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
가장 초기의 붓은 약 20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서주 이상 시대에는 붓의 실물이 없었지만 선사 시대 채도기 도안과 상대 갑골문에서 펜을 쓰는 조짐을 볼 수 있었다. 동주 시대에 붓은 이미 대나무 간략과 비단서를 쓰는 데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후베이 () 수주 () 시 장구 () 증후을묘 () 에서 춘추시대의 붓을 발견한 것은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오래된 만년필이다. 나중에, 후난성 창사시 좌자공산에서 출토된 전국필, 후베이 () 성 운몽현 () 잠호지 (), 간쑤 () 성 천수시 () 마탄 () 에서 출토된 진필 (), 창사 마왕두 (), 간쑤 () 성 강릉현 봉황산 (), 둔황시 무웨이시 현권가 (), 마권만
블랙
좀 단순화된 것 같지만 고문에서 없어서는 안 될 문장 한 편이다. 이런 원시 재료를 이용하여 중국 서화의 환상적인 경지를 실현할 수 있다. 먹의 세계는 결코 무미건조한 것이 아니라 내포가 풍부하다. 잉크는 소모품으로서 오늘 온전하게 드러날 수 있어 매우 소중하다.
인공제 잉크가 발명되기 전에, 일반적으로 천연잉크나 반천연잉크를 필기재로 사용한다. 선사 시대 도자기 도안, 상주갑골문, 간구, 비단화 등이 곳곳에 원시 잉크의 흔적을 남겼다. 문헌에 따르면 고대 잉크 형벌 (얼굴 그리기), 잉크 밧줄 (목수용), 거북이 (점술) 도 잉크를 사용했다고 한다. 이 긴 여정을 거쳐 한대에 이르러 인공잉크가 마침내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런 먹물 원료는 송연에서 채취한 것으로, 먼저 손으로 문지르고 성형하여 먹질이 탄탄하다. 동한 응용' 한' 기록에 따르면, "상서령, 하인, 승, 랭, 매달 큰 잉크를 주고 작은 잉크를 준다." 백위령은 산시 () 성 천양현 () 에 위치하여 종남산 () 부근에 있다. 산의 오른쪽에는 많은 소나무가 있는데, 그것은 잉크를 만드는 담배로 유명하다.
담배는 제작에서 최종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접착제 주입, 혼합, 찜질 등 여러 가지 공정과 성형 과정이 있다. 잉크 모형 조각은 중요한 과정이자 예술 창작 과정이다. 잉크의 모양은 일반적으로 사각형, 직사각형, 원, 타원, 불규칙형이다. 잉크 몰드는 일반적으로 앞, 뒤, 위, 아래, 왼쪽, 오른쪽 6 개로 구성되며 원형 또는 우상 형태의 잉크 몰드는 4 ~ 2 개의 보드만 있으면 합성됩니다. 내장 잉크, 망치를 닫고 완제품을 부수다. 펜촉은 대부분 측면에 새겨져 있어 잉크 금형을 재사용할 때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잉크의 형태는 다양하다. 천연 잉크, 페인트 잉크, 금묵, 페인트 잉크로 나눌 수 있다.
종이
그것은 중국 고대 4 대 발명 중 하나로, 역사상의 문화 교류에 탁월한 공헌을 하였다. 매커니즘 종이가 성행하는 오늘날에도 일부 전통 수제지는 여전히 대체불가의 역할을 반영하여 독특한 광채를 발산하고 있다. 고대 신문은 여전히 그가 고대 서화에서 어떻게 생겼는지 엿볼 수 있다.
종이가 발명되기 오래 전에, 사람들은 무엇으로 필기재료를 만들었습니까? 문헌과 실물자료에 따르면, 가장 오래된 사람은 매듭으로 노트를 기록하고, 일이 있으면 매듭을 짓고, 끝나면 해결한다. 나중에 그는 거북갑에 글자를 새겼는데, 이른바 갑골문이다. 청동기가 만들어지면 그 위에는' 청동기 비문' 이나' 종정문' 이라는 비문이 새겨져 있다. 그런 다음' 죽제인' 이라고 불리는 죽목에서 잘라낸 조각에 글자를 쓴다. 예를 들어, 넓은 대나무 조각을 "대나무 제인" 이라고 합니다. 동시에, 일부는 실크 직물에도 쓰여 있다. 진나라 시대에는 상술한 자료 외에 유명한' 석고문' 과 같은 석두 위에 새겨진 글도 발견됐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종이는 동한 채륜이 발명한 것이다. 그러나 최근의 고고학 발굴은 이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북서실크로드를 따라 고고학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서한 유적지와 묘지가 많이 발견되었는데, 그중에는 많은 종이 유물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자격 부여 문서는 출토 장소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현재 출토된 고지 연대순으로 볼 때 서한 초기의 마탄지, 교지, 현권지, 마권만지, 서한 중기의 거연지, 서한 말기의 건탄지로 배열될 수 있다. 이 종이들은 채륜지보다 이전일 뿐만 아니라, 일부 종이에는 이미 서류를 쓰는 데 사용되었음을 나타내는 잉크 글씨체가 있다.
벼루
[웹 사이트 벼루, 일명' 벼루', 고대인들이' 문방 사보의 손' 으로 칭송받았다. 잉크는 물을 넣고 갈아야 부를 수 있고, 잉크를 보내는 석형은 벼루이기 때문이다. 도자기, 점토, 벽돌, 금속, 칠기, 도자기, 석두 등이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은 벼루이다. 벼루로 쓸 수 있는 석두 들이 많다. 중국은 땅이 넓고 물물이 풍부하여 곳곳에 명산대천이 널려 있다. 석두 있는 곳에는 반드시 석공이 있기 때문에 벼루의 산지는 전국에 널려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광둥 () 자칭 () 의 단연 (), 안후이 () 의 염연 (), 산둥 () 의 노연 (), 강서 () 벼루는 섬세하고 느끼하며, 윤택하고 순수하며, 영롱하고 매끄럽고, 질감 빛깔이 좋고, 쉽게 먹을 수 있고, 물을 흡수하지 않는다는 것을 중시한다. 가슴, 눈, 벨트, 별, 산, 물이 있는 곳에서 생산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이 벼루는 강위단 서세이의 광갱에서 목욕하는 도끼에서 채취한 것이다. 같은 곳에서 왔지만, 그것들의 바위도 다르다. 예를 들면 청화, 천청, 자엽백, 어뇌동결, 얼음꽃 진싱, 나무늬, 눈썹, 홍아야, 제비, 자석, 거북석 등이다. 가세가 아직 정진하지 않았을 때, 벼루의 조각은 이미 예술을 형성하여, 돌, 재료, 모양, 구유, 연마, 조각에서 모두 그 장인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몇몇 정교한 벼루는 이미 더 이상 실용적이지 않다. 귀중하기 때문에 골동품 감상과 수집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펜과 잉크에 탐닉하고 싶지 않습니다. 벼루의 진귀함은 석두 중시, 제작 중시, 유명인사 사용 중시 등을 포함한다.
벼루는 자주 청소해야지 오염되어서는 안 된다. 모든 벼루는 깨끗하고 신선해야 한다. 잉크 잉곳, 나이가 들수록 좋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접착제는 자연적으로 용해되지만, 물은 저장할 수 없으므로 새것으로 바꿔야 한다. 기름이 날까 봐 두려우면 연꽃이나 낡은 찻잎으로 씻을 수 있다. 물을 넣는 것은 미지근한 것이 가장 좋다. 끓는 물 값을 더하지 말고 터지지 않도록 해라. 그래서 서예가는 벼루뿐만 아니라 벼루도 키워야 한다.
펜, 잉크, 종이, 벼루는 각각 쓸모가 있어 서로 신경을 쓴다. 이른바' 명연 맑은 물, 고묵 신발, 낡은 펜 낡은 종이' 가 하나로 합쳐져 우리의 글을 쓰고, 우리의 독특한 전통 서예 예술이 된 것은 단지 우리가 스스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세계 각국 국민의 중시와 소중함을 점점 더 받고 있다. ] 붓: 일명 붓벼루라고도 하며, 먹색의 깊이를 검사하거나 붓을 다듬어 잎형을 만드는 데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