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은 단지 추세일 뿐, 운명은 운명의 추세를 예측하는 도구이다. 그것이 예측이기 때문에, 그것은 확률 통계의 문제 일뿐입니다. 계산 문제만큼 정확할 수는 없습니다. 최종 대답은 하나뿐입니다. 운명과 객관식 질문처럼, 사람의 후천적인 요소를 결합하여 선택을 해야 하며, 환경에 따라 다른 선택을 할 수 있다. 같은 팔자일지라도 모레의 선택이 다르기 때문에 디테일에 변화가 생겨 생활 상황이 달라질 수 있다. 그러나 운명 추세는 대체로 변하지 않고, 기복은 여전히 발생할 수 있다. 그러므로, 운명은 일리가 있지만, 명리는 진리가 아니다. 그렇다면 진정한 진실은 무엇일까요? 인과리는 전생의 대부분의 인과를 보는 창이라고 할 수 있다. 즉 전생이나 전생의 인과가 형성한 인연이 현생의 운명을 만들어 냈고, 길흉화복을 포함해 모든 사람에게 똑같고, 대부분 현생의 팔자에 나타난다. 주의, 내가 말한 것은 대부분, 전부는 아니다. 평생 인과관계가 끊임없이 영향을 미치고 변화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전생 이래 인과인연과 이생의 인과관계는 끊임없이 얽혀 인생을 끌어당겨 인생의 여러 단계에서 서로 다른 득실을 보이고 있다.
사람마다 인연이 다르고, 선과 악이 있고, 얼마나 많든 적든, 크고 작든, 단일이 아니며, 일생을 관통하는 것도 있고, 어떤 단계도 있다. 선과 악은 상호 연관되어 있지만 서로 상쇄할 수는 없다. 시한폭탄처럼, 그들은 모두 적절한 때에 트리거되어 폭발한다. 씨처럼 발아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조건을 충족시켜야 하며' 인연' 을 맺어야 한다. 명리학에서 운명의 모든 글자는 인연이며, 10 신력의 변화, 대운, 유년의 관계를 보면 그 인과가 있다. 바로 업력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 다른 인간 심리와 인생 캐릭터를 만들었다. 어떤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말솜씨와 말솜씨를 가지고 있으며, 일단 기회와 플랫폼을 만나면 교사, 변호사, 예술가가 되기 쉽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상업적이고, 재물운도 좋고, 돈과의 관계도 좋다. 그들은 많은 노력 없이도 쉽게 돈을 벌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성과 사이가 좋아서 잘 생기지 않아도 이성에게 사랑받고 추구한다. 어떤 사람들은 친구가 많고 관계도 넓어서 친구의 도움이 필요하다. 이와 같은 다른 인연도 있다.
팔자에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금융스타의 에너지가 강한 사람은 다른 구도에 비해 돈을 쉽게 벌고, 장사에 유리하며, 자수성가할 수도 있다. 재물을 강탈하는 것을 희신으로 하는 사람은 평생 자연친구가 많고, 친구 귀인으로 부자가 되기도 쉽다. 그래서 불교도들이 말하는 선업은 명리학의 희신, 용신과 일치한다. 한 사람의 운이 왔을 때, 즉 그가 서신에 가서 신의 효과적인 운을 사용했을 때, 선업이 왔다. 이때 그의 생각은 분명하고, 이성적이고 결단력이 있어, 마음대로 생각할 수 있고, 모든 것이 순조롭다. 동시에, 이 단계에서 사람들은 소중히 여기고, 공익에 기여하고, 복보를 늘릴 줄 알아야 한다.
인생은 완벽하지 않다. 좋은 업과 좋은 보답이 있고, 악보가 있고 빚이 있기 때문에, 인생은 이로운 것만으로 해롭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팔자 중의 금기는 이 인생에서 가장 큰 빚입니다. 금기의 위치는 이 자리를 대표하는 인원에게 약간의 장애가 있어서, 그들이 운이 없을 때 드러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신이 운명의 영향을 받지 못하게 하고 운에 행운과 에너지가 동반되면 장애물이 줄어들고 축복도 많아진다. 인생은 신의 통제를 피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고, 운은 악에 자극을 받아 장애물이 많고 고생이 많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은 재산이 약하고 재산이 왕성하며, 재물은 신을 기피한다. 이것이 바로 전생에 가져온 일종의 업력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만약 생명국에서 재물별을 통제할 힘이 없다면, 운이 일곱 번이나 부상을 당하거나 악업을 죽인다면, 재물별이 너무 많으면 이 생에서 가장 큰 장애물이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대운은 부상관, 7 명 살해와 같은 대운도 주님의 운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연장된 인원은 부정적인 문제가 생기기 쉽다.
예를 들어, 부상관은 욕망, 야망, 충동, 탐욕, 파괴력, 불법 수단, 관비 등을 대표한다. 그가 약할 때, 욕망과 야망이 강했고, 물질적 이익 추구는 항상 비현실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자신을 과대평가하고, 감히 파괴하고 도전하고, 비영리적 이익을 추구하거나 침범하기 때문에 말썽을 일으키기 쉽다. 이것은 마음과 마음의 주동적인 관계로 인한 문제이다. 수동적인 위치에 있다면, 명주의 운명이 속아 적자나 관운이 좋지 않다는 것을 반영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 재물성도 이성을 대표하고, 부상관과 결합해 감정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아 이성 때문에 정욕에 빠지거나 시비를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부상관도 질병과 재난을 대표할 수 있어 건강 문제가 생기기 쉽다. 부상관은 육친관계 형벌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부상관으로 운송되고, 육친이 쇠약해지면, 육친이 떠나거나 좋지 않은 상황이 있을 수 있다. 그래서 인생은 신의 대운을 피하고, 악업이 떠오르고, 업장벽은 오지 않고, 일을 어렵게 만들 뿐만 아니라, 왕왕 이중위험을 가져온다.
선업과 악업이 얽히면 악업은 너무 일찍 소모되기 쉽지만, 업장벽의 구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업, 악업, 악업, 악업, 악업, 악업) 업장벽은 무섭지만, 우리가 진심으로 직면하고, 개선을 반성하고, 수행을 배우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흡수하면, 그것이 소멸될 때, 자연업장벽이 가중될 것이다. 그래서 인생의 행운은 무상하고, 복보는 여기에 달려 있고, 복보는 여기에 있다. 사람은 행운의 축복을 받을 때 자만하지 말고, 액운에 지장을 받을 때도 비관적이지 마라. 운명의 추세에서, 그것은 변화무쌍하다. 운은 수십 년 동안의 행운과 행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몇 년 동안 운이 좋았고, 몇 년 동안 운이 좋았고, 선악이 바뀌었을 수도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지속된 불운일 수도 있고, 그들은 기본적으로 인과응보입니다. 운명의 추세에서, 설령 10 년 동안 운이 좋아도, 나쁜 해가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10 년 불운에도 좋은 해가 있다. 그러므로 꽃이 항상 붉어지는 것은 아니며, 사람도 항상 좋은 것은 아니며, 인생도 항상 순조로운 항해를 할 수는 없으며, 득의양양할 때는 왕왕 심연에 빠지기 쉽다. 인생은 항상 재수가 없을 수 없다. 희망은 왕왕 가장 고통스러울 때 온다. (서양속담, 희망속담) 신이 문을 닫으면 반드시 다른 창문을 열어 주실 것이다. 인생에는 득실이 있고, 때로는 잃어버린 것이 오히려 더 많은 소유를 가져온다. 새옹이 말을 잃으면, 어찌 복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겠는가.
팔자 중, 희신, 신, 기신, 맹목적으로 좋은 효과가 없다. 피신의 타격을 받을 때, 신을 좋아하는 사람도 부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좋은 일은 나쁜 일이 되고, 극도의 기쁨의 상황은 쉽게 자극된다. 피신의 운명이 대운에 제도화되면 피신은 더 이상 금기가 아니다. 이른바 만나지 않고 상서로운 형세다. 예를 들어, 몸이 부유하고 경제가 허약하다면, 부유한 곳으로 이사를 가면 부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선을 다른 사람과 어깨를 겨루는 위치로 보내면 다른 사람과 어깨를 겨루며 돈을 뺏는 금기로서 그 자체가 나쁜 영향을 보여 쉽게 무너지거나 속거나 다투게 된다. 동시에, 운의 영향 때문에, 예전의 재물신은 그렇게 운이 좋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때 금전적으로는 심각한 손실이 발생하기 쉽다. 남자에게 결혼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우리는 방금 몸이 허약하고 재물운이 왕성한 상황에 대해 토론했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과 어깨를 나란히 하면 친구의 도움으로 부자가 되기 쉽다. 이때 금기신의 운명의 스타로서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바로 이 점이 생활을 다변하게 만든다.
업력이 왔다갔다하며 보름달도 달의 도래를 예고하고 있다. 인생은 항상 행복을 누릴 수 없다. 사랑의 신의 운은 항상 다 써 버린다. 그래서 살면 행복을 소중히 여길 줄 알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채무의 출현도 빚을 갚는 시작을 의미한다. 이 단계의 부정적인 사건은 모두 전생이나 이생의 어느 단계에서 생긴 것이다. 그러므로 복이나 구름마다 한 줄기 빛이 있고, 선악이 얽히고, 변화가 복잡하고, 화복이 서로 의지하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다. 인생은 빚을 갚는 단계에 있는데, 모든 일이 순조롭지 않아, 사람은 매우 우울하다. 이때 사람들은 세계의 냉온함을 느낄 수 있다. 제때에 깊이 반성하고, 용감하게 득실이나 잘못을 직시하고, 자신을 높이고, 참회하고, 개선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면,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처럼 늦지 않다. 업장이 죽으면 복보는 자신의 적극적이고 정확한 노력으로 다시 태어날 것이다.
싸우는 횟수로 볼 때 사화 중 부귀 금기전환도 인과관계다. 사람의 일생은 모두 타고난 선업이고, 선업이 없으면 안 된다. 다른 집에서 평생을 보내면 인연이 달라진다. 즉, 이 집에서 평생을 보내는 사람은 앞으로 좋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노예집에서 평생을 보낸 사람들은 모두 인연이 있고, 친구와 잘 지내며, 친구가 제공한 자원을 얻어 부자가 된다. 태어나는 것은 지불, 채무, 장애물이다. 금기성의 위치는 줄곧 매듭이었다. 금기어는 결국' 자심' 의 조합이기 때문에, 너는 반드시 그 안에서 한평생 견지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인생의 궁궐에서 피하는 사람은 예민하고 막다른 골목에 들어가기를 좋아하며, 심지어 작은 일에도 특히 얽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예를 들어, 노예궁에 있는 사람을 피하면, 생활 속에서 나쁜 친구를 사귀기 쉽고, 종종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지만, 친구에게는 변함없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것이 바로 피성중력의 지속적인 영향이다. 노화는 사업이자 운명이다. 별을 피하는 영향은 반드시 노화의 운명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재신궁에서 돈을 쓰는 사람은 겉으로는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이 좋지만 스타를 피하면 노예궁에 갈 수 있기 때문에 돈을 많이 벌더라도 주머니에 많이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생년 사화 외에도 시한 사화와 유년 사화의 조짐이 있다. 3 층과 4 화가 서로 얽혀 복잡한 관계를 형성한다. 예를 들어, 금기를 피하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하나는 즐거움이 극도로 슬프고, 하나는 네가 행복하지 않다는 것이다. 따라서, 웨이자두수가 말한 인연은, 주께서 한번은 크고 작으며, 선후가 있고, 일생의 단계가 있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단계 후에, 사물은 새로운 순환에 들어간다. 따라서 업력을 피하는 것은 진정한 죽음이 아니라 다음 업력의 촉매제이다.
이제 돌이켜 보면 왜 운명에서 일어나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원인만 있으면 반드시 결실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명명언) 결과의 크기는 원인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으며 의지의 영향을 받는다. 보살은 원인을 두려워하고, 필사자는 과일을 두려워한다. 부처는 악업을 심지 않고, 두려워하는 것은 악념이며, 처음부터 악과를 예방한다. 인간은 그 결과가 심각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유혹 속에서 하고 있는 대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처럼 인과인연은 인간의 사상에 따라 끊임없이 변하고, 운명향의 세부 사항도 천차만별이다. 그래서 동명한 사람이 다른 운명을 가질 수 있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생은 운명을 절대적인 운명으로 보지 말고, 운명을 절대적인 정확성으로 여기지 마라. 전생의 인과응보의 영향 외에도 이생의 마음과 행동도 운명에 영향을 미치는 직접적인 요인이다. 따라서 한 사람의 생활과 교통을 바꾸는 것은 쉽지 않으며, 생활과 교통을 바꾸는 사람들에 대해서도 미신을 피할 수 없다. 과거 업력의 형성은 이미 정해진 사실이다. 인생은 연극이 아니다. 시공간 우주선에서 전생에 돌아가 다시 바꿀 수는 없다.
불경에 따르면 비루 왕 유리는 석가모니를 학살했다. 부처의 제자 중 한 명인 마호목련은 부처에게 석가모니의 액운을 구할 수 있는지 물었다. 부처는 그에게 아무도 과거의 죄의 결과를 감당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무옥련은 사람을 구하기 위해 급급했지만 여전히 신기한 힘으로 그들을 구하려고 한다. 그래서 그는 석가모니인 500 명을 그릇에 넣고 하늘에서 내려왔다. 그가 도시를 나갔을 때 500 명이 모두 피로 변했다. 이제야 부처가 말한 인연의 법칙은 위반될 수 없고, 신통은 여전히 무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이른바 운명을 바꾸는 것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하다.
운명은 바꿀 수 없지만 개선될 수 있다. 개선의 운명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가? 필자는 마음에서 출발하면 마음이 여러 가지 방법을 만들어 내고, 마음이 옳고 마음이 사악하며, 마음이 행동의 결과를 결정한다고 생각한다. 때로는 작은 일도 큰 잘못을 초래할 수 있는데, 이것도 사상 차이의 원인이다. 우리가 운명을 배우는 것은 운명의 흐름을 이해하고, 순세를 잘 알고, 그 중 중요한 문제를 찾아내는 것이다. 너는 산에 호랑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없다, 너는 호산에 편향되어 있다. 한편 인과업장벽의 견인을 줄이기 위해서는 마음을 가다듬고 자신의 도덕을 고쳐야 한다는 것은 대학 질문이다. 이런 견지에는 잠정적인 영향이 있어서, 일이 발생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잠시 부처님의 발을 껴안는 것은 의미가 크지 않다. 자제의 경우, 긍정적인 에너지를 퍼뜨릴 수 있다면 운명의 개선이 더욱 두드러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다음 대운에 관원의 독직이 발생할 수 있다고 예측한다면, 사람들은 수양을 잘 알고, 나쁜 취미를 끊고, 충동을 억제하고, 자신의 소양을 향상시키고, 위법적인 일을 하지 않고, 자신의 견지를 내려놓으면, 관원의 독직의 정도가 약해질 것이다. 그때 발생할 수 있는 일도 단지 말일 뿐, 아니면 약간의 논쟁일 뿐이다. 마침 역행하여 견디고, 역행하여 견디는 것이다. 그래서 수양은 인생의 운명을 개선할 수 있다. 한편, 요행으로 나선을 돌며 온갖 유혹이나 도전에 직면한다면, 항상 충동적인 상황이 생겨나고, 도덕법에 어긋나는 일을 쉽게 할 수 있어 재난을 피할 수 없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항상 인과 관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