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를 걸어라" 는 명대 만년 동안 점차 유행하고 있는 지역 민요이다. 당시 창조의 유행은 명대의 작품에 묘사되어 있었고, 그 문학적 가치에 대해 논평하는 기록과 이런 곡조가 명청 시대의 대중소설에서 종종 농담으로 사용되었다는 사실이 많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멜론 가지" 는 명나라 만년 (1573- 1620), 천계, 숭정 시대 (162/Kloc-) 에서 일어났다 이때 민가에 대해 말하자면' 오이가지' 에 대한 기록은 비교적 단편적이지만, 다른 곡조의 기록보다 비교적 풍부하다. 심덕복의' 만엽리 보편' 에서' 풍상 제인' 은 "두 곡, 음조가 비슷해서 남북남녀노소의 좋고 나쁨을 묻지 않는다" 고 말했다. 모든 Xi 사람들이 그들을 듣고 싶어하고, 심지어 출판되어 전 세계에 퍼지는 것은 고무적이다. 그것의 스펙트럼이 어디서 왔는지 정말 신기하다! " 판리안은' 운서' 의' 풍속노트' 에서 "가요와 노래는 예로부터 있었지만 오송은 최근 몇 년 동안 특별하다" 고 말했다. 모든 동행은 우습다. 지사 들의 행동은 약간 괴팍하다. 작곡, 인구 전파다. 방 안에 소인이 적은 틈을 타서 연거가' 은우사',' 건연잎',' 대추봉' 을 부를 줄 알았는데, 이 바람이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다. " 구길원의' 방문객의 기이한 말' 에 나오는' 속가' 도 "골목 속의 아이를 듣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화장대 옆',' 운비에 머물다',' 아이와 놀다' ... 그리고 뒤이어' 동성곡',' 가지치기' 밖에 없다" 고 말했다. "가지 걸기" 의 곡조가 그날 이미 한 시대를 풍미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응? 중국 고대 소설은 대부분 성 관련 화제를 다루었고, 민간 시사도 불가피하게 성과 관련이 있다. "가지 걸기" 라는 책에서는 기본적으로 성과 관련된 민요이다.
하나
나는 정교한 옥석을 매우 좋아한다.
나는 물 한 그릇이 너를 삼킬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만약 네가 매일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너는 매일 상처를 받을 것이다.
감히 앞으로 나가 입맞춤을 할 수 있을까?
신께 감사드립니다.
그녀는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거절하지 않을 거란 걸 알았다면
왜 오늘까지 기다려야 합니까!
둘;이;2
예쁜 친구가 노예를 창밖으로 끌어내고,
누분의 볼에 물렸고,
너는 양손으로 향대를 풀 수 있다.
형제, 잠깐만요
나는 누군가가 올까 봐 두렵다.
잠시 후, 아무도 거기에 없었습니다.
너는 마음대로 벨트를 풀 수 있다.
제남출판사가 출판한' 과지아 민요' 라는 책에서 두 번째 곡을 삭제했다. 유명한 작가, 장서가 돈? 새롱거림' 의 두 번째 노래에 대해 그는 "조금 지나쳤지만 시골 아가씨의 말투를 잃지 않았다" 고 말했다. 진정한 민요, 진정한 사랑의 노래입니다. 클릭합니다
오이가지' 의 발라드는 왕왕 따뜻하고 깊이 있게 쓰여져 생활이 매우 현실적이다. 예를 들어, 꿈에서 "나는 재미있는 꿈을 꾸었다./나는 네가 다른 사람과 호흡하는 꿈을 꾸었다./내가 깨어났을 때 여전히 품에 안겼다./내 마음속에는 놓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너를 꼭 안고 잠들겠다./난 그냥 깨어나고 싶지 않을 때 내 곁에 있어./꿈속에 또 갔어? "
어떤 익살스러운 유머는 만명문학의 공통된 특징을 표현했다. 예를 들면' 송별' 이다.' 애인을 단양로 곧장 보내라,/네가 울고, 나는 울고,/발을 잡는 사람도 운다. 발을 잡아, 너 왜 울어? /도는: 가는 사람은 가려고 하지 않는다./우는 사람은 그냥 울기만 한다. 너는 두 번 희롱을 했다./내 당나귀가 고생했다. 클릭합니다
풍몽룡은' 산가집' 을 위해 쓴' 서사산가' 에서 "그러나 가짜 시가 있고 가짜 산가가 없다" 고 말했다. 그리고 민요는 시와 이름을 다투지 않기 때문에 가짜도, 가짜도 개의치 않고,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진실을 보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괜찮아? " "남편이 남녀의 진심을 빌려 명교의 가짜 약을 만들어' 가지 걸기' 등을 조장한다면, 나는' 가지 걸기' 를 녹음하고' 민요' 를 녹음했다." 그가' 민가' 시리즈가 출판되기 전에 이미 출판되어' 가지 걸기' 를 새겼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응?
오중의' 산가' 는 북송의 저술에 이미 기재되어 있다. 송인 백화본' 경본 통속소설' 권 16' 풍여매 재회' 에서 인용한' 명월은 큐슈를 비추고, 몇 집은 기뻐하고, 몇 개는 다른 주에 근심이 있다' 고 인용했다. 나중에 그는 "이 노래는 송건언시대 (1127-1130) 에서 나온 것으로 백성들이 혼란에 시달리는 것을 묘사한다" 고 말했다. 이 노래도 민요로 녹음한 것이다. 산가의 내용은 기본적으로' 가지 걸기' 와 비슷하다. 산가' 의 언어는 완전히 구어화된 방언으로, 수식성분이 적으며, 흔히' 시뮬레이션' 과 같은 간단하고 기묘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마음으로 흉내내는 것 같다' 는 것이다. 눈을 감고, 하늘을 보고, 입에 키스하고,/하나하나' 아름다운 마음' 이라고 말한다. " 이런 유아에 대한 미련은 강한 생활 분위기를 띠고 있다.
촛불' 에서 사랑의 굳건함을 표현했다.' 언니는 촛불처럼 태어났다./고생이 간간이 온다. /여동생이 말했다,' 랭! 황혼에 나는 몇 방울의 눈물을 흘렸다/내 뒤에는 더 이상 빛이 없다. ""
과자각민가' 에서는 대부분 봉건제도의 억압 아래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미련, 좋은 시간에 대한 동경, 사랑, 애착, 속임수에 대한 동경을 묘사한다. 풍몽룡은' 가지 걸기' 를 소개할 때 얕은 풍속과 진실한 감정을' 가장 얕고, 가장 속되고, 가장 진실하다' 고 요약했다. 민가 작가는 소박한 스타일과 깊은 체험으로 민간의 사랑 생활과 취인의 시정풍토를 반영해 본격적인 진정감과 진한 속미로 가득 차 있다. 국민들이 봉건의 족쇄에서 벗어나 사랑의 자유와 개성해방을 추구하는 정신을 표현했다. 이 민요들은' 진실감' 이 특징이며, 풍격이 신선하고, 언어가 활발하며, 대담하고 도발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며,' 하늘과 땅 사이의 자연문' 이다. 정통 문인 시사보다 더 전염성이 있다. 그래서 명청 시대에는 널리 퍼졌다. "남북도, 남녀도, 모두 즐겨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