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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우엔 국적 명편은 상세히 설명한다

응우엔 《어른전》

나는 주로 노인을 덮고 성을 모른다. 천천제가 초현신농 황제를 섭섭하다. 몇 년이 지났는지 모르겠다. 소문산을 맛보고, 죽은 후에 빈둥빈둥 놀다. 보양익수, 천연 광칠. 이것은 요순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만약 그들이 그들의 손에 있다면. 만리를 한 걸음으로 하고, 천세를 한 걸음으로 삼다. 갈 수 없고, 어디에도 살 수 없지만, 큰길에도 살 수 없다. 왕선생은 응변과 화해를 집으로 삼고, 천하를 집으로 삼는다. 그는 쇠퇴할 운명이지만, 그는 혼자 산다. 나는 내가 그것을 놓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묵묵히 도덕을 탐구한다. 이것은 세상과 다르다. 독선적인 사람은 아니다. 무지한 사람은 그들을 비난하고, 그들의 변화가 잠잠하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왕선생은 기이하고 쉬운 일이 아니다. 선생은 중심지구가 인간세상에 있고 모기파리로 덮여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하여 중시한 적이 없지만, 타지향에 매우 관심이 있어서 관광은 세상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고 궁극의 유랑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그의 책을 수문산에 남겨 두다. 세상은 그것이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

또는 어른들의 편지를 남기고 이렇게 말합니다. "세상은 군자보다 비싸다. 복장은 변하지 않는 색깔을 가지고 있고, 외모에는 변하지 않는 원칙이 있고, 말에는 변하지 않는 정도가 있고, 동작에는 일과가 있다. 똑바로 서면 턱을 접고, 아치하면 북을 안는다. 운동은 규율이 있고, 업무는 진보하고, 진퇴도 있고, 소금은 규율이 있다. 만약 얼음을 품고 있다면, 그것은 떨릴 것이다. 스스로 연습하는 것을 자제하고 매일 조심해야 한다. 한 곳을 골라서 잃을까 봐 두렵다. 짱 주공의 유보는 당우의 덕을 탄식한다. 유일한 방법은 수리하는 것이고, 선물은 그램이다. 옥보를 손에 쥐고, 발이 줄과 잉크를 걷고, 현재의 소욕을 하고, 무극의 소욕을 말하다. 시골 에 대한 작은 지식, 국가 에 대한 오랜 냄새, 세 공공 장소 를 알아 내려고 하지만 큐슈 섬 목축 을 잃지 않는다. 그래서 김대옥, 수직 문그룹, 자리를 즐기고 때를 취한다. 후세에 명성을 떨치고 만세에 공을 세우다. 군주를 섬기고 인민을 공양하다. 사기업에서 은퇴하여 아내를 키우다. 부기의 집은 1 억이 될까봐 걱정이다. 원화는 복에 가깝고, 우리는 항상 강해진다. 이런 진실한 군자의 숭고한 목표는 고대와 현대 이래 결코 달성하기 어려운 아름다운 사적이다. 오늘의 군자는 넓은 바다 속에 살고 있고, 머리는 어깨에 걸치고, 아직 군자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세상 사람들이 그를 대신해서 한숨을 쉬는 것이 아니라, 그를 위해 한숨을 쉬는 것이 두렵다. 우스갯소리처럼 세계 공연에 자유롭지 못한 것은 치욕이다. 곤경에 처했을 때 또 세속적인 웃음거리처럼 행동했는데, 나는 남편을 위해 가져가지 않는다. \ "라고

그래서 소님은 한숨을 쉬며 운네인 척하며 말했다. "만약 구름이 아직 분명하지 않다면! 성인의 사람은 창조된 물건과 함께 하늘과 땅과 이웃하여 살고, 자유롭게 세상에 떠다니며, 도와 어울리고, 변하여 모이며, 자주 유형화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지는 내부의 영토를 통제하고, 부광은 외부에 개방한다. 천지의 영원은 세속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나는 너를 위해 말할 것이다.

......

\ "게다가, 당신은 혼자 남편의 이가 를 볼 수 없습니다. 너는 깊은 틈에서 도망쳐 나쁜 새들을 숨겼는데, 너는 네가 매우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솔기를 떠나지 못하고, 가랑이를 떠나지 못하고, 스스로 잉크 한 줄이 있다고 생각한다. 배고프면 음식을 가리지 않고, 너는 자신이 다 먹을 수 없는 것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불꽃 산과 화재 흐름, 자본 을 파괴 jiaoyi, 물 에서 죽은 이가 그룹, 나올 수 없습니다. 신사의 집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 야? 슬픈 남편! 오히려 재난이 멀고 끝이 없다고 생각한다. 또한 무양 유진, 에뮤, 붕사랑, 작은 것은 큰 것과 무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 당신은 신사라면 냄새를 맡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

\ "오늘 나는 하늘과 땅을 표류하고, 자연과 친구가 되고, 탕곡을 감상하고, 서해를 늦게 마시며, 물건을 바꾸고, 주타오부터 시작한다. 이것은 모든 것을 위해 두껍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자연에 대해 도리를 따지지 않는 사람에게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어두운 곳에서 밝은 사람은 충분히 밝지 않고, 아들도 부른다. \ "라고

심선생이 이왕 이야기한 이상, 세상 희기자는 다르고, 관대한 자는 높다. 그는 자신의 몸을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의 감정을 볼 수 없고, 자신의 말을 추측하고, 위선적이다. 만약 네가 진상을 모른다면, 너는 너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남달리 높고 높지만 낯설지 않은 사람을 경멸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나는 그것이 비싸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그것을 신으로 여기지 않는다. 신의 고귀한 길은 안에 존재하고, 모든 것은 외운이다. 그러므로 세상은 그것의 용도를 영원히 알지 못한다.

노래 한 곡이 있는데, 그곳은 무지막지한 곳이다. 은둔자는 모두 기뻐하는 것을 보고, 모두 함께 하기를 원한다고 생각했다. 고 말했다: "좋아! 나의 의견은 나를 안심시켰다. 고대에는 단순하고 순수한 길은 폐지되었고, 마지막 분기는 중국에서 살아남아 번영했다. 호랑이는 탐욕스럽고, 군물은 무고하며, 해를 이익으로 삼고, 내쫓는다. 나는 차마 볼 수가 없어서 여기에 왔다. 사람은 나무와 석두 이웃이 되어서는 안 된다. 평화로운 시기에 그는 펑산으로 도망쳐 민물에서 이천을 보냈고, 보우가 시들어 리비는 죽었다. 이불을 돌려주세요! 나는 나의 야망을 보여줄 것이고, 결국 나는 성공할 것이다. 새는 짐승을 낳고 죽었지만, 시신은 이미 묻혔고, 여생은 돌아오지 않는다! 뜻이 맞는 사람은 서로 구하고, 사이좋게 지내는 사람과 대사와 동면에 능하다. \ "라고

그래서 슈 씨는 부채로 먼지를 털고, 몸에 눈을 덮고, 요의 상자를 향해 어슬렁거렸다. 그는 항상 안전하게 걸으며 "태국 초기의 진정한 인재가 위대한 유일한 근원이다" 고 말했다. 하나의 야심에 힘쓰고, 모든 것이 존재한다. 물러난 후, 먼저 볼 수 없고, 서북사, 동남사 할 수 있다. 마이크로도덕은 장기적인 오락을 즐기고 세계 각지에서 존경을 받는다. 나의 남편이 내 몸이 되었다. 그래서, 일을 피하기 보다는 도박을 하는 것이 낫다. 만약 네가 일을 걱정하지 않는다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너 자신에 대한 감정이 편해 보이는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면 충분하다. 고인은 집이 없고, 천지는 손님이다. 주인이 없으면 천지는 어디에 있는가; 사람은 사고가 나지 않고, 천지는 같다. 옳고 그름의 구분도 없고 선악의 구분도 없다. 그래서 세상은 항상 그 유니폼이었고, 모든 것이 그렇게 뜨겁다. 만약 남편이 상대방을 싫어하고 나에게 잘해 준다면, 그는 당연히 사람이 아니다. 그는 쟁취하기를 갈망한다. 그는 고귀하고 비천하고, 이새는 태어나고, 짐승은 죽는다. 왜 그에게 영예를 줘야 합니까? 슬픈 남편! 아들의 마음도! 보안리는 일생을 잊고 공명을 찾아 몸을 손상시키고 성실하게 대했다. 그는 왜 시들어 죽을까? 아이에게 무엇이 좋은가? 나는 죽을 것이다. \ "눈썹 스윙 눈, 진동 소매 푸 상, 그래서 느린 세로, 그래서 바람 구름 시앙. 그것을 기대하는 사람은 자신의 포부를 위해 울고 슬퍼한다. 그는 식물의 가죽을 걸치고 바위 밑에 누워 자신이 결국 죽을까 봐 두려웠다.

월급쟁이가 말했다: "내 마지막 날인가? 나랑 끝내지 않을래? 성인은 임신하지 않는데, 어찌 슬프랴? 상승과 하락의 변화는 늘 여기에 있지 않습니까? 몸 에 셰이더, 쪼그리고 앉아 있을 때, 손빈 은 폼을 잡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하지만, 약간의 휴식을 거부했다. 백리 에 갇혀 이기고, 이가 늙고 못생겼다. 뒤바뀌었지만 오히려 더 어색했다. 먼저 가난했다가 거두면, 고약금탕이다. (서양속담, 돈속담) 진 () 나라가 6 국을 물리치고 그들의 땅을 삼키고 제후를 멸망시켜 남방에서 황제를 불렀다. 그녀는 색채가 충만하여 아름다움을 숭배한다. 남산을 깎아서 궐을 만들고, 동해를 문으로 삼고, 문은 쉬지 않고, 그림은 쉬지 않고,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아름다운 궁궐에는 커튼이 가득 걸려 징과 북을 치며 그 장을 선전했다. 광원 심지, 함양은 웨이 헤강 북쪽에 세워졌다. 기와나무는 아직 삼림으로 자라지 않았고, 가시나무는 이미 아방 주위에 무성하게 자라고 있다. 시간이 존재하고 겹치기 때문에 먼저 얻은 후에 죽는다. 산둥 추종자들은 포로가 되어 일어섰고, 천하를 통치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너는 네가 매우 가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니? 성인은 덕을 마음으로 하고, 재물을 야망으로 삼지 않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사람을 물건으로 취급하지 않는다. 존중은 가중하지 않고, 가난은 열등하지 않고, 상실은 부끄러워하지 않고, 교만하지 않다. 뿌리가 곧게 서 있고, 나뭇가지가 아득히 멀고, 나뭇잎이 울창하고, 오색찬란하다. 끝없는 죽음은 여전히 일생에 한 번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발 캠프가 무엇입니까? \ "라고

선생은 갔고, 그는 당양으로 가서 넘쳐나고, 푸른 하늘을 건너고, 그것을 돌보았다. 그런 다음 소요의 세월이다. 아무도 융합하지 않고 흩어졌다. 호제병이 흔들려 쓰러질 것 같고, 구름이 바람을 타고 손을 뻗어 등불을 흔들었다. 출발점을 향하여 무위궁에서 휴식을 취하다. 처음은요? 뒤도 없고 앞도 없다. 그 극치를 따지지 않고, 그 뿌리를 누가 알겠는가. 끝이 없지만 간선 도로에서 반복한다. 그 근원을 누가 압니까? 구령을 추구하는 것이 어떻게 충분할 수 있습니까? 그 10,000 일 동안 올라가서 그것을 꿰뚫어보니 목욕바람이 너무 세다. 자유자재로 먼 길을 가서 끝없는 길을 찾다. 태을과 푸씨를 보내 세계 일주를 하다. 그것은 당신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왼쪽은 끝이 없고, 오른쪽은 한가로이 어찌할 바를 모르고, 멀리서 들으면 아무 소리도 나지 않지만, 아래에서 보면 한 장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헛되이 지불하고, 하나님에 탐닉하며, 영원히 오샹처럼 선명하지 않을 것이다.

최웨이의 산은 신비로운 구름으로 가득 차 있고, 북풍이 사납고, 하얀 눈이 새하얗고, 고인 물이 차갑다. 음양이 어긋나고, 해와 달이 시들고, 땅이 갈라지고, 나무가 파괴되고, 불은 춥고 상심한다. 양약음이 고갈되고, 바다가 얼어도 흐르지 않고, 호흡이 통하지 않고, 추위가 갈라진다. 공기가 평행으로 신처럼 변하고, 추위는 열을 숭상하며, 사람을 뜨겁게 한다. Xi 와 현실 속의 사람들은 모두 너무 깨어 있고, 그들의 정신은 한결같고 편평하다. 더운 날씨나 추운 날에는 다치지 말고, 걱정하는 것이 화를 내는 것보다 낫다. 흩날리는 안개가 하늘을 자유롭게 가로질러 가는데, 우리 사이의 미묘한 길은 전혀 기울어지지 않았다. 왜 행복을 위해 싸워야 하는가? 모두가 죽을 것이다. 저는 외아들입니다.

또는 어른들의 책을 남겨주세요: ②: "세상은 신사보다 비쌉니다. ③: 옷을 입으면 변색되지 않고, 눈빛은 변색되지 않고, 변하지 않고, 변하지 않는 길을 만든다. 똑바로 서면 턱을 접고, 북을 안고 있으면 동작이 좋다.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면 진퇴도 있고, 규칙도 있다. 얼음을 품으면 떨리고, 자신의 수행을 자제하고, 매일 조심하며, 장소를 고르고 (1 1) 잃어버리는 것을 두려워하고, 등공유훈 (12) 을 외우며 당유 도덕을 한탄한다 유일한 방법은 보수이고, 유일한 예의는 그램 (14) 이다. 손은 벽 (15) 에 있고 발은 밧줄 (16) 에 있다. 하는 욕망은 현재의 검사 (17) 이고, 말하는 욕망은 무한하다 (18). 소명 루상 (19), 장명 국국 (20). 삼공지도 (2 1) 에 가고 싶지만 큐슈 목업 (22) 을 잃지 않는다. 그러므로 금여옥, 수문군 (23), 지위를 누리고 더러움 (24), 후세에 이름을 남기고, 천추에 공을 들인다. 봉군 식민 (25). 사기업에서 은퇴 (26) 하고 긴 아내 (27) 가 있다. 부기와 (28), 걱정은 10 억 (29) 이다. 원화는 복에 가깝고, 우리는 항상 강해진다. 이것은 진실한 군자 (30) 의 최고 성과로 고대와 현대가 쉽지 않다. 김 선생이 파견되었다

망망한 바다 (3 1) 에 살면서 군자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으니, 세상 사람들이 대신 탄식할 것 같다. 세상을 비웃고 속수무책으로 하는 것은 치욕이다 (32). 곤경에 처했을 때 또 세속적인 웃음거리처럼 행동했는데, 나는 남편을 위해 가져가지 않는다. ""

그러자 어른 선생은 한숨을 내쉬며 (33) 운네인 척하며 (34) "구름이 아직 분명하지 않다면 (35)! 한 사람은 위인이다. 그는 창조와 같다. (36), 하늘과 땅과 화목하게 지내며, 세상에 자유롭게 떠 있고, 도와 화목하게 (37), 변과 모임 (38) 이 항상 형성되는 것은 아니다 (39). 천지를 포함해서 빛이 밖에 있다 (40). 천지의 영원은 세속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내가 너를 대신해서 말하겠다: 예전에는 하늘이 아래에서 맛을 보고, 위에서 맛을 보고, 반복해서 반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떻게 하면 정상적이고 스타일을 잃지 않을 수 있을까 (4 1)? 현지 이동 (42), 산이 강에 가라앉고 (43), 구름이 흔들리고 (44), 육합부당 (45), 올바른 곳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예전에는 생존욕 (46) 이 있었고, 매사에 죽음에 대해 걱정했고 (47), 나뭇가지는 말을 듣지 않았다 (48). 흙으로서 뿌리는 뿌리째 뽑히고 (49), 소금은 그 위치를 잃었다. 어떻게 자신을 구속하고 연습할 수 있습니까? 이무공이 죽고, 박종충천하 (50), 이익 모사 (565, 438+0), 가봉작 (52), 어떻게 1 조 원을 벌어서 왕만 섬기고, 아내 한 명 (53)? 게다가 중간 진드기 (54) 를 볼 수 없고, 깊은 틈에서 빠져나와 남편의 나쁜 양떼를 숨기고, 자신이 운이 좋다고 생각하고 (55), 솔기를 떠나지 못하고, 바짓가랑이를 옮기지 못하고, 자기가 먹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배고픔을 가리지 않고 (56), 너는 끝없이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57). 그러나 불타는 언덕 화재 (58), jiaoyi 파괴, 이가 물 속에서 죽어 나갈 수 없다. 너의 군자의 땅에 무슨 일이 있었니 (59)? ...... "

주다주석을 달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이 문장 (1) 는 전기라고 하는데, 사실 산문이다. 전문은 허구적인 인물' 어른선생' 을 이상화신으로 위선의 예절제도를 강력하게 비판하며 근심 걱정 없는 인격정신을 구현한다. 문장 두 번째 부분은 여기에서 발췌한 것이다. 이 문장 속에서 한' 선생님' 이' 어른 선생' 을 써서 그의 인생 태도에 의문을 제기했다. 어른 선생은 기회를 틈타 소위 예의지사라고 하는 사람을 무자비하게 풍자했다. ② 또는: 누군가. 유산 (wèi bit): 여기요. (3) 군자: 이것은 위선적인 예절의 사람을 가리킨다. (4)' 부우' 문장: 고대 예의제도에 따르면 귀족 길흉에 따라 옷의 색깔도 다르다. 얼굴 표정에도' 합리적인 외관' 요구 사항이 있다. 자주, 긍정. 그런 다음 법. ⑤' 말이 있다' 는 말은 말에는 일정한 분수가 있고, 행동에는 일정한 프랑스식 스타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도와 규모. 타자, 프랑스어. ⑥ "똑바로 서 있다" 문장: 서 있을 때 허리가 턱처럼 구부러지고, 아치할 때는 드럼처럼 구부린다. 차임은 일종의 오래된 타악기로, 자를 닮아 옥석으로 만들어졌다. ⑦' 정적' 문장: 일거수일투족은 리듬에 맞아야 하고, 걷는 속도도 음악의 박자에 맞아야 한다. 노드와 박자. 보폭은 걷는 속도를 가리킨다. 상우, 음악의 이름은 음악의 리듬을 가리킨다. ⑧ "진퇴" 문장: 사람을 인수할 때 일정한 규칙을 따르는 것을 가리킨다. 사람과의 교제, 여기서 말하는 것은 사람과의 교제를 가리킨다. ⑨ "마음이 있다면" 두 문장: 내 마음은 얼음 하나를 들고 있는 것 같아 불안하다. ⑩ 복부: 자신을 억제하십시오. (1 1) "선택적" 문장: 신중함을 묘사하다. "한풍 석풍전": "시골에서 기다리며 허리를 굽혀 바른 길로 나아가는 것은 군자라고 할 수 있다." (12) 공자: 주공과 공자를 가리킨다. (13) 감탄: 감탄. 당유: 당요와 우순. (14)' 유일한 법' 두 번째 문장: 법, 의식, 예절. 고치고 따르다. 자제, 자제. (15) 경 (guοgauge) 벽: 고대 왕공이 제사를 지내는 옥기. 바이, 원, 처럼; 작, 직사각형, 하늘처럼. 양자의 결합은 절묘하다고 할 수 있다. (16) 문장: 걷는 것은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비유 행위는 기준에 부합한다. 끈 잉크, 직판 도구. 이것은 규칙과 규범에 대한 은유이다. (17)' 행동욕' 의 문장: 행동은 현재의 모범이 되어야 한다. 검사, 프랑스어. (18) 무한대의 법칙: 영원한 법칙. (19) 쇼: 어렸을 때. 고 말했다: 칭찬은 칭찬의 의미입니다. L 당나귀 루샹: 마을. (20) 냄새: 유명하다. 주: 국가. (21) 업: 가장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그림: 줄거리. 삼공: 주대태사, 교사, 태포; 서한 시대의 지도자 인물은 푸, 사제, 고 3 명이다. 추, 사제, 동한. 이것은 조정의 최고 관직을 가리킨다. (22) 이하: 최저. 큐슈 목업: 고대 중국은 큐슈로 나뉘었고, 목업은 한 주의 길이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지방 최고관원을 가리킨다. (23) "그러므로" 두 번째 문장은 관직의 존엄성으로 묘사된다. 진귀한 옥은 보배로운 것을 가리킨다. 문단, 무늬가 있는 리본으로 묶기, 금인 등에 쓰인다. (24) 초가토 채취: 봉후를 가리킨다. 고대 황제는 오색토 (예: 오방) 를 사회로 봉하였다. 제후를 봉할 때 각각 현지 흙을 취하여 백모로 싸라. (25) 방목: 관리 및 수유. (26) 후퇴: 은퇴. (27) 출산: 수유. 아내: 아내와 아이를 말합니다. (28) "부길" 이라는 말: 점술을 통해 길거를 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29)' 고려예' 라는 말: 얼마나 많은 복을 고려했는가. 억분의 일 (zhǐ check) 은 세대의 복이다. (30) 높음: 품위가 고귀하다. (3 1) 복법: 법피. 거해: 바다. 고대인들은 중국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거해 중의 옛집은 세상과 다투지 않고 떠돌아다니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했다. (32) 자립: 자신을 군주에게 추천할 수 없다. (33) 이 (y ঋ u oil) 그럼: 긴 한숨. (34) 숙박: 빌려. 답: 답. (35) "만약 구름" 문장: 당신의 논점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구름이 있다면, 당신의 진술. (36) 창조주: 창조주, 즉 세상의 창조주를 가리킨다. (37) "도" 문장: 그것은 세계 "도" 의 기원과 동시에 발생한다. 도는 만물의 어머니이다. 라오 어 손자의 25 장: "사물과 자연. 클릭합니다 외롭고 외롭고, 독립적이고, 변하지 않고, 세상의 어머니가 될 수 있지만, 나는 그 이름을 모른다. "도" 라는 단어는 "크다" 라는 이름보다 더 강하다. "(38) 흩어지고 모이다: 흩어지고 모이는 것은 생사를 가리킨다. 장자 "북투어": "인생으로 모이고, 모여서 태어나고, 흩어지고, 죽는다." (39) "자주" 문장: 표현이 고정되지 않았습니다. (40)' 천지' 라는 말은 천지가 내면의 정신세계를 형성하고, 그 외적인 형태는 자족과 지혜라는 뜻이다. 내면의 영역을 통제하고 내면의 경지를 만들어 내다. 밝고, 편안하고, 현명합니다. 열기, 표시. (4 1) "과거" 6 문장: 고대 유가는 종종 천지의 관점에서 예제의 정당성을 논증한다. 예를 들어, "예기", "악기" 는 "천존지비, 군신은 반드시" 라고 말했다. "나는 항상 겸손하고, 나는 항상 비천하다. 클릭합니다 국적은 여기서 천지가 변덕스럽다고 불평하며 봉건예제를 근본적으로 부정하려고 한다. 도는 법률 규범을 가리킨다. 상수, 고정. (42) 이유: 에 따르면, 및. (43)' 산구' 라는 문장: 산구는 계곡이고 계곡은 산이다. (44) 지진: 천둥소리. (45) 육합: 천지 사방을 가리킨다. 불합리한: 무질서를 뒤바꾸고 질서가 없다. (46) 그룹 가스: 모든 것을 구성하는 다양한 원시 기체 물질. 이것은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47) 죽음에 대한 걱정: 죽음에 대한 걱정. (48) "몸을 지탱하다" 문장: 몸과 마음이 맞지 않는다. 가지, "팔다리" 를 사용합니다. (49) 가지와 가지가 줄기에서 갈라진다. 특히, 이탈하다. (50)' 이목' 두 번째 문장:' 사기 염파' 에 따르면 전국시대, 조국명 이목, 전공이 뛰어나 봉된 뒤 진나라가 조신하에게 뇌물을 주고 모반을 모함해 살해됐다. \ "국어 유 오늘 \" 기록에 따르면, 전국 시대 진국의사 보종은 사람됨이 충직하여, 계획을 세우는 것을 좋아했지만, 결과는 권신에게 피해를 입었다. 더 이상, 후손이 없다. (5 1) 금: 석금. (52) 캠프: 제발. 기사 신분: 기사 신분, 보상. (53) 시중만 들다: 공손하게 시중들다. 전체: 보안. (54) k-n 쿤: 바지. (55) 길택: 안전가옥. (56) 니니: 물어요. (57) 먹을 수 없는 음식: 먹을 수 없는 음식. (58) 추연: 남방이 매우 더운 곳을 가리킨다. 화재 흐름: 화재 흐름만큼 뜨겁습니다. (59) 지역: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