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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위가 많은 심상치 않은 주사위가 있다.

주사위 4 개, 주사위 5 개, 주사위 6 개, 주사위 8 개, 10 개, 12 개 주사위, 주사위 20 개, 주사위 24 개, 주사위 30 개,/Kloc-0 이 있습니다

정사면체. 각 면은 삼각형입니다.

이런 주사위를 사용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각 면에 1 의 숫자를 쓸 것이다. 주사위를 던지다.

정지한 후 주사위를 다시 들어라. 아랫면의 숫자를 보고 이번에 나타난 숫자를 결정하다.

그러나, 사면주사위 디자이너는 이 네 면에 완벽한 부호를 그렸다. 각 얼굴의 삼면에 모두 숫자를 썼다. 주사위를 던진 후에는 얼굴 밑부분의 숫자만 보면 이 주사위의 결과를 알 수 있다. 어떤 계산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세 면의 하단에 있는 숫자는 같습니다. 오각형 주사위에는 정오프리즘과 정삼각기둥의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정삼각 프리즘의 오각형 주사위의 밑장과 높은 비율은 매우 교묘하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각 변의 발생 확률은 1/5 입니다.

정오프리즘 모양의 오각형 주사위, 양끝을 구체로 자르거나 처리하여 정오프리즘 두 밑면이 착지할 확률을 크게 낮췄다. 나머지 다섯 개의 직사각형 가장자리가 착지할 확률은 1 입니다. 정팔면체. 각 면은 등변 삼각형입니다.

이등변 삼각형도 관상이 같은 팔면체를 형성할 수 있지만.

그러나 주사위 스크롤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몇 가지 속임수를 써서 주사위 표면의 기회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게임 요구로 탄생한 주사위는 정다면체가 아니다.

실제로 십진수는 일반적으로 카운트에 사용됩니다. 두 개의 10 면의 주사위도 100 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결국 정다면체가 아니다. 잔재주를 좀 부리다. 주사위를 굴릴 때 주사위를 돌리다.

그러면 맨 아래 표면이 회전할 때 나타나지 않습니다. 표면이 나타날 확률을 두 배로 늘리다.

그래서 다른 사람과 놀 때 회전이 있는지 꼭 주의해야 한다.

고품질 10 다면체를 꼭 사야 합니다. 일부 저질 제품은 매우 평평하여 말리기 어렵다.

또한 6 과 9 아래에 선을 그려 두 숫자를 구분합니다.

9 개 이상의 면이 있는 주사위는 이런 방식으로 지정됩니다. 정규 12 면. 각 면은 정오각형입니다. 그것은 정다면체이다. 마음대로 사용하세요.

정다면체란 면이 완전히 같은 정다각형을 가리킨다.

모든 다면체 각도는 모두 동등한 다면체 각도이다.

정다면체는 정사면체, 정육면체, 정팔면체, 정 12 다면체, 정20 면체 등 다섯 가지밖에 없다.

그리고 더 이상 규칙적인 20 면체가 없습니다. 각 면은 등변 삼각형입니다. 면이 가장 많은 정다면체.

20 면 주사위는 테이블 게임에서 매우 자주 쓰인다. 가장 흔한 것은 바로 목숨을 세는 것이다.

예를 들어 데스크톱 게임, 군인의 생명력은 20 이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20 시 방향의 주사위 20 개를 병사 옆에 놓는다. 이는 병사들이 아직 20 시 생명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군인이 공격당하면 10 포인트 생명값이 남는다. 그러면 다음 20 개의 주사위가 10 점으로 위를 향하게 되므로 플레이어는 그 값들을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병사들이 많을 때 이 기능은 매우 편리해졌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20 개의 얼굴만 가지고 있다. 더 높은 숫자는 표현할 수 없다. 그것은 정육각형이다. 각 면의 중간점을 돌출시켜 한 면을 네 면으로 나눕니다.

각 면은 이등변 둔각 삼각형입니다.

정다면체는 아니지만 각 면의 확률은 같습니다.

부정행위 방법이 없다. 이것은 또한 성공적인 디자인입니다.

각 면은 다이아 한 개다. 스타일링도 원활해요. 그것은 정다면체의 느낌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정다면체는 각 면이 정다면체여야 하고 마름모꼴은 정사변형이 아니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이 있다. 24 얼굴 느낌이 24 얼굴보다 훨씬 좋아졌어요. 하지만 30 면은 현재 가장 많은 주사위가 아니다.

(특히 표준 TRPG 게임에서는 보통 30 개의 주사위가 던지는 것이 아니라 지도에 표지물로 놓아 괴물의 생명과 위치를 나타낸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테이블 게임에 있는 괴물, 생명력 30. 그런 다음 사용자는 30 개의 주사위를 괴물이나 옆에 올려놓습니다. 즉, 괴물은 아직 30 점의 생명이 있다는 뜻입니다. 괴물이 공격당하면 15 시 생명이 남아 있다. 그리고 그 옆에 있는 30 개의 주사위가 15 시에 위를 향하게 되므로 플레이어는 그 값들을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괴물이 많을 때 이 기능은 매우 편리해졌다. 그러나 그는 30 점밖에 되지 않았다. 디자이너 (Lou Zocchi) 가 직접 구체로 디자인했습니다. 그것은 1 주사위가 아니라 10 주사위밖에 없다.

사실 상가는 돈을 많이 벌고 싶어한다.

나는 다른 관련 자료와 그 디자인 이념을 본 적이 있다.

그림을 보면 이 주사위는 내부 홈과 공, 꼬리표 공, 액체, 가장 바깥쪽 큰 공 (껍질) 의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주사위는 비어 있다. 내부에는 100 개의 상호 연결된 홈과 1 개의 볼이 있습니다. 주사위를 던지면 볼이 무작위로 1 홈으로 떨어지므로 구형 주사위가 그루브 반대쪽에 세워져 양쪽을 스크롤하거나 멈추지 않습니다.

우리가 보는 디지털 로고는 100 개의 대략 접하는 원 (작은 간격 있음) 이 안쪽 홈에 따라 구 위에 그려져 있습니다. 최외층은 투명 수지로 싸여 구체를 형성한다. 그런 다음 투명 수지층과 디지털 인식 층 사이의 홈에 액체를 주입하여 세 개의 버블을 남깁니다. 주사위를 던진 후, 세 개의 거품으로 둘러싸인 숫자가 이번에 얻은 수치이다. 그림에는 거품이 두 개밖에 없다. 간격이 고르지 않은 거품이 결합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근본적으로 품질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