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12. 19
유형: 비행 촬영
크기: 1955.84MB
점수: 10
플랫폼:
태그: 닭 촬영 총격전 생존 클래스 먹기
소세지파는 상대와 함께 수영을 하는데 어떻게 자동화력을 설치하나요? 그리고 자동 발사의 세부 사항, 많은 친구들은 여전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지금 변쇼는 소시지당 자동불의 세부 사항을 가져와서 자동불 설정의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친구가 와서 보자.
현재 여러분의 피드백은 주로 자동불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세 가지 의견이 있는데, 그 중 두 가지는 모순입니다.
1. 자동 발사는 세 손가락과 네 손가락 선수의 장점을 파괴한다.
닭갈비를 자동으로 쳐서 노출이 쉽고 총알을 낭비한다.
3. 자동화력이 좋다. 놀기가 비교적 시원하다.
먼저 자동사격과 보조군이 두 가지 기능을 겨냥한 위치를 분명히 하겠습니다.
이 두 가지 기능은 주로 휴대전화 플랫폼 조작의 불편을 피하기 위한 것으로, 게이머가 게임의 재미를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하드코어 플레이어의 조작 깊이를 파괴하지 않고 게임의 조작 깊이를 유지하려고 한다.
내 자신의 실천 경험으로 볼 때, 자동 발발은 두 손가락 플레이어와 초보자를 쉽게 시작할 수 있게 해 주며, 동시에 내가 조작의 편리성을 위해 어느 정도의 대가를 치렀다는 것을 분명히 느끼게 해 준다. 예를 들어, 자동 사격은 자신을 잘 숨길 수 없고, 뒤가 크고, 총알을 낭비할 수 없다.
이 경험에 대한 나의 묘사는 마치 어린이 자전거의 보조바퀴처럼 느껴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경험명언) 이 기능의 역할과 제거한 후의 승천 공간을 느낄 수 있다.
플레이어의 피드백과 내 자신의 경험으로 볼 때, 나는 현재 최적화할 수 있는 점이 바로 앞 흔들림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이 버전은 앞으로 흔들리는 것에 대한 인식이 그다지 뚜렷하지 않아 두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 선수가 반응하기도 전에 갑자기 얼굴을 바꿔 상대를 죽였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대단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2. 갑자기 얼굴을 바꾼 고수는 자신이 오랜 모래판의 게임 전술 경험이 파괴되어 한 손으로 우세를 많이 떨어뜨렸다고 느꼈다.
앞 흔들기 부분의 경우, 자동사격을 사용하는 게이머들이 자동사격에 두 가지 대가가 있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도록 숫자나 메커니즘을 다시 조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앞 흔들림과 뒤 흔들림입니다. 이 시스템이 결국 실현되기를 바랍니다.
1. 초보자는 자신이 이 게임을 할 줄 알았기 때문에 조작 때문에 너무 잃지 않을 것이다.
2. 게임 경험이 많아져서 초보자는 자동화보다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고, 수동에서 수동으로의 연습을 시도했다.
3. 핸드메이드 플레이어는 조작연습의 보답을 느끼고, 더 많은 조작 기술을 계속 연습해 고급 고수가 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