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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차원 이학 3 차원 우주지도

1980 년대 이래 세계 동방에서' 배우기 배우기' 열풍이 일었다. 많은 과학자들은' 쉬운' 을 연구한 후 현대 과학이 가져온' 병' 을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지금까지 뚜렷한 효과가 없어 과학의 폐단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그 이유는 사람들이' 쉬운' 세계관의 진정한 의미를 인식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만약' 신삼차원 우주도' 의 세계관으로 이런' 병' 을 들여다보면 현대과학은 주로 우주운동관의 패턴 반전과 우주구조 수준의 혼란스러운 인식에 있다. 이른바' 카오스 인식' 이란 현대 우주과학이 음양과 내외를 가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태양계 안의 공간 물질은 태양계 밖의 공간 물질과 같다고 생각한다. 과학기구가 관찰한 우주지도가 반전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고, 역운동방식은 현대 기계화의' 수동적' 운동방식으로 이어져 지구상의 한정된 에너지 자원을 고갈시킬 수 있다. 현대 과학의 우주 구조 수준에 대한 오해는 현대인들이 과학기기와 방법을 지도이론으로 얻은' 평면 우주도' (태양계의 평면도) 가 태양계와 은하에 명확한 경계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인류가 생존하고 활동할 수 있는 우주는 끝이 없기 때문에 과학적 세계관이 무한하다. 오늘날 인류가 우주항행을 시작할' 이민 계획' 은 지구과학의 한계를 증명하는 것이 바로 현대과학 자체다.

과학의 무한한 세계관이 완전히 옳든 그렇지 않든, 당대 과학이 직면한 위기는 모두 해답을 얻었다. 우주물리학 중의 일부 미해결 수수께끼는 거의 원시 평면 우주도의 이해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배우기 쉬운 3 차원 우주 모형으로 우주를 이해한다면, 복잡하다고 여겨지는 일부 신비는 간결한 해석을 받을 수 있다. 혼란스러운 인식은 우주력의 통일 합성을 방해하여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이 시공간을 갈라놓아 잘 알려진 자연력장을 과학적으로 응용할 수 없게 했다. 다음은 새로운 창작의 기초와 그림의 과학적 작용에 대한 일반적인 힌트로 독자에게 기본적인 이해를 제공한다.

첫째, "새로운지도" 의 특징. 만약 이 그림이 현대과학의 종합 개편이라면, 일부 구조와 응용원리는 현대과학이 해석할 수 없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역경> 문화에 근거하여 창조되었다고 생각한다면, 중국 전통문화사에서 비슷한 우주지도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지도에는 고금의 중외 과학의 집합체가 있다. 연구와 창작의 뿌리와 지도 사상은 <역경> 문화에서 비롯되며, 주로 동양 시공관의 방위 좌표 운용에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지도는 태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자연과 과학이 서로 다른 두 가지 수준, 즉 본과 변화의 관계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 주며,' 변화' 는' 본' 을 빼놓을 수 없고, 변은 무한하지만, 원래는 한계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변화무쌍한 과학은 자연을 기초로 하고, 과학의 발전은 자연을 대가로 한다. 그것은 원시적인 자연을 창조할 수 없고, 단지 그것을 비판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역경> 과학성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활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역효과를 낼 수밖에 없다.

둘째, 그림 창작의 기초. 다년간의 연구를 거쳐, 아래 여섯 가지 요소를 참고해서 총결하고 종합하여 이 그림을 그려냈다.

1, <역경> 중' 10 일 건조' 와 시공간좌표에 따라. 이 그림은 주로 동양의 시공간 운동 좌표의 생성과 응용을 연구하며, 쉬운 원리와의 일관성을 유지한다. 10 일 간' 은 태양을 포함한 10 개 천체를 나타내고,' A' 는 태양을 대표하며' 10 일 간' 의 1 위를 차지한다. 도술' 의' 피갑' 은 태양을 9 대행성에서 옮겨서 중심을 차지하는 것이다. B, C, D ... 태양 주위를 돌고 있는 나머지 9 개 행성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9 대행성의 3 기육의를 합친 연기와 일치하며, 10 자연수의 원시 발명과 상수의 연기와도 일치한다.

2. 용도는 새로운 그림, 하도, 낙서, 가십이 용도에 의해 공연된다. 이 "공연" 은 "켜기", "끄기" 입니다. 이것은 "쉬운" 의 기본 법칙입니다. 네 개의 이도가 서로 심화됨에 따라, 우리는' 3 차원 천구' 를 보여줄 수 있다. (태양계) 와 4 의 해석은' 쉬운' 중 상수의 발생과 응용이다.

3. 고대와 현대 서양 우주지도를 참조하십시오. 중국 고대에는 별자리 별도밖에 없었고, 명확한 태양계와 우주 행성도는 없었다. 프톨레마이오스 우주도는 고대 서방에서 가장 오래된 것이다. 이 지도는 지심 모형이지만 지구상의 사람들이 보는 태양, 달, 금, 나무, 물, 불, 지상 7 개 천체의 고리 (가상) 운동을 구체적으로 묘사한다. 일월별이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운동 패턴은 천체운동의 직관적인 반영으로 자연운동을 사실적으로 묘사할 수 없다. 그들의 운동은 일종의 허상이지만, 이런 거짓 운동은 대지로 하여금 음양을 기화시켜 만물이 자라게 한다. 그래서 이런 착시현상을 이해하고 운용하는 것도 중요하다.

400 여 년 전의 코페르니쿠스 우주도는 서구 과학의' 후기의 쇼' 로 여겨졌으며, 사람들은 줄곧 그가 인류 과학사에서' 일심설' 을 확립한 최초의 사람이라고 여겼다. 그러나 현대인조차도 7 천년 전 동양부가 이미 일심설과 지심설의 우주운동 이론을 세웠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더욱 용납할 수 없는 것은 코페르니쿠스의' 일심설' 이 일방적인' 일심설' 이론으로 논증되어' 새 그림' 이 있다는 것이다. 모두들 믿거 나 말거나?

코페르니쿠스 우주도는 프톨레마이오스 우주도를 기초로 한 것으로, 단지 달 중심의 지구 중심 위치를 태양 중심으로 바꾸었다. 이때 천왕성, 해왕성, 명왕성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지만, 이후 200 년 동안 서방과학은 망원경으로 이 세 개의 별을 발견하고 코페르니쿠스 우주도의 외부 세 궤도권에 순차적으로 더해 우주 태양계의 현대 과학 모형도가 되었다. 따라서 태양계의 현대 과학 우주도는 프톨레마이오스 우주도를 기초로 발전했다. 전자보다 태양계에 대한 인간의 인식이 높아졌지만 우주의 입체성과 음양의 원리를 잃었다. 동양의 고대 이학 우주도는 3 차원과 음양의 원리를 가지고 있는데, 우주학자들은 지금까지 깨닫지 못했다.

4.' 이전',' 형이상학, 형이상학' 의 철학을 연구했다.' 하늘은 뚜껑처럼 둥글고 땅은 바둑처럼 둥글다' 는 고대 철학을 연구했다. 노자의' 현학' 은 해석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태양계 천구에 대한 그의 묘사라고 생각한다. 천구는 행성 운동의 궤도를 제공하며, 그것은 아래 물체로 시뮬레이션될 수 있다. 고대 중국 발명품 도자기는 태양계 천구에 대한 시뮬레이션 연구이다. 서양인들은 고대 중국의 우주가 둥글다는 이론의 터무니없는 이론을 비웃었다. 지구는 둥글지만, 그것은 정사각형이다. 그들은 고대 중국의 사고방식이 어리석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바로 이 명제이다. 그들은 비웃고, 우주에 대한 피상적인 인식을 비웃었다. 아마도 오늘날까지 많은 사람들이' 하늘은 둥글고 땅은 둥글다' 는 참뜻을 깨닫지 못했고,' 신지도' 는 근대 철학 과학자들이 줄곧 탐구하고 있는 우주론 명제를 설명했다.

UFO 의 발견이이 모델 다이어그램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지난 세기 이래로 사람들이 공중의' 미확인 비행물' 에 주목하기 시작하면서 세계 각국과 과학계의 높은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지금까지 현대과학에 의해' 외계문명' 의 산물로 해석되어 새로운 과학 신화.

사람들은 최근 100 년 동안 공업의 최전선 과학의 발전과 응용으로 인해' 영상' 을 초래한 일부 화학 물질이 대량으로 공기로 배출되었다고 생각한다. 오랜 축적을 통해 태양계와 은하계의 교류 인터페이스에 달걀 껍질 같은 발광체' 비행접시' 를 주조했다. 그래서 이번 연구의 모델 (이설 우주도) 은 비행접시의 모양과 완전히 일치한다. 물론 인간이 비슷한 항공기를 만드는 것도 배제하지 않지만, 서양인들이 말하는' 외계 문명' 은 아니다. 동양의 오래된 전통문화는 오래전부터 외계 문명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이학 연구에서 비행접시 모양과 똑같은 3 차원 우주도를 발견한 것이 좋은 설명이다.

고대 중국의 "하늘" 은 항상 태양계의 천구를 가리키며 비행접시처럼 생겼으며, 고대인들은 그것을 "천상" 이라고 불렀다. 잦은 천상은 지구에 큰 자연재해가 있을 것임을 예고하며, 이는 인류과학의 고도로 발전하여 자연을 파괴한 후의 자연경보라는 것을 보여준다. 사실, 고대 동방 이경의 기원과 당대 과학 문명의 내면적 관계를 충분히 이해한다면, 우리는 고대부터 현재까지 인류 문명이 현대 과학 탐구의' 외계문명' 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항상 중국 문명이 하늘에서 왔다고 말했기 때문에 태양 중심의 10 대 천체에서 진화한 것은 외계 문명이지 지구 고유의 문화가 아니다. 현대과학은' 외계문명' 을 찾는 것을 제창하는데, 그 본질은 미래 과학의' 출로' 를 찾아 미래 과학의' 끝' 으로 인한 공황을 감추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잦은 자연재해와 에너지와 자원 고갈의 위기와 심각성이 이 결론을 뒷받침한다.

6. 새로운 그림에서 대표되는 태양계의' 천구' 는 둥글고 둥글지 않은 것이 있어 갑골문의' 하늘' 이라는 단어의 두 가지 다른 표기법을 증명했다. 하나는 하늘이 둥글다는 것이다. 사람이 크지만 머리 위에는 하늘이 있다는 뜻이다. 상원은 하늘이고, 가로원은 땅이고, 생명은 지하에 있고, 셋은 함께' 하늘' 이다. 그래서 "하늘" 이라는 단어는 그 자체로 하늘, 땅, 사람을 포함하고 있다. 다른 하나는 ""입니다. 하늘이 둥글지 않다는 뜻입니다. 사람들이 볼 수 있는 태양계는 절반이고, 나머지 절반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 두 글자는 3000 여 년 전 고대인들이 둥글지도 둥글지도 않은 태양계' 천구' 를 이미 알고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현대 과학은 일요일을 360 도로 나누고 하늘은 둥글다. 케플러의 법칙에 따르면 하늘은 둥글지 않다. 이것은 고금의 우주 이론이 일치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베이징 천단이 모시는' 천제' 신령은 오직 하나의 신의 위치만 있고, 우상은 없다.' 천계' 는 허무하고, 동시에 그가 유형적이고 생명이 있다고 생각한다. 고대에는 천제에게 열 아들이 있다고 했는데, 태양을 포함한 10 대 천체였다. 고대인들은' 10 일 간' 으로 순차적으로 이름을 지었다. 상조령제명 열흘은 비유의 응용이다. 과거에는 역대 봉건 통치자들이 자신을 천제의 아들 (나중에는 천제라고 불림) 에 비유했다고 비판해 봉건문화의 기원과 진화를 보여' 천제' 라는 단어의 근원을 찾았다.

천구 모델의 원시, 고대 및 현대 과학. 동양의 먼 옛날 선민들은 이미 만 년 전에 그림과 같이 태양계를 알게 되었고, 먼저 이런 자연 모델로 도자기와 건물을 발명하고 이 과정을 총결하는 것이 쉽다고 생각한다. 왜 10,000 년 전의 원시 성현이 도기 기술을 발명했을까요? 이것은 쉬운 기원에 대한 가장 좋은 설명이다. 도기 기술의 공예 기호는' 하늘' 의 첫 탄생을 증명하고, 건물은' 터널' 이 잇따르고, 천지가 존재한 후' 인간' 이 발전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래서' 삼로' 는 중화민족의 최초의 원시 문명이 되어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고대 이미지, 숫자, 현대 디지털 과학의 우연의 일치-숫자의 기원" 이라는 글에서는 이런' 천구' 모드의 현대 과학을 서술하였다.

1.' 태양계천구' 의 전반적인 진화는 이학 중 코끼리, 수, 물건의 공존을 보여준다. 숫자 0-9 가 "자연수" 라고 불리는 이유를 설명하십시오. 이로써 <역경> 기원순서를 기본적으로 정리했다. 원시 철학자 (황삼) 의 태양계' 천구' 에 대한 인식 → 용도 → 연산 → 티베트 → 하도, 로서 → 선천적인 가십 → 주역. 놀랍게도, 7000 년 전 복희팔괘에는' 일심설' 과' 지심설' 이 있었다. 이로 인해 우리는 현대의' 일심설' 과' 지심설' 을 재검토해야 했다.

도자기와 건축 또한 "쉬운 기술" 입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이술' 은' 주역' 점술체계에서 서로 다른 문파의 예측 기술 (방법) 을 가리킨다. 도자기, 건축도 쉬운 기예로 묘사되어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무술이라고 말해야 한다. 둘 다 실용 과학 기술이라고 생각하여 문화 수학과 혼동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그들이 발명한 원리를 알게 되면, 그들이 실제로 이학에서 다른 종류의 이술이라고 믿게 될 것이며, 당신은 최초의 이학이 점술이 아니라 기술의 응용이라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3. 3 차원 모형은 현대 우주과학에 대한 놀라운 지식, 즉 우주의 다섯 번째 힘인' 반발력' 의 발견을 더 많이 보여준다. 이것은 새로 발견된 우주의 자연력이며, 현대 과학은 여전히 이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다. 1980 년대는 미국 물리학자 피흐바흐로 대표되는 물리학계에 의해 확인되었다. 당시 물리학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을 때, 대부분의 과학자들은 이 발견이 물리학의' 혁명' 이 될 것이며 아인슈타인 상대성 이론의 이론적 기초를 흔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20 여 년이 지났지만, 지금까지 당대 물리학은 변하지 않았다. 그 이유는 현대 과학 우주론 운동 모델의 역발상 때문이다. 이런 사고방식을 바꾸지 않으면 거부력의 존재를 증명하고 응용기능이 없다. 복희는 7000 년 전에 만유인력과 만유인력을 발견해 한 쌍의 반대되는 자연력을 만들었다. 이 결론은 6700 년 전 하임도 유적지의 나무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8864 괘 중' 너무' 와' 아니오' 라는 두 점괘에서 확인할 수도 있다.

4.' 천구' 모형의 구조와 모양은 뉴턴의 만유인력 이론에 부합한다. 즉 중력은 두 상호 작용 물체의 질량에 비례한다. "하늘은 뚜껑처럼 둥글고, 장소는 바둑과 같다" 는 것은 이런 패턴에 대한 묘사와 진화이다. 행성은 열린 돔에서 운행하며 중력의 작용이 없고, 그 위에서 질서 있게 운행하지 않고, 반드시 돔 (태양계) 을 "뛰쳐나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양계, 태양계, 태양계, 태양계, 태양계, 태양계) 수문오운론' 은 "땅은 사람 아래에 있고, 너무 허술한 사람도 있다" 고 말했다. 후풍? 분위기도 들려왔다. " 이것은 지구가 주위의 대기에 의지하여 천체에서 산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곳의' 대기' 는 사실 일종의' 반발력' 으로,' 그것을 들어' 는 우주에서 지구의 중력 (중력) 과' 대기' 의 반발력과 그것들 사이의 상호 작용력을 더욱 생생하게 묘사한다. 고대인들은 중력과 반발력으로 인한 작용력과 반작용력을 정반 원리로 간단명료하게 설명했다. 현대 과학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은 우리 조상들이 7000 년 전에 그들에 대한 이해와 응용을 완성했다는 것이다.

넷째, 현대 프론티어 과학에서 새로운 그림의 역할. 우선, 그것은 사람들이 총 공간이 무한하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지만, 인류가 자연적으로 생존할 수 있는 공간은 제한되어 있다. 인간의 삶과 존재 방식이 우주의 자연운동의' 생화학 법칙' 에 부합한다면 지구와 무한히 순환할 수 있다. 일단 이 기본 법칙을 어기면, 인류는 반드시 자멸의 길로 나아갈 것이다. 올바른 생활과 생존 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인류의 미래가 계속 생존할 수 있는지 여부를 설명하는 근본이다. 이 모델의 응용은 당대 우주과학 연구의 일부 수수께끼를 설명할 수 있다. 그러나 수수께끼를 푸는 전제는 동방 시공관의 방위좌표를 적용하여 우주의 자연운동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1 ..) 의' 천구' 는 태양계와 은하계를 또렷한' 경계' 로 만들었다. 지구상의 인간은 낮에는 태양계에 있고 밤에는 은하계에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현대 우주론에서 지구와 은하계 거리의 정의를 수정했다. 그것은 사람들이 하루 24 시간 동안 태양계에서 절반의 시간을 보내고, 은하계에서 절반의 시간을 보내며 우주의 음양을 번갈아 받아들인다는 것을 보여준다. 왜 사람들이 "사람의 생명은 죽음의 시작이고, 죽음은 생명의 연속이다" 라고 말하는지 설명했다. 동서고금의 사람들이' 죽음을 생으로 여기다' 는 것이 극단적인 묘지 문화 관념인 이유를 설명하다.

2) 흑백음양원리로 지구의 생명의 기원에 대한' 딜레마이론' 즉' 화학진화론' 과' 우주배아론' 을 중재할 수 있다. 음양학설에 따르면 낮에는 태양계의 사람들이 태양의 열과 빛 복사를 받아 물과 각종 미네랄이 미묘한 기화를 일으키게 하는 것은' 화학진화' 에 속한다. 밤의 사람들은 은하계의 거대한 암흑물질 에너지를 받아들인다. 이것은 우주 배아 이론과 일치한다. 왜냐하면 과학은 암흑물질의 90% 이상이 은하수에서 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이 두 학설은 전자는 정물질을 기초로 하고, 후자는 음의 물질을 기초로 하여 모두' 쉬운' 음양의 기본 원칙에 부합한다. 따라서 중국은 먼 옛날의 인류의 기원을' 태양정과 월화' 의 결합으로 음양 속성이 다른 천지가 모여 있는 우주 물질이라고 요약했다. 선천적인 가십' 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음양을 나누고, 위에서 아래로 음양을 나누어 음양 물질의 다양한 변환으로 형성된 사람과 동물의 형성 과정을 묘사할 수 있다.

딜레마' 이론은 당대 과학관과 현실이 맞지 않는 것은 우주 시공운동 모델의 역적 사고 방식 때문에 우주의 음양의 부조화로 이어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현대 과학의 응용이론으로 볼 때 과학과 자연은 결코 모순되지 않는다. 인간과 만물의 기원, 자연생화학의 법칙, 우주 운동의 진화를 탐구하고 연구해야 현대 과학 우주론의 사고와 운동 방식의 반대를 드러낼 수 있다. 그래서 미래 과학의 발전, 인류의 생존 방향은 사람들로 하여금 이 문명의 시작을 반복해서 회상하게 했다.

3.' 천구' 모델은 이정도 교수가 제기한 2 1 세기에 해결해야 할 네 가지 주요 문제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된다.

1) 왜 이론이 대칭이고 실험이 비대칭인가? 지구의 한쪽은 흰색이고 다른 쪽은 검은색이다. 이 흑백은 대칭이다. 그러나 운동은 그것들이 비대칭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만약 우리가' 선천적인 가십' 을 자세히 연구한다면, 그것이' 대칭' 과' 비대칭' 을 설명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지구가 태양 주위를 운행하는 연주기, 달이 지구 주위를 운행하는 월주기, 사람들이 보는 태양의 일주기; 주기적으로는 대칭이지만 음양의 다른 변화는 비대칭이다. 왜 중국 고대인들은 "양은 음보다 무겁고, 양은 탁보다 무겁고, 음량은 청보다 가볍다" 고 말했습니까? 음양의 질이 같지 않기 때문에 과학 실험을 통해 비대칭으로 증명되었다.

현대 과학은 지구가 태양에 강하게 끌리고 달과 다른 행성에 덜 끌린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 지구가 두 종류의 중력 (그리고 흰색) 을 받아들이는 면적은 같다. 음양학설은 이 모델이 태양계 속 우주물질의 질량은 양에 속하고, 외은하 속 물질의 질량은 음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은 현대 과학의 연구 성과가 고대의 가십과 음양의 원리와 일치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2) 왜 기본 입자를 단독으로 볼 수 없습니까? 주로 기본 입자의 양수와 음수라고 생각한다. 양수 입자가 행성 운동에 의해 음수 (음수) 입자로 변환되어 모션이 계속 발생하면서 동시에 물에 잠기기 때문이다. 이것은: "에너지는 물질로, 물질은 에너지로 변한다." 입자는' 없음' 에서 생성되고 입자는 다시' 없음' 으로 돌아간다. 양자역학이 묘사한 진공은 이렇게 변화무쌍한 다채로운 세계 ('신기한 물질세계' 의' 놀라운 미시세계') 이다. 태극이 음양 (음양도 양수와 음양이 있다) 과 음양이 서로 두 가지 기구를 바꾸는 메커니즘과 관련이 있다. 따라서 양자역학의 연구는 이학에서' 무중생' 이론의 정확성을 증명했다. 태양계의' 천구' 지도의 창조 자체는' 무중생' 의 창조이다

3) 왜 90% 이상이 우주 물질인가? 천구' 모형은 태양계가 전체 우주의 은하에 둘러싸여 있으며 은하에서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지구와 태양계가 하나가 되어 행성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 양성물질은 탁하고 음성물질은 흐릿하게 떠 있다. 그래서 지구는 은하계에서 작고 우주 전체의 물질적 공간은 광대하기 때문에 지구의 90% 이상이 암흑물질이다.

4) 퀘이사가 에너지로서 존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태양계 밖의 은하가 그들 주위의 행성을 움직일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감히 함부로 말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지만 우리가 살고 있는 태양계와 행성 사이에는 행성이 자동으로 움직이게 하는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이 "메커니즘" 은 행성을 자동으로 작동시킵니다. 따라서 운동의' 메커니즘' 은 무궁무진한 동력원이다. 행성은 확실히 운동을 하고 있지만, 그것의 운동은 어떤 물질적 에너지를 소모합니까? 이것은 당대 최전방과학의 우주 운동에 대한 가장 큰 곤혹이다. 퀘이사의 에너지가 태양계의 이런' 로봇' 의 에너지와 같은지 아닌지는 고찰되지 않지만, 태양계의 이런' 자동에너지' 는 확실히 존재하고 인식과 응용이 가능하다. 이 로봇의 구조 원리를 정확하게 이해하는 한, 이 무궁무진한 에너지 보고를 발견하고 미래의 에너지 걱정을 해결하는 것과 같다. 이' 메커니즘' 의 해결책은' 선천적인 가십도' 에 있다. 수수께끼를 푸는 전제는 먼저 당대 문명의 극단적인 모델을 자연생화학 모델로 복귀시켜 수수께끼를 푸는 가치를 진정으로 반영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바로 현기를 번역하는 것이다. 극단적인 사고의 과학적 구축에만 도움이 될 뿐, 자연생화학 모델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와 구축은 해결할 수 없다.

4. 새로운 우주지도는 왜 현대 천문학자들이 우리 태양계와 다른 9 개의 다른 행성을 발견했는지 설명한다. 2000 년 8 월 8 일 국제천문학연합회는' 베이징 석간신문' 에서 2000 년 8 월 7 일 과학자들이 태양계' 외' 의 9 대 행성을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이것은 현대 과학에 알려진 태양계가 1/2 밖에 없다는 것을 보여 주며, 이 둘의 결합은 전체 태양계이다. 중국 고대에는 음양을 우리가 사는 태양계의 절반을 양 ("하늘") 으로, 나머지 절반은 음이며 고대에는 "구일 광야" 라고 불렀다. 왜' 이전' 에는' 현학' 과' 현학' 의 구분이 있는가? 왜 "하늘이 덮개처럼 둥글다" 는 것은 먼 고대 이론에서 나온 것입니까? "장개" 는 보이는 반 (양) 으로, 상하 대칭의 원칙에 따라 보이지 않는 반 (음) 이 있어야 한다. 천구' 는 고대인들이 비범한 안목과 신기한 사유로 관찰한 또 다른 태양계 1/2 를 이미 알고 있음을 보여준다.

5. 천구는 동서양의 시공좌표가 왜 반대인지 설명한다. 중국의 전통문화는 줄곧' 동쪽은 왼쪽, 서쪽은 오른쪽, 남쪽은 위, 북쪽은 아래' 에 기반을 두고 있다. 서양 문화에서 오른쪽은 동쪽, 왼쪽은 서쪽, 위쪽은 북쪽, 아래는 남쪽이다. 양자의 첨예한 대립으로 동서양의 철학자들이 2 세기 넘게 논쟁을 벌였지만, 지금까지 아무도 누구를 설득하지 못했다. 천구 모델을 동서양 문화와 결합하면 이런 첨예한 대립의 원인과 근원을 설명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동양의 선민들은 왜' 왼쪽은 동쪽, 오른쪽은 서쪽' 이라고 말하는가? 지금까지 아무도 이 문제를 연구하고 대답하지 않았다. 연구는 주로 천지 음양개합 원리의 건설에 있다고 생각한다. (1) 자연상 수열의 양수와 음수가 자연력의 양수와 양수와 일치합니다. (2) 태양계에서의 행성의 위치는 지구의 관측 위치와 반대이다. 따라서 표면의 행성의 자전 방향은 긍정적이며, 이 "양수" 는 우주의 중력 (중력) 과 반작용 (반발력) 의 방향과 지구상의 자연력의 방향과 일치한다. 그래서 행성이 자전하는 방향은 시계 방향 (양수) 이지만, 사람들이 지구에서 관찰하는 것은 시계 반대 방향 (음수) 으로 일심설과 지심설의 차이가 있다. 사실 이것은' 사물' 과' 코끼리' 의 구분으로 고대인의 관찰과 사고가 신중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왼쪽이 동이다' 는 시공관은 이론적으로는 대칭이고 실험적으로는 비대칭이기 때문에 현대 우주과학 연구의 난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동사 (verb 의 약어) 결론: 위의 해석을 통해' 태양천구' 모형의 출현은 당대 과학기기의 태양계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을 뛰어넘는 것이 신기한 동양적 사고다. 인류의 원시 과학 문화의 기원과 중국과 외국의 고대 문명사의 일부 신비를 질서 있게 해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대 최전방 과학이 제기한 몇 가지 문제도 설명할 수 있다. 현대 우주 기술은 명왕성에 도착했을 때 태양계가 입체적이라는 것을 보여 주었지만, 태양계와 은하계 사이의' 뚜렷한 경계' 는 과학기기로 관측할 수 없었고, 태양계의 우주지도는 평면으로만 묘사될 수 있었다. 하지만 태양계와 은하계를 구분할 때 명왕성은 은하계 궤도 밖, 태양계 내부만 정의할 수 있기 때문에 지구가 은하계와 매우 먼 거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각 범위 내의 공간 물질이 동일하고 균일하다고 생각한다. 쉬운 이론에 따르면 음양은 구분하기 어렵기 때문에 현대과학기구가 그린 우주지도는 혼돈이고, 3 차원의' 천구' 는 바로 이런 혼돈을 열었다. 동방반고왕은 고대의 혼돈 세계를 열었을 뿐만 아니라 현대 과학의 혼돈을 열어 우주의 음양을 분리했다.

현대기계운동의' 수동성' 이 결국 지구상의 유한에너지를 삼키는 이유는 현대과학우주운동 이론 모델의 반전이다. 과학의 끝없는 발전관은 우주에 대한 인식의 혼돈에서 비롯된다. 이 두 가지 근본적인' 과학의 뿌리' 는 현대 인류의 과학 문명에 점점 더 뚜렷하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우주새' 는 중국 고대 철학자들이 왜' 무중생' 이라는 철학 이론을 가지고 있는지 설명했다. 무중생은 과학의 기원이고, 모든 과학은 무중생이다. "없음" 이론을 연구해야 현대의 "과학병" 을 치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