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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 든 지 황제를 분석할 수 있습니까?

헌원황제 헌원황제는 중화민족의 조상이며 인류의 시조이자 중국 고대 부족연맹의 수장이다. 황제 (영어: The huangdi;; 황제) (전 27 17- 7-2599) 소전의 아들, 본명 공손, 거제수 그는 처음으로 중화민족의 위대한 공적을 통일하여 역사책에 기재하였다. 그는 수백 종의 식물과 나무를 심고, 생산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고, 옷을 만들기 시작하고, 선박과 자동차를 만들고, 나침반을 발명하고, 산수를 설정하고, 음악을 만들고, 의학을 창조하는 등. 이 기간 동안 그는 말을 했다. 황제는 오제의 우두머리로, 네 명의 아내가 있는데, 그중에는 조상과 어머니를 포함한다.

1 .. 중원 각 민족이 같은 조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진짜 이름은 공손이다. 급수 (현재 산시 무공기수하) 에서 태어나 성을 희로 바꾸었다. 헌원산 (현재 산시 무공현) 에 살면서, 이름을 헌재라고 지었다. 소전의 아들 (소전: 부족명, 이름). 대지는 노랗기 때문에 황제라고 부른다. "쉬운가요? 왕건봉이 그린 황제와 치우의 계사.

다음 말: "신농, 황제, 요, 순사는 그 변화를 통해 지칠 줄 모른다." 공서: "황제는 웅소전의 아들이 있고, 성은 희입니다." 사기? "오제전": "소전의 아들 황제, 명공손, 이름 헌원. 신으로 태어나고, 약하고, 젊고 충직하고, 길고 민감하고, 총명하다. " 배잠은 "1 호에는 곰이 있다" 고 말했다. 사마진소은은 "흙의 덕이 있고, 흙의 색이 노랗기 때문에 황제라고 부른다. 신농화왕, 염제보다 낫다" 고 설명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황제는 기원전 2697 년에 즉위하여 당시 20 세였다. 이에 따르면 황제는 기원전 27 17 년에 태어났고, 그 생졸년 전설은 기원전 27 17-2599 년이라고 추정된다. 황제는 25 자가 있고, 14 명은 그 성을 가지고 있다. 황제가 죽은 후, 그는 조삼나무에 묻혔다. 그의 손자는 고양 우뚝 솟아 있는데, 바로 황제의 조각상인 헌재였다.

[1] 황제. 전욱이 죽은 후 황제의 증손자인 고신립이 황제로 되었다. 네가 죽었을 때, 너의 아들은 서 있었다, 바로 야오였다. 야오 죽은, 순 리, 순 은 전욱의 여섯 번째 손이다. 황제, 전욱, 추, 요순은 오제다. 그래서 황제는 오제의 우두머리이다. 황제와 안지는 중화민족의 조상이다. 표준어? " "오늘" 에서 말했다: "과거, 소전은 한 성을 장가들고 황제와 안색을 낳았다. 황제는 물을 길어서 만든 것이고, 염제는 강수 (오늘 산시 바오지 청강) 로 만든 것이다. 공덕이 다르기 때문에 황제는 기 () 이고 강 () 이다. 두 번째 황제는 선생님으로 서로 도왔고 덕행이 다른 이유도 있다. "이것은 중국 최초의 염황출생지의 역사 기록이다. 따라서 황연의 두 번째 황제는 모두 산시 중부 강 유역에서 유래한 두 혈연이 비슷한 부족의 수장이다. 나중에 두 부족은 지반을 다투기 위해 한천전을 벌였다. 황제가 염제를 물리치자, 두 부족은 점차 화하족으로 융합되어, 한 () 당 () 이후 한민족 () 으로 불리게 되었다. 안지와 황제도 중국 문화와 과학기술의 조상이다. 그들과 그들의 조신, 후손들은 고대의 거의 모든 중요한 발명품을 만들었다고 한다. 2. 고대 중국 신화 중 오제 중의 하나. 중추신을 가리키다. 예기? " 월령 ":"(여름월) 중앙토, 그 날 자기, 그 황제 황제, 그 신은 흙 뒤에 있다. "사기?" 공식 서적 ":"황제 현덕, 하늘부터. 장수절 "사기 정의": "황제, 중추의 황제도." 。 송달손' 위요' 볼륨 8:' 낙서' 구름: 부상, 청운조손; 적제로부터 붉은 구름이 날을 돕는다 황제부터 황운은 일본을 도왔다. 백제 에서, 흰 구름이 태양을 돕는다; 흑제로부터 먹구름이 태양을 돕는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황제가 즉위하다.

일반적으로 황제는 기원전 2697 년에 있었던 것으로 여겨진다. 도교는 이 해를 도교 역법의 첫해로 본다. 전설에 의하면 황제는 태어나자마자 변태의 신이 되었다고 한다.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말을 할 수 있게 되었다. 15 세가 되자 이미 모든 것을 다 알게 되었다 [2]. 기원전 2697 년, 스무 살의 황제가 곰과 함께 계승한 왕위. 그가 현면을 발명했기 때문에, 이를 헌재라고 부른다. 또 토덕을 왕으로 하고 토색을 황색으로 하여 황제라고 부른다. 한영' 한시전' 볼륨 8 제 8 장은 황제가 즉위할 때 하늘, 수덕, 인경이 필경의 길이며 공간은 태평하다고 기록한다. 그는 봉황만 생각했지만, 그는 아침에 깨어났다. 그래서 그는 노인을 불러서 그에게 물었다. "봉황은 어떤 모습인가?" " 노인은 그에게 말했다: "남편과 봉황이 무지개 같고, 뱀목 어미, 용문거북 몸, 제비턱, 닭이 쪼아먹는다. 대덕승인은 의리를 품에 안고 있다. 소음 금, 큰 소리 드럼; 목을 뻗어 발버둥치고, 색채가 밝고 밝다. 여덟 바람 을 이동, 가스 응우; 식사에는 질이 있고, 음주에는 계기가 있다. 원 총리 의 머리 로 이동, jiacheng 에 왔다; 그러나 봉황이 하늘에 이르려면 대지의 영을 듣고 법오음을 보고 구덕을 감상해야 한다. 세상에 봉황 중 하나를 얻으면 전해지고, 두 번째를 얻으면 찾고, 세 번째를 얻으면 모이고, 네 번째를 얻으면 봄가을에, 다섯 번째를 얻으면 살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 황제는 "Xi 에서! 구름아! 어떻게 감히? 클릭합니다 그래서 황제는 노란 옷을 입고 노란 머리 장식을 쓰고 황궁으로 갔다. 봉황이 태양의 엄호하에 나타났다. 황제는 동극대에 내려와 서쪽에서 절하며 절을 하며 말했다. "천자가 하늘에서 내려와서 감히 쇠퇴해서는 안 된다. "봉황은 황제가 동쪽으로 가는 것을 막기 위해 황제의 오동나무를 꺾고 황제의 대나무를 먹었기 때문에 나는 몸이 없으면 걸을 수 없었다.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봉황은 날고, 그의 깃털을 들고, 함께 모인다. ""

이 황제의 소개를 편집하다

황제의 조각상

[4] 역사적 신분: 중화민족의 조상, 인류의 조상, 중국 고대 부족연맹의 수장. 신화 신분: 중앙천황제 황제는 길수 [길하] 에 살고, 황제와 길수는' 관화' 가 되었다. 오늘 며칠 전에 태어나서 말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는 젊었을 때 기민하고, 젊었을 때는 성실하고 유능하며, 성인이 되었을 때는 총명하고 결단력이 있었다. 황제: 기수성은 흙으로 천하를 다스리고, 흙은 황색으로 하여 황제라고 부른다. 아버지: 소전 (이름 제쿤) ('사기 오제본기 진본기' 에 따르면' 소전' 에 관한 것으로, 서술한 시기에는 몇 세대 차이가 난다. 《사기》의 소전은 부족을 가리킨다. 어머니: 부보처: 황제는 사첩 십처가 있어요. 첫 번째 공주는 서릉 가문의 레이조이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양잠과 천을 짜서 옷을 만들라고 가르쳤기 때문에' 제 1 누에' 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 두 공주 측은 여자이고, 두 공주는 여자이고, 두 공주는 이름이다. 이 반은 세 명도 안 된다. 그녀는 매우 못생겼지만, 그녀의 미덕은 매우 고상하여 황제의 존경을 받았다. 부하: 안지, 응룡, 풍보, 우주, 천녀, 창호, 후풍, 링런, 이목, 상현, 대홍수, 옥제여와 같은 후손: 황제 * * * 는 아들 25 명 중 14 명이 성을 받았다. 이 14 명 * * * 은 희, 여행, 친척, 희, 탱, 고, 임임, 견권, 노, 이, 이 등 12 개의 성을 얻었다. 또한 청양, 창림, 희는 같은 성을 가지고 있다. 소호 (본성), 전호 (차자창읍의 아들), 제호 (장남의 손자), 당요 (장남의 현손), 우순 (차자의 팔손), 하상주 군주는 모두 황제의 후손이다. 뒤이어 오제는, 예를 들면, 전호, 요, 순, 우, 상, 주의 조상은 모두 황제의 후예이다. 이 후예들은 모두 희성을 계승했고, 그의 후손 (희발) 은 주조를 세웠다. 서주 초년, 제후국을 봉했을 때, 희씨 국가는 53 개였다. 이들 국가의 후손들은 대부분 국명, 봉건도시 이름, 할아버지 이름, 성을 성으로 하여 희성이 많지 않다. 또 당대에 이르러 피하는 금기를 위해 주 () 로 바뀌었다. 이렇게 보면 희성은 예전에는 대성이었지만 오늘은 이미 드물다. 。 대만성에서 희성은 상위 100 위에 들어가지 않았다. 황제와 안지는 중화민족의 조상, 중국 부족연맹의 지도자, 우리의 혈연 조상이라고 불린다. 그는 처음으로 한하 민족을 통일한 위대한 공적으로 역사책에 기록되어 있다. 그는 수백 종의 식물과 나무를 파종하고, 생산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고, 인물을 창조하고, 옷을 만들고, 배를 만들고, 차를 만들고, 나침반을 발명하고, 산수를 고정시키고, 멜로디를 만들고, 의학을 창조했다. 그는 중국 문명의 조상이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는 중화민족의 국주가 오제의 우두머리였다. 황제의 생일: 황제의 생일은 음력 3 월 초 3 일, 즉 상등절인데, 이것은 고대인들이 물가에서 술을 마시고 교외에서 봄나들이를 하는 명절이다. 중국은 예로부터 "2 월 2 일, 용이 고개를 들었다. 3 월 3 일 황제가 탄생했다. 출생: 산시 길수 (현재 산시 중부 기수 강변) 가 기원전 27 세기에 죽었다. 기원전 26 세기 매장지: 산시 () 성 옌안 () 지역 황릉현 () 의 조삼현 () 이 우뚝 솟아 있다. 황제는 상고시사 전설 시기 중국 최초의 조상으로, 한하 민족이 형성된 후 온 가족의 조상으로 인정받았다. 고대에는 길수 (오늘날의 산시 황제의 머리) 에 대해 이야기했다

[5] 서무공현 부근에서 형성된 비교적 고급스러운 황제족은 바로 이 걸출한 조상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오늘 산시치산 근처) 에 거주하는 황제족과 강성족 세대가 통혼하다. 후 황제족의 후예 한 명이 산서남부에 들어가 하문화를 창조하여 하씨라고 불렀다. 하인은 나중에 중국의 첫 왕조인 하조를 세웠다. \ "만다린? 《대대 이기기》의 유 (), 사본 (), 서지 () 는 황제가 소전의 아들이라고 말한다. 사기? 오제연보' 는 황제의 이름이' 공손, 헌원', 국명' 곰' 이라고 말한다 쉬워요? 문집',' 세본? 《좌편》과 기타 문헌들은 모두 황제 시대에는 많은 발명품이 창조되었다고 주장한다. 생산 기술에 속하는 것은 우물, 절구 만들기, 활과 화살 만들기, 소 승마 대기, 운전, 보트 타기 등이다. 물질적 생활에 속하며 의류, 크라운 등이 있다. 정신문화에는 갑자, 일월, 계산, 역법, 리듬, 피아노 연주, 의약품, 글쓰기 등이 있다. 물론 많은 것이 황제 이후의 발명이지만, 황제의 휘황찬란한 성과도 반영했다. 전국책? 수진은 "진책" 에서 "황제가 사슴을 베고, 새치우", "사슴주머니를 베고, 순벌삼묘, 우벌공, 당벌하, 벌식" 이라고 말했는데, 이는 이것이 황제의 일생의 주요 공적임을 설명한다. 여름과 주동안 다른 민족과의 충돌, 교류, 융합을 거쳐 황제족은 전국시대에 통일된 한하 민족을 형성하였다.

이 단락의 황제 부락의 기원을 편집하다.

황제와 안지 부족의 기원에 대하여 고대 문헌은 대부분 황제 부족이 산시 () 웨이 () 유역에서 기원했다고 기록하였으며, 황제는 길수 () 에 의해 형성되었다. 제수 (산시 중부), 황제의 출생지

[6] 황제와 안지는 화하민족의 조상이다. 표준어? " "오늘" 에서 말했다: "과거, 소전은 한 성을 장가들고 황제와 안색을 낳았다. 황제는 물 (산시 무공의 기수강) 으로 만들어졌고, 염제는 강수 (산시 바오지의 청강) 로 만들었다. 공덕이 다르기 때문에 황제는 기 () 이고 강 () 이다. 두 번째 황제는 선생님으로 서로 도왔고 덕행이 다른 이유도 있다. "이것은 중국 최초의 염황출생지의 역사 기록이다. 따라서 그들은 두 혈연이 비슷한 부족의 수장으로, 모두 산시 중부의 강 유역에서 기원하였다. 나중에 두 부족은 지반을 다투기 위해 한천전을 벌였다. 황제가 염제를 물리치자, 두 부족은 점차 화하족으로 융합되어, 한 () 당 () 이후 한민족 () 으로 불리게 되었다. 안지와 황제도 중국 문화와 과학기술의 조상이다. 그들과 그들의 조신, 후손들은 고대의 거의 모든 중요한 발명품을 만들었다고 한다. 쿤론론',' 천수론',' 곰론',' 수추론' 을 주장하는 견해도 있다. 그러나, 이러한 관점들은 이미 학계에 의해 반박되었다. 한 대 산둥 곡부 () 인 공안국 () 이 황제가 수구 () 에서 태어났다고 거짓말을 하여 그에게 오도되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서진 학자 황보동은' 황제의 세기' 에서 멀리서 서로 호응했는데, 당시 황보당의 잘못을 지적한 사람이 있었다. 황제의 고향 신정에 관한 역대 문헌에는 기록이 많지 않다. 신정은 비록 고적이 많지만 발견한' 귤산천서',' 귤산암화' 등 고대 유적지는 황제가 이곳에 살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뿐 황제가 여기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증명할 수는 없다. 학계는 이미 이에 대해 * * * 인식을 가지고 있다.

이 단락의 황제 부락의 성장을 편집하다.

황제가 부락의 우두머리가 된 후, 곰 세력은 신속하게 발전하여 독립된 황제 부족을 형성하였다. 황제 부락은 길수에서 웨이 헤강 유역으로 발전하는 과정에서 신농 이후의 농업 생산 경험을 계승하여 원시 농업을 고도로 번영하는 단계로 발전시켜 부족을 빠르게 발전시켰다. 사료에 따르면? 오제 열전, 헌원황제의 공적 중 하나가 바로' 오예' 이다. 정현의 설명에 따르면 "다섯 가지" 는 "기장, 기장, 벼, 밀, 미터" 를 의미한다. 고대 전설에 따르면 신농은 기장만 재배할 수 있고, 황제는 여러 가지 식량 작물을 재배할 수 있어 당시 황제가 원시 농업을 더 발전시켰음을 설명한다. 고대 전설에 따르면 황제는 농업의 발전을 매우 중시하여 평원농업의 많은 특징을 장악했다. \ "늙을 때 익혀 죽고, 하늘과 땅이 합치고, 오행상생. 그래서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계절에, 해와 달은 영동하고, 별들은 실을 잃지 않는다. "("길사? " 징계를 소홀히 하는가? 황제). 황제는 토지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널리 씨를 뿌리고, 부지런히 파종해야 사람들이 풍족하게 먹고,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깨달았다. 그분은 백성을 이끌고 "백곡초목 파종", "춘화새와 짐승벌레", "해와 달과 별" 을 남기셨다. 시청각은 매우 씁쓸해서, 물, 불, 재료도 모두 절약된다. "("대다이 이기기? " 오제의 덕이 공자를 인도하다. 황제의 행동이 신을 감동시켰다는 전설이 있는데, 많은 상서로운 징조가 있다: "땅에 초목을 바치다", "구목교" ("논어"). 황제가 치우를 물리친 후 중원 농업은 큰 발전을 이루었다. 나중에 황제를 조상으로 하는 희부락에서 농업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거둔 수장인 포기가 나타났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주나라의 선조이자 중국 평원농업의 대표로 후직으로 존칭되었다고 한다. 그가 태어났을 때의 이름은' 당도 하우' 였다. 시경? 성민' 은 그의 콩 (찹쌀), 샤오미, 마리화나, 밀이 모두 좋다고 말했다. 그는 다른 토양을 알고, 풀을 뽑는 방법과 좋은 품종을 선택하는 방법을 안다. \ "시? 저 우 웨이? 사문 구가는 "사후직, 그저께, 우리 백성을 지켰는데, 매우 훌륭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황제 시대 농업 경제와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이미 고고학 재료에 의해 증명되었다. 현존하는 고고학적 발견과 연구에 따르면 산시, 허난, 산시 남부, 허베이 남부, 안후이 북서부에 분포하는 황하 중류 용산 문화는 양사오 문화의 파생이다. 이 시기에 사회경제는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고, 석기 제작 도구는 더욱 세밀하게 연마되어 석기는 극히 드물다. 나무 기지, 일종의 굴착도구는 이미 사용되고 있으며, 일부 사이트에서 비석과 삼각 쟁기를 발견하였다. 이러한 개선된 생산 도구는 토지를 개간하는 능력을 크게 높였다. 돌칼, 돌낫, 낫 등 수확 도구를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것은 농업 생산이 일정 규모에 도달하여 수확이 증가했음을 보여준다. 당시 사람들의 의류 재료도 동물 가죽에서 식물 섬유로 진화했다. 마을 분포가 더욱 밀집되어 있다. 도자기, 돌, 옥, 페인트, 나무 등의 소재의 예기, 악기는 감탄을 자아내고 심지어 정교한 정도에 이르렀다. 일부 묘사와 필기기호는 일반적으로 한자의 초기 형태로 인정될 수 있다. 가축의 종류와 수량이 모두 증가했고, 어떤 묘에는 아직도 돼지머리가 묻혀 있다. 약 6000 년 전, Xi 'an 반파 유적지의 집, 토취장, 무덤에서 많은 기장의 유적이 발견되었다. 그중 깊이가 1 미터도 안 되고, 밑직경이 약 1 미터인 작은 구덩이가 있고, 구덩이 안에는 썩은 좁쌀재가 쌓여 있어 좁쌀을 보관하는 곡식 저장고로 보인다. 무덤에서도 좁쌀이 발견되어 소녀의 부장품이 된 것을 보면 반파인 생활에서 좁미의 중요한 위치를 알 수 있다. [7] 약 7000 년 전, 장강 중하류, 즉 오늘날의 저장여요하무도 유적지에서 벼의 유적이 발견되었다. 고고학자들은 대량의 벼껍질, 볏짚, 벼잎 등을 발견했다. 그것의 첫 번째 문화 누적층에도 소량의 탄화쌀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톱밥 (파편) 등이 있습니다. , 각 층 간격 2 ~ 10cm, 총 두께가 100 cm 를 초과하고 가장 두꺼운 부분이 1 에 도달하는 다단계 연속 스택을 형성합니다. 일부 학자들은 이 쌀량 계산 방법을 의심하고, 하무도 유적지 발굴에 참여한 학자들도 의문을 제기했다 [8]. 우리는 하임도 유적지 쌀의 계산에 오차가 있어도 이렇게 많은 쌀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하임도 유적지가 농업생산에 많이 쓰이는 뼈와 같은 다른 요인들의 분석을 통해 농경농업이 발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농업 생산 수준은 상당히 높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농업명언) 신석기 시대 중기의 자기산 유적지에서 대량의 잿더미, 집, 참호를 발굴하고 정교한 농기구와 식량 작물을 발견하였다. 이 발견들은 중국 북부의 신석기 시대 초기의 농경 수준을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다. 발견된 구덩이에는 88 개의 곡식이 남아 있는데, 이 88 개 구덩이의 384 번 구덩이는 기장 두께가 2.9 미터이다. 당시 쌓인 좁쌀 부피는 약 10 입방미터로 약138200kg 에 해당했다. 계산 과정에서 실제와 오차가 있을 수 있지만 매장량 계산은 654.38+ 10 만 근으로 계산되므로 믿을 만하다. [9] 같은 시기에 허난성 배이강 문화 유적지에서도 비슷한 연대의 기장 유적이 발견됐다. 출토된 농은 자기산 문화의 맷돌, 석정봉, 돌삽, 석낫 등과 비슷한 것을 가지고 있으며 더욱 정교하고 가지런하게 만들어졌다. 1970 년대 배이강 유적지 발굴 당시 곡물 유적을 직접 발견하지 못했지만, 배이강 문화가 속한 신정현 사옥리 유적지 발굴과 배이강 유적지 재발굴 당시 기장 유적이 발견됐다. 이는 배이강 문화시대의 주요 식량 작물도 기장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모래둥지에서 유적지는 제 2 문화층 표면에서 0.5 미터 깊이에서 약 0.8- 1.5 평방미터의 촘촘한 탄화양귀비 알갱이가 발견되었다. [10] 고대인들은 농업 생산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우물의 발명을 황제에게 돌렸다. 예를 들어, "세본" 은 "황제는 만물을 보고 우물을 건너기 시작했다" 고 말했다. "이정괘해" 는 구름을 인용한다: "황제가 우물을 뚫다" 등등. 중국 선사 농경지의 분포는 항상 강을 따라 사는 특징을 나타낸다. 그것은 초기 농업이 물 방면에 있어서 강에 대한 의존도를 반영한다. 중국의 수계 별나바둑, 지류 시냇물이 종횡으로 교차해 선사 시대 강을 따라 살던 선민들에게 광활한 무대를 제공했다. 그러나 강을 따라 살면 사람들의 활동공간을 제한하고 농업 생산의 규모를 제한할 수밖에 없다. 우물의 발명은 농업에 대한 강에 대한 의존도를 바꾸어 농업 생산 규모를 전례없이 확대하였다. 동시에, 정착지의 분포는 강의 제한을 받지 않고 확대될 수 있다.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우물은 하임도 유적지 1-2 층에서 최초로 나타났으며, 택문화의 하층에 해당했으며, 그 연대는 14C 로 지금으로부터 약 5700 년 전이다. 이것은 장강 삼각주의 높은 수위의 늪지대로, 깊이 파지 않으면 쉽게 물을 볼 수 있다. 우물이 먼저 여기서 발명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황하 유역의 수위는 낮고, 우물을 파는 것은 어렵고, 우물은 농업에 대한 의의가 창강 삼각주 우물보다 훨씬 크다. 하지만 약 5000-4000 년 전 황하 유역 용산 문화 유적지에서 우물이 보편적으로 발견됐는데, 이는 우물이 황하 유역의 경제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남 낙양영리 유적지와 하남 탕음은유적지에서 발견된 고정은 지금으로부터 약 4000 년 전에 황제의 시대와 거의 일치한다. 황제 시대 농업 생산의 발전은 사람들이 자연에서 벗어나 자연현상에 대항하는 능력을 강화하고, 부족의 전반적인 실력을 강화하여, 전체 부족을 더욱 강해지게 하여, 나중에 중원 각 부락의 통일을 위해 견고한 물질적 기초를 다졌다. 황제 시대 농업 생산의 발전도 이후 중국 문화 발전의 기본 방향을 규정하여 농업 문명을 바탕으로 한 독특한 중화 문명을 형성하였다.

이 단락에서 황제의 공적을 편집하였다

문화 공헌

중국의 역사 기록에 따르면 그는 염제 이후 중국 부족을 통일했다. 그는 달력을 계산했습니다. 국민들에게 식량을 파종하도록 가르치다. 싱 캐릭터; 건지를 만들고, 악기를 만들고, 의학을 만들다. 길시: 황제는 10 일 건조, 12 지지를 길조로 하여 지금까지의 음력 (갑자, 을추, 계해, * * * * 60 년을 주기), 즉 도교의 60 주년을 고수해 왔다. 황제내경

수학: 숫자를 만들고 도량형을 설정하는 시스템입니다. 군: 바람 후에 괴도를 잡고 진법을 할 수 있어요. 음악: 인륜은 곡중의 대나무를 피리관으로, 오음 12 법을 정하여 현재에 적용된다. 옷: 원나라 공주 선조, 양잠 시작, 실크 옷 만들기. 의학: 제보와 병리학을 토론하고' 황제의 내경' 을 집필하다. 쓰기: 창호는 6 권의 책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주조정: 경산 (산시 중부에 위치) 주조정으로 큐슈의 다른 발명품, 배, 활, 집 등으로 나뉜다.

정신문명

발명 달력, 천문, 음양, 오행, 십이띠, 갑자력, 인물, 그림, 책, 악기, 의약, 제사, 혼상 결혼, 관, 무덤, 제사 냄비, 제단, 절, 점술 등.

정치적 진보

고국제를 건립하다: 분야를 강으로 하고, 여덟 곳을 일정으로 하고, 세 우물을 한 이웃으로 하고, 세 이웃을 한 친구로 하고, 세 친구를 한 리로 하고, 다섯 리를 한 도시로 하고, 열 도시를 수도로 하고, 열 사단을 한 사단으로 하고, 열 사단을 주로 하고, 전국을 큐슈로 나누었다. 소송직 설치, 좌우감 설치, 관직 20 개 설치, 각국 관리 국가, 삼공, 삼소, 사보, 사사, 육상, 구덕 (관명) * *** 120 포함. 각급 관원에게' 육금' 을 제기하고,' 무게' 는 과도하다. 즉' 소리, 색깔, 옷, 향, 맛, 방' 을 요구하며, 관원이 소박하고 낭비를 반대할 것을 요구한다. 덕치국,' 수덕진병',' 덕시 천하',' 수덕과 동심협력',' 인자도',' 수덕인의를 제시하다. 특히' 구덕대신' 을 설치해 인민에 대한 9 행 교육, 즉 판사와 교도소관으로 재직하고, 심각한 범죄를 저지른 사람에게는 손실을 선고하고, 심각한 범죄를 저지른 사람에게는 참수를 선고했다.

물질문명

역사서에 따르면 황제는 농업 생산에 많은 발명품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농경지 제도가 주요 중의 하나이다. 황제는 이전에 논밭이 무한하여 경작이 있었다.

관련 초상화는 무수히 많다 (19). 분쟁을 막기 위해 황제는 전국의 토지를 다시' 우물' 자로 나누었고, 가운데 하나는' 에이커' 이고, 주변 8 개는' 사전' 으로, 8 개가 경작하고, 수확은 관청에 납부하고, 우물은 흙을 통해 파냈다. 농경지는 경작제를 실시하고, 제때에 100 알을 파종하고, 절구를 발명하고, 원림 묘포를 열고, 과일과 채소를 재배하고, 뽕나무를 심고, 가축을 기르고, 방목한다. 바느질에 있어서, 우리는 베틀을 발명하고, 직물을 만들고, 옷, 신발, 모자, 커튼, 담요, 가운, 모피, 천막, 갑옷, 깃발, 서까래를 만들었다. 도자기, 그릇, 접시, 주전자, 텅스텐, 접시, 주전자, 난로 등을 만들다. 제련에서 구리를 제련하여 구리 솥, 칼, 동전, 심벌즈, 구리 거울, 시계, 텅스텐을 만든다. 건축 방면에서 궁전, 당, 원, 홀, 정, 보루, 건물, 문, 대, 누에방, 전, 옥집, 궁이 건설되었다. 교통 방면에서 배, 차, 유도차, 드럼차를 제조하다. 군사 장비 방면에서 칼, 총, 활, 화살, 석궁, 육기, 기, 오각기, 뿔, 기, 사다리, 탑, 포, 검, 궁수 등을 만든다. 일상생활의 숙식, 죽, 쌀, 술, 고기, 저울, 통, 자, 연, 사건, 카펫, 도장, 구슬, 등, 침대, 좌석, 발 등.

치우와 황제의 전투

치우와 황제의 전쟁에는 세 가지 버전이 있다. 하나는 황제가 염제를 물리친 후 다시 치우를 물리치고 황위를 공고히 하는 것이고, 황제와 치우의 전쟁은 황염전의 여파로 보인다. 한편 치우는 적제 (즉 염제) 를 추방하고, 적제는 황제를 고소하고, 양제는 손잡고 중허에서 치우를 죽였다. 셋째, 치우는 황제를 공격하기 위해 군대에 갔고, 패배하여 죽임을 당했다. 허베이 () 사슴황제전 치우 () 유적지.

첫 번째 주장은' 한서 사기' 와 같다. 오제 연대기' 에 따르면, "헌원은 수덕이 한본의 들판에서 염제에 대항하기 위해 제정한 고무장병, 통어오기, 만민을 위로하고 곰을 용호로 가르치는 5 술이다. 세 차례의 전투를 치르고 이기다. 치우가 난동을 부려서 황제의 목숨이 필요하지 않다. 황제는 군벌로서 사슴의 땅에서 치우와 싸우므로 치우에게 빌붙어서 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태사공은 황제의 이름이 헌원 () 이고, 국호 곰 헌원 () 이 차 () 를 의미한다고 말했다. 자동차 제조 기술을 발명한 씨족과 그 지도자의 이름을 가리켜야 한다. 예를 들어 농기구를 만드는 기술을 신농이라고 하고, 어구를 만드는 기술을 부적이라고 하며, 불을 붙이는 기술을 수인씨라고 한다. 곰 국가호가 있어요. 당시' 국가' 는 사실 부족이었다. 곰,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호랑이는 6 종의 동물의 이름이며, 곰 부족의 6 개 씨족의 이름이나 토템이어야 한다. 한천, 물명, 오늘 베이징 연경현에 있습니다. 사슴은 산명으로 허베이 () 성 사슴현 () 에 위치해 있어 한천 () 에서 멀지 않다. 두 번째 설법은 주조의' 쉽게' 에서 볼 수 있습니까? "맥해를 맛보다" 도 역사상 최초로 황제에 관한 기록이다. "치우는 황제를 쫓고, 사슴의 자리를 다투고, 적제는 황공하다. 황제에서 치우를 들고 중기를 죽였다고 한다. \ "Guangping 땅 아 라고 합니다. 전투는 사슴산 아래의 넓은 지대에서 발생했고, 벽 구석은 벽 구석을 가리킨다. " 9' 는 8 더하기 1 의 구체적인 숫자에 국한되지 않고 많다는 뜻이다. 구각이 모두 맑다' 는 뜻은 치우가 유산을 남기지 않고 적제 () 부족을 추방했다는 뜻이다. 제희는 중원 지주를 가리킨다. \ "엘야? 토지 해석: "Jizhou 는 두 강 사이 라고 합니다." 곽후는 "동강에서 서하까지" 라고 말했다. 당시 황하가 바다로 들어가는 곳은 동강이라고 하고, 하천이 남쪽으로 내려가는 곳은 서강이라고 했다. \ "리 저우? 직원: "진북 악병주" 는 산서태원과 하북정정정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 동북은 유주라고 불리는데, 오늘의 베이징에 속한다. 고대 창주는 은거 합병의 남쪽, 산시 남부, 허베이 서남에 위치해 있다. 전설에 의하면 치우는 오늘 산서운성 해주에서 살해되었다고 한다. 세 번째 설법은 전국 시대부터 한대까지의' 산해경' 이다. "북대황경" 에는 "치우는 병사를 위해 황제를 공격한다. 황제는 응룡에게 창주의 무지막지한 땅을 공격하라고 명령했다. 응룡가축이 물을 마시다. 치우는 풍백우신에게 큰 폭풍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다. 천황제 황제는 비가 멎으면 치우를 죽였다고 말했다. 풍백우사는 농경 치우 부락 기상학에 능한 무당이다. 나중에 그는 농업 기상신이 되었고, 그는 사찰을 세웠다. 그는 18 살 때 연설을 했다. 뭘 잘못했어요? "과거 10 일" 은 "과거 황제가 귀신을 태산에 올려놓았다. 치우가 앞에 있고, 바람부가 쓸고, 비가 쏟아지고, 비가 쏟아지고 있다" 며, 풍백우사와 치우 부족의 밀접한 관계를 반영했다. 농업부락 생산의 풍작부는 바람과 비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더 이상 불가능하거나 누가 옳고 그른지 조사할 필요가 없다. 상해에서 수천 년이 지난 후에야 책에 기록된 이런 선사 전설에 대해 역사가들의 관심은 그 속에서 드러난 역사적 그림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민족학자들은 전설에 반영된 민족 유형, 문화적 특징, 민족의 형성과 진화 과정에 관심이 있다.

이 일화와 전고를 편집하다

신화 및 전설

황제와 안지는 모두 중화민족의 조상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때때로 자신을 "염황자손" 이라고 부른다. 황제의 첫 번째 공주는 조상이고, 두 번째 공주는 레이팡 (), 사옥 (), 어미 () 라고 한다. 《사기》에 따르면: "황제의 25 자, 그 성을 얻은 자는 드라마 《전설》의 황제 (정준) 이다.

전설에는 열네 명이 있다고 한다. 전호, 제호, 당요, 우순, 하상주의 군주는 모두 황제의 자손이다. 황제에 관한 전설: 그가 태어난 지 열흘 만에 말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는 젊었을 때 기민하고, 젊었을 때는 성실하고 유능하며, 성인이 되었을 때는 총명하고 결단력이 있었다. 치우가 포학하고 무정할 때 제후를 삼키다. 당시 세계에서 농경과 의학을 발명한 염제는 이미 쇠락했다. 추장들이 서로 공격하자 전쟁이 끊이지 않아 끝없는 고통을 초래했다. 염제는 방법이 없어서 황제에게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었다. 황제는 의연하게 천하를 안정시키는 책임을 맡았다. 황제와 치우는 사슴과 교전하여 쌍방의 장병들이 용감하게 싸웠다. 대장후풍과 이목의 도움으로 황제는 마침내 치우를 붙잡아 벌을 주었고, 신하들은 그를 천자라고 존칭했고, 얼굴을 대신하여 * * * 천하의 주인이 되었다. 그 덕으로 황제라고 부른다. 얼마 지나지 않아 세계에서 또 다른 폭동이 일어났다. 황제는 치우의 위망이 아직 있다는 것을 알고 치우상 한 폭을 그려 곳곳에 걸었다. 전 세계 사람들은 치우가 죽지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단지 황제에게 굴복했을 뿐, 더 많은 부족이 그들과 합류하였다. 나중에 치우는 전신으로 존경을 받았다. 염제는 치우에게 패했지만 실력은 여전하다. 그는 황제가 천하의 주인이 된 것에 불만을 품고 잃어버린 지위를 되찾으려다가 결국 일어나 반란을 일으켰다. 염제와 황제가 충돌하여 결전이 한천의 들판에서 열렸다. 세 차례의 격전을 거쳐 황제가 이겼다. 그 이후로 황제는 마침내 천하 * * * 주의 지위를 확립하여 천하를 호령하고, 말을 듣지 않는 부락은 모두 천자로 토벌되어야 한다. 황제는 장기간 집권하고, 국력이 강성하며, 정치적 안정과 문화 진보가 있다. 글, 음악, 달력, 궁전, 배, 옷, 나침반 등 많은 발명과 생산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순과 우, 당은 모두 그의 후예이기 때문에 황제는 중화민족의 동조로 여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