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가 소개하다.
일계 ARPG 의 시조' 로 매의 Ys 시리즈 (국내에서 Yisu 와 Yisu 로 번역됨) 가 매를 게임계의 휘황찬란한 정점으로 끌어올렸다. Falcom 의 진정한' 황금기' 는 대부분 Ys 시리즈에 의해 지탱된다.
여기서 Ys 시리즈의 발전 궤적은' 회전으로 시작',' 끝없는' 이라는 네 글자로 간략하게 요약된다.
시작 [시작]; 시작; 시작
-1 세대 걸작 시리즈
개막 후, 관중들의 박수 소리가 우레와 같이 울렸다.
1987 년 6 월 YS1-고대 ys 가 사라지다 ~ 징조 ~ (PC-880 1) (참조 번역: issu/kloc-
줄거리 소개:' 이수의 나라' 의 옛 전설에 사로잡힌 붉은 머리 소년 전사 아최 () 는 경계에 의해 봉쇄된 바다를 가로질러 이수 에스텔리아 구지로 와서 기억상실증 여자 피나와 음유 시인 레아를 만났다. 점술사 사라의 지도 아래 아트루는 6 권의 전설적인' 이즈의 책' 을 수집하기 시작했고, 워크래프트가 자주 출몰하는 아스탈리아에서 모험여행을 시작했다 ...
게임 원안인 Ys 가 나오자마자 수많은 게임 애호가들을 끌어들였다. 물론 PC 게임사에서 Ys 의 기록은 결코' 팬들이 많다' 만큼 간단하지 않다. 1987 년, Ys 의 탄생은 일본 ARPG 의 고전을 창조했다.
Ys 는' 친화력' 을 핵심으로 새로운 게임 이념을 전달한다. 게임 조작의 난이도를 더 이상 강조하지 않고 자극적인 조작성을 유지한다. 게임 화면은 간결하고 신선합니다. 줄거리 길이가 딱 맞다. 시스템 매개 변수는 간단합니다. 파일 설정은 사려 깊음을 고려합니다. 음악과 전투 시스템 돌파 모드. 게임은 항상 플레이어의 입장에서 문제를 고려하면서 게임의 재미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고난도로 플레이성을 표방하고, 대용량 화려한 화면과 웅장한 스토리로 품질을 표방하는 게임 트렌드의 기치에 뚜렷한 도전이다.
PC 판 Ys 의 지위는 이미 이렇다. 가정용 컴퓨터를 이식한 후 Ys 가 더욱 명성이 높다. FC, MD, SFC, PC-E, SS…… ... 최근 몇 년 동안의 PS2 버전까지 Ys 의 각종 이식 버전은 가정용 컴퓨터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여 보급도를 한 단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청중 시장을 넓혔다.
1988 년 4 월 YS2- 고대 YS 가 사라지다 ~ 종장 ~ (PC-880 1) (참고 번역: Isu 2- 잃어버린 고대 국가 Isu ~ 종장 ~)
줄거리 소개:' 이수의 책' 여섯 권을 모은 아탈루는 강력한 세력에 의해 귀신의 숙소로 보내졌다. 광명촌 소녀 릴리아에 의해 구조된 후 아트루는 공중 대륙에서 새로운 모험을 벌였다. 피나와 레아의 신분은 사실 이즈를 만든 쌍둥이 여신이다! 구이수 왕국, 육신,' 흑진주' 의 역사가 점차 드러나고 있다 ...
Ys2 의 탄생은 큰 성공이다. 각종 PC 게임상은 거의 다 가져갔고, 인기는 눈덩이를 굴렸고, 후속 게임도 등장했다. 팔콤의 황금시대는 절정에 이르렀다.
Ys2 는 Ys 1 우아한 스타일과 게임 시스템을 답습할 뿐만 아니라 마법 요소와 더 많은 게임 장면을 추가하여 게임의 조작성을 풍요롭게 하고, 에코하기 전에 완전한 Ys 세계관을 만들어 서사시 같은 이야기의 배경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게임의 음악과 전작이 함께 고전으로 추앙되었다.
그래서 Ys 의 처음 두 작품은 절묘한 배합이라 할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 PC-E 이식은 1+2 의 집합이다. 허드슨 제작이 발매한 PC-E 판은 강력한 감각표현력으로 Ys 의 매력을 크게 더해 Ys 이식판의' 최고 걸작' 으로 불린다.
상속; 상속; 계속하다
속편의 우여곡절로
마지막 세 편의 발전은 우여곡절이지만, 시종 처음 두 편의 그림자를 벗어나지 못했다.
1988 년 7 월 YS3- YS 에서 온 유랑자 (PC-880 1) (참고 번역: Yisu 3- Yisu 에서 온 모험가) Up! !
줄거리 소개: 이야기는 아투로가 아스탈리아의 모험을 끝낸 지 2 년 후에 발생했다. 이미 전문 모험가인 아투로와 그의 파트너인 다지 * * * 가 그의 고향인 페르간나에 와서 해석할 수 없는 일련의 재난을 조사했다. 어린 소녀 아이린과의 접촉에서 아트루는 아이린의 형 체스터가 실제로 옛 악마 왕 가바라임을 깨우고 보복하려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
Ys3 는 대외적으로 전파되는 작품으로, 게임 스타일은 이전 2 세대 Ys 모델에서 완전히 튀어나왔다. 화면은 위에서 내려다보는 지도에서 가로축으로 이동하고, 전투 시스템에는 각종 동작 요소가 추가됐다. 조작성이 풍부하고 가로화면의 섬세한 표현이 Ys3 의 포인트이지만 시스템 개혁과 스타일 전환은 플레이어 평가의 양극화를 초래하고 세계관과 줄거리 설정도 전작보다 매력적이지 않다. 즉, Ys3 혁명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샛길: Ys3 의 프로그램 부분은 팔콤의 마술사 (칠성마법사자, 가로판 ARPG 게임) 제작팀이 개발했다고 합니다. 스타일 차이의 근본 원인을 설명할 수 있을 것 같다.
1993 1 1 SFC 용 YS 4- 태양의 가면 (도쿄가제 제작)
(참고 번역: Isu 4- 태양의 가면)
1993 65438+ 2 월 PCE 버전 YS4-YS 의 여명 (허드슨 제작)
(참고 번역: 이즈 4- 이즈의 여명) 업! !
줄거리 소개: 이 책은 Ys 전 두 편의 영화 스토리를 답습하며 아탈루가 아스탈리아를 떠나 셀세타에 온 모험이야기를 계속하며 그 지역에 번영을 가져온' 태양의 가면' 의 베일을 벗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Ys4 는 현재 전체 제품군 중 가장 우여곡절 중 하나일 것으로 보인다. 당시 Falcom 은 Ys4 를 호스트 시장에 투입해 SFC, PC-E, MD 3 개 인기 호스트에서 동시에 출시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Ys4 의 오리지널 게임만 만들어 게임 자체를 다른 여러 회사에 맡겨 제작하기로 했다. 오늘도 이렇게 과감한 계획을 시도하는 회사는 없다. 결국 MD 판은 중도에 개발을 중단했고,' 도쿄의 집' 의 SFC 판과' 허드슨' 의 PC-E 판만 성공적으로 발매됐다. 매가 주동적으로 중심화를 했기 때문에 두 회사는 각자의 Ys4 에서 각자의 역할을 맡았고, SFC 판은 기본적으로 매의 원안에 충실할 수 있었고, PC-E 판의 줄거리는 원안과 갈등이 많았다. PC-E 판은 유명한 허드슨이 소유하고 있으며, 게임 감각이 뛰어나고 제작 라인업도 상당히 호화롭지만, Falcom 이 인정한 입장은 정직한 SFC 판을 선호한다. 하지만 어쨌든 Ys4 는 원작이 없어도 어색한 처지에 있다.
Ys4 는 시스템 측면에서 Ys 상위 2 부의 시스템 모델로 복귀했고, 줄거리도 대체로 상위 2 부를 이어받아 이두고국의 세계관을 더 설명하고 확장했지만 세계관을 확장하는 줄거리 평가는 일반적으로' 소화불량' 으로 불린다. 당시 각종 대작은 모두 PC-Engine 과 SFC 의 히치하이크를 타고 있었고,' 최종환상',' 선검 전설' 등 고전적인 대작에 비해 Ys4 는 분명히 뒷심이 부족했다.
PS:2005 년, PS2 판 Ys4 를 이식했을 때, 줄거리에 또 한 번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Ys4 는 F 사 원판이 없어 원작을 유지하려고 하는 팬들조차도 압력을 가할 수 없어 Falcom 은 PS2 판 Ys4 의' 신론' 을 수동적으로 들을 수밖에 없었다.
1995 65438+2 월 YS 5- 잃어버린 크펜, 샤의 왕국 (SFC)
(참조 번역: Yisu 5- 사케핀의 잃어버린 수도) 업! !
줄거리 소개: 아스탈리아 모험이 끝난 지 3 년 후 아탈루는' 마두' 의 수수께끼를 숨긴 아프리카와 캐나다에 와서 또 다른 모험을 벌여 사막에 사라진 신비로운 옛 수도의 베일을 벗겼다 ...
Falcom 이 SFC 호스트를 위해 개발한 첫 번째이자 마지막 게임입니다. Ys5 는 다시 한 번 이야기 스타일과 체계에 대해 새로운 시도를 했다. 전투 시스템은 Ys3 의 동작 패턴을 통합하고 연금술 마법에 가입했고, 음악은 완전히 교향악으로 이전 세대의 전자 록 스타일을 완전히 뒤엎었다. Ys5 의 변경은 Ys3 와 마찬가지로 일부 선수들의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3D 게임 물결의 영향으로 SFC 호스트는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고, 시장은 대부분 인기 작품에 의해 선점되었다. Ys5 의 발행량과 판매량은 그 당시와는 거리가 멀다.
샛길: Ys5 의 원안은' 카카포의 아버지' 조천 정방에서 찍은 것이다. 영전 시리즈 팬들은 Ys5 에서 약간의 영전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환생] 환생 다시 태어나다 의식을 회복하다
-Windows 사본 버전이 인기가 있습니다.
Ys3-5 의 휘황찬란한 표현을 고찰한 후, Falcom 은 Windows 플랫폼으로 눈을 돌렸다.
1998 4 월 Ys 1 ~ 영원 ~ (영원 Isu 1, Windows)
("ys1"windows 휴대용) Up! ! 90 년대 중후반 황금시대 변두리에 있던 팔콤은 PC 게임시장의 강한 충격과 PC 시장을 전전하는 전략적 실수로 점차 쇠퇴하고 있다. 1996 이후 매가 막 다른 골목의 PC98 시장을 포기하고 새로운 Windows 플랫폼에서 새로운' 영웅전설',' 칠성마술사',' 군주어른' 세 가지 노패 대작을 속속 복제했다. 하지만 게임의 원래 모습을 지나치게 고집하는 등의 이유로 반응이 매우 밋밋했다. 1997 년까지 매의 운영은 상당히 부진했다. 올해 Falcom last stand 는 10 년 전에 생산된 Ys 1 을 Windows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하여 Ys Eternal (영구판 Isu, 국내번역은' 영원한 Isu' 로 번역했습니다.
처음 세 가지 복각 게임의 교훈을 배웠고, YsE 는 새로운 모습으로 제 1 판 Ys 를 재해석해 화면을 최대한 세밀하게 하고 Ys 의 원미를 크게 보존했다. 일부 줄거리를 보완해 이식판 Ys 1 의 줄거리와 대사를 수정했다. 시스템 방면에서 YsE 는 초판의' 충돌' 전투 설정을 과감하게 이어받아 초판 친화력을 계승하는' 영원판' 복판본으로 손색이 없다. 게다가, 암사키 미나코의 우아한 인설도 게임에 많은 색을 더했다.
YsE 가 출시된 후 예상치 못한 강한 반향을 얻었다. 이름 Ys 부활' 이라는 선동적인 홍보어만으로도 이미 부모가 된 선임 Ys 팬들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하다. YsE 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한때 휘황찬란했던 옛 작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Ys 의 인기를 다시 한 번 고조시켰고, 이에 따라 Falcom 은 현 단계의 운영부진의 부담에서 벗어났다.
2000 년 7 월 Ys 2 ~ 영원 ~ (영원한 아이소 2, 윈도)
("Ys2》Windows 휴대용 버전) Up! ! 이전 버전 Ys 1E 를 충족합니다. Ys2E 의 화면 질감은 전작보다 더 높다. 이야기에는 보충이 많지 않지만 대량의 지도 가입과 세부적인 설정이 Ys 의 세계관을 더욱 보완했다. 전투 시스템의 풍부함과 인터페이스 친화력이 향상되었고,' 모험 일지' 의 디자인은 Ys2E 의 세심한 설정을 실감케 한다. 신카이 마코토 제작의 OP 애니메이션도 거의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Ys2E 는 전편보다 더 강한 반응을 받았다. 발표 소식이 발표되자 팔컴 홈페이지에 미친 예약 열풍이 일었다. 출시 후 판매량이 급격히 상승하여 일본 PC 게임 역사상 가장 잘 팔리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다.
200 1 6 월 YS 1 & 2 완료 (issu1&; 2 정식 버전, Windows)
(Windows 포팅용 Ys 1, 2 세대 컬렉션)
YsComplete 에디션은 두 편의 성공적인 YsE 작품을 모아 Ys 1E 의 화질을 Ys2E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한편, 신카이 마코토 Ys 1E 를 위한 멋진 OP 애니메이션을 다시 한 번 재현하며 더욱 감각적인 감동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이' 완전판' 은 단순히 두 작품을 묶었을 뿐 줄거리 통합이나 새 요소에 대한 문장 없이' YS1&; 2 정식 버전' 은 기본적으로 볶음밥과 맞먹는다.
[함께 ...? ] 을 참조하십시오
-yisu 신생대
전설은 쉽게 끝나지 않을 것이고, 역사는 계속되고 있다.
2003 년 9 월 ys6-나피스팀의 방주 (Windows)
(중국어 번역: 이즈 6- 나비스틴의 방주) 업! !
줄거리 소개: 23 세인 아트루는 애륜 서아시아 대륙 변두리에서 가나안의 소용돌이에 도전한다. 로마 함대의 공격을 받은 후 그는 소용돌이에 둘러싸인 외딴 섬으로 표류하고 요정의 후예를 만났다 ...
2002 년 말, VMJapan 과 Dinosaor 의 판매가 부진하면서 Falcom 은 다시 한 번 금융위기에 빠지고 파산 직전이라는 소식이 중국에 전해졌다. 구작 전매와 해외 대행 게임의 속속 발표가 난감한 국면을 완화하는 것 외에도 개발 중인 Ys6 도 Falcom 을 구하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
Ys6 는 Falcom 의 두 번째 3D 게임 (첫 번째는 Dinosaor) 이자 Ys 시리즈가 3D 엔진을 처음 사용하는 것입니다. Falcom 은 3D 에서 늦게 시작했지만 Ys6 의 3D 화면은 결코 손색이 없다. 실시간 컴퓨팅 화면의 시각은 고정되어 있고, 제때에 변화하고, 환경에 대해 더욱 섬세한 빛과 안개 효과를 렌더링하여 Ys6 의 3D 화면이 웅장한 장면을 보여주면서 여전히 2D 시대의 정교함을 보여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스템 측면에서 3D 엔진과 결합된 새로운 전투 시스템은 게임 조작의 상쾌함을 크게 높였으며, 전체 리듬은 상당히 밝았다. 줄거리는 소품과 비슷하지만 Ys6 는 차세대 팔콤의 기술력을 성공적으로 홍보했다.
Ys' 의 기존 브랜드 이름과 Windows 이식판의 보급은 Ys6 를 위한 탄탄한 관객 기반을 마련했다. Ys6 의 판매 실적도 상당하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공식 배급업자의 한정판 3 만 세트가 게임 발매 일주일 전부터 열렬한 팬들에 의해 예약되었다. 파산 직전인 F 클럽에 관해서는 ... YS6 발표 몇 달 후, Falcom 이 도쿄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팔콘이 한국의 한 온라인 게임사와 합작계획에 서명했다는 소식에 팔콘이 중국 핸드투어 시장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 팔콘이 대형 게임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이라는 소식. 각종 소식 뒤에 숨은 대사는' 매가 Ys6 에 의해 구조됐다' 는 것이다. 축하합니다! !
2005 년 6 월 ys-페르간나에서의 선서
(참고 번역: 이수-페구나의 서약)
중판 Ys3 는 Ys6 의 게임 엔진을 사용했고, 전투 시스템도 기본적으로 Ys6 의 디자인을 따랐다. 주목할 만하게도, Falcom 은' 영원' 을 모방하여 오래된 복제품의 의미를 승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Ys3 를 원안으로 의도적으로 피한다. Falcom 은 당초 Ys3 의 부담에서 벗어나 필게이트너 세계관을 전면적으로 확장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단락을 쓸 때는 게임이 아직 나오지 않았으니 게임이 시작되면 수정을 보충해야 한다. "YSF 확장 YS3 드라마, 풍부한 조연"
팔콤의 기복을 목격한 Ys 시리즈는 멋진 오프닝 이후 끝없는 탐구와 시도에 빠졌다. Ys 의 압력과 책임은 중도에 인기 있는 유명 게임 시리즈보다 더 무거울 수 있다. 역사를 계승할 것인가, 아니면 역사를 돌파할 것인가? 이 문제는 모든 Ys 속작 앞에 놓여 있는데 물음표는 한 번에 한 번보다 크다.
2006 년 65438+2 월 2 1 Ys-origin
(Issu- 원점)
Yisu: Origin 은 Yisu 시리즈의 최신 작품으로 20 주년 베테랑 액션 롤 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앞의 두 게임의 3D 화면과 2D 평면 스크롤 게임을 이어받아 다양한 미로 관문에서 주인공을 조작하여 다양한 이동, 점프 및 공격 방식으로 수많은 적과 방대한 리더급 인물들과 싸울 수 있습니다.
전설의 붉은 머리 모험가인 아도 크리스틴을 주인공으로 한 전통과는 달리 이 소설은 시공간의 배경을 700 년 전 이즈고 왕국 말기의 아스토리아의 땅으로 거슬러 올라가 다주제를 채택하고 육박전을 잘하는 연수생 여기사 유니카 토바와 마법공격에 능한 천재 남마법도사 우고 포크트로 구성됐다.
이야기는 쌍둥이 여신과 육신이 공동으로 다스리고 흑진주로 번영한 국가 이즈가 갑자기 나타난 마법군단에 의해 유린돼 사몬 신전을 왕국의 핵심으로 밀쳤다는 전설을 담고 있다. 그래서 여신과 육신은 흑진주의 힘을 이용하여 신전을 공중으로 날리며 마법 물체의 침입을 피했지만, 마법 물체는 우뚝 솟은 탑을 건설하여 침입하였다. 이 결정적인 순간에 Isu 를 상징하는 쌍둥이자리의 여신이 신비하게 실종되자, 6 신은 엘리트 기사와 마법 선생님을 마법의 사물이 기승을 부리는 속세로 보내 여신의 종적을 찾기로 했다.
이라크와 소련의 고대 세계를 해석하다
수천 년 전, 엘르시아 대륙 각국이 부상하면서 대륙 해안의 다른 쪽에는 한 선진국이 있었는데, 엘르시아의 고대 문헌에서는' 신의 나라' 라고 불렸다. 그 주민들은 아메라스라는 광물을 추출했는데, 이 광물은 변화무쌍하여 철을 진흙처럼 깎는 무기나 매미 날개처럼 얇은 아사를 만들 수 있다. 이 나라에서는 사람들이 이 강력한 광물로 스스로 날개를 만들어 하늘을 날고 있기 때문에, 이 나라가 고대 문헌에서' 날개가 있는 나라' 와' 날개가 있는 문명' 이라고 불린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블랙 미아는 권력과 혼란을 대표하고, 화이트 미아는 신성함과 통제를 대표한다. 따라서 모든 강력한 마법 도구는 검은 아미라시로 위조된 것이다. 달의 가면, 검은 진주, 나비히딘의 상자가 모두 그 안에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강력한 힘을 통제하는 법보는 긴 날개 사람의 몸에 있는 하얀 날개이다.
날개 달린 사람도 그들의 신을 가지고 있다. 혹은 그들이 그들의 지도자와 왕을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 것처럼, 이것은 테스트를 초월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하지만 확실 하 게 하려면, nabishidin 의 상자를 봉인 하는 사람은 확실히 날개 달린 하나님-이 하나님은 ameras 의 몸, 영구적인 존재가 될 수 있으며, 일반적인 날개 달린 사람은 ameras 의 날개를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제노스는 날개가 있는 전사이자 신이 아니라 신의 종이다. Garbalaam 을 소멸한 후, 하얀 에메라 검이 자취를 감추었다.
정작 날개 문명이 이어질 것은 고대 이즈의 창시 여신 레아와 피나였다. 속속놀이에 장기간 접촉한 친구들은 분명 깊은 인상을 받았을 것이다. 그들은 이수고국을 날개가 있는 또 다른 나라로 거의 지었다. 여신은 흑진주를 만들었는데, 이것은 마법의 원천이며 나라를 번영하게 한다. 마술사와 승려는 마법을 이용해 법력의 제한을 받지 않고 이수의 마법 문명을 활발하게 발전시켜 각종 기적을 창조할 수 있게 되었으며, 결국 이수는 사몬 신전을 중심으로 한 고국인 엘르시아 대륙의 문명 중심지가 되었다.
여신의 또 다른 창작은 현지의 은광 Emilia 를 정련하는 것이다. 이 광석은' 크레리아' 라고 불리며 고강도 무기와 가볍고 강인한 갑옷을 단조하는 데 쓰인다. 각 나라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나중에 크레리아는 군사 경제 등 여러 방면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채굴량이 크게 증가했다. 마찬가지로, 크리리아의 채굴로 인한 물류로 인해 주변국과의 경제적 유대가 강화되어 이수 지역이 대대로 번영하게 되었다.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지상의 이즈 왕국의 역사가 중단되어 하늘로 날아올랐다.
왜 이렇게 강력한 이즈 왕국이 하룻밤 사이에 하늘로 날아올라 지면으로부터 고립되었는가? 다음 분해를 보세요.
흑진주가 창조된 이후로 이즈 주변에는 이름 모를 생물이 자주 등장한다. 이런 생물은 외형이 특이하고, 생김새가 추하며, 인간에게는 없는 힘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때때로 인간의 마을과 마을을 습격하여 인명 피해를 입힌다. 당시 Isu 가 있는 나라의 고위층은 그것이 단지 평범한 괴물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데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게다가, 이런 괴물은 그다지 강하지 않다. 인류는 쉽게 연합하여 군대를 형성하고 강력한 마법 지지를 이용하여 그들을 물리칠 수 있다.
물론, 재난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흑진주가 널리 사용됨에 따라 인간의 욕망도 점점 더 빠르게 팽창하고 있다. 특히 크리리아 광석이 활성화되면 인류는 이 광석에 대해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즈고국은 강력한 군사력으로 자신의 영토를 수호했고, 레아와 피나가 극력 대응해 나라와 나라 간의 전쟁이 중단되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각국 전쟁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소련 국경에 수많은 알려지지 않은 괴물이 나타나 소련에 대한 대규모 침략, 즉 사서에 기재된' 침공수' 를 일으켰다.
전쟁 초기에 Isu 는 강력한 마법력과 마법의 원천 흑진주의 도움으로 전쟁터에서 무너졌다. 사몬마 멘토와 기병대는 여러 차례 국경에 가서 싸웠고, 전과가 뛰어나 크리리아 광맥을 보호했다. 하지만 전쟁이 깊어지면서 이수 왕국의 고위층은 괴물들이 이수 왕국을 미친 듯이 공격하는 것은 크레리아의 존재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크리리아 광석은 강력한 마력을 담고 있으며, 마법 물체에 있어서 거대한 유혹이다. 그러나 두 여신은 그 이상을 보았습니다. 진짜 이즈 침입의 주범은 흑진주, 이즈의 입국본이다.
앞서 말했듯이 흑진주는 흑미아의 산물이며 가장 강력한 세력의 집합이라고 할 수 있다. 블랙 미아 위에는 화이트 미아, 미아의 다른 색깔만 블랙 미아에 끌리고 통제한다. 마법 물체 자체는 흑진주 에너지 소비 후의 잔류물인 회색 에메라스다. 이 회색 미아는 인간의 탐욕과 흑진주의 잔여 마력을 농축시켰다. 비록 고도의 지혜는 없지만, 강력한 힘과 파멸의 욕망을 가지고 있다. 이런 힘과 파괴욕은 흑진주 사용 횟수가 늘어나면서 결국 걷잡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크리리아를 지하에 봉인한 후 여신은 흑진주를 계속 사용하면 침입이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여신은 흑진주를 마지막으로 사용한 마법으로 이수의 나라를 승천시키고 요괴들의 공격을 질식 중 하나로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모든 사람이 승리를 축하하고 여신의 인자함에 감사하자 두 여신은 검은 진주로 사라졌다.
지상에서는 하늘의 이즈고국을 공격하기 위해 괴물들이 거대한 탑을 세우기 시작했고 침략 위기는 잃지 않았다 ...
여신은 어디로 갔고 침략 전쟁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이것이 바로 YS 의 이야기입니다. 배후에 있는 사람은 사실 여신 통치 시대의 정신관이며, 파히트를 지도하는 데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권력에 대한 집착 때문에 여신과 Isu 를 배신했고, 결국 흑진주를 얻어 완전히 해방시키는 것이 그의 목적이다. 다행히도, 그의 음모는 두 여신, 그의 아들 토르 파켓과 여신 수색대에 의해 완전히 좌절되었다. 그러나, 늙은 파켓은 결코 실패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의 몸 에 검은 진주 를 통합, 거대한 괴물 이되었다-젠장, isugu 전투 의 마지막 테스트 가 시작되었습니다 ...
다임은 결국 클레리아 칼의 신성한 빛 속으로 사라졌지만, 다임의 영혼은 흑진주의 일부가 되었다. 광폭한 흑진주를 억압하기 위해 여신은 최선을 다해 미아시아의 하얀 날개를 흑진주의 봉인으로 바꾸었고, 자신의 몸도 과도한 소비력으로 인해 미아시아의 하얀 조각상이 되었다.
유니카토바와 유그파히트는 결국 여신과 석상이 된 흑진주를 보호하기 위해 땅에 남아 있기로 했다. 대국을 주재하기 위해 토르 파켓은 다른 대원들과 함께 천궁으로 돌아갔다. 나중에 뇌신과 다른 다섯 명의 신관 (뇌신이' 마음' 을 계승한 신관) * * * * 이두의 침입과 공격 역사를 기록한 고서 6 부를 쓴 뒤' 이두의 책' 으로 불렸다.
뇌신이 사용하는 클레리아의 칼은 로탄의 나무 동생의 뿌리에 우뚝 솟아 영원한 랜드마크가 되었다. 700 년 후, 붉은 머리의 젊은 모험가가 에스텔라와 하늘 신전 연어를 다시 방문했다. 700 년 전의 모든 것이 700 년 후의 새로운 운명의 계기가 되었다 ...
이수 이야기와 전후 700 년 이야기의 연결.
1.700 년 전 지구에 남아 있던 신의 혈통은 토바 (유니카), 파히트 (유그), 제마 (릭) 였다. 700 년 후 에스텔리아에서 아도 크리스틴을 지도하는 마녀인 사라와 자바는 토바의 후손이다. 음유 시인 윤향은 제마의 후손이다. 댐탑의 주인 달크는 파히트의 후손이다.
2.' 이수의 책' 의 저자는 토바, 파히트, 달달, 다비, 메사, 제마라는 여섯 명의 신관이다. 편집장은 당시 사상의 관원이었던 토르 파켓이었다. 후에 또 그의 이름을 딴 행정구역인 토르성소 () 와 솔로몬의 신전을 관장하는 지역이 있었다.
3. 클라리아는 아도 크리스틴 시대에' 에스텔라 은' 이라고 불렸기 때문에 700 년 전 아트루가 뇌신의 칼을 받았을 때 모두' 은검' 이라고 불렀다.
4. 다미의 탑은 원래 이름이 없었는데, 단지' 탑' 이라고 불렸다. 댐의 출현으로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댐탑' 이라고 명명했다.
이 두 권은 PC 에 중국어 버전이 있습니다.
이소포 게너의 맹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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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순신의 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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