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신령과 교류하는 매개체여서 신령의 세계를 배회할 수 있다.
전통 마녀의 특징을 우리는 모두 잘 알고 있어서 군말을 할 필요가 없다.
약사나 샤먼 마법사는 보통 나무 막대기나 막대기를 손에 들고 동물 모피나 새털로 만든 가운을 입는다.
샤머니즘은 북아시아, 시베리아, 에스키모족에서 기원했다.
신비한 요술로서 북미의 약사와 아프리카의 주술사들은 모두 샤머니즘으로 분류할 수 있다.
북쪽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유목민 색채가 뚜렷한 부족 마법사들은 또한 신을 구하는 방식으로 동물을 모아 조치를 잡을 때 그들을 돕는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그들의 유목 생활 방식은 프랑스나 스페인 동굴 벽화에 묘사된 장면과 매우 비슷하다.
샤머니즘의 교리는 만물의 영적인 관점으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은 동식물, 심지어 우리 주변의 모든 "사물" 이 남자와 여자처럼 생명과 영혼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과 완전히 교류할 수 있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이것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사람만이 할 수 있다.
남태평양의 멜라네시아 부족이' 마나' 라고 부르는 초자연적인 능력과 같이, 이 특수한 능력은 지역마다 다른 명칭을 가지고 있다. 아메리카 인디언의 수족 부족은 이를' 와칸영력' 이라고 부르는데, 헛되이 대자연의 영력을 말린다. 북미 원주민의 이로쿼이 부족은' 올랜드' 라고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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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신기한 힘을 가진 사람은 불교에서' 선정' 과 비슷한 방식으로 (선정을 통해 주변 물질환경과 분리된 상태) 신령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다.
그곳에서 그는 모든 신과 교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이나 하느님과도 교류할 수 있다.
그는 신령으로부터 약간의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신령의 힘을 이용하여 환자의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인 상처를 치료할 수 있다.
마법사가 가진 힘은 보통 그의 옷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의 옷은 종종 자연의 동물 모피나 깃털로 만들어져 자연과의 동맹을 나타낸다.
그의 신기한 여정의 어느 시점에서, 이 연합은 그를 도울 수 있다.
미국에서는 마법사의 망토가 북미 야생 소가죽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폴리네시아에서는 마술사의 망토가 나무껍질로 만들어졌는데, 그 위에는 정교한 도안이 수놓아져 있었다. 타히티와 하와이의 주술사 망토는 이것보다 훨씬 화려하다. 모두 진금류의 깃털로 원료를 정성껏 바느질하여 만든 것이다.
샤머니즘 마법사, 주술사, 마법 약사들은 모두 죽은 사람의 영혼과 교류할 수 있는 능력, 즉 흔히 말하는' 영매술' 을 가지고 있다.
브라질 마법사의 기술은 일반적으로 대대로 물려받은 것이다. 가끔 예외가 있다. 부족 중 누군가가 이런 비범한 능력을 물려받지 못한다면, 그도' 영매술' 의 기술을 배울 자격이 있다. 어떤 신 (그중에서 가장 명성이 높은 것은 아메리카호에 속한다) 을 그에게 붙여서 그를 진정한 무당으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