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럭이는 것은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한다. 비록 그녀는 지금 이미 귀족 신분을 잃었지만, 그녀의 펄럭이는 걸음걸이는 여전히 귀족 기질을 드러내고 있으며, 같은 슬기로운 주인의 입양에 적합하다. 너의 우아한 기질은 비길 데 없다. 그것은 너의 모든 사랑을 기대한다.
전기 눈 작동:
전기눈은 달리기와 비행에 능하며, 타고난 독창성은 독특한 기질을 부여한다. 똑같이 절충적이고 친환경적인 업주가 채택하기에 적합하다. 너의 전기 눈은 달리고 있고, 자유와 삶을 사랑하고, 활발하고 활발한 주인과 함께 여행하기를 기대한다. 당신의 열정을 꺼내서 당신만의 여정을 시작하세요.
하늘을 나는 티몰:
날으는 고양이는 어리석고 귀엽고, 하루를 즐겁게 마주하고, 생활에 대한 열정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똑같이 부주의하고 사랑 많은 주인이 입양하기에 적합하다. 너의 날고양이는 가장 순수하고 선량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 네가 끝없는 사랑으로 이 금빛 마음을 감싸주기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드래곤 점프:
용점프는 항상 패션의 최전선을 걷고, 약간 나르시즘을 띠고, 자랑하기를 좋아한다. 하지만 동정심이 많아 같은 쿨한 주인의 입양에 적합하다. 당신의 점프 용은 패션과 자신을 사랑하지만, 그것은 당신을 더 사랑합니다. 너의 사랑을 인색하게 하지 말고, 너를 사랑하는 점프룡을 저버리지 마라.
기묘한 거북이:
기묘한 거북이는 순진하고 냉정하여 똑같이 성숙하고 듬직한 주인의 입양에 적합하다.
캥거루:
거루는 매끄럽고 노련하여 걷는 자세에서 알 수 있다. 떠들썩하고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는 차주에게 적합하다. 1. 가족 소개
가족은 소그룹의 집합이다. 가족들은 집안일을 통해 가정을 성장시킨다. 가족 성장은 가족 구성원 자체에 다양한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으며, 가족 수에 대한 상한선은 가족 업그레이드에 따라 증가할 수 있다. 각 가정이 설립되면 자기 집과 비슷한 공터를 얻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가족 지도입니다. 가족 지도에는 다양한 가족 건물을 지을 수 있으며, 가족 건물마다 다른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족건물을 짓기 위한 전제는 가족홀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전략게임의 주기지와 비슷하다.
가정에 가입한 게이머들은 매일 가족 임무, 가족 전쟁 등 다양한 가족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가족은 가족 번영 (번영은 가족 업그레이드의 필수 조건, 가족 경험과 유사) 과 가족 자금을 얻을 수 있으며, 가족 구성원은 기여도 (플레이어는 자신의 공헌으로 가족의 다양한 혜택을 바꿀 수 있음) 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족 자금은 가족 발전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요소이다. 매일 시스템은 일정한 가계자금을 가정유지비로 공제한다. 가족 자금이 0 으로 공제되면 일부 가족 기능이 중단되고, 가족 자금이 장기적으로 0 이 되면 가정이 자동으로 해산된다.
가족 조건 만들기:
1, 플레이어는 아직 가정에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2. 플레이어는 일정량의 게임화폐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10 금, 바인딩되지 않은 게임화폐만 사용할 수 있음).
플레이어의 배낭에는 공간이 있습니다.
성에 대한 제한:
1, 성은 12 자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성에 잘못된 문자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성은 반복되지 않습니다.
가정이 건립된 후 서버의 TV 채널은 전복 공고를 하여 가족 창설을 신청한 사람이 가장이 되었다.
가족 해체:
해산의 전제는 가족이 단 한 명의 족장만 남았고 족장만이 가족을 해산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학부모가 가정을 해산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다.
1. NPC 패밀리를 찾아 패밀리 분해를 클릭합니다.
2. 가족 해체를 확인하고 서버의 TV 채널에 대한 전체 서비스 공고를 실시합니다. 가족도 자동으로 해산된다 (가족기금이 1 주를 지속하면, 가정은 그날 밤 24 시에 자동으로 해산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가정 기술:
현재 가족 기술에는 물리적 공격 강화, 마법 공격 강화, 물리적 방어 강화, 마법 방어 강화, 생명 강화, 마법 강화 등 6 가지가 있다. 그러나 현재 한 가족은 동시에 다섯 가지 기술만 가질 수 있다. 먼저 가족기술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1 급 가족연구소는 1 가족기술만 활성화할 수 있고, 5 급 가족연구소는 5 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가족 기술이 활성화 된 후 레벨 0 이며 가족 구성원은 서로 교환 할 수 없습니다.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가족 자금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킬 등급이 레벨 0 보다 클 때, 가족 구성원은 자신의 공헌으로 스킬 효과를 바꿀 수 있다. 활성화된 가족 기술은 비활성화할 수 있으며, 활성화되지 않은 기술은 모두 포기한 후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기술이 이미 가족자금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면 포기하면 가족자금을 돌려주지 않을 것이다.
가족 생활 기술 및 가족 워크숍;
족장 또는 부족장은 가족 워크샵에서 한 부서의 생활 기술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족장은 한 가족 구성원을 해당 부서의 생활 기술 전문가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가족 워크숍의 수준은 활성화 가능한 생활 기술 부서의 수와 같습니다. 워크숍이 1 레벨로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한 세트의 생활기술을 더 활성화할 수 있으며, 생활기술 전문가를 추가로 지정할 수 있다. 생활기능 전문가는 가계자금을 소비하여 가정작업장에서 가정생활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가족 구성원은 자신의 공헌을 소모하고, 가족 작업장에서 업그레이드된 가정생활 기술을 이용하여 상응하는 물품을 만들 수 있다.
2. 가족 임무
가족 사명은 신성한 동물, 가족 미로, 가족 사명 수립, 괴물에 기여하는 성분을 훈련시키는 것이다. 매일 가족들은 그에 상응하는 잠재력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정에 더 많은 공헌을 할 수 있고, 가정을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다. 플레이어는 매일 패밀리 인터페이스의 패밀리 태스크 탭에서 일일 패밀리 태스크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1) 거룩한 짐승을 물리치고 거룩한 짐승을 훈련시킨다
성수를 물리치는 임무는 NPC 가족 입구에 있는 가족 경비원으로부터 얻은 것으로,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관문이 있다. 하루 종일 수집할 수 있지만' 성수 격파'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잠재력과 복지 괴물 화폐만 얻을 수 있고, 다른 가족 보상은 받을 수 없다.
성수 훈련' 임무를 완수하면 잠재력과 복지 괴물화폐를 장려할 뿐만 아니라 가족의 번영, 가족자금, 가족공헌 등도 장려된다. 하지만' 성수 훈련' 임무는 종주가 시작해야 하며 하루에 한 번만 시작할 수 있다. 가족 족장 (또는 부족장) 은 매일 가족 입구의' 수비대 대장' 에서' 성수사사 소환' 임무를 받을 수 있으며, 제출하면' 성수사사' 를 부를 수 있다. 모든 가족 구성원은 이 NPC 에서' 성수 훈련 임무' 를 받을 수 있다.
성수 훈련사' 는 단 한 시간 동안만 존재할 수 있으며, 전대 구성원은 반드시 이 1 시간 내에 성수 임무를 받고 완성해야 한다. 족장이 성수 조련사를 소환하기 전에 씨족 구성원과 시간을 약속할 것을 건의합니다.
(2) 괴물에게 공헌하다
기여요괴' 의 임무도 가족경비처에서 수집되어 임무를 완수한 후 가족 공헌에 상응하는 공헌을 할 것이다.
(3) 가족 미로
가장은' 가족 관리자' 에서 임무를 받고 미로를 열고 미로 사자를 소환하기로 했다. 모든 가족 구성원은 가족 관리자에서' 미로 탐색' 임무를 받고' 미로 사자' 에서 가족 미로로 들어갈 수 있다. 매일 30 분 동안 미로를 열 수 있다. 가정의 미로는 65,438+000 개의 숫자로 구성된 바둑판 격자이다. 잘못된 그리드에 가면 전송됩니다. 올바른 방법만이 미로를 빠져나갈 수 있고, 수많은 잘못된 시도가 있어야만 성공할 수 있다. 가족들은 서로 도우며 한마음 한뜻으로 미로에서 나왔다. 대량의 잠재력과 갱단 자금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
(4) 우리 가족 설립
가정을 세우는 임무는 족장이 가족 입구에 있는' 재료관' 으로 시작된다. 족장은' 신비한 숲 입구 열기' 임무를 선택한 뒤' 신비한 숲 가이드' NPC 를 소환했다. 족장은' 우리 집 건립' 을 받아 가족 수집 임무를 시작했다. 가족들은 신비한 숲에 들어가기 전에 총재료관리자로부터' 한마음 한뜻으로 가정을 쌓는다' 는 임무를 받고' 신비한 숲 가이드' 의 NPC 에서' 성세수정',' 홍송',' 화강암' 을 마음대로 채집할 수 있다. 세 가지 수집 임무가 각각 10 회 완료되고, 가족 수집 임무가 완료되고, 가족들이 많은 돈과 번영상을 받게 되면, 가족 구성원들도 풍성한 개인 상을 받게 됩니다! 아기는 임무를 받고 신비한 숲에 들어간 후 자원을 수집할 수 있다. 그중' 화강암' 과' 홍송' 은 직접 채집할 수 있고,' 왕정' 채집은 세 명 이상의 가족아기 팀이 있어야' 신비한 숲 괴괴' 를 죽일 수 있다.
홈 리그 경기 시스템 개요
홈 리그는 정규 시즌과 토너먼트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가족 수에 따라 가족 리그에는 몇 차례의 정규 경기가 있을 것이다. 정규전은 매 라운드마다 미리 신청해야 하고, 등록한 가정에는 이번 출전 자격이 있다. 매 라운드가 끝난 후, 시스템은 이번 출전 가정을 무작위로 배정할 것이다. 매 라운드에서 승리한 가정은 3 점을 받아 1, 음수는 0 으로 나뉜다. 이 가족들은 점수에 따라 순위를 매길 것이다.
정규 경기가 끝나면 시스템은 정규 경기 전 16 명의 선수를 뽑아서 토너먼트 단계에 들어간다. 토너먼트는 등록할 필요가 없고, 단패 토너먼트를 채택한다. 만약 경기가 무승부가 된다면 정규 경기의 상위 몇 가족이 모두 진급할 것이다.
홈 얼라이언스 등록:
1, 참가를 신청하려면 가족 등급 2 가 필요합니다.
2. 등록은 가족족장만 할 수 있으며, 등록에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경기신청의 로고문자는 가족족장과 부족장에게만 표시됩니다.)
대회에 참가하는 방법:
가족이 신청할 때, 모든 가족 구성원은 해당 라운드의 자격을 얻게 된다. 경기 5 분 전, 모든 합격선수들의 가족 버튼이 깜박이기 시작한다. 이때 가족 인터페이스를 열고 가족전쟁 참여를 클릭하면 가족전쟁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확정을 클릭하지 못하면 선수는 이번 경기에 참가할 자격을 잃게 된다. 만약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선을 끊는다면, 그가 다시 온라인 상태일 때 게임이 끝나지 않는 한, 플레이어는 계속 참여할 수 있다.
경쟁과 전투 기교
대립 가족 두 명이 지도 한쪽의 안전지대에 나타날 것이다. 지도 중간에 크리스탈 수집 지점이 세 개 있는데, 각 수집 지점마다 100 개의 크리스탈이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이 세 가지 수집 지점에서 크리스탈을 수집해야 합니다 (작동 방법은 자원을 수집하는 것과 같지만 도구는 필요 없음). 수집한 크리스탈은 자신의 안전구역 내 크리스탈에 맡겨 NPC 를 수집해야 합니다.
전체 경기에서 PK 는 다음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1. 플레이어가 안전구역 내에서 PK 의 다른 플레이어 (본인과 상대의 안전구역) 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2. 매번 PK 가 이긴 플레이어는 5 초의 보호 시간을 가질 수 있고, 다른 플레이어는 그에게 PK 를 개시할 수 없다.
경기 매 라운드 PK 준비 시간은 10 초입니다. 플레이어가 경기 PK 과정에서 패하면 운송중인 크리스탈을 잃고 자신의 안전구역에서 30 초 동안 휴식을 취한다.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약을 먹을 수 있다. 경기의 승패는 수집한 수정의 수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상대방이 수집 속도를 수집하거나 늦추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한편, 자신을 위해 크리스탈을 수집하려고 노력하다.
경기 승패의 결정
각 게임은 30 분 동안 지속되며 30 분 만에 100 개의 크리스탈을 획득한 첫 번째 플레이어가 이겼다. 양측이 30 분 안에 100 의 결정체를 얻지 못하면 양측이 보유한 결정체의 수를 비교하면 결정체가 많은 쪽이 이기고 적은 쪽이 실패한다. 만약 같다면 쌍방이 비기다. 정규전이 끝난 후 포인트가 같으면 순승의 수정 수로 순위를 판단하고, 순승이 많은 쪽이 1 위를 차지했다. 정승한 수정의 수가 여전히 같다면, 가문이 건립한 시간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건립 시간이 이른 가문이 1 위를 차지했다. 경기에 참가하는 가족 구성원만 있으면 잠재력, 가족 공헌, 괴물 화폐를 얻을 수 있다.
토너먼트 차트: 패밀리 관리자를 클릭한 후 토너먼트를 선택하여 경기 차트를 찾아보세요. 특정 경기 목록은 토너먼트에 표시됩니다. 집의 이미지는 철강정원, 녹림나무집, 해변의 오두막, 화염산장, 사막의 토루라는 다섯 가지 속성으로 나뉜다. 속성마다 가정지도, 건축색, 조형 등 기초이미지가 다를 수 있다. 너는 너의 취향에 맞는 집을 선택할 수 있다.
철강원
철강화원의 집 주위에는 푸른 석조가 있고, 거대한 해시계는 찬란한 고대 과학 기술 문명을 대표한다. 로봇 팔과 구불구불한 기중기가 포스트모던 공업문명의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고금의 과학 기술 문명이 여기서 만나 아름다운 교향악곡 한 곡을 연주했다.
방슈추린
최림 방서의 집은 기이한 화초로 둘러싸여 있고, 나무는 그늘이 되어 산뜻하고 편안하다. 거대한 줄기는 꼬인 용 같고, 가지가 활짝 핀 꽃들은 은은한 향기를 풍기며 무당벌레 아가씨들이 나뭇잎에 증발하지 않은 이슬을 훌쩍이며, 장난꾸러기 거미는 새벽 미풍에 한가롭게 흔들리고 있다.
해변 오두막
해변의 오두막은 산뜻하고 탈속적이어서 해저에 숨어 있는 수정궁과 같다. 보기 드문 붉은 산호가 물계단 위에 높이 솟아 있는데, 마치 한 마리의 물고기가 공중에서 뛰어올라 입에서 맑은 샘을 뱉어 내며 반짝이는 광채를 반짝이며 내려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난꾸러기 불가사리 형제가 부드러운 모래사장을 거닐며 봄의 따뜻함을 즐기고 있다. 거대한 표류병이 모래사장에 좌초되었고, 병 속의 종이 범선은 작은 괴물의 머나먼 꿈을 걸었다.
호염산장
화염산장의 집에서 용암이 흐르고, 표면에 분화구가 흩어져 있다. 웅장한' 삼거물' 조각상은 먼 옛날의 개척자들을 기념하기 위한 것일 수 있는데, 그들은 때때로 검붉은 눈을 깜박거리기도 하고, 때로는 콧구멍에서 옅은 연기를 뿜어내기도 한다. 지평선 위의 구름은 그들의 집 배경 아래에서 아름다운 불타는 구름으로 변했다.
사막 토루
사막 토양이 지은 집은 버려진 궁전 바로 옆에 있다. 옛 성이 남긴 유적은 먼 옛날문명의 두터운 것을 하소연하고, 바람에 얼떨한 미이라사 조각에는 얼마나 많은 비밀과 전설이 숨어 있는지 하소연하고 있다. 간혹 봄기운이 완연한 푸른 풀이 생명의 부활을 드러내는 것은 사막의 신기루가 아니라 생명이 창조한 기적이다. 생명 시스템에는 요리사 기술, 재봉 기술, 대장장이 기술, 목수 기술, 정원사 기술, 가는 돌 합성, 장비 천공, 장비 스매싱 스타, 보석 상감 등이 있다.
다음은 합성정제석을 예로 들어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정석은 게임의 모든 생명직업 제작품에 꼭 필요한 재료이다. 각 정제 된 석두 조각에는 등급, 품질 및 유형의 두 가지 속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정제석의 품질은 보통, 양호, 정미, 흠, 완벽함 등 다섯 가지 범주로 나뉜다. 품질이 높을수록 정제석으로 만든 제품의 품질이 높아진다. 동시에 다른 등급의 정제석도 있다. 초급정련석은 1-3 장비 제조에 사용되고, 중급 정련석은 4-6 장비 제조에 사용되며, 고급정련석은 7-9 장비 제조에 사용됩니다.
일정량의 동종 저질 가는 돌로 고질의 가는 돌을 합성할 수 있고, 5 개의 저질 가는 돌마다 작업장에서 고질의 가는 돌을 합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섯 개의 정교한 초급 가는 돌은 흠잡을 데 없는 초급 가는 돌을 합성할 수 있고, 다섯 개의 흠잡을 데 없는 초급 가는 돌은 완벽한 초급 가는 돌 1 을 합성할 수 있다.
다른 아기와 PK 또는 겨루기를 원할 때는 먼저 상대를 선택한 다음 아바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팝업 메뉴에서 PK 또는 겨루기를 선택하여 PK 또는 겨루기 요청을 상대방에게 보내야 합니다. PK 전쟁의 시작과 끝 단계에서 아기의 생명값과 마법값은 모두 현재 상태를 유지한다. 아기가 PK 에서 사망하면 아기의 현재 교육 수준에 따라 아기를 인근 도시로 돌려보내 소량의 생명과 마법을 회복할 것이다. 현재는 게임에서 PK 를 허용하는 특정 지도에서만 PK 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회가 시작되면 아기의 생명과 마법이 자동으로 풀타임으로 돌아간다. 대회가 끝나면 아기의 생명과 마법이 대회 전 상태로 돌아간다. 경기 기간 동안 전투에서 허용되는 각종 약물을 사용할 수 있으며, 경기에 사용된 약은 실제로 소모될 것이다. 아기 장비의 내구성도 토론에서 떨어질 것이다. 현재 게임에서 학교를 제외한 모든 지도에서 배울 수 있다.
2. 전투 기술
전투 지침 소개: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목표물을 공격하면 목표물을 정상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스킬 공격 등 다른 방법을 사용하려면 전투 명령 메뉴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매 라운드의 메뉴 표시 시간은 30 초 동안 지속되고, 시간이 지나면 메뉴가 사라지고, 그 라운드 동작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전투 명령이 내려지기 전에 비공격 대상 영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전투 명령 메뉴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유효 시간 동안 명령을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투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속성 요소:
전투에서 아기가 일반 물리나 기능 공격으로 인한 피해는 아기의 기초 공격력, 기술의 추가 공격력, 적의 방어력에 의해 결정된다. 동시에 아기도 일반 공격보다 더 높은 치명적인 타격을 칠 확률이 있다 (상해값은 노란색 글씨체로 일반 공격의 두 배로 표시됨).
학교에서 공부함으로써 아기의 속성 (힘, 지능, 민첩성, 체질) 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즉, 가정 학습에서 전투 전문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가정 작업장 설비의 생산과 합성. 이것들은 모두 아기를 전투에서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전투가 실패하거나 죽으면:
만약 아기가 괴물과 싸우거나 다른 아기와 PK 를 할 때 죽는다면, 전투가 끝나면 아기의 현재 교육 상황에 따라 아기를 인근 도시로 이송해 생명과 마법을 소량으로 회복할 것이다. 아기가 죽었으니 벌칙으로 배낭 안의 일부 물품은 어느 정도 잃어버릴 가능성이 있다. 시체 쌍인형을 휴대하면 사형을 피할 수 있다.
3. 바로 가기 기능 바로 가기 기능 모든 것이 Alt+H 거래 Alt+X 작업 표시줄 Alt+Q 메시지 보내기 Alt+S 쇼핑몰 Alt+R 친구 목록 Alt+F 애완동물 속성 Alt+W 홈 속성 Alt+D 미니 지도 탭 키 다른 플레이어의 스타일링 F9 방패 간판 Al. T+H 채팅 이모티콘 열기 Alt+- 스킬바 Alt+C 순위 Alt+P 공격 (PK) Alt+A 가족 보기 Alt+B 플레이어 스크린 샷 인쇄 화면 시스템 설정 Alt+Z 팀 Alt+T 배낭 alt+E 고용 마법사 Alt+V 바로 가기 전투 중
아기는 학교에서 공부함으로써 자신의 기본 역할 속성 (힘, 민첩성, 지능, 체질) 을 향상시킨다. 이러한 속성을 높이면 아기의 공격, 생명한계, 마법 한계 등을 높일 수 있다. , 아기가 더 고급스러운 장비를 입게 할 수 있고, 공부만 해야만 아기를 강하게 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학교에서 공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디오 프로그램도 보고 급우들과 교류할 수 있다.
아기는 학습을 통해 속성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아기가 공부를 마치면 아기가 배운 속성 포인트를 법사의 지능, 전사의 힘 등 필요한 속성에 배정해야 한다.
팁: 게이머는 애완동물 연령이 7 세 이하인 경우 호박마을의 유모로부터 초보자 재설정 속성 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속성 재설정 물을 사용하여 게이머는 포인트, 생활 기술 및 전투 기술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7 세 이상 플레이어는 초보자 리셋수를 살 수 없고, 백보백에 있는 쇼핑몰이나 복지쇼핑몰을 통해 리셋속성 물을 구입해야 합니다.
수업
아기의 일일 학습 시간은 1 시간입니다. 교육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각 수업의 시간이 점차 증가하고, 단일 수업에서 얻은 속성 포인트 수도 증가한다.
학위
현재 개방된 학력 범위는 유치원, 취학 전,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이다.
학비
부동산 과정을 배우는 것은 완전히 무료이며, 아기도 화원보를 선택하여 즉시 한 과목을 완성하거나, 부동산반 학습 시간이 다 떨어지면 화원보의 전문 과정을 통해 잠재력을 높일 수 있다.
남은 수업
아기는 하루에 한 시간씩 효과적인 학습시간을 받을 수 있다. 효과적인 학습 시간 내에 학교 학습 과정이 끝나면 부동산 가치가 증가할 것이다. 나머지 수업은 당일 다 쓰지 않고 다음날로 적상할 수 있고 상한선은 없지만 하루에 최대 4 시간밖에 쓸 수 없습니다. 하루의 휴식 시간이 부족할 때, 여전히 무료로 학교 자습에 들어갈 수 있고, 일정한 돈을 학비로 쓸 수 있어 잠재력이 있는 수업에 갈 수 있다. 임무 시스템에는 초심자 임무, 마법군 침입, 카니발 활동, 국가 임무, 2 차 변신 임무, 줄거리 임무가 포함된다. 다음은 국가 임무와 줄거리 임무를 예로 들어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국가 임무
아기 등급이 19 에 도달한 후 현상금 도시 (22 1, 233) 에서 NPC 국사를 찾아 대화를 나누며 이날 국사 임무를 시작했다. (아기가 완료되지 않은 국가 임무나 사용되지 않은 국가 임무 허가가 있는 경우 임무를 맡을 수 없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임무가 시작되면, 국사들은 아기들에게 보상 도시의 점술사 (205, 236) 를 찾아가서 점쟁이와 대화하여 5 개의 주사위 대야를 얻게 할 것이다.
주사위 항아리의 사용은 아기가 거대한 주사위를 마주하고 있는 전투를 일으킬 것이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아기의 힘으로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이긴 후에 아기는 무작위로 일정한 점의 주사위 면을 얻을 것이다. 주사위 표면의 포인트 수에 따라 아기는 국가 특사처에서 서로 다른 허가 명령을 교환할 수 있다. 권한 명령을 받으면 아기는 권한 명령이나 국가 임무의 프롬프트에 따라 해당 NPC 를 찾아 다양한 국가 임무를 맡을 수 있다.
서로 다른 허가증을 가지고, 너는 여섯 가지 다른 임무를 받아들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괴물을 때리고, 집을 거두고, 친구를 찾는 세 가지 오래된 임무는 이전과 같다. 또 일반점, 자원 수집, 스파이 검색 등 세 가지 새로운 임무를 추가해 모두 체험을 기다리고 있다. 국가 임무를 완수하면 막대한 잠재력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임무 훈장도 받을 수 있다.
아기는 보상 도시의 공물 교환소 (13 1, 206) 에서 각종 공물의 훈장을 환전할 수 있다. 이날 국가 임무를 완수하고 받은 훈장은 이날 공물 교환처에서 공물을 교환할 수 있다. 이날 국가 임무를 완수할 때 받은 훈장을 환전하지 않으면 점쟁이는 다음날 국가 임무를 받을 때 환전되지 않은 훈장을 공물로 자동 바꿔 줄 것이다. 공물은 관급 승진에 꼭 필요한 도구로, 관직을 가진 아기는 매일 풍성한 상을 받는다.
도면 세션
일상적인 임무 외에도 게임은 상금 임무, 시한 임무, 홈 임무, 반마법 임무로 나뉜다.
일상적인 작업:
꿈의 도시를 지키고, 음모를 분쇄하고, 상금 모험, 연석, 선서 임무, 가족임무 등을 지키는 것도 일상적인 임무로, 하루에 지정된 횟수만 완성할 수 있다. 이날 일상적인 임무가 완료되면 다음날 0 시 이후에만 다시 받아들여 완성할 수 있다.
예정된 작업:
주말 활동: 임무 내용은 2 주마다 번갈아 간다. 특히 첫 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18: 00 부터 23: 00 까지 낚시 대회를 치니 모두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주에는 보물찾기의 밤과 괴물 추적 임무가 동시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