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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과학이 설명할 수 없는 초자연적인 현상은 무엇입니까?

초자연적 현상이란 무엇입니까? 자연과학의 재래식 지성을 뛰어넘는 현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현대 자연과학 지식의 한계를 뛰어넘어 발생하거나 해석할 수 없는 것으로 여겨진다.

생물학자로서, 나는 과학의 모호한 변두리에 강하게 끌렸고, 유행하는 피상적인 이해의 괴이한 유령에 매료되었다.

나는 자연이 초자연적으로 보이는 것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이 경계를 다시 정의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또한 비군사적 통제와 유사한 영역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과학자들과 애호가들이 원래의 생각을 포기하거나 놀라움을 포기하지 않고도 이 지역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만약 일반 대중이 초자연적 현상에 흥미를 나타낸다면, 필연적으로 거대한 사업으로 발전하여 시장에 의해 곡해될 것이다. 나는 내가 이런 상황을 만드는 것을 도울 책임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네가 모든 것을 자세히 관찰할 때, 초자연적인 현상처럼 너를 끌어들일 수 있는 것은 없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자연의 해석을 뛰어넘는 경험 보고서인 것 같지만, 그것들은 매우 풍부하고 놀랍다. 이 보고서들은 너무 빈번하고 광범위하게 퍼져서 진정으로 과학적 호기심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간과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과학명언)

나는 한 가지 사실에 깊이 매료되었다. 그것은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다. 단지 우리가 그것을 애도할 때만이 아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과학 지식의 범위를 벗어난 일부 현실은 이미 인식되고 받아들여졌다. 그들은 영혼, 비범하고 불가사의한 것, 영혼에게 새로운 몸과 재생을 주는 것, 산 사람 사이의 텔레파시를 통해 죽은 사람과 소통하는 것을 포함한 사물의 존재에 대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 이런 신념은 마치 모든 사람을 유혹하여 같은 원인을 찾는 것 같다.

나는 초자연적 현상이 반드시 존재한다고 주장하지 않는다. 만약 누군가가 단순히 초자연적 체험을 어떤 심상치 않은 것에 대해, 보통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한계를 뛰어넘는 어떤 것에 대한 신체검사로 정의한다면, 분명히 넓은 체험 영역, 반복 체험의 영역이 존재한다. 이 영역은 세계 곳곳에 널리 퍼져 사람들이 탐구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이런 보도는 매우 자연스럽다. 많은 기문 일화가 있어 용납할 수 없는 과학으로 버려졌다. 이것은 유감스럽게도, 정상적인 과학 지식의 범위를 벗어나는 수수께끼의 답이 이 보고서의 내용과 패턴에 정확히 존재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나 자신은 각종 문화에서 심상치 않은 경험을 통해 어떤 것은 추구할 가치가 있다고 강하게 말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런 초자연적인 현상은 천기백괴하고, 변덕스럽고, 종잡을 수 없고, 나의 확고함을 조금도 바꾸지 않았다. 우리는 매우 중요한 것을 배우고 있다. 우리는 우리 생활에서 거의 자주 나타나지만 여전히 묘사하기 어려운 분야를 연구하고 있다.

나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새롭고 철저한 관점을 매우 필요로 한다고 믿는다. 이문화 초월 현상의 요약; 특이한 인종 역사 기존의 모든 이상 사건을 구조, 수집, 목록 작성 및 분류하는 광범위하고 자금이 풍부한 전문 업무. 내가 개인적으로 이 몇 년 동안 보고 들은 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만큼 가치 있는 것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이런 시도가 필요하다고 진심으로 믿는다. 왜냐하면 나는 끊임없이 우리 곁에서 일어나는 이런 일들이 우리가 적응한 패턴으로 쉽게 응결될 수 없다는 신념을 간직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새롭고 개방적인 심리분석을 통해 무엇이 정상인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상한 일이 끊임없이 일어나다.

우리는 과학이 현실을 정의하는 세계에 살고 있으며, 과학은 사물이 어떻게 운영되고 발전하는지 알려준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그러나 어떤 것들은 과학이 우리에게 알려준 방식대로 전혀 작동하지 않는 것 같다. 우리의 과학은 이러한 것들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그들은 전혀 존재하지 않지만 고집스럽게 우리를 떠나려 하지 않는다. 비교적 적고 종잡을 수 없고 통제할 수 없는 경우가 많지만, 확실히 존재한다. 누구나 그것을 보고 그것의 존재를 증명할 수 있다. 그들이 얼마나 약해 보이든 간에, 그들의 존재는 우리에게 문제를 주었다.

몇몇 심상치 않은 학생들은 과학이 이러한 기존 사실로 전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일부 과학자들은이 견해에 동의하는 것 같습니다. 그들이 놀라서 모든 사실의 가능성을 발견했을 때, 그들은 과학을 사랑하게 하여 완전히 뒤바뀐 선택을 했다. 이 손짓은 매우 우습다.

예를 하나 고려하다. 한 점술탐사자는 시계추를 이용하여 지하수와 불타는 광물을 찾아 영국 웨일스에서 현장 테스트를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바닥을 걸어서 바닥에 말뚝선을 그었는데, 선 밑에 개울이 하나 있는데, 지면에서 그 깊이와 유량을 추정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텔레비전 팀은 그를 위해 이상 현상 프로그램을 촬영했다. 한 기자가 그에게 그의 주장이 어떻게 확인되었는지 물었다. 직원들은 그의 시계를 기자의 머리 위에 올려놓고, 기자의 건강 상태를 묵묵히 평가한 후 놀라운 단언을 했다. 그는 기자가 건강하지만 허벅지에 금속 한 조각이 있다고 말했다. 주변 사람들은 모두 놀라고 인상적이었다. 이 심상치 않은 진단은 과거에 발생한 일이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한 기자는 수술 과정에서 확실히 금속스텐트를 사용했고, 금속스텐트의 도움으로 허벅지뼈의 강도가 높아져 기자의 허벅지 안쪽에 금속 조각이 남아 있었다. 그는 또한 기자의 사지가 정상이라고 지적했다. 금속판의 삽입은 어떠한 결함도 일으키지 않았다. 과학자들은 탐사자들이 기자의 주식에 금속 조각이 있다는 사실을 지적하는 것은 그가 매우 효과적인 탐정망 때문이라고 말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몽둥이가 광산을 찾는 가능성에 대한 일련의 논의가 과학적 효과가 있습니까? 유기 금속 검사에 관한 것이 놀랍습니까? 아니, 아니. 이런 이상한 이론에 직면하여, 한 저명한 물리학자가 말했다. "나는 이것이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한다." 과 (와) 에서 이 화제를 끝냈다. 물론, 과학자의 책임은 모든 각도에서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과학자들은 정통 과학적 관점과 일치하는 해석을 지지할 권리가 있다. 그들은 다른 모든 것에 대해 동등한 권리를 가지고 있다. 모든 것이 똑같지는 않지만. 우연의 일치는 사물에 대한 가능한 설명이지만 확률은 매우 낮다. 지적해야 할 점은 정통 해석이 사실을 솔직하게 인정하는 것보다 더 믿을 수 없고 억지스럽다는 것이다.

사실은 이렇다. 때때로 심상치 않은 일이 확실히 일어난다. 이런 상황은 나에게 일어났고, 때때로 자주 발생하는데, 마치 피할 수 없는 것 같다. 과학자로서, 나는 우리가 사실을 인정하고 우리에게 문제를 제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과학은 현실에 대한 정의를 통해 무엇이 가능한지 판단한다. 이 정의에 적합한 것은 인정되고, 이 정의에 맞지 않는 것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되며 거절되어야 한다. 문제는 몽둥이 탐광 사실이나 요정이 떠드는 현상이 지금의 정의와 직접적으로 모순된다는 것이다. 그래서 논쟁의 범위는 서로 경쟁하는 사실에서 선택을 하는 문제로 좁혀졌다. 경쟁에서, 만약 통상적인 상태가 이상 현상에 옳다면, 당연히, 통상적인 상태는 종종 이긴다.

이런 왜곡은 우리가 그것들이 불가피하다는 전제조건을 의심하게 해야 한다. 우리는 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른다.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은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가정일 뿐, 결코 서로 경쟁하는 많은 사실에서 선택을 하는 것이 아니다. 모든 것의 관건은 효과적인 가설의 효과이다. 새로운 사실을 낡은 이론과 일치시키기 위해서는 이론이 불완전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며, 누구에게도 어떻게 해야 할지 말할 필요가 없다. 자연의 법칙이나 과학적 원리에 대한 위협도 없고, 신앙을 보호하고 이교도를 비난할 필요도 없다.

사고 과정에서 나는 다른 사람이 내린 결론에 놀랐다. 나는 직감심리학자 제임스가 일찍이 연구를 한 것을 발견하고 결론을 내렸다. 그는 "우리의 정상적인 각성의식은 특별한 의식 형태일 뿐, 그것에 대한 모든 것이 가장 얇은 화면에 의해 분리되어 완전히 다른 잠재의식 형태가 존재한다" 고 말했다. 우주에 관계없이, 결국 남아 있는 다른 이데올로기는 간과될 것이다. 그들은 우리가 현실을 너무 일찍 시험하는 것을 금지했다. "

나의 연구는 공개적이다. 나는 답이 없고, 그들을 발견하기 위해 필요한 마음의 성숙함도 부족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깨달음과 중생의 간단한 답안을 의심한다. 하지만 생물학자로서, 저는 다시 한 번 영원하고, 시작도 끝도 없고, 공간이나 우리 자신의 실체 내에서는 무한한 의식을 반복해서 깨달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이 범위 내에서 사물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매우 명확하며, 침투 과정을 통해 우리는 대부분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런 상태에서, 나는 내 지식이 더 큰 것들의 기존 부분, 정신적인 글로벌 생태계에서 직접 나오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세속은 매우 아름답다. 내가 어떤 자연순환에 빠져있을 때만-내가 봄철에 목욕할 때, 혹은 내가 동등하게 그것을 바라볼 때, 세속이 온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경험은 정말 기묘하다. 자연을 초월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과 엄격하게 일치하는 느낌을 준다. (조지 버나드 쇼, 경험명언) 집에 돌아와 열렬한 환영을 받는 것과 같다. 사물의 숨겨진 면에 존재하는 신비로 돌아가 봅시다. 가능성의 완전한 혈통으로 돌아갑니다. 모든 것이 정상이고, 모든 것이 정상이다. 제가 초자아라고 부르는 특이한 경험으로 돌아가겠습니다.

관련된 주요 분야

1 .. 신앙: 신, 귀신, 영혼 또는 인간의 인식을 초월하는 다른 신의 존재를 믿는다. 이 분야는 역사가 유구하여 주로 민족 풍습과 종교를 포함한다. 각국의 종교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연구, 계시, 비판에도 차이가 있다. 전반적으로 개방, 쟁명, 공통점을 찾는 방향으로 발전한다. 관련된 학과는 철학, 종교, 정치, 심리학, 사회과학과 관련된 연구 방법이다.

2. 인체 기능: 어떤 사람들은 일반인을 능가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고, 초자연적이고 초소재 세계를 감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의 숭배를 불러일으킨다고 생각한다. 여기에는 감각과 지각 기관의 기능 이동 (귀식, 피식, 복어, 눈 뜨기 등) 과 같은 특수 기능이 포함됩니다. ); 원격 감지, 이를테면 천리 밖의 사람이나 일에 대한 원격 감지 및 조절 (위성 발사 성패를 예측하고 기공장으로 대흥안령 삼림 화재를 진압하는 등). ); 영매, 즉 어떤 사람들은 신과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세상의 필요를 신령에게 보고하고, 신령의 축복을 받고, 신령의 뜻을 전달하고, 사람들에게 어떻게 해야 재난을 없앨 수 있는지 물어볼 수 있다. 이 방면의 전형적인 표현은 무술과 주술사이다.

3. 자연의 수수께끼: 자연계에 존재하는 일부 과학과 증거가 해석할 수 없는 객관적인 존재, 진술 또는 현상이다. 이 방면에는 북위 30 도의 신비한 건물, 니스 몬스터, 신농가 야인, 천지몬스터, 빅풋 몬스터, 크리스털 두개골, 그리고 몇 가지 중대한 종의 멸종과 지역적 재앙이 포함된다. 주로 우주에 인간의 지능을 초월하는 생물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지구의 활동을 통제하고 영향을 미칠 수 있거나, 지구를 관리해 본 적이 있으며, 일부 건물이나 특징을 남겼는데, 현재 인류는 아직 해독하기 어렵다.

4.' 천인 상호 작용': 이런 상호 작용은 중국 고대의 천인 상호 작용 관념과는 다르다. 중국 고대의 천인 감응관은 소박한 철학 개념이었다. 미신이기도 했지만 당시 사회 배경에서는 선진적인 관념이었고 진보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늘날에도, 그것은 어떤 면에서는 여전히 참고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곳의 사람과 자연의 텔레파시는 인류의 운명을 우주와 하늘의 일부 현상과 연결시켜 인간의 운명이 이러한 현상들에 의해 통제된다고 생각하거나, 우리가 하늘의 이러한 현상을 통해 인류의 운명을 예측하고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 서양의 점성술 별자리 등. 이런 부류에 속한다. 중국의 개혁 개방이 깊어짐에 따라 이런 미신적인 물건들도 침입하여 광범위하게 전파되어 큰 영향을 미쳤다.

5. 풍수학설이나 요술: 이런 기술은 보통 경험을 바탕으로 인류 사회의 흥망과 개인의 영욕을 간단한 현상과 연결시켜 이러한 간단한 현상을 통해 사물의 좋고 나쁨을 예측하고 판단한다. 점쟁이, 풍수, 별자리 보기, 점쟁이, 인품 보기, 가십 등. 이러한 기술은 사실 증거가 아니라 경험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비과학적인 기술이라고 부를 수 있다. 그러나 이런 비과학적인 기술은 완전히 불합리한 것은 아니다. 그것에는 그것의 자신의 "이론적인 체계" 가 있고, 때때로 많은 것을 바르게 말할 수 있다. 또한 역사가 유구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믿는다. 예로부터 어떤 사람들은 이것으로 생계를 꾸려 왔으며, 민간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둘째, 유행 동향 및 연구 개요

국제적으로 동서양의 이상 현상에 대한 처리는 모두 현지 풍속문화를 결합한 미신이다. 역사 문화가 많이 축적된 나라든 현대 문명에 가까운 나라든 풀뿌리문화에 깊이 뿌리박혀 있어 모든 차원에서 표현되지만, 수준에 따라 이런 미신에 대한 의존도가 다를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역사명언)

유행추세와 표현으로 볼 때, 이런 비정상현상과 그에 수반되는 문화는 분명히' 수요 지향' 특징, 즉 수요가 왕성한 지역으로 흘러가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런' 수요 지향' 은' 이익별 동기' 와 호환되기 때문에 공급과 수요의 결합을 쉽게 실현하여 파장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한 인파가 집중되고, 시장 수요가 크고, 미지의 요소가 많고, 생존 경쟁이 치열한 곳으로 나아가다. 이런 표현은 외국의 정치, 언론, 영화에서 광범위하게 유행한다. 중국에서는, 전송자와 신봉자는 모두 약세 집단을 위주로 하고, 지역적으로는' 삼원 양구', 즉 고교 병원 법원 개발구 관광구 (현대 미신적 관점 참조) 이다. 최근 이런 추세는 도시와 농촌의 결합부나 농민공 집중 지역에서 이전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그 인원 규모는 농촌 생산 계절과 통일된 전환 법칙을 가지고 있다. 이는 전통 모드에서 전파와 신앙을 전파하는 사람은 주로 농촌인이지만 농촌 활동가-주요 노동자-가 이전함에 따라 대부분 도시로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미신 시장도 따라서 이동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전파 방식, 미디어 전파 등 현대 네트워크에서 전파 대상과 관객은 주로 도시 주민이며,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 청중의 젊음, 지식화이다. 저령화는 초등 중학생과 대학생의 참여를 말한다. 그들은 교육 수준이 높아 현대 통신 수단의 사용을 파악해 비밀리에 전파하고 사용할 수 있다. 높은 수준의 지식은 이 집단이 일반적으로 화이트칼라, 국가 간부, 행정관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현대 매체에 더 편리하고 궁금하게 접근하고 사용한다. 따라서 그들은 비정상적인 현상의 전파를 쉽게 받아들이고 믿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옳고 그름을 구분하지 않으면, 공범자나 직접 전파자가 되기 쉽다.

연구의 관점에서 볼 때 미국을 대표하는 서방 학자들은 과학적 방법, 관념, 정신으로 이런 이상 현상에 대해 합리적으로 의심하고 의심을 바탕으로 과학적 조사를 하는 경향이 있다. 이런 연구는 편파적이고 이성적이다. 동시에, 조사의 실제 결과를 대중에게 전파하고, 각종 목적의 허상과 사기를 폭로하고, 집행으로 대중을 교육하고, 손실을 피해야 한다. 연구가 깊어짐에 따라, 이러한 조사와 폭로는 인간의 정신과 감정, 예를 들면 신앙과 종교와 같은 측면을 점점 더 많이 다루고 있다. 그러나 정신 분야와 관련된 이런 이성적 조사 연구는 전통적인 과학적 방법에만 국한되어 있다면 대중을 설득하기 어렵다. 이런 식으로, 관련 기관의 연구는 더 이상 철학의 투기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전통적인 통계학과 논리 분석 분야에도 국한되지 않고, 자연과학과 사회과학을 뛰어넘는 학과와 방법 (예: 심리학, 정신심리학, 초심리학 등) 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학과의 지식, 원리, 방법을 이용하여 사람들의 신앙 분야에 대한 모호한 인식을 드러낸다. 속거나 미신의 수렁에 빠지지 않도록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초자연적인 현상을 정확하게 바라보도록 지도하다.

중국에서는 * * * 산당이 무신론자이다. 그들은 미신을 믿지 않고, 일부 비정상적인 현상에 대해 대부분 관용적이고 개방적인 태도를 취하고, 존재와 탐구를 허용하지만, 논란은 적다. 그리고 국가와 여당이 무신론을 고수함에 따라 이런 현상에 대해 비판과 불매를 하는 태도와 실천이 대부분이다. 이론이나 연구에서, 대부분 단일 변증법을 이용하여 분석과 비판을 한다. 따라서 연구와 노출에 이론이 단일하고 간단한 문제가 있어 과학정신과 이성 사상의 보급과 전파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고 대중의 설득력 부족으로 인한 의심을 근본적으로 해결하지 못했다.

그러나 역사적으로 중국은 수천 년의 전통문화와 미신과 이상 현상에 대한 풍부한 경험이 있고, 서방은 현대과학기술의 발원지이며, 과학적 이성과 과학적 사상으로 이런 이상 현상을 대하는 것이 유리하다. 따라서 동서측은 학술 교류를 통해 서로 참고해 과학적 사상과 과학적 이성의 전파를 촉진하고, 오늘날 세계에 존재하는 신비와 미지의 현상을 드러내는 데 중요한 이론적 의미와 현실적 역할을 한다.

셋째, 중국의 상황

지난 세기 중엽에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됨에 따라 정부의 힘에 의지하여 다른 연구를 전개하였다.

이론과 신앙은 모두 이단에 속하고, 귀신은 쫓겨나고, 공맹은 가택 연금되어 마르크스주의만이 전국을 통일할 수 있다. 그래서 1950 년대부터 80 년대까지 중국은 명실상부한 무신론 국가였다. 하지만 개혁개방이 깊어짐에 따라 물질적 이익에 이끌려 한때 잠잠했던' 귀신의 매력' 이 되살아났고, 한동안 소란스러웠고, 배교와 악귀가 횡행할 기세가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이 경우, 구세대의 과학기술자, 코프작가, 코프 연구자들은 과학 지식, 사상, 정신으로 무장한 사람들의 머리를 자극하고, 일부 비뚤어진 사설을 엄하게 비판하고 폭로한다. 특히 지난 세기 말, 그들은 각종 설법에 대해 과학적 조사와 분석을 실시하여 각종 매체를 통해 미신과 위과학을 폭로하고 타격했다. 그들은 과학정신을 발양하고 과학적 존엄성을 지키기 위해 큰 공헌을 했다고 말해야 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세대의 가짜 투사들은 대부분 은퇴했고, 새로운 연구 조사와 과학 수호 임무는 젊은 세대의 어깨에 떨어졌다.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관련 분야에 종사하는 청년 과학 연구원들은 모두 독투이기 때문에, 그들은 각 학과, 단위, 분야에 분산되어 있으며, 국내 각계 인사들이 연계되어 교류를 강화하고, 연구 수준과 질을 향상시키고, 세계 관련 분야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연구의 합력을 강화하고, 각종 매체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미신과 위과학을 대대적으로 폭로해야 하기 때문이다. 과거 학과가 단일하고 설득력이 부족한 현상을 피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결론적으로 초자연적 현상을 연구하는 것은 이론 연구 자체의 필요성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기에 선진 문화를 발전시키고 인민의 이익을 수호하는 필요와 구체적 표현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