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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년기 게임 작문

유년기 게임 작문 유년기 게임

나의 어린 시절, 학교가 끝난 후, 나는 책가방을 내려놓고 친구들과 함께 내가 지금 바보같이 느껴지는 게임을 했다. 오후부터 저녁까지 매번 어른의 울음소리 속에서 게임을 끝낸다.

비록 우리는 내일 경기가 계속될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이렇게 할 수 없다.

달팽이를 잡는 것은 어렸을 때 가장 재미있었던 게임이다. 두 명 혹은 많은 사람, 한 사람당 한 개씩 가방을 가지고 있는데, 가방은 크고 작으며, 얼마나 적습니까.

매년 여름, 달팽이는 7 개월에서 8 개월 사이에 가장 흔하다. 우리는 조수의 한 구석을 찾아 찾기 시작했다. 갑자기 한 아이가 큰 소리로 외쳤다. "달팽이 한 마리를 발견했어요." 우리는 얼른 그곳으로 뛰어갔는데 나무에 딱딱한 달팽이 집이 있는 것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곧 달팽이가 머리를 드러냈는데, 마치 움직이는 것 같아서 우리는 감히 소리를 내지 못했다. 그의 부드러운 몸이 떨렸는데, 누군지도 모르고 달팽이가 다시 머리를 움츠렸다. 그 사람이 달팽이를 봉지에 넣었는데, 우리는 달팽이 한 마리를 찾으러 갔다.

지금 도시에는 달팽이가 매우 적다. 많은 거리를 지나다가 우리는 달팽이 몇 마리를 발견했다. 봐라, 도시에는 달팽이가 거의 없다. 어느 날 우리는 그것들을 완전히 잊을 것이다.

오늘 우리 미술 작문반 친구들은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게임을 했다. 매우 재미있다.

먼저 게임 규칙을 소개하겠습니다. 선생님은 1 층에 큰 원을 그렸다. 게임을 하는 모든 학생은 원 안에서만 달릴 수 있다. 누가 동그라미를 넘으면 벌을 받아 노래를 불러야 한다. 만약 네가 맹인에게 만졌다면, 너는 맹인이 되어야 한다.

나는 먼저 눈이 멀었다. 나는 눈을 감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조심스럽게 만졌고 아무도 만지지 않았다. 양쪽을 다시 만져봐도 여전히 비어 있다. 마음이 좀 조급하다. 갑자기 웃음소리가 내 귀에 들려왔다. 나는 자세히 들었는데 뒤에서 들려왔다. 나는 갑자기 돌아섰다, 하! 역시, 나는 한 사람을 잡았다. 그녀는 누구인가? 나는 먼저 그녀의 옷을 만졌다. 그것들은 보송보송하다. 그녀는 스웨터 한 벌을 입고 있다. 나는 그녀의 손을 다시 만질 것이다. 매끄럽고 섬세하다. 나는 아직도 그녀가 누구인지 생각나지 않는다. 마침내 나는 포니테일과 머리 장식으로 그녀의 머리를 만졌다. 하, 나는 그녀가 누군지 안다. 나는 큰 소리로 말했다: "모이슈! 클릭합니다 "내가 눈을 떴을 때, 나는 그녀라는 것을 보았고, 나는 기뻐서 3 피트 높이 뛰었다.

이것은 정말 즐거운 게임이다.

학교에서 나는 수업이 끝날 때마다 친구들과 숨바꼭질을 한다. 그녀가 받아서 나는 숨겼다.

우리는 놀기 시작했다. 나는 그녀를 피하러 갔다. 그녀가 열까지 세었을 때, 그녀는 나에게 올 수 있었다. 그녀는 3 분 동안 찾았지만, 여전히 나를 찾지 못했다. 나는 매우 기쁘다.

왜냐하면 우리는 3 분 안에 서로를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녀는 나를 찾지 못했다. 그녀가 져서 나는 매우 기쁘다. 나는 다시 숨길 수 있다. 나는 숨겼다. 그녀는 또 나를 찾고 있다. 나는 숨었지만, 그녀는 나를 찾았다. 나는 생각했다: 만약 그녀가 나를 발견하지 못한다면, 나는 다시 숨길 수 있다! 이봐, 누가 내가 발견되었다고 했어? 나는 그녀를 생각할 시간이 없어서 거꾸로 세었다: "10, 9, 8, 7, 6, 5, 4, 3, 2, 1, 0." 나는 보고 또 보고, 좌우로 보았지만, 아무것도 없었다. 내가 그녀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녀는 다시 숨길 수 있다. 나는 여기저기 찾아다녔는데, 마침내 찾았어, ᄏᄏ 우리는 이렇게 계속 찾는다. 누가 먼저 이길까.

그때 우리 둘 다 행복했다. 앞으로 대상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나는 반드시' 관찰' 을 배워야 한다! 하하.

어린 시절의 게임 작문이 급하다! 1 무어 매너 행복한 어린 시절

무어 매너 해피 유년기' 는 중국 7- 12 세 아동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안전하고 건강하고 교육적인 가상 대화형 커뮤니티 웹 게임입니다. 모든 아이들은 귀여운 두더지 무어로 변해 이 가상 세계의 주인이 되었다. 그는 자신의 예쁜 옷을 입고 자신이 좋아하는 놀이기구를 가지고 다른 두더지와 함께 게임을 하고 물장구를 치고 숨바꼭질을 했다. 설산에 같이 오셔서 * * * * 무어 스키 대회에 오셔도 됩니다. 함께 토마토 밭에 와서 재미있는 토마토 전쟁을 할 수 있다. 기묘한 무어 매너의 모든 즐거움은 소무어인들이 창조하고 나누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당신들이 진정한 친구로부터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든, 무어 장원에서 당신들은 모두 귀여운 두더지무어입니다. 함께 음악을 듣고 춤을 추며 여러 가지 재미있는 문제를 함께 토론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

어린 시절의 게임 작문에서 어린 시절의 달콤한 미소를 어떻게 쓰는가?

자유의 어린 시절을 거쳐 밝은 태양을 마주하고 나는 성숙해졌다. 그리고 어린 시절의 맑고 맑은 바람 방울 같은 웃음소리가 늘 귓가에 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5 년 전 밀 수확의 어느 날 저녁, 나와 친구는 마당의 풀더미 위에서 힘줄을 뒤집고 하루 종일 놀았다. 처음에는 꽤 재미있었는데, 나중에는 재미없었다. 나는 마당에 크고 작은 건초더미가 있는 것을 보았는데, 숨바꼭질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제의가 나오자 친구들은 모두 손을 들어 찬성했다.

규칙은 우리가 정한 것이다. 우리 언니가 먼저 우리를 찾아오자 우리는 피하러 갔다. 나는 이미 가장 찾기 어려운 곳을 찾았다. 나는 풀더미에 올라' 함정' 에 뛰어들어 한 손으로 입을 가리고 쪼그리고 앉았다. "함정" 에서 답답해서, 나는 안에서 언니의 울음소리를 들었다. "나는 너의 파트너를 모두 잡았으니, 너는 도망갈 수 없다!" " 붙잡힌 친구들도 언니가 나를 찾도록 도와주고 있다. 그들은 내 이름을 외치며 이리저리 뛰어다녔다. 나는 은근히 웃지만, 나는 감히 웃지 못한다.

잠시 후, 그들은 아직 나를 찾지 못했다. 나는 좀 짜증이 났다. 나는 풀더미에서 뛰쳐나와 큰 소리로 말했다. "언니, 나 여기 있어. 날 잡으러 와! " 소리 지르며 우리가 설치한' 구호소' 를 향해 달려가다. 뒤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나를 쫓아와서, "언니가 함정에 빠졌어!" 라고 외치는 소리만 들었다. " "뒤돌아보니 여동생이 내가 방금 숨긴 함정 속에서 발버둥치는 것을 보았다. 모두가 매우 초조하다. 결국 나는 밧줄을 찾았고, 모두들 내 여동생을 함정에서 끌어냈다.

이때 그들은 나를 보고 이상한 미소를 지었다. 나는 의아해하며 그들을 바라보았지만, 그들은 여전히 나를 쳐다보며 웃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언니가 말했다. "무슨 일이야, 우리가 널 잡았어?" 너를 봐, 너는 이미 무대에서 가수가 되었어. "원래 내가 함정에 빠졌을 때, 머리에 주위의 풀을 맞았고, 얼굴은 온통 꽃이었다. 그들이 그렇게 즐겁게 웃는 것도 당연하다.

어린 시절의 웃음소리가 은방울처럼 나와 함께 있어, 늘 내 귓가에 울린다.

유년 게임 200 자 유년 에피소드

어린 시절은 오색찬란한 꿈처럼 귀여운 날개를 가지고 천천히 하늘로 날아오르고, 생활의 조미료처럼 새콤달콤하고 달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모든 것이 다 있다. 어린 시절에 대해 말하자면, 모든 사람은 많은 웃기고 재미있는 일을 가지고 있는데, 나도 예외는 아니다.

그 해, 나는 방금 6 살이었다. 나는 지루하게 집 앞에 앉아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새들이 하늘에서 자유롭게 날아가는 것을 보고, 희망적으로 고양이가 땅바닥에 누워 햇볕을 쬐는 것을 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선생님이 수업시간에 하신 말이 생각났다. "새가 날 수 있는 것은 날개가 있기 때문이다." "이 때, 나는 실험을 하고 싶다. 나는 최고의" 실험 "을 가지고 있다.

나는 전력을 다해 그 고양이를 잡았다. 고양이가 야옹야옹 울며 나에게 불평하는 것 같다. "주인님, 저를 잡지 마세요." " 나는 새끼 고양이를 위로하고 말했다: "얘야, 두려워하지 마라. 앞으로 새와 놀 수 있어 두렵지 않아? 클릭합니다

"당신은 무엇으로 고양이 날개를 만드십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생각했다, "이봐, 나는 생각했다! 클릭합니다 나는 종이 한 장과 펜 한 자루를 들고 펜으로 종이에 날개를 그린 다음 가위로 잘라서 고양이의 등에 붙였다.

나는 새끼 고양이를 안고 그에게 말했다. "두려워하지 마라, 너는 곧 날 거야!" " "나는 최선을 다해 고양이를 하늘에 던지고 싶었는데,' 야옹' 하는 소리만 들리자 고양이가 땅에 던져졌다." 이봐, 왜 날지 그래? 아, 알겠습니다. 너는 분명히 주의력이 집중되지 않은 것이 틀림없다. 2 층에 도착하면 약간의 압력을 줄 테니, 네가 집중하는지 아닌지 봐라! 나는 새끼 고양이에게 말했다.

나는 고양이를 안고 2 층 베란다로 달려가 2 층 베란다에서 나의' 실험' 을 계속할 준비를 했다.

나는 베란다에 와서 고양이에 대해 잔소리를 했다. "너는 반드시 집중해야 해, 힘내!" " "나는 고양이를 만졌고, 던질 준비가 되었을 때 생각했다. 만약 내가 아까처럼 날 수 없다면, 우리 집 고양이는' 잔고양이' 가 되지 않았을까? 너는 할 수 없다. 나는 밧줄이 벽에 걸려 있는 것을 보고 새끼 고양이의 발을 끈으로 묶기로 결정했다.

"하나, 둘, 셋." 나는 아까처럼 힘껏 고양이를 하늘로 던졌는데, 이번에도 아까처럼 떨어졌고, 더 나쁜 것은 밧줄이 끊어졌다는 것이다. 고양이' 야옹' 의 비명 소리만 들려요. "주인님, 도와주세요!" " 나는 초조했지만 어쩔 수 없이 고양이를 바라보았다.

마침 옆집 왕 할아버지가 걸어가서 고양이를 생사의 가장자리에서 끌어당겼다. 왕 할아버지가 새끼 고양이를 안고, 나는 얼른 아래층으로 내려가 왕 할아버지께 감사를 드렸다.

왕 할아버지가 나에게 어떻게 된 일인지 물으시자, 나는 사실대로 그에게 말했다. 왕 할아버지는 들으셔서 하마터면 눈물을 흘릴 뻔했다. 나는 왕 할아버지를 바라보며 스님처럼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는 의심스럽게 왕 할아버지에게 물었다: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왕 할아버지는 나에게 고양이와 새의 차이를 알려 주셨다 ...

"오, 나는 문득 깨달았다." 나는 고양이를 만지며 고양이에게 말했다. "미안해, 고양이야, 다시는 너를 날게 하지 않을게. 우리는 앞으로도 좋은 친구이다. "

다 보고 나면 내가 바보라고 생각하겠지? 그래, 어린 시절은 이렇게 어리석고, 이렇게 순진하구나!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많은 게임을 했는데, 그중에서 가장 재미있는 것은 잠자리를 잡는 것이다.

여름에는 많은 잠자리가 마당과 거리를 날고 있다. 그것들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왔다갔다하여 사람을 현혹시킨다. 이때 나와 친구들은 항상 그곳에 가서 잠자리를 잡는 것을 좋아한다. 우리는 큰 빗자루를 들고 그 잠자리를 꼭 응시했다. 그것이 우리 앞으로 날아 갔을 때, 우리는 갑자기 그것을 던져서 빗자루 아래에 놓고 빗자루를 부드럽게 뒤집어 잡은 잠자리를 찾아 잡았습니다. 때때로 잠자리는 나뭇가지에서 휴식을 취한다. 이때 우리는 손발을 옆으로 두드려 손가락으로 꼬리를 살살 꼬집고 반응하기 전에 잡을 것이다. 때때로, 우리는 당신이 미처 할 수 없을 때 경쾌하게 날아가는 매우 경각심을 가진 잠자리를 만나게 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또 다른 잠자리는 다른 잠자리보다 크고 색깔도 다른 잠자리보다 좋지만 수량은 적다. 매우 똑똑해서 일반적인 방법으로 잡기가 어렵습니다. 그것은 또한 매우 용감하고, 매우 낮고 눈에 띄는 나뭇가지에 떨어지는 것을 좋아하고, 꼬리는 높이 솟아 있다. 손으로 가까이 다가갈 때, 그것은 여전히 있지만, 그 눈은 계속 너를 주시하고 있다. 손으로 그것을 꼬집을 때, 그것은 항상 민첩하게 너의 손에서 탈출할 수 있고, 항상 짧은 거리 후에 다시 날아와 원래의 자리에 떨어지는데, 마치 너를 놀리는 것 같다. 한 번, 나는 영감을 받아 그것을 잡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생각했다. 나는 먼저 한 손을 그 앞에 두고 그것을 잡으려는 모습을 만들었지만, 너무 가까이 가지 말고, 그것을 미혹시키고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런 다음 다른 손으로 앤 뒤에서 가볍게 눌러 단번에 누르고 있다.

잠자리를 잡은 후, 처음에 우리는 모기장에 넣어 모기를 먹게 했다. 나중에 우리는 그들을 위해 아름다운 작은 집을 지었다. 우리는 밖에서 벌레를 잡아 먹였지만, 마지막에는 대부분 놓아주었다. 잠자리를 잡는 게임은 우리와 함께 즐거운 어린 시절을 보냈다.

어린 시절 게임 80 말 ① 독수리가 병아리 한 마리 독수리 한 마리, 암탉 한 마리, 병아리 몇 마리를 잡았다. 나는 모든 사람이 보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추 맞지? 그럼 나는 말하지 않겠다.

(2) 고무줄 줄넘기 탄력 밧줄, 그리고 _ 할 수 있을까?

(3) 경찰이 도둑을 잡으면 한 사람이 몇 명을 잡을 수 있고, 집이 있을 수 있고, 집에서 잡을 수 없는 사람이 몇 명 있습니까?

아생명

④ 숨바꼭질 몇 명이 숨어 혼자 찾는다.

사람을 만지면 한 사람이 빨간 스카프로 눈을 가리고 다른 사람을 만진다.

연구

6. 우리 모두 조를 나누어 제기를 차고, 하나씩 차요. 어느 팀이 많이 찼습니까?

한 조의 승리.

⑦ 강소강으로 달려가 다리를 묶은 다음 몇 명이 운동장에서 함께 달리기를 한다.

⑧K 노래 (철자가라고도 함,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라고도 함) 몇 명이 놀다가 두 그룹으로 나누어 돌린다.

먼저 부르면 질 수 없다. 이 노래는 민요, 동요, 개울이 될 수 있다.

대사가, 만화가, 시리즈가 등. , 정말 죽을 지경이다. 당신은 무엇을 넣었습니까?

꺼내서 한번 맞추세요.

고무줄을 뛰고,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농간을 부리고, 공을 튀기고, 사진을 찍고, 뿌리를 뽑고,

나는 이것들만 기억한다.

음. 얼마나 재미있는가

어린 시절은 향기로운 꽃이었다. 사람마다 꽃이 만발한 세월이 있고, 시적인 이야기가 있었고, 순진무구한 꿈이 많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치원에 있을 때, 언젠가는 새처럼 푸른 하늘에서 날개를 펴고 자유롭게 날 수 있기를 꿈꿨던 기억이 납니다. 식견이 높아짐에 따라, 나는 이것이 단지 꿈일 뿐, 열심히 공부하고 자라서 조종사나 우주비행사가 되어야 이룰 수 있는 이상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래서 나는 선생님이 되는 것이 부럽다. 그녀는 학생들에게 많은 지식을 주입했고, 이렇게 많은 조종사, 우주비행사, 과학자, 서예가를 가르쳤다. 선생님이 그녀의 학생을 통해 그녀의 모든 꿈을 이룰 수 있을 때!

어린 시절, 나는 선생님에 대한 무한한 경앙으로 가득 찼다. 누군가가 저에게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항상 단호하게 대답했다. "나는 커서 박학한 선생님이 되고 싶다." 우리가 놀 시간이 있다는 것만 알았을 때, 선생님이 우리에게 시간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우리의 매일의 생활을 규범화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우리가 수업시간에 두리번거리고 작은 동작을 할 때, 선생님이 우리를 지식의 전당으로 안내하여 지식의 바다를 헤엄쳐 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우리가 수업할 때 책상과 의자의 충돌에도 불구하고 땀을 흘렸을 때, 선생님이 우리에게 게임을 하도록 지도하고, 우리에게 친구를 사귀는 즐거움을 가르쳐 주셨다. 우리가 처음 펜을 들었을 때, 선생님이 우리에게 펜을 잡는 올바른 자세와 한 획의 철자를 가르쳐 주셨다. 우리가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선생님은 우리에게 안전하게 길을 건너는 방법을 몇 번이고 알려 주셨다 ...

수업시간에, 나는 그들이 인간으로서의 걱정을 볼 수 없고, 교육에 대한 그들의 열정만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들은 병신을 돌보지 않고 미소를 지으며 연단에 서 있었다. 그들은 가족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연단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의 마음속에는 학생만 있고 교육만 있다. 바로 그들의 사심없는 정신으로, 한 무리의 인재를 만들어 조국의 휘황찬란함을 위해 또 하나의 공백을 메웠다.

이 꿈을 위해, 나는 반드시 열심히 공부하고, 과학 지식을 연구하고, 합격한 인민교사가 되어, 더 많은 더 나은 인재를 양성하고, 조국의 각 전선으로 수송하여, 더욱 번영하는 미래를 창조하고, 우리의 더 많은 꿈을 실현해야 한다!

우리 할아버지와 나는 그의 어린 시절 게임 400 자를 가지고 놀았다. 세상에는 수천 곡의 수천 곡의 노래가 있는데, 각 노래 뒤에는 이야기가 있다. 지금도 여전히 한 곡의 노래가 내 마음을 맴돌고 있다. 그것을 생각할 때마다 알 수 없는 실망이 있다. 나는 그 노래를 이해한다.

방학 때 나는 리강에 갔다. 나는 비행기에 앉아 마음속의 이 천국을 동경했다. 이곳의 문명과 풍경이 이렇게 오래되어서 우리는 당연히 원시적인 순박함을 찾을 수 있다.

우리는 가장 오래된 나시족 가족이 살고 있는 고대 도시의 가장자리에 멈춰 섰다. 우리가 도착하자마자 방에서 누군가 노래를 부르는 소리가 들렸다. 이상한 가사, 이상한 말투, 그러나 이상한 슬픔이 있다. 나는 밖에 서서 깜짝 놀랐다. 노래가 멈췄다. 우리는 문을 두드렸다. 주인은 재빨리 일어나 정중하게 우리를 앉게 했다. 나는 사회자에게 물었다. "그 노래는 무슨 뜻인가요?" 사회자는 잠시 멈추고 고개를 저었다. "애가 ......" 나는 알 수가 없어, 그래서 나시족 노부인의 얼굴에 이상한 슬픔을 보았다 ... 갑자기, 나는 그녀가 그 노래를 흥얼거리는 것을 다시 들은 것 같다.

리장을 지나니 마음속의 그런 느낌을 찾을 수 없었다. 세속 먼지 밖에 조용히 앉아 있어야 했던 고진, 풍광이 순박한 고진, 먼 낙타를 띄웠어야 했던 고진, 지금은 붐비는 군중들에 의해 발밑에 밟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한 가게 앞에 서서 외진 곳에 서 있었지만, 내가 멈춘 이유는 이 가게의 사장도 노래를 부르고 같은 노래를 부르고 있었기 때문이다. 내가 가게에 들어갔을 때, 가게에는 이상한 부호가 가득 붙어 있었다. 조용한 기호, 눈에 띄게 멈춰서, 말하는 것 같고, 무언가를 말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것들은 고대 나시 문자입니다. 나 말고는 진정으로 글을 쓰고 글의 매력을 쓸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 "잔잔한 말 속에서 나는 어렴풋이 서글픔과 슬픔을 들었다.

붐비는 거리를 걸으면서 마음속으로 줄곧 그 노래를 메아리쳤는데, 마치 갑자기 그 노래의 의미를 알게 된 것 같다. 정말 유감입니다. 잃어버린 문명에 대한 아쉬움이다.

앞에 오래된 집이 줄지어 있지만 참관하러 가는 사람은 거의 없다. 나는 걸어갔다. 그것은 기와로 지은 오래된 집들이다. 나는 그 타일들을 쓰다듬었다. 그 거칠고 차가운 느낌이 점차 잊혀지고 있는 문명을 하소연하는 것일까? 지금 거리에 아직 몇 채의 집이 기와 조각의 흔적이 남아 있습니까? 나는 만졌고, 만졌고, 타일, 선명한 목소리, 약간의 비브라토를 가지고 구나히족이 부른 그 노래의 멜로디와 결합했다 ...

돌아오는 길에 나는 이 노래, 낯선 가사, 낯선 말투, 그런 알 수 없는 슬픔을 마음속으로 계속 메아리쳤다. 네, 이것은 애도가입니다. 잃어버린 문명에 대해 한탄합니다. 나는 내 마음을 감동시키는 이 노래를 좋아한다. 왜 그런지 모르지만, 내가 왜 그 타일들을 만졌을 때, 나는 유례없는 슬픔을 느낄 수 있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시간은 모든 것을 빼앗아 갈 것이다. 이 노래의 선율은 결국 사라질 것이다. 변천을 겪은 그런 고대 문화도 사라질 위험이 있다. 그때 우리는 비틀거리는 세월을 증명하고 지나간 문명을 애도하기 위해 무엇을 취해야 합니까? 한 소녀가 이 노래 때문에 희비가 엇갈렸다. 그녀는 이 노래에 나오는 여러 세대의 비바람과 이 노래 뒤에 있는 고대 문명을 이해했다.

400 자 이상의 어린 시절 게임에 관한 짧은 글을 찾다.

어느새 나는 벌써 중학교 2 학년이다. 숙제가 늘어남에 따라 스트레스가 커져 매번 얼굴에 미소를 짓는 빈도가 줄어들고 있다. 한가할 때 나는 조용히 의자에 앉아 어린 시절 단순한 웃음소리를 동반한 게임을 회상하며 입꼬리가 살짝 올라갔다.

\ "하하, 수천 이동, 그녀를 잡아! 클릭합니다 길가에서 한 무리의 아이들이 포니테일을 묶고 있는 여자아이를 둘러싸고 비명을 질렀다. 저예요. 모두들' 빨간 신호등' 게임을 하고 있다. 규칙은 포수가' 빨간불 청등' 을 불러야 움직일 수 있고,' 확인' 이나' 빨간 등롱' 을 외치면 반드시 멈춰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네가 아직도 움직이면 네가 잡을 차례다. "뭐, 난 움직이지 않았어? 클릭합니다 나는 아직도 논쟁하고 있다. 그러나 모두들 소란을 피우고 있어서 아무도 듣지 않았다. "좋아, 그냥 잡아. 무슨 큰일이에요? " 나는 손을 흔들어 나갔다. 흥! 네가 나더러 이것을 잡으라고 하면, 내가 너를 혼내주지 마라!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빨간불은 청신호야!" 마지막 글자가 멈추자 나는 몸을 돌렸지만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다. 나는 실망하여 몸을 돌렸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는 고개를 숙이고 잠시 고민하다가 눈동자를 돌리자 생각이 갑자기 떠올랐다. "빨간불은 청신호야!" 나는 이 구호를 연속으로 다섯 번 외쳤다. 사람들이 내가 계속 소리칠 줄 알았을 때, 나는 의외로' 빨간 등롱' 을 말했다. 역시 많은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했는데, 모두 홀랑거렸다. 하하, 모두의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고 기획한 나는 옆에서 몰래 웃었다.

그때 우리는 그렇게 단순하고 귀여웠다. "라고 나는 한숨을 쉬었다. 원래 어린 시절의 게임은 유치하지만, 나의 무한한 즐거움을 담았다.

친구를 불러서 함께 어린 시절의 게임을 복습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래서 나는 모든 친구들을 끌어내어 하루 종일 놀았다. 석양이 우리 얼굴을 비추고, 우리 얼굴의 미소를 비춘다. 그렇게 단순하고 아름답고, 그렇게 따뜻하다. 해맑은 웃음소리가 지평선에 오랫동안 메아리쳤다. ...

어린 시절의 게임이 얼마나 지났든 간에, 그것들은 모두 나의 기쁨과 행복의 원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