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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례합니다: 미국 할로윈의 기원; 부활절 쿠키영상 요점이 뭐 야? 감사합니다

할로윈 데이 소개

매년10,31은 서양의 전통적인' 귀신의 날' 인 할로윈이다. 65438+ 10 월 3 1 은 할로윈 데이입니다. 그것은 흔히 할로윈 데이라고 불린다. 하지만 이 날의 분위기는' 모골이 송연하다' 는 이름과는 거리가 멀다. 할로윈 데이가 올 때마다 아이들은 각양각색의 화장복을 입고 이상한 가면을 쓰고' 호박등' 을 들고 곳곳에서 어른들에게 명절 선물을 달라고 했다. 이것들은 할로윈 데이에 가장 널리 알려진 상징인 이상한' 귀신불' 과' 마술을 연기하거나 사탕을 주는 못된장난' 이다.

호박등' 의 외관은 매우 귀엽고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호박을 비우고 바깥에 웃는 눈과 큰 입을 새긴 다음 호박에 촛불을 꽂고 불을 붙여서 먼 곳에서 천진한 미소를 볼 수 있게 한다. 이것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다.

그러나 할로윈 데이의 하이라이트는 여전히 식탁에 있다. 너는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여 소란을 피우는' 아이들' 을 대접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 특별한 명절에 너의 식탁을 차려입어야 한다. 너의 손님이 너를 과소평가하지 못하게 해라!

이 밤은 일 년 중 가장 귀신이 났을 때 각종 요괴, 해적, 천외객, 마녀들이 잇달아 출동했다. 기독교 시대 이전에 켈트족은 여름에 하느님과 태양의 인자함에 감사하는 의식을 거행했다. 당시 점쟁이는 점화하고 요술을 실시하여 사방을 돌아다니는 요괴를 내쫓았다. 나중에 로마인들은 견과류와 사과로 축하하는 풍년절과 켈트족의 10 및 3 1 합병을 축하했다. 중세 시대에 사람들은 할로윈 데이에 동물 모양의 옷을 입고 무서운 가면을 쓰고 어둠 속의 귀신을 쫓아냈다. 기독교가 나중에 켈트족과 로마인의 종교 활동을 대체했지만, 초기 관습은 여전히 존재한다. 이제 아이들은 각종 옷을 입고 가면을 쓰고 할로윈 무도회에 참석한다. 이 춤 주위의 벽에는 마녀, 검은 고양이, 귀신, 종이로 칠한 뼈가 자주 걸려 있고, 창문과 입구에는 웃음이나 못생긴 호박등이 걸려 있다. 아이들은 매달려있는 사과를 물어뜯으려고 자주 시도한다.

할로윈의 기원은 첫 번째입니다.

할로윈의 기원에 관한 많은 판본의 전설이 있다. 일반적으로 그리스도가 태어나기 전 고대 서유럽 국가 (아일랜드인, 스코틀랜드인, 웨일스인 포함) 에서 기원한 것으로 여겨진다. 이 곳의 고대 서유럽인들은 드류트족이라고 불린다. 드루트의 새해는 1 1 월 1 일, 섣달 그믐 날입니다. 드루트의 사람들은 젊은이들을 무리지어 이상한 가면을 쓰고 조각한 무등롱 (호박등은 비교적 늦은 풍습으로 고대 서유럽에는 호박이 없었다) 을 들고 마을을 돌아다녔다. 그때는 실제로 추수를 축하하는 것이었다. 또 어떤 사람들은' 귀신의 날' 이라고 말한다. 그 해에 죽은 사람의 영혼이 할로윈 전야에 이 세상을 방문한다고 한다. 사람들은 방문한 귀신에게 풍작을 보여 주고 그들에게 풍부한 열정을 보여야 한다고 한다. 모든 모닥불과 불빛은 귀신을 놀라게 하기 위해 귀신을 위해 노선을 비추고 그들을 돌아오게 했다.

중세 중앙유럽에는 기독교가 이교도를 소멸한 역사가 있다. 그러나 섣달 그믐날 이전의 제사식은 결코 진정으로 제거되지 않고 요술의 형태로만 나타났다. 이것이 할로윈 데이에 마녀의 빗자루, 검은 고양이, 주문 등의 흔적이 있는 이유이다.

할로윈의 기원에 관한 두 가지 전설이 있습니다.

두 번째 유형

2000 여 년 전 유럽의 가톨릭교회는 1 1 월 1 일을' 할로윈 데이' 로 정했다. "성" 은 성인을 의미한다. 전설에 따르면 기원전 500 년부터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등지에 거주하는 켈트족은 이 축제를 하루, 즉 65438+ 10 월 3 1 으로 앞으로 이동했다고 한다. 그들은 이 날이 여름이 정식으로 끝나는 날이라고 생각한다. 즉 새해의 시작, 한겨울의 시작이다. 당시 사람들은 이 날 죽은 사람의 영혼이 옛집으로 돌아가 중생을 찾아 다시 태어나게 될 것이라고 믿었는데, 이것이 사람이 죽은 후에 다시 태어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살아있는 사람은 죽은 영혼을 두려워하여 생명을 빼앗는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날 불과 촛불을 끄고 죽은 영혼이 살아 있는 사람을 찾지 못하게 하고 괴물로 가장하여 죽은 영혼을 놀라 도망가게 한다. 이후 그들은 촛불에 다시 불을 붙이고 새해의 생활을 시작할 것이다. 당시 켈트 부족도 6 월 3 10 에 산 사람을 죽이고 죽은 사람을 기념하는 풍습이 있었다고 한다.

1 세기가 되자 켈트족 영토를 점령한 로마인들은 점차 할로윈 관습을 받아들였지만 산 사람을 불태워 죽은 사람에게 제사를 지내는 야만적인 관행은 폐지되었다. 풍작을 축하하는 로마 명절은 켈트족의 의식과 결합되어 무서운 가면을 쓰고 동물이나 귀신으로 분장하여 그들 주위를 돌아다니는 악마를 쫓아냈다. 이것이 오늘날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이 할로윈을 축하하기 위해 이상한 의상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할로윈 데이의 의미도 점차 바뀌면서 활발하고 즐겁고 기쁜 의미가 주류가 되었다. 고인이 대역환생을 추구한다는 생각은 점점 버려지고 잊혀지고 있다. 오늘날, 마녀나 검은 고양이와 같은 할로윈 데이를 상징하는 이미지와 사진들은 대부분 우호적이고 귀엽고 재미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다.

세 번째

켈트족은 태양신이 그들이 농작물을 재배하는 것을 도와준다고 믿는다. 그러나 태양신은 매년 Samhain 이라는 사악한 힘에 의해 공격을 받고 6 개월 동안 감금된다. Samhain 은' 죽음의 주' 와' 어둠의 왕자' 라고도 불리며 춥고 어두운 겨울을 데리고 켈트 땅으로 왔다.

켈트족은 6 월 3 1 의 밤을 매우 두려워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한 무리의 사악한 영혼이 어느 곳에나 잠복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집에서 불을 피워 그 악귀들을 그들의 집에서 떠나게 했다. (마지막 번역되지 않은 말에는 불길이 귀신을 놀라 도망가게 할 수 있다는 말이 있었다.) 그들은 Samhain 이 죽은 사람을 소환하고, Samhain 이 죽은 사람을 고양이와 같은 다른 것으로 바꿀 것이라고 믿는다. 켈트족은 무서운 위장을 입고 그 사악한 영혼을 쫓아낼 것이다. "이것은 할로윈 데이의 원형이다"

로마가 켈트족의 땅을 점령한 후, 6 월 3 10 일 로마 축제와 켈트족의 Samhain 축제가 결합되어 지금의 할로윈 데이가 되었다.

할로윈 관습

65438+ 10 월 3 1 은 서양의 할로윈 데이입니다. 멋진 라이브 공연, 무대에서 상연되는 마술마술, 생동감 있는 좀비, 그리고 미국 거리의 각종 공포영화가 있다.

저녁에, 나는 재빨리 거미줄을 모아 무서운 배우의 화장을 도왔다. 귀신의 집의 내용은 대부분 영화 제재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면 귀신 전설, 성간 전설, 귀신 이야기 등이다. 이 장면들의 레이아웃, 화장 수법, 의상은 모두 실제 상황과 같다. 조심하지 않으면 반드시 비명을 지를 것이다.

이 카니발의 기원은 기원전 500 년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등지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죽은 사람이 10, 3 1 이 날 생전에 살던 곳으로 돌아가 생자 중에서 생명을 찾아 중생의 기회를 얻을 것이라고 믿었다. 현지 주민들은 유령이 자신의 생명을 빼앗을까 봐 6 월 3 1 이 오면 모든 불을 끄고 귀신이 산 사람을 찾지 못하게 하고 괴물로 분장하여 그들을 놀라 도망가게 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할로윈 데이의 의미도 점차 희경이 되었다. 그래서 할로윈 데이를 상징하는 요괴와 사진은 호박 요괴나 마녀와 같이 귀엽고 고아하게 변했다. 창의성을 좋아하는 미국인들은 이날 최대한 귀신처럼 차려입고 할로윈 데이를 훨씬 재미있게 만들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명절

할로윈 데이는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시기이다. 아이들의 눈에는 신비한 색채가 가득한 명절이다. 어둠이 내리자 아이들은 갖가지 색깔의 화장복을 입고 이상한 가면을 쓰고' 잭 등' 을 달고 뛰쳐나가 놀았다. 호박등' 이 귀여워 보여요. 호박을 비우고, 바깥에 웃는 눈과 큰 입을 새기고, 호박에 촛불을 꽂고, 불을 붙이면 사람들이 먼 곳에서 이 천진한 미소를 볼 수 있다.

짐을 싸자 괴물로 분장한 아이들 무리가 손에 호박등을 들고 이웃집 입구로 달려가 "설탕을 주지 않으면 말썽을 부린다", "돈을 요구하면 먹을 것" 이라고 위협했다. 만약 어른이 사탕을 주지 않고 잔돈을 주지 않는다면, 그 장난꾸러기 아이들은 그들이 말한 대로 할 것이다. 좋아, 네가 주지 않으면 내가 너를 놀릴 것이다. 그들은 때때로 다른 사람의 문 손잡이에 비누를 바르고, 때로는 다른 사람의 고양이에게 색을 칠한다. 이 작은 못된장난 들은 종종 어른들을 울게 한다. 물론, 대부분의 가족들은 이 순진한 작은 손님들을 기꺼이 대접한다. 그래서 할로윈 데이에는 아이들이 항상 배불리 먹고 주머니가 불룩하다.

할로윈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사과를 물어뜯는 것' 이다. 게임에서, 사람들은 사과를 물이 가득한 대야에 떠 있게 한 다음, 아이들이 손으로 사과를 물지 않고 입으로 물어뜯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누가 먼저 물면 이긴다.

설탕을 주지 않으면 말썽을 부린다

할로윈의 흥미로운 내용 중 하나는' 설탕을 주지 않으면 말썽을 부린다' 는 것이지만, 이 풍습은 아일랜드에서 기원한 것이 아니라 9 세기 유럽의 기독교 교회에서 시작되었다. 당시 165438+ 10 월 2 일은 그리스도인에게' 만령의 날' 이라고 불렸다. 이날 신도들은 벽지를 오가며 밀가루와 건포도로 만든' 영혼빵' 을 집집마다 구걸했다. 케이크를 기부한 사람들은 교회 승려들의 기도를 믿고, 신의 보호를 받고, 죽은 친척들이 하루빨리 천국에 들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집집마다 구걸하는 이런 전통은 일종의 게임으로 진화했고, 아이들은 호박등을 들고 집집마다 사탕을 구걸했다. 만날 때 귀신의 요정으로 분장한 아이들은 밥을 먹지 않으면 소란을 피우겠다고 약속했지만 주인은 자연스럽게 게을리하지 못하고 "밥 드세요!" 라고 말했다 밥 드세요! "동시에 아이가 가지고 다니는 큰 주머니에 사탕을 넣는다. 또 다른 풍습은 집집마다 호박등을 많이 넣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그들에게 밥을 사주지 않으면 (설탕을 넣지 않으면), 아이들은 그의 호박등을 밟을 것이다.

빈 호박을 마스크로 조각하다

그리고 호박이 등롱으로 조각한 이야기도 있다. 이것은 고대 아일랜드에서 온 것이다. 이야기는 술에 취해서 못된장난 좋아하는 잭이라는 사람을 말한다. 어느 날 잭은 마귀를 속여 나무 한 그루를 오르고 나무 그루터기에 십자가를 새겨서 마귀를 위협하여 감히 내려오지 못하게 했다. 그런 다음 잭과 마귀는 마귀가 마법을 써서 잭이 영원히 죄를 짓지 않도록 하는 조건으로 그를 나무에서 내려오게 하기로 합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잭이 죽은 후, 그의 영혼은 천국도 지옥도 갈 수 없었고, 그의 유령은 작은 촛불로 천지를 떠돌아다닐 수밖에 없었다.

오래된 아일랜드 전설에 따르면, 이 작은 촛불은' 잭 등' 이라고 불리는 파낸 무에 놓여 있었고, 고대의 무등은 오늘날까지 진화하여 호박등으로 만들어졌다. 아일랜드 사람들이 아메리카에 도착한 지 얼마 안 되어 호박이 원천과 조각에서 무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호박은 할로윈 애완동물이 되었다고 한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명절

할로윈 데이는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시기이다. 아이들의 눈에는 신비한 색채가 가득한 명절이다. 어둠이 내리자 아이들은 갖가지 색깔의 화장복을 입고 이상한 가면을 쓰고' 잭 등' 을 달고 뛰쳐나가 놀았다.

짐을 싸자 괴물로 분장한 아이들 무리가 손에 호박등을 들고 이웃집 입구로 달려가 "설탕을 주지 않으면 말썽을 부린다", "돈을 요구하면 먹을 것" 이라고 위협했다. 만약 어른이 사탕을 주지 않고 잔돈을 주지 않는다면, 그 장난꾸러기 아이들은 그들이 말한 대로 할 것이다. 좋아, 네가 주지 않으면 내가 너를 놀릴 것이다. 그들은 때때로 다른 사람의 문 손잡이에 비누를 바르고, 때로는 다른 사람의 고양이에게 색을 칠한다. 이 작은 못된장난 들은 종종 어른들을 울게 한다. 물론, 대부분의 가족들은 이 순진한 작은 손님들을 기꺼이 대접한다. 그래서 할로윈 데이에는 아이들이 항상 배불리 먹고 주머니가 불룩하다.

할로윈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사과를 물어뜯는 것' 이다. 게임에서, 사람들은 사과를 물이 가득한 대야에 떠 있게 한 다음, 아이들이 손으로 사과를 물지 않고 입으로 물어뜯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누가 먼저 물면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