찜 두 찜',' 쇠거위 손바닥, 활구이 거북, 썩은 발굽줄, 파당볶음 죽순, 고사리 가루볶음 가리비, 파문 가리비' 가 뒤를 이었다. 위에서 알 수 있듯이 봉형은 음식 문화에 비교적 익숙하다.
풍속은 지방풍속, 민족풍속, 강호 풍속의 세 가지가 있다. 김용서 검회강의 풍속, 사조각의 몽골 풍속, 천룡강남의 오농연어, 백마의 카자흐스탄 민속이 있다. 풍형이 쿤룬에서 쓴 정교한 부계 가문은 순박한 민풍을 가지고 있으며, 김용회강 냄새가 난다. 그것은 몽골 씨족을 묘사하고, 강인하고 거칠다. 이 밖에 저자는 해외 일본의 민속과 해상 영어도 묘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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