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삼국살 (역할 놀이, 추리, 손으로 하는 테이블 게임) 은 삼국을 소재로 한 테이블 게임으로 삼국살살육은 삼국 제재 게임의 매력을 깊게하고 역사, 문학, 예술의 걸작으로 플레이어 경험을 중시하면서 오락성, 경기성, 그리고 문화적 내포를 중시하는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게임이다. 삼국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삼국시대의 무장을 연기하며 이번 지위를 결합해 연횡과 공살수, 1 라운드 전략과 동작을 통해 최종 승리를 거뒀다. 삼국살은 서구 살인게임의 특징을 결합해 중국 삼국시대의 배경을 결합해 신분을 단서로 게임 카드 형식을 취하고 있다. 그것은 중국인들이 독창적으로 만든 테이블 게임으로 역사 문학 예술 등의 원소를 융합하고 있으며, 오늘날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테이블 게임이다. 2. 바람 (첩보, 추리, 역할 연기)' 바람' 은 국내 최초의 첩보 게임 대작이다. 이 첩보 데스크톱 게임을 통해 위험한 간첩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Wind 에는 두 개의 대립 진영이 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한 진영에 충실한 간첩을 연기하고, 나머지는 무고한 행인을 연기한다. 게임이 시작될 때, 모든 사람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인 일정량의 카드를 나누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모든 사람은 매 라운드가 시작될 때 두 손을 더하고, 그런 다음 자신의 진영에 유리한 정보를 동료에게 전달하려고 노력하며, 맞은편 진영의 다른 간첩을 치는 게이머들은 당신의 정보 전달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게임 과정 전반에 걸쳐 많은 허위 정보가 수집되고 있는지, 다른 플레이어가 무심코 폭로한' 실마리' 를 포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추리와 판단에 의지하여, 굴욕을 참고, 숨겨진 적과 동반자를 찾아내는 것은 플레이어의 판단력과 논리 추리력에 가장 중요한 시험이 될 것이다. 간첩으로서 수집한 가짜 정보가 일정 수를 초과하면 수집한 가짜 정보가 너무 많아 사형 선고를 받게 된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자신의 진영에 속한 정보를 어느 정도 수집했다면, 당신과 당신의 동맹군은 게임에서 이길 수 있을 것입니다. 3. 보드 게임: "전국 정책" 36 정책 (전략적 관리, 전략적 전쟁, 역할 놀이, 손으로 하는 보드 게임) "전국 정책" 36 정책은 중국의 보드 게임입니다. 게임은 중국 춘추전국국의 역사적 배경을 배경으로 중국의' 손자병법' 36 계, 카드 형태로 전략관리, 전략전쟁, 역할놀이 등 많은 게임 요소를 융합해 오락, 역사, 문학, 예술 등을 하나로 통합했다. 상해산간성은 완전히 독립하여 창설하고 발전시키는 데 1 년이 걸렸다. 게임 메커니즘은 완전히 독창적이어서, 기성할 수 있는 메커니즘이 없다. 게임 디자인은 역사를 완전히 존중합니다. 곽 () 청청 () 에 대한 묘사와 측면은 모두' 전국책',' 사기 ()' 등 정사 저서에서 추상적으로 편찬한 것이다. 기능과 스턴트 디자인도 춘추전국시대 각국의 역사와 역사 유명인들의 생활을 충분히 존중한다. 전략카드에 나오는 36 계에 대한 묘사는 모두 36 계의 작품에서 나온 것이고, 36 계의 게임화 처리도 완전히 36 계의 전고에서 설계한 것이다. 건축과 병종 설정도 사료에서 나온다. 기병을 사용하는 것은 역사적 사실에 위배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또한 디자인은 서로 다른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분히 고려하며, 건설에 기반한 왕도 모델과 정복에 기반한 위압적 모델 두 가지 게임 모델을 지원함으로써 춘추전국이 완전히 다른 건국 방식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게임은 2 ~ 6 명 (확장 가능) 의 동시 엔터테인먼트를 지원하며, 모든 플레이어는 난세의 자극과 무력감을 실감할 수 있다. 능동적 통제와 수동적 억제 사이의 대체감을 경험하다. 최고무상의 처사, 즉 공군, 적 깎기, 공성이 가장 많을 때를 체험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문화와 게임이 가져다주는 즐거움을 경험하는 것이다. 4. 카탄도 (transaction-building table game)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집, 도시, 도로를 건설하여 카탄도에서 자신의 세력 범위를 넓히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매 라운드에서, 우리는 주사위를 굴려 섬에서 어떤 자원을 생산할지 결정한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자원을 수집하여 자신의 도시 문명을 건설한다. 승리점이 10 에 도달하면 게임이 이긴다. 카탄도는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로, 수많은 상을 받아 신구 선수들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카탄도는 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으로 인지도와 인기도를 증명하고 많은 자료영화를 선보였다. 5. 배표 여행 (손여행 중 지역계획 테이블게임) 배표 여행은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게임시리즈로, 그 가문에는 많은 버전이 포함되어 있고, 유럽배표 여행은 새로운 유럽 모험여행을 선사한다. 에딘버러에서 콘스탄티노플까지, 리스본에서 모스크바까지 19 연말과 20 세기 초의 유럽 대도시를 유람할 것이다. 게임은 여전히 활발하고 간단하여 5 분 안에 배울 수 있다. 가정 사용자뿐만 아니라 경험 많은 게이머에게도 적합하고 여자들에게 더 인기가 있습니다. 6. 마닐라 (주사위 테이블 게임) 정박, 적재, 수입은 마닐라의 모든 게임으로 3-5 명이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폭풍 속에서 배가 추락할 위험을 무릅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배가 창고에서 서서히 폐기될 수밖에 없다. 플레이어는 각 동작의 성패를 추측할 수 있지만, 최종 운명은 주사위 안에 있다. 마닐라는 심도 있는 거래 전략이 없는 대신 상업쇼핑몰을 게임화했고, 각 사람은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한 거래라운드에서 서로 다른 분업을 했다. 7. 부귀성 (역할 놀이 데스크톱 게임) 부귀성은 카드 기반 도시 건설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매 라운드에서 점점 줄어드는 캐릭터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선택해야 하며, 상대방의 생각과 상대방의 캐릭터를 추측해야 선택을 할 수 있다. 각 캐릭터에는 플레이어가 더 많은 금화를 얻거나 특권을 누릴 수 있는 특수 효과가 있습니다. 게임의 목표는 8 개의 건물을 짓고 가장 높은 점수를 얻는 것이다. 플레이어가 여덟 번째 건물을 짓자 게임은 끝났다. 이때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플레이어가 이겼다. 8. 카카카 (지역통제테이블 게임) 카르카송, 일명 카카카, 카카카시는 2 ~ 5 명이 즐길 수 있는 독일 테이블 게임이다. 이 게임은 Klaus-Jürgen Wrede 가 디자인해 200 1 연간 Spiel des Jahres 상을 수상했다. 카카송이라는 이름은 프랑스 남서부의 한 작은 마을에서 온 것으로 성벽으로 유명하다. 참가자들은 중세의 군주를 연기하고, 자신의 측근을 파견하여 영토를 넓히고, 측근은 다른 역할을 맡아 영토를 점령하거나 관리한다. 전략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최후의 승리를 거둘 수 있다.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중세의 풍경은 카드로 만들어졌고, 플레이어는 제후의 역할을 하고, 그의 추종자들과 함께 땅을 점령하여 포인트를 얻었다. 게임의 기본판에는 72 장의 카드가 포함되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시작 카드이다. 게임이 시작되면 시작 카드는 테이블 중앙에 놓고 다른 7 1 카드는 세탁하고 뒷면은 위를 향합니다. 플레이어는 순서대로 카드를 뽑아서 게임 중에 카드를 적당한 위치에 놓는다. 각 카드에는 초원, 도로, 도시, 수도원 등의 요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손에 있는 지형을 지도의 동일한 지형과 일치시켜야 합니다. 즉, 초원은 초원과 연결되어야 하고, 길은 도로와 연결되어야 하며, 도시는 도시와 연결되어야 한다. 손에 든 카드를 한데 모을 때마다 플레이어는 한 명의 수행원을 파견하여 땅을 점령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농민들이 초원을 점령하고, 강도가 길을 점령하고, 기사가 도시를 점령하고, 승려가 절을 점령하다. 그러나 이 지형이 분명히 다른 플레이어 (즉, 연결된 지형에 다른 추종자가 있음) 에 속한다면 점령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러나 동시에 두 명의 추종자가 같은 지형에 있으면 두 사람이 동시에 이 지형에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추종자, 추종자, 추종자, 추종자, 추종자, 추종자) 마지막 카드가 내려졌을 때 게임은 끝났다. 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이겼다. 9. 난쟁이 광산 (손재주 역할 놀이 데스크톱 게임) 난쟁이 광산은 나쁜 사람과 좋은 사람의 투지 게임이다. 처음에는 참가자들이 비밀리에 신분증을 뽑아 광산을 파는 좋은 난쟁이나 광산을 파괴하는 나쁜 난쟁이가 되었다. 좋은 사람의 목표는 황금의 길을 확장하는 것이다. (3 장의 목적지 카드 중 하나만 금이다.), 나쁜 사람의 임무는 그것을 파괴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어떻게 빨리 임무를 완수하고, 어떻게 다른 사람의 신분을 추측하고, 간단한 규칙과 전략적 과정을 통해 라이칸과 uno 에 이어 가장 신인에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10, 라이칸 (역할극 추리투표의 데스크톱 게임) 은 실제로 살인게임이지만 캐릭터가 많고 초승달을 갖추어 게임을 확장함으로써 단순히 언어표현을 통해 게임을 홍보할 필요성을 줄였다. 게임은 낮과 밤에 번갈아 가며 논다. 저녁에 라이칸은 몰래 마을 사람 한 명을 죽였다. 낮에는 살해된 마을 사람들이 게임을 그만두라고 들었다. 나머지 마을 사람들 (보통과 특수함) 은 라이칸인 것으로 의심하는 선수들에 대해 토론과 투표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특수인물은 일반 토론에 참여해 단서나 암시를 제공할 수 있다. 라이칸은 소품 없이도 할 수 있는 사교게임으로 N 명이 하기에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