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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 3 의' 카오스 무림 창산 음설' 신괴공략

워크래프트 3 의' 카오스 무림 창산 음설' 전략을 어떻게 해결할지 모르겠다. 이를 위해 변쇼는 워크래프트 3' 카오스 무림 창산 음설' 을 정리하는 해법을 수집할 예정이다. 흥미가 있으면 한번 보자.

워크래프트 3 의' 카오스 무림 창산 음설' 신괴공략

괴물 분석: 갑옷은 성갑이다. 공격은 신들의 마법 면역을 트리거하고, 혈량 20 만, 갑옷 20 을 증가시킨다.

일반 물리학은 놀 수 없고, 마법 단위는 직접 접촉할 수 없다. 농민들은 C 키와 아이스팜을 사용하여 신을 늦출 수 있어 물리적 공격이나 마법 단위가 수동으로 기술을 풀어 죽음을 죽일 수 있다.

네 번째가 어렵다면 먼저 신을 때려도 되고, 신이 커지면 감속대가 작아진다. CD 시간은 길지만 5 보다 더 어렵습니다. 신선의 CD 시간은 특히 짧습니다. 절대 이런 어리석은 방법으로 신을 물리치지 마라.

마신이 라인업으로 유입되고, 신을 때리고, 농민이 신 뒤에서 속도를 늦추면, 신을 공격하고 관문을 통과하는 시간을 늘릴 수 있다. 특히 아미와 아미공옥은 수동으로 기술을 풀어서 신들을 때리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초기에는 더욱 그렇다.

고정 상해 시스템은 신들을 때리고, 방금 지나갔는데, 예를 들면 거울 시스템, 무신 시스템, 진근남 시스템 등이다.

법사 시스템: 신들의 갑옷 유형은 성갑이며, 물리적 마법 단위는 두 배의 상해로 신들을 맞춘다. 예를 들면 때린다.

(1) 임영영이 라인업을 늦추면 신선은 마음대로 칠 수 있다. 임영영이 침묵 기술을 가지고 있는 한, 법사와 물리학은 곧 신들을 물리칠 수 있다.

(2) 문태래/소진사룡이 신들을 땅에 뿌렸다. 만약 통제머리가 있다면, 신룡을 용의 위에 조종할 수 있고, 신병이 용을 쏘게 할 수 있다.

(3) 가상 대나무는 먼저 용을 치고, 기술은 냉각 방출로 바뀐다. 용을 쳐서 기술을 새로 고칩니다. 냉각 릴리즈이기 때문에, 스킬을 새로 고친 후에도 풀려나지 않는다. 만약 지신이 수동 기술에 맞았다면, 기술이 석방된 후에도 허죽은 계속 용을 공격할 것이다.

(4) 양정천은 A 택의 트리거 기술을 통해 신들을 때렸다.

(5) 좌냉선, 여향천 등 재난에 특유한 보스가 있는 신, 마법단위는 좌냉선을 쳐서 신을 튀긴다.

(6) 악마주의나 우리 은행은 집 A 나 G 건반을 통해 땅의 신을 죽인다.

(7) 쿤룬, 호조도, 검신, 현자, 허 등. (사후 상해 부족) 공격 해제 기술을 수동으로 잠글 수 있어 재미있다.

(8) 돈을 모은 환영/신선/후일칼 (후일칼 10 초 한 번에 40 만개의 상해를 수동으로 일으킬 수 있음) (후상해부족) 잠금 공격, 수동적으로 신을 불태운다.

(9) 여우에게 신천옹을 잡아서 신들이 기술을 방출하는 것을 막도록 하다.

특히 신들의 물리학을 두려워합니다.

소봉, 아미, 강어연, 천자공격은 단지 두 배의 상해만 있으면 된다.

신의 물리학에 더 취약합니다.

소림, 진근남, 추처기 공성 어신.

제갈신원숭이 (논코, 두 배의 상처, 제갈타신선도 커지지 않는다)

웨이바오, 독고견, 셰슨, 명경 등. "두 배의 영웅"

화산 (화산 공성, 그래서 집을 많이 지어야 하고, 신선은 집 A 탄을 통과해도 커지지 않는다)

신이 없다 (상처는 영웅의 두 배다)

이향환 (그 자체로는 상처가 크지 않지만 끌 수 있으니, 다른 수출로 신을 때리는 것이 낫다)

정무명 (영웅 공격, 하지만 상처는 특별하지 않다. 무기를 소지하는 것이 좋다)

청/곽대협 (정상공격의 두 배) 등.

신의 마력을 더욱 두려워하다.

문태래/소진진

허죽 (드래곤이 없는 신을 놀면 스킬을 새로 고칠 수 없고, 스킬CD 가 길다)

소소 (스퍼터링 범위가 작고 용의 스퍼터링으로 인한 지면 손상이 부족하다).

안석삼, 추류향 (기본적으로 신선을 칠 능력이 없다)

요약: 물리적 마법이 신을 때리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고상다신, 홍칠공, 장님, 샤오리, 탁월함 등을 보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