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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멩고의 발전

15 세기 스페인 통일 이후 군주와 가톨릭교회는 유대인과 아랍인들에게 개종을 강요하고 집시가 생활방식을 바꾸도록 강요했다. 박해를 피하기 위해 그들은 어쩔 수 없이 가출을 하고, 유랑하여 외진 산간 지방으로 도피했다. 그들은 똑같이 비참한 생활을 하고 있는데, 집시가 그들의 목소리, 춤 동작, 악기로 이 모든 것을 이야기했다.

18 세기 중엽까지 플라멘고는 안달루시아에서 유행했지만 여전히 상류층에 의해 배척당했다. 나중에 유행하는 단막극' 도나티아' 를 위해 작곡한 음악가가 집시와 멜로디를 채택해 상황이 달라졌다. 이 시기에 많은 프로가수들이 등장했고, 1920 년 첫 플라멩고 오페라를 공연했고, 1922 년 그라나다에서 유명한 플라멘고 대회가 열렸지만, 이후 예술은 쇠퇴하고 있다. 1956 년 코르도바에서 프라멘고 대회가 열렸고, 1957 년 헤레스에 프라멘고 학교를 설립해야 이런 예술이 부흥하고 발전할 수 있었다.

처음에 플라멘고는 집시 가족 모임에서만 공연을 했지만 사람들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하지만 신비로운 음악과 자극적인 춤은 곧 18 과 19 세기 소설가들의 주의를 끌었고, 그들은 이 예술가들과 그들의 광야 가무에 대한 신기한 이야기를 끊임없이 만들어 냈다. 그 후, 많은 비집시 혈통의 플라멩고 팬들도 참석했고, 집시 가수들은 매춘부와 알코올로 가득 찬 유명 인사들의 개인 모임에서 공연을 시작했다. 그 기간 동안 많은 예술가들이 플라멩고 연기로 유명했고, 플라멘고는 유행하기 시작했다.

1850- 19 10 은 플라멩고의' 황금시대' 이다. 당시 플라멘고의 가수 카페 시대라고도 불렸다. 세비야와 안달루시아의 카디스에는 사람들이 먹고 마시면서 플라멘고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처음 개설되었다. 이런 공연은 주로 경제적 이익을 위한 것이지만 블라멘고를 촉진하고 보급했다. 많은 집시 예술가들이 이런 카페에서 공연하기를 꺼리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많은 비집시 플라멘고 배우들이 등장했습니다. 그들의 공연은 그렇게 강하지 않고 안달루시아의 민요와 더 비슷하다. 이때 스페인 식민지 함대의 선원들은 중국으로 돌아와 쿠바, 푸에르토리코, 아르헨티나의 음악을 플라멘고에 주입했다.

집시가 플라멩고를 연기하는 것은 매우 캐주얼하고, 고정적인 공연 내용도 없고, 고정적인 공연 시간도 없다. 안달루시아에서 비집시 배우가 유행함에 따라 플라멘고 춤은 더 많은 이해와 혁신을 얻었다. 전통적인 cante jondo 는 더 이상 카페의 환영을 받지 않는다. 프로페셔널 플라멩고 공연단이 형성되면서 춤 자체는 편곡에 더 신경을 쓴다.

플라멩고 카페가 공연장으로 바뀌었고, 전통적인 집시 플라멩고 공연이 타격을 받았다. 오리지널 플라멘고 가무는 더 이상 추앙받지 않는다. 예술가들은 엄격한 예술적 요구를 포기하거나, 점점 더 많은 비집시 예술가들의 대열에 합류하거나, 자신의 작은 마을로 돌아가 순수하지만 알려지지 않은 공연을 계속하는 두 가지 선택밖에 없다.

플라멩고의 공연은 점차 작은 카페에서 대극장으로 옮겨갔다. 무대 공간과 관중의 변화로 플라멩고 공연의 순수성이 점차 약화되고 있다. 플라멘고를 진흥시키기 위해 고전 작곡가 마누엘 드 파야 연합 예술가와 지식인들이 1922 년 플라멘고 가수 대회를 열었다. 불행히도,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는 플라멘고를 파괴하기 위해 전쟁이 잇따랐다. 당시 안달루시아는 가난과 굶주림 속에서 대극장에서 잊혀지고 있는 플라멩고 공연을 관람할 수밖에 없었다. 플라멩고의 부흥은 1950 년대로 연기되었다. 많은 예술가, 작가, 지식인들이 연합하다. 어떤 사람들은 책을 썼고, 다른 사람들은 플라멘고의 근본 원인을 탐구하기 위해 전문론을 썼다. 음반사들도 많은 위대한 가수들의 작품을 녹음했고, 클래식 플라멘고를 홍보하기 위해 스페인 전역에 전문적인 플라멩고 바와 클럽이 많이 개설되었다.

현대 플라멘고는 칸테 (노래), 토크토 (피아노), 백악 (춤) 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먼저 민요가 있고, 1950 년대에는 외국인의 필요를 위해 무용 부분을 늘렸다. "카르멘" 과 같은 플라멩고 오페라는 아직도 일부 예술가들이 가짜라고 생각하는 플라멩고입니다. 우리가 관광객을 고집스럽게 피해야 하는 이유는 작은 장소만이 진정한 플라멩고 민요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인터뷰에 응한 Palacio de Flamenco 플라멩고 무용단 사장은 "노래와 춤은 분리할 수 없고 이중적인 영감이다" 고 공식 대답했다. 플라멘고 춤은 열정적이고 완곡하며, 분노, 슬픔, 인내, 분출을 표현할 수 있다. 스페인 국민의 민족적 기질을 생동감 있게 구현하였다. 사르 수엘라의 중요한 예술의 원천이기도 합니다. 이런 춤은 집시 소녀의 사랑과 증오를 표현하는 가장 좋은 전달체이다. 이 춤에는 반주, 반주, 춤 등 세 가지 주요 요소가 있다. 주요 테마는 신, 여자, 사랑 등이다. 플라멩고 춤의 요점은 몸의 각 부분의 동작 사이의 충분한 조화에 주의를 기울이거나 발로 치거나 손가락을 비틀어 소리를 내거나 음판으로 춤을 추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춤, 춤, 춤, 춤, 춤, 춤, 춤, 춤) 각 댄스 문장에서 시작과 끝 동작에 필요한 느낌과 표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동시에, 춤을 추는 동안 항상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팔다리를 최대한 움직여서 과장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복부는 조이고, 원활한 호흡이 관통되고, 어깨는 가라앉고, 두목은 높아야 한다. 그래야만 배우의 손과 팔이 편안하고, 탄력 있고, 부드럽고, 강인해 보일 수 있다. 머리, 어깨, 허리, 엉덩이, 팔의 동작은 힘이 넘치고 동작이 조화를 이룬다. 팔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은 플라멩고 댄스의 어려움입니다. 수년간의 훈련이 있어야 진정으로 발꿈치가 비처럼 땅에 닿으면서 팔과 상체를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다. 그것은 기술과 예술의 완벽한 통일이다 .....

플라멩고 춤의 정수와 정신적 내포는 스페인 플라멩고 무용단의 공연에서 분명하게 드러났다. 플라멩고 춤은 배우들에게 깊은 춤 공저뿐만 아니라 풍부한 무대 공연 경험과 생활 훈련이 있어야 춤 이외의 음악과 연극 내포를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이가 들면서 맛을 낼 수 있는 춤이다. 플라멘고 춤은 서민들에게서 유래한 것으로, 무용수의 자태에서 인간성이 가장 남김없는 감정을 표현했다. 공연할 때는 기타 반주가 있어야 하고, 특별히 가수를 위해 반주를 해야 한다. 즉흥춤을 동시에 연기하다. 무대의 남자 파트너는 검은색 타이트한 바지와 긴팔 셔츠를 입고, 때로는 꽃으로 장식된 조끼를 입는다. 여친은 머리를 반들반들하게 빗어 화려한 옷, 코르셋, 다층주름 치마를 입고 있었다. 노출된 목과 팔, 춤추는 분방함, 열정, 스트레칭, 만묘함, 향판의 리듬과 기타의 멜로디, 하이파이브 가수의 기쁨, 팔을 들어 발버둥치며 격정적인 허리를 흔들고, 광희에서 절망까지, 증오에서 조롱까지, 점유에서 상실까지. 몸을 살짝 들어 머리를 들고 있는 자세와 살짝 아래를 바라보는 눈빛은 차갑고 오만함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손바닥을 잡고, 발차기를 하고, 팔을 살짝 흔들고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고무적인 활력, 냉정과 열정이 공존하며 즉흥과 풍부한 표현력을 발휘한다. 처음에는 춤 동작이 느리고 남녀 파트너는 머리와 팔로 각종 아름답고 오만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점차적으로, 춤 단계가 가속화되고, 뮤지션들은 빠르고 변화하는 리듬을 숙련된 지법으로 뽑고, 기세는 폭풍우 같고, 가속화된 춤 스텝을 바짝 따라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춤명언) 갑자기 기타리스트가 기타에서 마지막 링을 연주하자 무용수가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모든 것이 뚝 그쳤다. 관중들은 종종 이 갑작스러운 결말에 충격을 받고 자기도 모르게 환호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