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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시황은 포세이돈의 영웅을 만났다.

윤운

남조량의 지괴소설. 윤운이 쓴 것이다. 이 소설은 원래 출판된 것이다. 그것은 처음에' 만석' 제 25 권에 기록되어 있다. 노신의 고대 소설' 갈고리 침몰' 과 주냉갈의' 윤운의 소설 교정' 이 모두 소장되어 있다. 이 등 중국 고전 소설이 뽑혔다. 설명: 치영성 동쪽에 보탑이 하나 있는데 진시황이 주둔한 곳이다. 당시 진시황은 버드나무 한 그루로 그의 말을 플랫폼 아래에 묶었다. 지금까지도 그곳의 버드나무는 여전히 구불해서 백성들은 이를' 시황제의 포' 라고 부른다. 진시황은 그가 바다를 건너 해돋이를 볼 수 있도록 돌다리를 만들고 싶었다. 이때, 한 신인이 석두 한 마리를 바다로 몰아넣을 수 있었다. 석두 가 빨리 떠나지 않았을 때, 신인은 채찍으로 그들을 때렸고, 모든 석두 이 피를 흘렸고, 오늘까지 그것들은 여전히 빨갛다. 양성산 위의 모든 석두 들이 일어서서 동쪽으로 기울어져 잇따른 모양을 보여 주었는데, 오늘도 여전히 그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진시황은 바다에 돌다리를 하나 지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이 지은 것이 아니라 해신 포세이동이 세운 기둥이라고 말한다. 첫 번째 황제는 포세이돈의 호의에 감사하고 그를 만나자고 요구했다. 포세이돈은 그가 못생겨서 그의 몸매를 그리지 않으면 그가 시황제를 만나러 갈 것이라고 제안했다. 시황제는 석교 3 리에서 바다로 들어가 포세이동을 만났다. 시종중 한 영리한 사람이 신을 보고 몰래 발로 신을 그렸다. 신이 분노하여 "빨리 가라" 고 소리쳤다. 즉시 황제와 그의 추종자들의 말이 고개를 돌렸다. 말은 아직 앞의 두 다리에 서 있고, 뒤의 두 다리는 공중에 걸려 방금 해안에 올랐다. 작품은 세 가지 이야기를 썼는데, 주된 목적은 비범한 신선과 시황제를 선전하는 것이다. 한 쪽에서 시황제의 미신, 우매, 기상천외함을 반영한 것이다. 사료에 따르면 진시황 시대에는 신선찾기 활동의 규모가 훨씬 앞선 것으로 나타났다. 시황제는 장생불로를 동경하며 신선 방사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는 "나는 진실된 사람을 숭배하고, 나 자신을 진실된 사람이라고 부르지, 내가 아니다" 라고 주장했다. 의사에게' 유선시' 를 쓰게 하다. 서복은 수천 명의 소년소녀를 이끌고 바다로 내려가 신선을 구하도록 파견되었고, 육승, 아엄이 선인을 구하도록 파견되었고, 한중 등은 선약을 구하도록 파견되었다. 그는 여러 차례 세계를 여행했는데, 그의 목적 중 하나는 영생을 찾는 것이다. 봉건 문인의 글에서 황제의 몸은 신기한 색채를 띠었고, 이 소설도 마찬가지였다. 진시황몽이 쓴 작품은 "석교로 바다를 건너 태양의 근원을 보고 싶다" 고 말했다. 그는 신선의 도에 매료되었다. 그것이' 해신이 기둥을 세웠다' 고 믿었고, 신선을 만나자고 요청했는데, 과연 해신을 만날 수 있었다. 소설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대선미의 이미지이다. 소설은 신선을 묘사하고, 늘 과장된 수법을 사용한다. 신은 석두 을 바다로 끌어내어 석두 피를 흘리게 할 수 있다. 포세이돈은 빨리 걸었고, 이로 인해 시황제와 그의 팀이 말머리를 돌렸다. "앞발은 아직 서 있고 뒷발은 무너져 땅에 닿을 수밖에 없다." 상상력은 복잡하고 재미있다. 작품 언어는 생동감 있게 전해져, 허황된 사람과 일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였다. 특히' 해신호' 에서 분노한 사람들은 그 모양의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구상이 참신하고, 문필이 영영 () 하다. 해신 포세이돈은 실생활에서 순박한 성격과 약속을 지키며 원한을 품는 감정을 부여받아 이미지가 상당히 생생하고 선명했다. "신인채찍 돌" 의 이야기는 매우 유명하다. 이것이 진시황이 "산채찍" 의 신화 유래이다. 이 이야기는' 삼제대강' 이라고 불린다. "수경 강물노트" 는 "민들레 사건" 을 인용하고, "세수노트" 는 "석교 사건" 을 인용한다. 원검한뢰' 는 이 부의 2 번 인물 포태의 일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