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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일 파티에서 어떤 재미있는 게임이 있나요?

애플 앱에는 술 마시는 게임이 있어 많은 처벌 조치를 참고할 수 있다.

1. 이쑤시개를 한 손에 N 개의 이쑤시개를 들고 있는 것 같은데, 이 N 은 책상 위의 인원수보다 작거나 같지 않을 수도 있다. 그리고 그가 손에 얼마나 많은 이쑤시개를 가지고 있는지 맞춰 보세요. 사람마다 추측이 분명 다를 것이다. 누가 누구에게 마시느냐. 아무도 대답하지 않으면 (예를 들어, 그의 손에 없는 경우, 모두 숫자를 맞춰봐), 이쑤시개를 든 사람이 마신다.

2. 일곱 번, 일명 일곱 번 꿰매라고 합니다. 한 탁자가 큰 원을 둘러싸고 숫자를 세기 시작했다. 보통 10 이내의 숫자부터 7 이나 7 의 배수나 7 이 있는 숫자까지 외치기 시작한다. 예를 들면 7, 14, 17, 2 1 등이다. , 그리고 외칠 수 없고, 컵을 두드리거나 젓가락으로 외칠 수밖에 없다. 또 다른 놀이가 있는데, 바로 몇 가지 난이도를 늘리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말할 때 "너", "나", "술" 은 허용되지 않는다. 이것은 상당히 잔인하다. 실수하고 싶지 않으면 말하지 마라. 아무 말도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실언할 것이다!

3. (터치볼) 게임 규칙 게임의 내용은 언어이며 의사 소통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10 명이 술을 마시면 게임을 시작한 첫 번째 사람은 1 호이고 1 호는 "아이고, 내 1 호구에서 6 개의 공을 만졌다" 고 외친 뒤 1 호공에서 6 개의 공을 건드렸다 이때 이 사람은 1 이고, 아래 사람은 번호를 다시 매기기 시작했다. 보통 몇 바퀴를 달리면 반응이 없는 음료수 몇 잔이 나옵니다. 마실수록 흐리멍덩하다. 더 혼란스러울수록 잘못된 답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잘못 대답한다면, 네가 책상 밑에 엎드릴 때까지 계속 마셔라.

4. 수박의 크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큰 수박을 외치면서 작은 수박의 윤곽을 그려야 한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5. 친삼, 자리에 앉은 사람이 숫자를 신고하는 것입니다. 만약 세 번 혹은 세 개의 꼬리수를 만나면, 보수 대신 젓가락으로 책상을 두드리고, 잘못된 사람은 술 한 잔을 벌한다.

6. 나는 모든 사람이 가장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생각한다. 소품은 쉽게 구할 수 있고 젓가락은 탁자 위에 있다. 그것을 들고 네 단락으로 나누고, 한 수 (빈손이 아님) 를 골라 손에 얹어 다른 사람이 몇 단락이 있는지 알아맞히게 하다. 반잔을 마셨고 (이때 전력이 많이 떨어졌음), 소품이 그들의 손에 넘어갔다고 추측하는 사람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무도 알아채지 못했다. 소지자는 스스로 술을 마시며 촬영을 계속했다.

7. 꽃과 좋은 술

8. 꿀벌 두 마리

9. 호랑이 막대기 닭벌레 질서

네 가지 동물, 호랑이, 방망이, 닭, 곤충이 있는데, 하나는 무게가 한 가지이다. 두 사람은 맞은편에 각각 젓가락으로 상대를 때렸다. 동시에 그들은 "방망이, 방망이 ...", "..." 호랑이, 방망이, 닭, 곤충 등을 외쳤다. 규정: 몽둥이로 호랑이를 때리고, 호랑이는 닭을 먹고, 닭은 벌레를 먹고, 벌레는 몽둥이를 먹는다. 진 사람이 술을 마시면 막대기와 닭, 호랑이와 벌레가 동시에 외치면 무승부다. 두 사람이 놀기에 적합하다. 출구가 빠르기 때문에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가 모두 불쑥 튀어나오기 때문에 빨리 놀아요!

10. 기차 운전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네가 북경인이라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이 상해인이라고 가정하면,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너는 "상하이는 개방적이다" 고 말했다. 상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여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아무데로 가라." 라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1 1. 제임스 본드

처음부터 한 사람이 "0" 을 읽으면 한 사람을 가리키고, 그 사람은 "0" 을 읽으면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세 번째 사람은 "함께" 를 읽고, 손가락으로 한 사람을 가리킨다. 총살당한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총살' 주위의 두 사람은' 아' 소리를 내며 손을 들고 항복한다. 잘못을 저지른 사람이 술을 마셔요!

모든 사람이 놀기에 적합하다. 순서대로 순서가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갑자기 그 중 어느 하나라도 긴장한 상태에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네가 다음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2. 당승, 요정, 손오공, 하나씩 오세요. 이 두 사람은 대립적이다. 모두들 경을 읽기 시작하여 가슴에 원을 그리며' 당승, 당승' 을 외쳤다. 당승은 원숭이 왕을 먹고, 원숭이 왕은 요정을 먹고, 요정은 당승을 먹으며, 반드시 뭔가를 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그들은 당승에게 소리를 지르면 경을 계속 읽고 요정을 외치면 손을 머리 위로 들어 이빨을 핥았다. (ᄏ, 그것은 A 와 같다.) 손오공을 부르는 사람도 원숭이의 동작을 해야 한다. 실패자가 술을 마시다.

13. 다시마 권투

두 사람은 먼저 칼로 노인을 베고 나서 시작했다. 1 의 세 가지 권법이 있습니다. 너의 팔을 머리 위로 들어라. 2. 팔과 몸을 90 도로 앞으로 유지합니다. 3. 두 팔을 벌려 지면에 평행하게 공을 칠 때, 거의 석두 가위천과 같다. 다만' 다시마, 다시마' 를 외치면 한 대 이상 주먹을 날린다. 주먹을 날릴 때 팔은 다시마처럼 계속 흔들린다. 만약 가위를 하는 패자와 승자가 같다면, 끝난 게임이 다르면 주동권은 손을 바꾸고 다시 놀 것이다. 양쪽이 같아질 때까지 이런 식으로 유추하다.

14. 포커 게임, 게임 규칙은: 한 사람당 한 장의 카드를 이마에 올려놓는 것이다. 나는 볼 수 없다, 다른 사람은 볼 수 있다. 첫 번째 사람이 거물급 사람이 술을 마신다고 하면 다른 사람은 상황에 따라 말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의 차례가 되면, 그는 자신의 카드가 너무 커서 자발적으로 술 반 잔을 마시고 카드를 바꾸면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모두가 동의한다면. 첫 번째 사람이 작은 카드 사람이 술을 마신다고 하면 위에서도 마찬가지다.

15. 장병이 도둑을 잡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이 게임은 네 명이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종이 네 장을 접고, 게임의 참가자 네 명이 각각 한 장씩 꺼냈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져갔는지, "관직" 이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장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처벌할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은 처형해야 한다.

16. 살인 게임

참가자 수 10 -20, 최고수 12- 16, 또 다른 심사위원.

소품: 같은 수의 포커 카드, 혹은 다른 것을 표시해도 명함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역할: 경찰, 살인자, 민간인

이기거나 잃다: 경찰은 숨겨진 살인자를 찾았다. 얼음은 살인자를 이기고, 모든 폴을 죽인다. 얼음-살인자가 이겼다.

19 카드를 꺼내서 A 4 장을 잡은 사람 = 살인자 (4 명) = pol 을 지정합니다. 얼음 (4 명), 다른 카드를 잡은 사람 = = 민간인 (1 1 사람). 게다가, 한 심판이 게임을 시작했고, 심판은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카드를 기억하도록 카드를 한 장 보냈다. 이때 판사는 "날이 어두워졌다. 판사는 이어 "킬러들에게 * * * 지식을 얻어 pol 을 죽이라고 요청했다" 고 발표했다. 얼음 "입니다. 이때 네 명의 살인자는 눈으로만 의사소통할 수 있었다 (소리 내지 않도록 주의) ........................................................................................................................................................................................................................................................................................................................................................................................................................................................................................................................................................................................................................................ 판사는 이어 "pol.ice 에게 * * * 지식점-킬러" 에 도착하라고 발표했다. 이때 경찰 네 명은 눈으로만 의사소통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소리를 내지 않도록 주의) .................................................................................................................................................................................................................................................................................................................................................................................................................................................................................................................... 모든 사람이 눈을 떴을 때, 판사는 살인자를 발표했다. 그들을 죽인 사람이 나왔다.

그리고 우리는 민간인, 살인자, 경찰에 대해 토론하고, 누가 살인자일지 마음껏 지적했다. 살인자는 민간인들이 스스로 정치를 바로잡도록 유도할 수 있다. 경찰은 살인자이다. 얼음은 또한 민간인들이 스스로 살인자를 바로잡도록 유도할 수 있다. 민간인도 자신의 추리에 따라 살인자를 바로잡을 수 있다. 토론 (3, 4 분) 을 거쳐, 모두 손을 들어 누가 살인자인지, 그 사람이 아웃되었는지 (그가 살인자, 경찰, 민간인) 를 바로잡았다. 그런 다음 판사는 나머지 사람들이 다시 눈을 감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 한 쪽이 전멸할 때까지 ... 경찰이 이겼거나 살인자가 이겼다.

게임의 비결: 1, 각 화자의 논리를 자세히 살펴야 합니다. 2, 화자의 편심을 찾으십시오. 3, 상대방의 판단을 잘못 유도한다. 4, 당신의 지지자를 쟁취하십시오.

17. 주사위 여섯 개로 크기를 맞추다. 주사위를 굴린 후 주사위 상자에 있는 6 개의 주사위의 합계를 추측해 보세요. 15 포인트 이상은 크고 15 포인트 이하는 작다. 잘못 알아맞힌 사람이 술을 마시다.

18. 사기꾼의 주사위

두 명 이상의 사람들이 놀고, 한 사람당 5 개의 주사위가 있다. 한 사람당 한 번 흔들고, 그의 상자 안에 있는 점의 수를 보면, 농가는 그의 주사위 상자 (보통 2 개 3 개, 2 개 6 개, 3 개 2 등) 에 있는 점의 수를 외치기 시작한다. 그리고 상대방은 진짜인지 거짓인지 추측합니다. 상대방이 진짜라고 믿는다면 집에서 다시 시작하세요. 만약 사실이 아니라면, 그것은 포장을 풀고 검증할 것이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딜러는 이기고, 추측자는 잃는다. 사실이 아니라면 추측자가 이기고 농가가 졌다. 실패자가 술을 마시다.

참고: 1, 부르는 횟수는 점점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예: 6 개, 3 개, 2 개, 6 개, 6 개, 2 개, 3 개). 2, 1 점은 임의의 숫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사위 상자 안에는 단지 3 개의 2 점, 1 1 점이 있습니다. 은행가들은 실제로 자신이 4 개의 2 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농가가 1 을 치면 1 은 다음 숫자 (예: 두 개 1, 네 개 1 등) 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3. 만약 농가의 모든 주사위 상자가 같은 점이라면, 농가는 한 개 더 추가할 수 있다. 만약 모두 4 시라면, 즉 농가는 6 개의 4 시를 부를 수 있다.

19. 두 명 이상의 사람들이 각각 주사위 다섯 개를 가지고 논다. 장원 주인은 먼저 세 개의 숫자 (그 중 세 개는 1-6, 이때 농가를 포함한 누구도 자신의 주사위 상자 안의 주사위를 볼 수 없음) 를 임의로 말한 다음 모두 동시에 열었다. 위 세 개와 같은 수의 주사위가 있다면 이사를 가서 주사위를 다시 던지고 다음 집으로 가서 장원을 만드는 등. 그들을 비우는 첫 번째 사람은 질 것이다.

20. 7 개, 8 개, 9 개의 주사위, 1 개의 주사위 상자, 2 개 이상의 사람들이 놀고, 교대로 주사위를 던지고, 한 사람당 한 번 흔들어 즉시 주사위를 열었다. 끝수는 7 이면 술을 더하고, 끝수는 8 이면 반을 마시고, 끝수는 9 이면 술 전체를 마시고, 다른 숫자는 지나간다. 차례대로 한 번 흔들다.

2 1. 궁 2 ~ 3 명 이상, 1 인당 주사위 3 개, 1 인당 주사위 흔들면서 동시에 열어요. 세 주사위의 합이 가장 큰 쪽이 이겼고, 그 중 세 주사위가 가장 컸다. 실패자는 술의 징벌을 받을 것이다.

22, 암소는 각각 5 개의 주사위, 주사위를 굴린 다음 주사위 상자를 열고, 3 개를 더하면 10 점 1 개 소가 되고, 나머지 2 개는 크게 이기고, 20 점 2 개 소, 소 2 개는 소 중 가장 크다.

23. 러시아 턴테이블

탁자 위에 컵 여섯 개를 놓고 주사위를 굴려서 첫 번째 컵에 술을 첨가했지만, 누군가가 이미 그 컵에 술을 첨가했다면 마셔라. 예를 들어, 첫 번째 사람이 2 를 던지면, 그는 2 번 잔에 술을 넣고, 두 번째 사람은 6 번 컵에 술을 넣고, 세 번째 사람은 2 번 술을 넣는다. 그는 2 번 잔의 술을 마신다. -응?

24. 꿀벌

구령: 꿀벌 두 마리, 꽃밭으로 날아가, 헤이! 석두, 가위, 천, 그리고 이긴 쪽이 따귀를 한 대 때리고, 좌우로, 동시에 입에서' 펑, 펑' 소리가 나고, 지는 쪽은 손짓에 따라 고개를 저으며, 맞고,' 아, 아' 라고 외쳤다. 만약 네가 추측한다면, 너는 키스를 하고 두 번 더빙을 해야 한다. 동작과 소리가 잘못되면 마셔라! 두 사람이 놀기에 적합하고, 약간 새롱거리고, 놀면 특히 웃긴다!

25. 총잡이 007

이 게임은 사실 포구 게임과 비슷하다. 예를 들어, A, B, C, D 네 명의 플레이어가 있는데, A 는 B 의 이름을 부르고, B 는 C 를 부르고, C 는 대답하면 다음 사람을 불러낸다. 누가 받을 수 없으면 지는 것이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게임에서 모두가 잘못 배치된다는 것입니다. 즉, 앉을 때 네 명이 함께 둘러앉았지만, 게임에서는 모두의 이름이 그의 왼쪽에 있는 사람으로 바뀌고 B, C, D, B 라는 이름으로 바뀌었고, 약속된 것은 A 였습니다. 모두 그의 이름에 더 민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