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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령술에 관한 질문 (비 게임)

혼술

그것은 죽음의 세계와의 교류를 통해 길흉을 예측하는 방법이다. 사령술은 고대 페르시아, 그리스, 로마, 중세의 무당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사령술은 두 종족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귀신을 부르고 지배하는 것이다. (사령법사) 는 비교적 흔하다. 일파는 죽은 자의 환혼법 (망자파) 을 장악했고, 두 파 모두 금지된 흑마법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사령법사는 보통 제단과 마술을 사용하며, 사령법사는 시체와 도굴을 파내어 무서운 흑마법을 얻는다. 망령마법사는 보통 무서운 죽음에 둘러싸여 있다. 그들은 죽은 사람에게서 훔친 옷을 입고 죽음의 의미를 생각했다.

어느 정도의 영혼과 죽음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사령술의 신비를 이해할 수 없다. 섣불리 행동하면 결과가 매우 위험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은 인간으로 돌아가지 않기 때문에 (실체든 귀신이든),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매우 특별한 이유 때문일 것이다. 살아있는 사람이 다른 세상과 관계를 맺고 싶지만 영혼을 지배하고 죽은 사람의 요구를 무시한다면, 그는 악마들의 희생양이 되지 않도록 흑마법에 관한 지식을 진지하게 배워야 한다!

처음에는 사령법사와 교류하기 시작했는데, 대부분 이익에 이끌렸다. 사람들이 죽은 후에 모든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보고, 사령법사가 죽은 사람을 소환하는 것은 대부분 보물의 위치를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고용된 것이다. 이런 소환식은 보통 사람이 죽은 후 12 개월 동안 진행되는데, 사람들이 죽은 후 12 개월 동안 영혼이 묘지 근처를 돌아다니며 산 사람이 생각하는 것을 볼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무 오래된 시체는 보통 선택되지 않는다. 죽은 사람에게는 너무 썩은 시체가 질문에 명확하게 대답할 수 없기 때문이다. 나중에 사령법사는 사령법사와 시체를 불러 다른 사람을 공격하기 시작했는데, 이런 상황은 고대 이집트와 고대 그리스에서 많이 발생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사령법사의 분노를 억누를 필요가 있는데, 이것은 특별한 마법의 도움이 필요하며, 보통 경험이 풍부한 법사만이 할 수 있다. 영국 마법사의 고서에는 죽은 영법사가 시체 한 구의 가슴에 주문을 발랐다는 기록이 있다. 때때로 망령마법사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악마를 부르거나 망령과 귀신을 몰아서 자신에게 복종해야 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대 그리스의 주문에는 사령법사가 형 (Kore), 페르세포네 (Persephone), Ereshkigal (Adonis), 헤르메스 (Hermes), 투트 (Thoth) 를 소환한 적이 있다 로마 연극에서 사령식에 대한 묘사에는 소각과 유혈도 포함된다. 다른 의식에서 사령법사는 흑카티-(마법사의 수호신) 를 상징하는 개고기를 먹는다. 그들은 또한 소금과 발효되지 않은 검은 빵과 발효되지 않은 포도즙을 먹는데, 이는 부패와 죽음을 상징한다.

유럽 대륙에서는 혼령식의 요구가 더욱 엄격하다. 의식의 장소는 대개 버려진 길목, 지하실, 폐허, 인적이 드문 숲, 시든 관목 수풀 속에서 세심하게 지정되었다. 의식의 시간이 확정되면, 힘을 상징하는 동심원과 형용할 수 없는 부호들이 회의장에 그려지고 신성한 이름이 주어진다.

이 동그라미들은 마법에 의해 저주를 받았고, 사령법사의 조수는 원 중간에 서서 마법에 의해 보호를 받았다. 결국 사령법사의 지팡이는 손에 들고 명계의 혼을 불렀다. 방법이 성공하면 사령법사가 서클에서 나타나고, 사령법사는 사령법사가 참을 수 없는 비명과 공포가 이해할 수 없는 불평에 직면해야 한다. 때로는 강력한 사령법사가 괴물의 형태로 서클에서 비명을 지르며 사령법사를 갈기갈기 찢어 버리겠다고 위협하기도 한다! 사령법사가 결국 마법사의 발밑에 굴복할 때, 보통 벌거벗은 유령으로 변신한 다음 마법사의 질문과 요구에 대답한다.

영절이 끝날 때, 사령법사는 대개 유황의 독안개 속으로 사라지고, 시체는 무당이 생석회로 불태운다. 그 전에, 사령법사는 반드시 신성한 원 안에 있어야 한다. 만약 그가 떠나야 한다면, 그는 반드시 다른 의식을 거행해야 한다. 사령법사는 의식 전후에 이 지역의 화초를 모두 옮겨 불태우고 유해를 그 지역에 묻을 것이다. 전체 의식은 끔찍한 위험으로 가득 차 있다. 자칫하면 사령법사의 죽음, 심지어 영혼의 영원한 트라우마. 기원 17 세기 이집트의 유명한 사령법사와 예언자 기안쿤지는 서둘러 제단을 떠나 악마에게 눌려 죽었다 ...

교회는 사령법사, 매우 특별한 흑마법 부족을 파견했다. 망령마법사는 이상한 흑마법을 사용한다. 자정에 그 교파의 사령법사가 묘지에서 어두운 시' 죽은 사람이 내게 돌아온다' 는 암시를 암송하고 교회 묘지로 흩어진다고 전해진다. 그들은 전화할 때 울면서 "Ego sum te peto et uidere queo" 를 부르고, 떠날 때 "하느님이 지정하신 나라로 돌아가라" 고 명령한다.

다음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교회 사령법사입니다: 존? 존 디 박사와 그의 조수 에드워드 켈리 (Edward Kelley) 는 조수가 횃불로 사망식에 불을 붙일 때 의사가 묘지에 서서 지팡이를 들고 주문을 외웠다고 묘사했다. 불빛 속에서, 새로 소환된 흰 천을 입은 사령법사가 떨리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그리고 다른 두 마법사는 신성한 권에서 자신을 보호하는 주문을 낮은 소리로 읽으며, "라파엘, 라일, 미라, 타밀, 렉스 ..." 라는 천사의 이름을 은근히 들었다. ...

역사상 또 다른 유명한 사령법사는 은도이다. 성경에 따르면 그는 죽은 예언자 사무엘을 소로 왕이라고 부르며 소로 왕의 멸망을 예언했다.

또한 1 세기 그리스에는 유명한 망령마법사 아폴로와 티아나가 있다.

16 세기 영국에서는 위에서 언급한 존 디이와 그의 조수 에드우드 켈리가 있다.

17 세기 프랑스, 엘리파스라는 사령법사가 있나요? 엘리파스 리비입니다. 그는 1 세기의 그리스 사령사 아폴로니오스를 부르려 했지만, 그는 아폴로니오스의 영혼에 충격을 받았다!

부두교에서 육체가 부활했을 때 엘론이었나요? 발론 사메디 (옷을 입은 좀비신) 의 형태로 말이죠. 아이티에서 사령법사는 죽음의 아버지 파파 니보 주재식으로 화신했다. 의식에서 시체의 발과 입술에는 흰 왁스가 떨어지고, 사령법사는 승포를 입고 은모자를 쓰고 있었다. 느보 아빠의 상징은 십자가에 걸려 있다. 마법사의 가운과 모자가 흔들렸을 때 남작이 이미 깨어났다는 것을 증명합니까? 사메디, 의식도 성공적이었습니다.

사령술이 사람들에게 버림받은 것은 그 목적이 정당하지 않은 것 외에, 가장 가증스러운 것은 의식에서 많은 시체가 시법용 물건의 원료로 사용되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사령술은 폭력으로 죽거나 죽은 시체가 최고의 약이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죽은 사람은 이용되지 않은 정신력이 더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고대 북유럽 주술에서 가장 강력한 사령법사는 교수대에서 죽은 사람을 부활시킬 수도 있었습니다! 65438+6 세기 종교 판사 폴스? 폴루스 그리란두스는 "죽은 영법사들이 탄 시체 조각, 특히 교수형과 굴욕을 당한 사람들 ... 손톱이나 작은 이빨을 가진 사람 ... 머리카락, 귀, 눈 ... 근육, 뼈, 신선한 고기 ..." 일부 망령술사들은 심지어 시체, 특히 씻지 않은 아기들까지 먹는다. 그때 많은 무덤이 도난당했다. 역사상 가장 유명한 사례는 아일랜드 사령법사인 앨리스? 앨리스 케틀러는 시체의 머리카락과 두개골을 훔치고 사용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시체 머리 위에 자라는 이끼는 사령법사에게 매우 소중하다고 합니다.

16 과 17 세기의 마녀 사냥 운동에서 대량의 망령무당이 불가피하게 사냥의 목표가 되었다. 교회는 그들이 악마의 종이라고 외쳤다. 성서에 나오는 은도에 대한 묘사는 사령법사가 파멸의 상징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망령마법사들은 망령과 악마의 차이에 대해 계속 논쟁하고 있다. 수세기 동안의 투쟁 끝에 망령마법사는 결국 오늘날의 영매사로 변해 종교적 박해를 피했다. 그뿐 아니라, 영매자들은 언론의 렌더링 아래 사람들에게 더 많은 숭배와 수용을 받았다. 근대의 유명한 영매는 조셉이 있습니까? 조셉 그랜빌, 프란시스? 폰? 프란시스 반 헤르몬트 박사, 헨리? 무어 박사 (헨리 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