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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모산도사를 가지고 있습니까?

모산도는 도교 모산파에서 유래했다. 모산파는 모산을 조상으로 하는 도교파이다. 그것은 상청파를 계승했고, 상청파는 모산을 개발센터로 하는 상청파의 별칭이다. 그것의 실제 개척자는 도홍경이다. 마오의 제자를 통칭하여 모산도사라고 부른다.

모산도교는 중국도교청교학파의 발원지로, 중국도교모산파의 요람이자' 삼모진군' 이 사찰과 사찰을 건설하는 주둔지이다. 역사상의 모산은 당시 도성 금릉의 뒷산, 특히 유송 시대였다. 법원은 적을 방어하기 위해 군대를 철수했고, 황제는 마을 산꼭대기에 앉아 관료 퇴세, 문인 피아노 탄묵, 선남신녀 순례, 모두 여기에 모였다. 모산도사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당연히 먼저' 삼모침군' 에 대해 말해야 한다. 기원전 82 년, 60 세의 산시 함양인 모영이 곡산에 와서 산에서 약을 채취하고, 세상을 구제하고, 동굴에서 열심히 연습하여 영원히 살 수 있도록 하였다. 원대 모산의 기록에 따르면 어느 날 왕군은 선서를 받고 서왕모를 만나 모영을 데리고 쌍용신차를 몰고 백우 구산으로 날아가 청궁궁에서 서왕모를 만났다. 모영이 도를 얻은 후, 한번은 고향으로 돌아와 아버지에게 말했다. "나는 항상 성상님의 가호를 받았고, 항상 천병이 지켜줬으니, 나를 때리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렇지 않으면 삼관황제가 방문하면 처벌을 받을 것이다. 그의 아버지는 이것이 무슨 뜻인지 이해하지 못하여, 그는 손을 들어 지팡이로 초영을 때리려고 한다. 그러나 지팡이가 부러져 한동안 날아와 벽에 끼었다. 나중에, 마오 잉 (Mao Ying) 은 물에 빠진 사람을 위해 관을 파 냈습니다. 이 사람은 3 일 동안 말을 할 수 있었고 90 세를 살았습니다. 필사자도 수도를 통해 신선이 될 수 있다. 이로 인해 모영의 두 형제는 부귀를 잃어버린 보물로 여기고, 벼슬을 버리고 꼬불꼬불한 산에 이르러 결국 소원을 이루어내고 출세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도교는 다신 구조의 방대한 종교 숭배 체계이다. 실제 순례에서, 상당히 가까운 토지신들은 더욱 현지 민중들의 경건한 숭배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모산의' 삼모침군' 숭배가 그 예이다. 사실 도교는 진한시대의 고대 무술과 신선방술에서 기원했다. 귀신 숭배, 신선정단 신앙, 고대 철학은 전도교사의 주요 사상의 내포이다. 도사의 활동은 매우 복잡하다. 침례단, 강경, 상징, 금마, 점술, 구우, 해몽, 신병, 예배 등이 있다. 천은 마치 무한한 수수께끼와 같고, 매우 심오하고, 종잡을 수 없고, 사람들이 현실에서 벗어난 것처럼 느끼게 한다. 모산도사는 결혼하여 아이를 낳을 수 있는 특별한 점도 있다. 모산도교는 정통파이고, 모산은 정통파 도교의 주요 도장이다. 도교는 전진도와 정일파 양대 체계로 나뉜다. 전진도가 출가하여 스님, 궁중에서 정글생활을 하고, 육식을 먹지 않고, 내단 () 을 중시하지 않고, 부적을 중시하지 않고, 이중 수리 생활을 제창하고, 진실을 바른 길로 삼는다. 정통 도교도들은 일반적으로 집안을 가지고 있으며, 육식을 꺼리지 않고, 주로 주문을 외우고 귀신을 쫓아내고, 복을 기원하고 재난을 없애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장쑤 () 성 주룽시와 금단시 접경에 위치한 모산 () 은 산수가 아름답고 그윽하고 그윽하며 구불구불하다. 도교 10 대 동굴 중 8 동, 36 동 중 32 동, 천하 72 복지 중 1 복지로 불린다. 이 칭호들은 그녀에게 층층의 신비로운 후광을 입혔을 뿐만 아니라, 그녀에게 많은 낯선 사람들을 끌어들였다. 한 도파가 이곳에서 기원해 이곳을 키우고 빛을 발양하는 도파를' 모산파' 라고 부르고, 사람들은 제자를' 모산도사' 라고 부르기 때문이다.

상청파 창시자 양, 동진방사 갈홍이 연이어 이곳에서 수행한다. 남제영명 10 년, 이미 14 년 동안 조정 한가관을 한 도홍경이 갑자기 사직했다. 제무제의 비준을 거쳐 모산에 은거하다. 그는 김단 화양동에 살면서' 화양은거선생' 이라고 자칭한다.

모산종의 전신은 도교의 상청파이다. 도홍경은 양, 등 전세의 상청경을 계승하여' 진진 비법',' 진령비트맵' 등 200 여 권의 도교전적을 정성껏 편찬하여 상청파의 초기 교리와 신공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상청경을 빛나게 하였다. 나중에 그와 제자의 수십 년간의 고심 경영을 거쳐 교수 이론과 조직이 점차 완벽해졌다. 후세 사람들은 모산을 본지로 하여 차츰차츰 이후의' 모산파' 로 발전시켰는데, 이는 모산을 개발센터로 하는 상청파의 별칭이기도 하다. 도홍경 이후 무산종 인재가 배출되어 영향이 날로 커지고 있다. 모산파는 당송 시대에 정점에 이르렀고, 당대의 모산파의 왕, 팬, 사마, 이한광 등은 모두 당종실의 추앙을 받았다.

모산종은 주로 청대의 큰 구멍 진경을 계승하고, 수행 방법은 선정, 독경을 위주로 한다. 또 한 정단사가 있는데, 도홍경 대사 본인은 정단 대사이고, 양무제는 그의 선단을 복용한 적이 있다. 송나라에서 명나라까지 모산파와 각 파가 합병되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