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근본 원인은 실천을 결정한다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뿌리를 보려면 개인의 다른 좋은 뿌리를 보아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처음부터 "일어나" 고, 시작하자마자 귀 동연의 연습에 직접 참가한다. 어떤 사람들은' 심경' 오운이 텅 비어 있다는 관점에서 출발한다.
일반적으로' 믿음' 으로 시작하는데,' 푸문품' 은 가장 친밀하고 가장 쉬운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남무관음보살' 이나' 관음보살' 이라는 글자만 읽으면 되기 때문이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너는 언제든지 관음보살을 읽을 수 있다, 생각하지도 않고 생각하지도 않아도 된다. 명상도 가능합니다. 큰 소리로 해도 됩니다. 일곱 글자면 되고 네 글자면 된다.
둘째, 암송하는 방식
만약 네가 명상을 한다면, 너는 구슬을 세어보는 것이 좋겠다. 구슬 몇 개, 짧은 열 개, 열두 개, 열여덟 개, 긴 108 개를 휴대할 수 있다. 한 바퀴 둘러보니, 온전한 숫자이다. 물론, 당신은 셀 필요가 없습니다. 염주를 만지면 나에게 기억하라고 일깨워 준다. 관음보살을 떠올릴 때, 내 마음은 평온해지고, 더 평화롭고, 안정되고, 안전해질 것이다. 나의 불안과 초조함은 점차 사라질 것이다.
그래서 염불관음은 지금 쓸모가 있고, 지금은 조용하고 안심이 됩니다. 요구할 필요도 없고, 느낄 필요도 없다. 관음을 읽는 것이 좋다. 나는 관음을 읽고 싶지 않다. 이것은 정상적인 방법이고 자신의 보물을 읽는 것이 더 좋다! 마음을 고치는 길이다.' 없음',' 없음',' 없음' 을 고친다.
너는 매일 일할 때와 잠자기 전에 읽을 수 있다. 밥을 먹을 수도 있고, 일할 수도 있고, 화장실에 갈 수도 있다. 화장실에서 묵념하고 큰 소리로 읽지 마세요. 보살에게 화를 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기뻐하지 않을까 봐, 보살에 대해 존중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좋아, 살고, 앉고, 누워서 관음의 이름을 고수하고, 의혹이 없으면 자연히 보살의 자비와 지혜와 소통할 수 있다.
절대 기억이 안 나요. 처음에 숫자를 정하고 목표를 세우는 것은 자신을 확고하고 장기적으로, 이것은 매우 좋은 것이다. 아니면 수만 번, 수만 번, 심지어 수백만 번 ... 매일 자신을 깨우고 장기적으로 암송하다. 이때, 너는 108 개의 긴 구슬을 들고 동시에 10 개의 소수 구슬을 그려도 무방하다. 매번 긴 구슬을 세고 소수점 구슬 하나를 누르세요. 십진수인 구슬을 세어 한 바퀴 돌았는데, 내가 이미 1080 번을 외웠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십진수구슬은 수십 번 보면 만 팔백 번을 알 수 있다.
세는 걸 잊었나? 괜찮아요. 만약 당신이 이미 습관을 형성하고 매일 끊임없이 생각한다면, 일부러 세어볼 필요가 없다. (존 F. 케네디, 습관명언) 요점은 단지 항항항이 관세음보살 성명에 살고, 보살 성명이 그의 몸, 입, 뜻을 모두 쏟고, 그의 몸, 입, 뜻을 모두 깨끗이 씻었다는 것이다.
셋째, 불교에는 생상이 없다
옴마바미' (6 자 대명주문) 는 관음보살 성명과 똑같다. 티베트어 발음의' 관음 만트라' 입니다. 원대에서 중원에 전해진 것 같은데, 한광에서 전해지는 것도 티베트어계에서 가장 유행하는 주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그러나 중토와는 달리 티베트 불주의 수는 종종 회전통으로 대체된다. 산천이 광활하고 초원이 광활하다. 티베트의 거사들은 손에 작은 경륜을 들고 돌고 ... 흥, 흥, 흥, 흥! ......, 여명 에서 황혼 까지.
그들은 의식적인 몸과 입으로 읽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컬러 현수막에 주문과 성명을 적었다. 바람이 불 때 깃발이 펄럭인다 ... 사샤 부자시치의 ... 떨릴 때마다 신성한 이름이다. 매번 경탄도' 윙윙, 붕, 붕, 붕' 이다.
그리고 바람과 깃발은 영원히, 밤낮으로 성명을 외칠 것이다. 관음의 자비는 대지를 보우하고, 자모처럼 고통받는 모든 생령을 어루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