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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사 분석 5 무장 어떤 무장이 좋을까요?

종합형: 매력 90 이 특징이며, 4 개 지수의 합이 가장 높고, 70+75+70+90+45=350 입니다. 지능, 무력, 정치의 상한선은 모두 94 이다.

힘 유형: 힘 100 이 특징이며 네 가지 지표의 합계는 100+70+40+70+45=325 입니다. 지적 상한선 94, 정치와 매력의 상한선 89.

지능형: 지능이 최고 100 까지 특징인 4 개 지수의 합계는 40+ 100+80+70+45=335 입니다. 무력 상한선 85, 정치 상한선 99, 매력 상한선 89.

군주는 어떤 유형을 선택합니까? 총가치로 볼 때 종합형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좋다. 일부 친구들은 군사력 사용을 제안했다. 군사력은 강하지만 정치력은 너무 나쁘다. 당초 약국으로서 지정군주를 배정할 필요가 없었다. 사실, 그것은 가장 중요한 외교와 인사 관리이다. 물론, 플레이어가 군사 재능 두 명을 포함한 5 ~ 6 명의 무장에 로그인한다면 군주는 개의치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노는 것은 너무 지루하다. 조조 동탁보다 더 대단해서 나는 경멸한다. 똑똑한 군주는 좋아하는 사람이 별로 없다고 믿는다. 2 만 병사를 보유한 주력으로서 전투력이 없는 것은 낭비와 자포자기이다. 종합 군주가 확정된 후 능력 가치는 어떻게 가장 합리적입니까? 간단한 평균법칙은 90/90/80/90 으로 보이지만 90 이하의 지능은 분명히 안 된다. 포스를 94 로 올리는 건 어때? 정권은 76 (매력에 주의하면 90 을 선택하면 고칠 수 없음) 으로, 초기에 외교관 발전에 문제가 있었다.

힘은 90 도 안 되지만 나중에는 항상 미중 부족을 느낀다. 다음은 초신군주의 로그인입니다: 94/94/87/65. 신무장에 로그인할 때 먼저 입력 후 무력/지능 최대값이 94 인지 점검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종료한 다음 편집기에 다시 들어가 다시 시도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힘/지능 최대값이 94 가 될 때까지 다시 종료/리턴합니다. 그런 다음 물러나지 말고, 자신의 능력을 끊임없이 바꾸면 항상 70/75/70/90/45 (무력/지능/정권/매력/자유가치) 를 만나게 된다. 기뻐하지도 말고 인색하지도 말고 다시 고쳐라! 평균 70/75/70/90/45 세 번, 다음 선택은 70/75/70/65/(57-60)! 운이 좋으면 70/75/70/65/60, 분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70+24/75+19/70+17/65+0/0 = 94/94/87/65. 이순신 /B 급 병법서/사기/옥새를 복용한 후 군주능력은 106/96/92/ 100 으로 바뀌었다. 천하의 영웅을 묻는데, 누가 전선과 다투는가? 초창기 정권 87, 인사/외교 수요가 충분하고 기껏해야 돈이 조금 더 필요하다 (매력이 낮기 때문).

힘 유형: 권장 100/94/42/89. 선택 방법은 군주 방법과 같다. 먼저 지능/매력 상한선이 94/89 에 도달했는지 확인합니다.

지적: 84/ 100/80/7 1 (전투형) 및 60/ 100/95/80 (인력) 을 추천합니다

전략: 5 대 신무장의 기술에는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특수한 조합이 있다.

65438 호 +0: 긴 화살/로켓/발리/반사/승마/마법.

2 위: 치료/돌연변이/냉정/신기/자극/환각.

3 위: 화미/요술/마법/처분/낙사/환상.

4 위: 불미/고련/무쌍/속공/무력/환상.

5 위: 등나무 갑/물시계/수신/소방/기우/날씨 변화 (수신 전숙).

5 번은 순전히 웃겨요. 모두 무시할 수 있어요. 한 번 보면 이 다섯 가지 조합이 특별히 영광을 위해 설계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광회사는 마법과 마술을 금술로 꼽았고, 위의 1-4 를 제외하고는 다시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문제가 있으면 스스로 시도해 볼 수 있다.

무장의 능력을 선택하자 그의 기술은 고정되었다. 그는 어떻게 능력을 바꾸지 않고 자신의 요구에 맞게 기술을 바꿀 수 있습니까? 위 소개 방법: 무장 편집, 능력 변경, 종료 (보관 안 함), 진입, 보관, 종료, 종료, 보관 그런 다음 게임에 들어가 무장 경험 6 만 명을 편집해 전략을 살펴본다. 계획이 좋지 않으면 한 번 더 해라. 이렇게 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는데, 너는 지루함을 느낄 수 있으니, 쉽게 수정하는 것이 낫다. 평균적으로, 좋은 무장이 느리면 1 시간을 견지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인견지할 수 있는 일이다. 나의 습관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게임 규칙이 허용하는 조건 하에서 꾸준히 시도하고 시도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차피 나는 인내심이 있다.

물론 다른 좋은 기술조합도 있다. 예를 들어, 저는 치료/진정/점술/반사/긴 화살/로켓과 같은 것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마법과 환각은 불가능하다.

위의 신무장의 기술은 모두 나의 초기 게임 취미이다. 나중에 나는 요정, 환상, 마법, 치료를 금지한 후 다시는 신군을 써본 적이 없다. 65438 호 +0-4 의 기술 학습 순서는 이미 오랫동안 잊어버렸지만 마법 마법 마법 요술 치료 위치가 맞을 것이다.

신군은 2008 년 무력과 지혜가 있는 무장장을 데리고 등장해 조조 손권과 동맹을 맺지 말 것을 건의합니다. 아주 재미있어요. 한번 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