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신녀 볼트'
작가 소개: 송옥, 전국 초사가는 생애 사료가 매우 적다. "사기 굴원 가생 열전" (권 84) 은 "굴원이 죽은 후, 초에는 송옥, 가시진 () 의 제자가 있었다. 모두 선언이었고, 사칭 푸 () 라고 불렸다. 그러나 모두 굴원의 냉정한 말투의 선조님이라 직접 간언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
1' 신질서 잡저',' 한시전',' 양양구전' 등 책. 송옥에 대한 일화도 몇 개 보관했지만, 모두 그가 초향왕을 위해 일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신질서 잡저' 가 초위왕을 먼저 떠받드는 것), 중용되지 않았다.
신녀부' 가 송옥을 위해 만들어졌는지 아직도 논란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한대 사부가가 쓴 것으로 보고 이 문제에 대해 회의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신여부" 는 고당부의 연속이다. 문선평전' 에서 황담은' 고당의 여신' 이 사실 한 편이며, 자허와 상림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말의 "푸 역사" 는 "두 푸가 서로 통한다" 고 생각한다
이 두 편의 문장 관계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문맥이 동일하기 때문에 문장은 기본적으로 같다. 전자는 산천을 부여하는 데 중점을 두고, 후자는 여신에게 부여하는 데 중점을 두고 험준한 산천과 신기한 아름다운 경치를 결합한다.
그러나 두 편의 시의 내용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다. 첫 번째는 높고, 주로 무산 지역의 자연 경관을 묘사하며, 산수문학의 성격을 띠고 있다. 두 번째' 복여신' 은 주로 전설의 여신에 관한 것으로, 신화 () 로 남녀의 정을 쓰고 사랑 문학의 성격을 지녔다. 본질적으로 고당과 푸 여신이 후세에 미치는 영향도 이 두 방면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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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 여신의 내용
"신여부" 는 세 장으로 나눌 수 있다. 제 1 장은 초향왕 야행성 신녀몽을 서술하고 송옥에게 부를 것을 당부한다. 2 장은 여신의 외모, 장식, 의태, 항왕이 여신에게 구애를 거절당하는 과정을 상세히 묘사했다. 마지막 장에서는 여신이 떠나는 상태와 초왕의 그녀에 대한 그리움을 묘사한다. 초왕은 여신을 꿈꾸며 그녀의 아름다움을 요약했고, 저자도 최선을 다해 밖에서 안쪽으로 여신을 서술했다. 그리고 여신의 형태가 이렇게 조용하다는 것을 썼고, 그런 다음 여신을 써서 사랑을 막기 위해 여신을 썼고, 여신의 정신 경지를 부각시켰다. 이 단계는 여신에 대한 입체적인 묘사를 완성했을 뿐만 아니라 전복의 연애가 이루어지지 않아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해 혼란스럽고 자극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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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와의 관점에서 볼 때, 추향왕은 밤에 여와를 꿈꾸는 사람이고, 꿈을 말하는 사람은 추향왕이다. 마지막으로, 향왕은 송옥에게' 신여부' 를 쓰게 했다. 송옥 본인은 복신의 경험을 꿈꾸지 않았지만 묘한 복신을 쓸 수 있었다. 송대 심괄 이후 이 서열의 몇 가지' 왕',' 옥' 의 위치가 옳지 않다는 의견이 있다. 여신을 진정으로 꿈꾸는 것은 송이다.
"푸 여신" 의 창조적 이유
고금 학자들은' 고당',' 여신' 두 곡의 주제에 대해 서로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는데, 주로 아이러니, 그림자, 언정 유군 등이 있다.
아이러니하게도, 즉 음행을 권고하는 것은 일찍부터 나타났으며, 많은 사람들이 본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행, 음행, 음행, 음행, 음행, 음행) 고여신송' 서열에 따르면 고당 여신은 초왕에게 쿠션을 추천했지만,' 여신송' 에서 초왕항목이 함께 여행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평론계는 이를' 음행' 이라고 불렀다.
이선은' 문선' 의 주석에 따르면' 양양전 구전' 에 따르면' 전왕' 은 초회왕, 향왕은 회왕의 아들이다. 이는 부자들이 함께 근친상간을 모이는 것을 더욱 추악하게 한다. 따라서 이선은 송옥이 이 부를 쓰는 것을' 간언음혼란' 이라고 생각한다.
손귀님의' 문선' 비준문,' 여신' 푸의' 나는 죄를 지은 적이 없다' 라는 문구 이후, 다음과 같이 비판했다.
"이것이야말로 예의를 지키는 바른 길이니, 방황하는 사악한 기운도 억제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또 말했다: "군은 그 빛만 부러워하고, 옥규는 의리에 있다. 그는 감정을 토로하고 의리까지 하며 바람의 유산을 남겼다. 클릭합니다
게다가, 송인홍마이와 아민 돈디는 이것에 대해 더 자세한 논술을 하고 있다. 홍마이는 송옥부의 전문을 분석한 뒤 "그녀는 여신이지만 왕회와 친구를 사귀었다" 고 생각했다. 그녀는 향에서 자신의 꿈을 보았지만 혼란을 겪지 않았다. 옥의 뜻은 정확하다고 할 수 있다. "
창디는 "옥의 말, 성실하고 완곡하며, 의미있고 속식이다" 며 "어록의 아이러니는 말에 있다" 고 말했다.
지금은 부자근친상간을 강조하지 않고' 국왕을 풍자하고 음탕을 추구한다' 고 생각한다.
제사, 혹은 기탁은 작가 자신의 생활 경험의 은유이다. 임위민의 산문' 고당과 여신부론' 은 "고당과 여신의 주된 목적은 군신이 지내는 어려움을 비유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이 두 시의 주제와 표현 수법은 굴원의' 이소' 와' 구가' 와 일맥상통한다고 생각한다.
문선' 은 진나라 양한부를 15 개 범주로 나누었고, 고당 여신부는' 정' 의 일종인 사랑작으로 분류됐다. 전반적으로 남녀 사랑에 관한 작품으로 이 주장을 지지한다.
원코. 송옥' 부신녀' 의 개정과 당대의 신녀 이야기의 의미. 신화 수필 (상해: 상해 고서출판사, 1982), 페이지 172.
주치성 등 주역:' 새 편집자 소명문선', 같은 책, 762 쪽.
저장빈걸: 송옥 두 곡' 고당',' 여신' 의 주제와 예술 탐구,' 베이징대학교 학보' (철학사회과학판), 제 1 기, 1995 기
주치성 등 주역: 새로 편집한' 소명문선' 이 이전에 출간됐고, 77 1 페이지.
홍마이:' 용재 수필' (상해: 상해 고서출판사, 1978), 449 면.
창디:' 굽은 고음의' [3 권] (상하이: 비즈니스 인쇄관, 1937), 254 면.
Ma: 푸 씨, 이전에 밝혀진 45 페이지.
초빈걸: 송옥' 고당',' 여신' 두 편의 시의 주제와 예술 탐구.
학자들은 송옥의 작품이 굴원의 작품과 다르다고 생각한다. "굴자의 제재는 정치적 문제이다. 송옥이 고른 단어는 화록색에 지나지 않고, 나라와 국민과는 무관하거나, 관계가 크지 않다." 14 는 송옥이 후세' 남녀관계와 여성미 쓰기' 의 원천, 심지어 육조 이후의 궁체시와 선정시라고 생각한다. 송옥의 시는 이후의 작가와 마찬가지로 모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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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의 여신" 의 여신 이미지
고당부' 와' 여신부' 에 나오는 여신은 미모 정도가 같다는 점을 제외하면 성격과 성도덕에 뚜렷한 차이가 있다. 고당부의 여신은 자신을 베갯잇으로 바쳐 낯선 남자에게 몸을 맡긴 여자고,' 여신부' 의 여신은 미색의 유혹을 가한 뒤 끌리는 남자에게 무례한 욕망을 포기했다.' 푸' 도 마찬가지다.
푸' 본문은 우선 극찬의 말투로' 여신의 아름다움, 아름다움은 헤아릴 수 없다. 음양의 장식을 포함한다' 고 적었다. 화조류의 아름다움은 옥의 날개와 같다. " 그것은 여신의 독특한 음양 본성을 찬양하며 하늘과 땅 사이의 모든 아름다움을 망라했다. 그녀는 날개를 펴고 있는 파랑새처럼 화려한 차림으로 공중에서 떠다니고 있다. 그녀는 "비길 데 없는 것 같다" 고 말했다. "
이어 체모, 행동, 의태, 감정 등에서 여신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녀의 외모: "그녀는 부유하고 우아해 보이며 촉촉한 옥얼굴을 하고 있다. 그녀의 눈은 정교하고 밝아서 매우 아름답고 볼만하다. 그녀의 눈썹에는 나방이 가득하고 입술에는 댄이 가득하다. 그녀는 자질이 착실하여 태국을 완화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기로 결심했다. " 그녀의 용모는 풍만하고 아름다우며, 옥면은 온화하고 윤기가 있다. 그녀의 눈은 밝고 아름다워서 이렇게 아름답고 눈부시다.
그 행동: "그것은 조용히 지구에서 춤을 춘다. 고당은 마음이 넓고, 날개가 자유롭지 않고, 넓고도 무방하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사람들 사이를 빙빙 돌다. 적당한 고당은 그 마음에 따라 새가 날개를 펴는 것과 같다. "
커튼을 바라보며 파도가 휘몰아치면 그녀의 진퇴행위를 쓰고, 그녀의 행동을 통해 그녀의 감정을 쓰고, 그녀의 복잡한 내면세계를 표현한다.
그녀가 방에 들어가 커튼을 보았을 때, 그녀는 그것에 눈짓을 하고 다정했지만, 그녀는 즉시 소매를 걷어올려' 망설임과 불안' 을 나타냈다. 그녀의 의도는 접근하고 떠나는 것 같고, 오고 돌아서는 것 같다. 그녀는 방향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감정이 또 기복이 일어났다. 그들은 먼저 무한한 사랑과 기쁨 ('섬세한 인계는 행복을 낳는다'), 그리고 망설임 때문에 슬퍼한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지만 탄식한다'), 결국 범할 수 없는 분노의 상태를 보였다 ("나는 분노하고 자제하지만, 나는 죄를 지은 적이 없다")
마지막으로 "내 사랑을 받지 못하고 가겠다" 고 했지만, 갈 때 여신은 무한한 애틋함과 아름다움을 보였다. "나는 이미 세상을 떠난 것 같지만, 그렇게 하지 않으면 내 눈빛이 약간 어렴풋하고 눈빛이 멋질 것이다." 그러나 결국 황급히 떠났다. 이 누락 된 사랑에 대한 나의 사랑은 쓸데 없다.
송옥의 작품에서 여신은 아름답고, 다정하며, 장엄하고, 자제한다. 그녀는 방랑하는 느낌이 들었지만 결국 예의로 자신을 변호했다. 작가는 내면의 감정과 예의의 충돌에서 실제로 단정하고 점잖고 예의 바르며 교양이 있고 만날 수 없는 고대 귀족 여성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복여신' 은 섬세한 필치, 선명한 색채, 움직임의 결합과 풍부한 구상으로 아름답고 다채로운 여신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형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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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무산 여신의 원형
"산해경 칠경": "고동산, 제녀가 죽고, 명녀가 풀로 변하고, 가지와 잎이 노랗게 변하지만, 실제로는 언덕처럼 매혹적이다."
그녀의 원형은 황제의 딸이다. 이 전설은 나중에 여신 신화 원형이다. 이곳은 구수산이 황제의 딸이 죽은 곳이라고 지적했다. 그녀의 이름은 여자 시체였고, 나중에는 풀이 되었다. 그 잎은 서로 겹치고 꽃은 노랗고 열매는 토구의 열매 같다 (토구는 초본식물, 씨앗은 황갈색이고 한약은 약으로 쓸 수 있다). 먹고 나면 사람들에게 사랑받는다.
이것은 동화의 기초이다. 원래 한 그루의 나무가 사람이 사랑할 수 있는 풀을 먹었는데, 지금은 야오 희가 꿈에서 초회왕에게 사랑을 토로했다. 야오의 자서전에서 초회왕에 이르기까지 동화의 진화는 매우 두드러진다. 무산신녀의 신화 기원은' 산해경' 의 잔디 신화, 무산신녀의 원형은 황제 (여자 시체, 요희)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송옥' 고' 와' 복' 의 여신은 여신의 원형이 아니다. 이 여신들은 고귀하고, 아름답고, 다정하며, 과거 사람들이 창조한 신화 인물이다. 여신의 원형은 선민 집단 무의식의 축적을 반영해 예로부터 숭배해 온 여신의 이미지로 남자가 꿈꾸는 대상이 되었다.
송옥' 고당미' 에 따르면 송옥무산신녀의 원형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이번 판에 실려 있지 않아 다른 곳에서 문장 설명하고 있다. 송옥의 말에서 인용한 것은 모두 다른 조대의 작품에서 나온 것이다.
북위도원' 수경주' 볼륨 34' 강' 은 "단의 산서도 무산, 제녀가 제비를 거한다" 고 말했다. 송옥은 천제의 계절 딸로, 이름이 야오희인데, 아무것도 하지 않고 죽어서 무산의 태양 아래 봉쇄되었다. 그녀의 영혼은 사실 영지, 이른바 무산의 딸이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천제의 막내딸 이름이 요희이고 무산의 딸이라고 지적했다. 그녀는 결혼하기 전에 세상을 떠났다.
당대는' 문선' 강엄별부에서' 석요초 제자 측' 을 선정했다. "송옥고가 말했다: 우리 제계의 딸, 명요희, 죽지 않고 무산의 대대에 봉착했다. 영혼은 풀이지만, 사실 영지이다. " 《산해경》: 옛 산.
구오 푸 (Guo pu) 는 말했다: "야오 (Yao) 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야오 (Yao) 와 같다. 클릭합니다
송옥' 고당미' 에 기재된 야오기를 인용해 생전 사망 후의 변화를 소개하고' 산해경' 의 관련 기록을 인용한다. 그는 송옥' 고당미' 에 묘사된 야오희정신을 영지초로 바꾸는 과정은' 산해경' 에서 여성의 몸을 바꾸는 과정과 같다고 설명했다.
본판 송옥' 신부' 는 무산신녀의 원형을 기록하지 않았다. 남조동은' 문선' 에 송옥' 신부' 를 수록할 때 이 부분을 일부러 삭제했기 때문이다. 소통은 소명태자로서 마음속에 전통 유가 사상이 있다. 무산신녀가 생전에 황제의 딸임을 감추기 위해서다. 샤오 통 (Xiao Tong) 의 관점에서, 그는 야오 지 (Yao Ji) 가 황제의 딸이라고 생각했다.
진대 역사학자 Xi 이가 지은' 향양전' (18) 은 이 책이' 고당부' 가 수정되지 않은 순서에 따라 책의 여신의 신화 () 를 썼기 때문에 책의 인용문에 따르면 우리는 여전히 그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요희 신화 () 의 믿을 만한 자료다.
당대의' 문선' 에 수록된 고작 송옥' 무산의 딸' 은 "딸은 야오희이지만 먼저 죽지 않아 무산의 손자에 묻혔기 때문에 무산의 딸이라고 한다" 고 설명했다. ""
당대의 위지곡' 주공 옛일' 은 야오희의 말을 인용했다. "우리 제계의 딸, 이름은 야오희라고 하고, 죽어서 무직으로 무산의 무대에 봉착했다. 정신영혼은 풀이고, 꿈의 기간을 가지고 그것을 따는 치즈와 매력이다. 무산의 딸이란 고당의 딸이다. " 이 책은 무산의 딸, 혹은 야오희, 혹은 야오희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야오' 이기 때문이다
야오 지 신화 (Yao Ji) 는 잔디 신화 확산과 진화입니다. 송옥의' 고당부',' 신여부' 두 시, 반은 진실이다. 초회왕은 고당에서 여행하며 낮에는 여신을 만나는 이상한 꿈을 꾸었고, 그래서' 조운' 이라는 플랫폼을 지었다는 것은 사실이다. 송옥은 또 신화 전설로 초왕을 풍자하는데, 무산은 초나라 상류의 중요한 곳이라 적합하다.
요기 신화 속에는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를 하는 도덕이 있다. 학자들은 이 신화 이해에 관심이 많았지만 민간 반응은 냉막.
셋째, 여신의 기록
-잔디
산해경 칠경-동쪽으로 200 리, 고녀사산이라고 합니다. 그 이름은 시체로, 풀로 변하고, 가지와 잎은 노랗게 변하지만, 실제로는 흙더미처럼 매혹적이다.
자연사는 초목과 다르다. 천자 () 는 산 () 이고, 황제는 참 () 으로 변했다. 그 잎은 무성하고, 노랗고, 콩처럼 단단하며, 그의 추종자들은 매혹적이다.
소신기' 제 14 권-황제의 딸이 죽으면 이상한 풀이 되고 잎이 무성하고 꽃노랑이 있지만 실제로는 토끼실처럼 된다. 그러므로, 이상한 풀을 취하는 사람은 항상 사람을 매혹시킨다.
-무산의 딸
송옥고당 송문선-..... 나는 한 여자가 말했다. "내 비, 오산의 딸, 고당의 손님이다. 네가 고당에 참관하러 간다고 들었는데 베갯자리를 추천하고 싶다. " 왕은 운이 좋다. 이별할 때 말했다: "첩은 무산 태양, 높은 언덕 장벽, 황혼 비, 발코니 아래 있다."
송옥문선' 신녀부서'-... 나는 한 여자를 보았다. 그녀는 이상하고 몽환적으로 보이지만, 그녀는 자신을 모른다. 그녀는 매우 낙담하여 냉정해진 후 다시 자신의 꿈을 보았다. 왕 왕위 (Wang yue) 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클릭합니다 유 유 유 는 말했다, "그것은 화려하고 아름답다 ...
-천제의 딸
송옥희는' 강엄잡시 선거' 에서 인용했다. ...... "옛날에 선왕은 고당, 낮잠, 꿈에서 한 여자를 보고," 나, 황제의 딸, 명호 야오희, 먼저 죽지 않고 무산의 무대에 봉했다. 왕씨가 방문했다고 들었는데 쿠션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 "왕 yinxing 은 매우 운이 좋다. 나는 이야기하러 갔다.
\ "송옥문선 \" 주-\ "여명 요희, 안 돼 죽었기 때문에 무산의 딸이라고 부른다. 초회왕은 고당에서 헤엄쳐 신을 만나는 꿈을 꾸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태평유란 (권 399) 은 양양 구록을 인용해 "나, 황제의 계절의 딸, 명호 야오희, 죽어도 할 일이 없다" 고 말했다. 나는 무산의 플랫폼을 봉했고, 나의 정신은 풀을 따라갔고, 풀은 사실 줄기였다. 나의 매력과 서비스는 나의 꿈, 이른바 무산의 딸, 고당의 희와 관련이 있다 ...
주공 옛일' 볼륨 3 은' 양양-악옛일' 을 인용한다 그녀의 정신은 잔디와 함께 가고, 그것을 참지로 채집했지만, 교양복으로, 꿈의 기간과 관련이 있다. 이른바 무산의 딸, 고당의 희이다 ...
불후의 여신
태평광기' 제 56 조는' 옥성선기' 의' 운화부인' 을 인용한다. 23 세의 왕후운화 부인이자 태진왕부인의 여동생, 명호 요희, 귀공, 혼경, 정련신, 하늘을 나는 길이다 ...
야오기에 대해 민간에는 전통과는 다른 신화, 즉 만당도사 두광정이' 우성선기' 에서 묘사한 야오기가 대우치수의 여신을 돕는다. 삼협지역에는 원래 대우치수수에 관한 신화 () 와 야오기 () 에 관한 신화 () 가 있었는데, 사람들이 과거에 대한 기억 속에서 그것들을 또 다른 아름답고 감동적인 스타일의 독특한 신화 () 로 쉽게 결합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물세 살의 여태후 운화 부인이자 태진왕 부인의 여동생인 야오희입니다. 그녀는 환기의 영향을 받아 동해를 시유하고, 강을 건너고, 산과 절벽이 있고, 돌맹이가 제단처럼 오래도록 맴돌았다. 우 () 가 물을 다스릴 때 산기슭에 주둔하여 바람이 갑자기 불고 낭떠러지가 진동하여 계곡이 걷잡을 수 없게 되었다. 그녀의 가치 때문에, 그녀는 도움을 요청했다. 멈춘 듯 한데 모여 만우인 것 같다. 용이 되거나, 글라이더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이렇게 이상하고 불친절하다. 옥은 그것이 교활하고 괴이한 것이지, 진짜 요정이 아니라고 의심한다. 그는 아동법에 대해 물었다.
법은 말했다: "운화 부인, 김모의 딸, 비태의 형생, 또한 서에는 음령이 부족하다. 사람이 무엇이고, 사물이 무엇이고, 단지 운우용학이 아니라, 날고, 날고, 날고, 날고, 날고, 날고, 날고, 날고, 날고, 날고, \ "라고
유 란. 나중에 나는 이언에 갔는데 갑자기 운루의 옥대와 요궁의 옥궁을 보았다. 나는 무명 경호원, 요새를 들고 있는 사자, 위풍당당한 말과 용, 전기 짐승, 팔로정입니다. 내 아내는 옥대에 앉아 연회를 베풀고 길두에서 물었다. 생활 여종 링 룽 (ling Rong) 이 댄의 옥을 과시하기 때문에, 다음 보물 선물, (에서) 예배. 오악 () 을 바치고 큐슈 () 를 송별하고, 하늘이 현묘하여, 자정 () 이 실물인 줄 알았다.
이야기는 운화 부인이 동해에서 수영을 하고 돌아오는 길에 장강을 지나가는 것을 말한다. 무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그녀는 돌아오는 것을 잊고 떠나고 싶지 않았다. 이때 우우가 무산 기슭에 주둔했다. 갑자기 큰 바람이 불어와 벼랑이 흔들려 그녀는 멈출 수 없었다. 물 관리 작업이 곧 중단될 것이다. 마침 운화 부인이 지나가자 대우는 황급히 무릎을 꿇고 도움을 청했다. 운화 부인은 대우에게 백신의 책을 본능적으로 불러 광인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퇴적을 제거하여 대우가 어려움을 해결하게 하다. 물을 치료한 후, 대우는 운화 부인을 방문하러 갔고, 운화 부인은 유유히 요대 위에 앉아 있었다. 우 () 는 그녀에게 절을 했고, 운화 부인은 우 () 에게 보물 () 을 주었는데, 일명 첸 () 이라고도 하며, 어우 () 는 우 () 가 물을 다스리는 것을 도왔다. 운화 부인의 도움으로 대우는 마침내 큐슈를 괴롭히는 13 년의 홍수를 없앨 수 있었다. 물을 치료한 후, 천제는 우현귀 (), 우우 () 를 주었다.
이 신화 는 비록 크게 불후의 것 이지만, 그것 은 원래 민간 에서 온 것 이 아니라 허구 가 아니다. 왜냐하면 전설 우우 치수 는 무산 에, 무산 은 신화 이 고서 에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사람들 은 이 두 사람 을 결합 하여 하나의 여신 으로 변해 대우 치수 를 돕는다. 선녀가 추향왕의 꿈에 들어와 여신으로 변해 대우가 물을 다스리는 것을 도우면서 사람들의 신화 선택과 사랑을 알 수 있다. 사람들은 추 샹왕 (Chu Xiangwang) 과의 꿈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여신을 만나 인민사업에 기여한 이 여신에게 호감이 갔기 때문에 그에 따른 신화 청두는 후세의 시사에 의해 칭송되어 민간에 전해졌다. 송대의 시인들은 모두 여신을 찬양하여 우우를 도와 물을 치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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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째, 서양 여신의 전설
서양에서도 신화 이야기와 비슷한 신화 전설이 있다. 바빌론의 여신 이시타의 전설과 같은 서양의 신화 이야기:
이시타는 바빌로니아의 토지신이며 성지의 여왕이자 사랑과 생식의 여신이다. 바빌론 교외에는 사이프러스 숲이 있는데, 그것이 이스타의 거처이다. 숲에서 그녀는 이라크를 사냥하는 칼데아 왕을 보았는데, 그의 용감함은 이스타를 넋을 잃고 꿈속에서 그에게 자신의 사랑을 토로했다.
이시타는 피니치와 시리아에 전해져 외설의 여신 아스타로트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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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섯째, 신/생식에 대한 숭배
예로부터 인류는 민족의 기원에 대해 의아해해 왔으며, 출산에 관한 신화 몇 가지를 사용하여 이것이 자신의 민족의 창설과 관련이 있음을 설명할 것이다. 인류 역사상, 사람들은 이미 모호한 성의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여자들이 자손을 번식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생식력과 성기관에 대해 신비한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모두 숭배한다. 이것은 소위 "생식 숭배" 입니다. 또한 모계 사회는 이전에는 여성 중심이었기 때문에 여성의 지위가 높았으며, 특히 씨족 수장인 여성에게는 더욱 그러하였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전능하신 여신으로 쉽게 신화된다. 예를 들어, 가장 존경받는 신, 여와, 그리고 늘 여성이었던 것과 같은 가장 먼저 기록된 사람이 여성이 먼저 칭찬을 받는 이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 당시 이 여신들은 모두 대단했고, 기술은 훌륭했고, 얼굴은 매우 흉악했다. 예를 들어 서왕모의 이미지는' 호두뱀은 휘파람을 잘 불다' 는 것이었기 때문에 당시 남녀에 대한 감정은 언급하지 않았다. 나중에는 남성권 사회가 되고, 남성은 여성에게 관심을 갖고, 자신의 이상에 따라 자신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시작했다. 흉악하고 못생긴 여신의 이미지가 점차 아름답고 부드러운 여신으로 변해가고, 그 대단한 여신들은 모두 평범한 남자 신과 결혼했다.
생식 숭배와 관련된 것은 한 민족이 믿는 가장 원시적인 출산의 여신인 고계신이다. 그녀는 그 민족의 번식과 민족 전체의 생활을 담당하고 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은 고계를 숭배의 대상으로 삼을 것이다. 고계는 출산을 통제하는 유일한 신이다. 옛날에는 어머니와 가스 (매체) 발음이 같고, 어머니는 가스였다.
고당 여신의 전설에 대한 분석에 따르면 고당 여신은 추의 전신인 레빈이고 레빈도 신이다. 이 글은 고당의 여신 이미지의 기원을 탐구했다. 그는 고당의 여신이 초나라 민족의 시조로 여와, 거나비, 강원과도 하나의 신이며 중국의 신이라고 생각한다. 초몽도 운몽이다. 이 남자와 여자는 그것에 속한다. 그는 송옥과 왕상이 여행하는 운몽, 즉' 꿈이 높은 자, 남녀가 아들을 위해 복을 기원하는 곳' 이라고 생각했다. "고서" 고 "("고 "자) 에 따르면 국민이 우선이다." 그는 고가 민족의 "제 1" 이라고 생각한다.
장군' 고당 여신의 원형과 신성' 은 고당 여신이 다원형, 다신성의 신화 인물이라고 지적했다. 왜냐하면 신화 은 고대 인류 원시 사상 아래 장기적 집단 무의식 활동의 조합이기 때문이다. 개인의 의식적인 창조가 아니라 장기적인 축적이 있기 때문에 어떤 신화 든 지 여러 소스의 복잡성을 나타낼 것입니다. 고당의 여신은 선초민족에 속하며 생식 여신 (초, 고) 과 사랑의 여신 (야오희) 과 자연을 모두 가지고 있다.
고당 여신은 생식 여신으로, 어떤 조상 신이 반드시 갖추어야 하는 숭고하고 기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고당 여신은 초나라의 전신이고, 전신도 고협이라고 생각하는데, 초나라 제사 스님의 고당 이야기를 비유한다. 모계 사회에서 조상은 어머니로부터 신분을 확인할 수 밖에 없었고, 모계의 거대한 생식력이 인류의 번식을 결정하였다. 주조에 이르자 예악 문명은 초기 프로토타입을 갖추기 시작했고, 오랜 집단 무의식 전환과 극도의 조화를 거쳐 출산을 대표하는 선봉장은 이미 인류를 양육하는 대지와 연계되어 사람들의 숭배를 받았다.
Wen Yiduo: "여름, 상업, 수요일에 모든 민족은 조상을 지위가 높은 여성으로 간주하고 추 민족도 예외는 아닙니다." 은 () 주 이후 생식 여신은 민족의 여성 조상으로 여겨졌다. 예를 들면 여름의 여와 (), 은 () 나비, 주의 강원 (), 루 () 등이다.
곽모로는 조상, 국가, 상림, 운몽이 각국의 숭고한 이상이라고 지적했다. 운몽은 당나라의 여신이고, 초왕은 여신의 복이며, 사당의 상황과 비슷하기 때문에 운몽은 초국의 원대한 이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전설의 시조' 레빈' 즉' 고당' 의 음변은 레빈이 남성이 된 것은 모계 사회가 부계 사회가 되어 점점 깊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운몽의 신은 추 () 의 숭고한 정신이고, 운몽 () 은 고당 () 관념이 있어, 둘 사이의 관계가 밀접하다. Wen Yiduo 는 gaotang 이 레빈이라고 생각합니다. "돈" 과 "양" 은 동음 이의어이고 보편적이기 때문입니다.
고대에는 각 민족이 모두 고계를 조상으로 삼았다. 하인의 조상은 토산석으로, 각 민족은 여름, 은, 수요일에 모두 고계를 조상으로 삼았고, 초국도 예외는 아니었다. 초인들이 숭배하는 것은 그들의' 출생인' 고계이다. 전욱이 아니다. 모계 사회에서 남자는 여자와 결혼하고 여자의 성은 일족이기 때문이다. 모계 사회가 부계 사회가 되면서 사람들의 기억이 점차 희미해지고, 모든 권력이 남자의 손에 장악되고,' 낯선 사람' 의 주권도 남자에게 주어져 초인의 첫 딸 육지가 남편이 되었다.
장군은 야오희의 죽음은 미혼이기 때문에 처녀이고 창녀라고 지적했다. 야오희는 처녀로 미혼으로 죽고 자신의 여성 사명을 의식하지 못했다. 그녀는 "잔디를 따라가" 고, 잔디로 하여금 무술의 힘을 얻게 했다. 산해경' 에 따르면 풀을 채취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쓸 수 있다. ) 내 마음 속에서 매력적이고 섹시해 졌다. "양양 옛일" 에 따르면, 만약 내가 야오희초를 임신했다면, 나는 꿈속에서 야오희와 랑데부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약하면, 죽은 야오 지 (Yao Ji) 는 영혼이 붙어있는 풀을 통해 세상에 그녀의 미완성 된 소망을 전했다.
무산신녀의 이야기는 서로 다른 문학 작품에서 볼 수 있어 무산신녀의 다양한 진화와 각기 다른 취재를 볼 수 있다. 무산신녀는' 산해경' 의 풀로부터 신화 진화해 왔지만, 지금의 고당부와 신녀부에서는 이런 명백한 증거를 볼 수 없다. 이는' 소명문선' 의 편집자 소통이 고당부를 삭제했기 때문이다.
여섯째, 사람과 신의 사랑
인제의 변형
스와는 말했다: "인간 신의 사랑은 원래 인간 희생의 변태였다. 클릭합니다
이른바' 인제' 란 인류를 신에게 바치는 것이다. 고대 그리스 인도 이탈리아 독일 일본 남태평.
외국, 멕시코국, 아시아의 리카도는 모두 사람을 신에게 제사하고, 중국 고대에도 제사를 지냈다. 인제의 출처는 다음과 같다.
(1) 이해합니다. 고대 히브리인들의 풍습에 큰 문제가 생겼다. 그 도시의 경비관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들을 죽이고 하느님께 희생을 바칩니다. 중국에서는 7 년 동안 가뭄이 든 당코여름 이후 비가 오지 않았고, 당은 손가락과 발톱으로 머리를 자르고 몸으로 뽕나무 숲에 기도했다. 역시 비가 많이 내렸다. 당코 본인은 차마 죽을 수 없었고, 그도 혼자였다.
신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께 감사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사전이고 다른 하나는 사후입니다. 전자는 고대 그리스, 프랑스, 영국, 인도와 같이 군대가 궐기할 때 먼저 한 사람을 죽이고 희생을 해야 한다. 고대 유럽에서는 군사 승리 후 몇 사람이 사람을 죽이고 제사를 지냈다. 중국에도' 드럼' 과' 사귀' 가 있다
(3) 이기기가 지겨워요. 건설공사는 매우 커서 인력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간의 영혼의 도움도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중국은 탑, 다리, 다리를 건설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인승은 반드시 피곤할 것이고, 당현종은 개원 27 년에 당명을 바꾸었다.
민간소문: 정부가 아이를 데리고 명당 밑에 묻어둔 것은 승리가 지친 줄 알았고, 민간 아이들은 계곡에 숨어 있었고, 경성은 온통 황무했다 ... 강서 경덕진이 도자기에 도착했나요? 매년 몇 쌍의 소년 소녀들이 불에 타 죽는다고 전해진다. 도자기색은 그런대로 괜찮다. 이런 추세는 서구 고대에도 있었다. 아일랜드에는 고탑이 있는데, 고각하가 탑을 지을 때 어떤 사람의 두개골이 맞아 죽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고대 일본에서는 한 사람을 생매장해야 기초를 다질 수 있었는데, 이를' 인주' 라고 불렀다.
(4) 속죄. 한 사람의 죽음으로 뭇사람의 속죄를 대신하는 것도 최초의 종교 정신 중 하나이다. 멕시코는 여러 차례의 재난을 겪었고, 모든 선량한 사람들이 나서서 희생자가 되어 신에게 희생을 바치고 속죄를 하였다. 이슬람교 중 몇 명은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위해 죽으면 수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굳게 믿었고, 그래서 제단에서 열정적으로 죽는 사람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메리카, 페루, 대화도, 인도 등.
제사인은 신의 반려자로서 신을 아첨하는데, 예를 들면' 하버 장가녀', 미녀에게 하신에게 제사를 지내며 홍수를 피할 수 있기를 바란다. 원래 제사인 숭배는 원시인의 습관이었지만, 제사를 지내는 사람은 기꺼이 신을 죽이고 아첨하며 자신의 복지를 풍요롭게 하지만, 모든 사람이 살신의 정신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기꺼이 생명을 포기하고, 모든 사람을 위해 속죄하고, 행복을 구하거나, 수속을 간소화하기 때문에, 그들은 애인과 신을 사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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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신의 사랑 발전의 세 단계.
초사와 초사가 맹아 단계에 있다. 9 곡 중' 운중군' 은 운신을 언급했다. 남녀가 연애할 때, 상대방이 나에게 마음이 없는 것을 두려워하고, 그 (그녀) 가 중도에 변할까 봐 걱정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그들은 늘 의심과 원한을 품고 있다. 사람이 하나님과 사랑할 때도 마찬가지다. "남편이 많이 생각하고 너도 피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