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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페라의 기원과 발전

기원: opera, 서양어에서 오페라의 대표어는 라틴어 복수형 (Opus, Opera) 에서 유래한 것으로, 나중에 이탈리아어에서 다른 유럽 언어로 확대되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오페라의 본의는 무대에서의 독창, 듀엣, 합창뿐만 아니라 대화, 공연, 춤도 포함한다.

16 년 말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한 무리의 휴머니스트들이' Camerata with Good Society' 라는 단체를 결성하여 고대 그리스의 무대 공연 예술을 부흥시켰다. 그들은 고대 그리스 연극의' 합창' 부분이 사실 합창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 심지어 고대 그리스 연극이 실제로 오늘날의 오페라와 마찬가지로 모든 줄거리는 노래로 해석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따라서 역사상 최초로 야그브 페리가 작곡한 것으로 알려진 고대 그리스 신화' 다프니' 가 1597 년 초연했을 때' 고대 그리스의 연극정신이 성공적으로 부활했다' 는 칭찬을 받았다.

하지만 다프네는 결국 불행히 낙선했지만 1600 초연된 또 다른 페리의 오페라' 오리디스' 는 가끔 리허설을 했다. 하지만 오늘날 오페라 세계에서 표준극이 있는 가장 오래된 오페라는 클라우디오 몬트웰지의 작품으로 1607 년 만투야 궁전에서 초연됐다.

오페라의 발전: 17 세기, 오페라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태어났다. 세계 최초의 공인된 오페라는' 오FLO' 로 몬트윌디가 1607 년에 창작했다. 이후 오페라는 독특한 매력으로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음악 유파가 되고 있다.

1, 17 년 말

로마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유파는 스칼라티를 대표하는 나폴리 오페라 학파이다. 그가 쓴 168 1 의 오페라' 선과 악' 은 오페라 서곡의 전형적인 패턴, 즉' 빠름-느림-빠름' 3 단식을 확립했다.

아댐 노래 형식도 이 시기에 확립됐다. 이때 음악에서 거창한 장면과 후렴구를 자주 사용하면서 오페라에 무거운 음악 경극의 경향을 가져왔다. 이런 경향은 앞으로 희곡의 발전을 점점 더 경직되게 한다. 이에 따라 18 의 1920 년대에는 일상생활을 소재로 하고, 줄거리가 유머러스하고, 음악이 소박한 Xi 희곡 유파가 등장했다.

이탈리아 코미디 오페라의 첫 대표작은 파그레시의' 주부로서의 하녀' (초연 1733) 로, 원래 오페라의 에피소드였으며, 1752 년 파리에서 상연되었을 때 보수파의 비방을 받았다.

그래서 오페라 역사상 유명한' 희오페라의 변론' 을 불러일으켰다. 루소가 창작한 프랑스 최초의 코미디 오페라' 마을 점쟁이들' 은 이 토론과 이 오페라의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탈리아 오페라는 우선 프랑스에서 개조되어 프랑스 민족 문화와 결합되었다. 여리는 프랑스 오페라 ('서정적 비극') 의 창시자이다. 그는 프랑스어와 긴밀하게 결합된 독창 멜로디를 창작했을 뿐만 아니라 발레 장면을 오페라에 먼저 적용했다.

영국에서 퍼셀은 자신의 가면 연극 전통을 바탕으로 최초의 영국 민족 오페라' 디동과 이니아스' 를 창작했다. 독일과 오스트리아에서는 하이튼, 디트도프, 모차르트 등이 민간 오페라를 데오 민족 오페라로 발전시켰는데, 그중에는 모차르트의' 마술 피리' 가 있었다.

18 세기까지 글루크는 오페라에 깊은 내용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음악과 연극은 통일되어야 하고 공연은 단순하고 자연적이어야 한다. 그의 사상과 작품은' 오플로와 오로디케' 와' 오리드의 에피지니' 와 같은 이후 오페라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2. 19 세기 이후.

이탈리아의 오페라 대가는 로시니, 윌디, 푸치니, 독일의 바그너, 프랑스의 비재, 러시아의 그린카, 무솔스키, 차이코프스키와 같은 오페라의 발전에 중요한 기여를 했다. 작은 오페라는 18 세기에 형성되어 이미 독립된 장르로 발전하였다.

구조가 짧고 음악이 통속적이며 독창, 듀엣, 합창, 춤 외에도 통속 영어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스트리아 작곡가 소벨과 독일 출신의 프랑스 작곡가 오웬 바흐는 이 장르의 창시자이다.

3.20 세기

오페라 작곡가 중 바그너의 영향을 받은 리처드 슈트라우스 (살로메, der rosenkavalier) 는 초기 대표였다. 제 1 차 세계대전 후, 무조 원칙을 오페라 창작에 적용한 것은 버저 (워제크) 였다.

1940 년대부터 스트라빈스키, 프로코피예프, 미월, 마노티, 바비에, 올프, 야나스 델라, 헨처, 무어, 영국의 유명한 작곡가 브리튼이 잇따랐다.

확장 데이터

오페라에는 종종 감동적인 연극 이야기가 있다. 공연에서 성악은 독창, 듀엣, 여성성 합창, 남성성 합창, 아동성 합창, 혼성 합창 등 방대한 오케스트라의 공연을 포함할 수 있다.

또한 무대의 3 차원 공간에서는 배우의 연기, 인물 관계, 연극 줄거리 전시 외에도 의류, 메이크업, 조명, 화구, 소품, 기계 장치 등 무대 예술 수단을 활용했다.

그것의 음악 부분은 보통 다음과 같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곡: 오페라 공연이 시작될 때의 음악. 대부분의 오페라의 서곡은 오페라에 등장하는 인물의 음악 주도 동기와 개성이 뚜렷한 멜로디를 엮어 서곡 연주에 등장한다. 어떤 서곡은 서두의 전주일 뿐, 뒤의 음악과는 그다지 관련이 없다.

2. 낭송: 일종의 노래 형식으로 연극 낭송에 더 가깝고, 화음을 돋보이게 하며, 보통 단락 사이의 연결에 사용되며, 인물 간의 대화와 역할의 독백에 많이 쓰인다.

아리아: 독창을 가리키며 낭송이나 암송과 반대되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종종 오페라에서 인물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4. 이중주: 오페라의 이중주에는 이중주, 삼중창, 사중창, 오중창, 심지어 11 중창과 같은 다양한 형태가 있다. 합주란 동시에 다양한 캐릭터들이 각기 다른 멜로디로 조화나 화음을 이루는 직물로 각 캐릭터마다 동일하거나 다른 감정을 부르고 그들의 마음을 묘사하거나 서술하는 것을 말한다.

5. 합창: 합창은 성악 중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형식으로 오페라 속 인물의 사상 감정을 충분히 표현하고 극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오페라는 연극 클라이맥스가 나타날 때도 합창을 풍부한 표현으로 사용한다. 오페라의 합창은 일종의 힘과 승화된 집단의 경지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합창은 다성부 음악 단색 직물로 음악 표현력을 넓혔다.

6. 무대 미술 제작: 세트 배치 및 제작 소재 선택은 우선 배우에게 유리한 노래가 무대에 전달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제작은 당시 회화, 건축, 의류의 예술적 이념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다.

7. 오페라에서의 춤 적용: 호화 장면을 강조하는 대오페라에는 분위기를 조절하고 연극의 발전에 맞춰' 카르멘' 의 2 막, 4 막 댄스 장면과 같은 춤 장면이 있다. 무용 장면의 운용은 희곡의 무대 공연을 더욱 역동적이고 시각적이고 감상적으로 만든다.

8. 5 차 2 오페라 하우스: 5 차 2 오페라 하우스는 오페라 공연의 음악회로 오페라 음악 감상에 집중한다. 보통 오페라의 순음악 내용을 보존하고, 음악과 연극의 무결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연극 공연과 과도음악 단락을 줄여 음악 공연이 상대적으로 집중되고 음악회의 현장 분위기에 더 잘 맞도록 한다.

출처: 바이두 백과-오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