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구술은 찰클라가 연습한 것으로, 그의 입에서 큰 불덩이를 뿜어냈다.
호룡의 술은 차크라를 훈련시켰고, 입에서 몇 개의 거대한 용형 화염을 뿜어내어 적을 공격했다.
봉선화의 기술은 호불덩어리와 비슷하지만 주로 수량 위주로 한 번에 여러 개의 불덩이를 발사한다.
용불의 예술은 한 줄로 적을 연결시켜 기폭 장치로 사용하는 것이다. 불은 직접 적을 가리킨다. (매우 치명적)
용염탄은 거대한 불덩이 공격보다 위력이 더 크다.
잿더미가 타 입에서 뜨거운 잿더미 구름을 뱉어 서로 3 도 화상을 입었다. 화염이 아니라 연기를 내뿜기 때문에 공중에서 일정 기간 동안 연소를 유지하여 적을 포위할 수 있다.
개구리 기름 탄환은 두꺼비 부인의 입에서 뿜어져 나오는 대량의 기름에 불을 붙이고, 그 탄사력을 이용해 목표물까지 연소시켜 두꺼비 부인을 불렀다.
하늘이 습격하여 이상한 검은 불꽃을 일으켰다.
저주지옥의 불은 하늘에서 거대한 불덩이를 불러 목표물을 공격한다.
강풍이 거대한 불꽃을 일으켰다.
불이 꺼지면, 그것은 한 바퀴의 화염을 풀어 적을 공격할 것이다. 공격력이 높지 않아 풍일적인 수법에 협조해야 한다.
화재 탈출보다 더 강력한 화재 탈출 기술인 호불구 기술.
머리가 세게 방화사다리의 한 구석에 부딪쳐 화염의 입에서 뿜어져 나왔다.
수로에서 도망치다
분수는 물을 통해 응결되어 자신을 분신으로 만들고, 공격력은 본체의 10 분의 1 에 불과하며, 본체에서 너무 멀어서는 안 된다.
흑우의 예술, 수역의 예술, 보충판.
물은 적을 물에 가두어 상대방이 반격할 수 없게 하지만, 시술자는 물에 닿아야 한다. 즉 갇힌 사람을 떠날 수 없다
수룡탄의 수법은 물을 응결시켜 재키 찬 모양을 만들어 적을 공격하는 것으로 고급 인내술에 속해야 한다.
물상어 폭탄 기술은 매우 파괴적이다. 물이 상어의 모양을 형성하기 때문이다.
물컵의 근원은 바닥에 걸쭉한 액체를 많이 뱉어 적에게 달라붙어 적의 행동을 방해했다.
폭포의 기술은 폭포의 물로 상대를 공격하여 공격력이 높다. 고급 수상 탈출 지구력 기술 중 하나입니다.
수천 개의 화살이 물에 응집되어 물이 되는 것은 한 손만으로 봉인할 수 있는 비술이며, 카카시조차도 이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이 넘쳐 목표 주위에 많은 물집이 생겼다.
토네이도가 해수면에 소용돌이를 만들어 적이나 물체를 해저로 빨아들인다.
맹렬한 물 서핑이 입에서 강력한 물기둥을 뿜어내어 목표물을 공격하는데, 물의 양은 2 세대 물 이순신에 버금가는 양이다.
물치탄은 수면에 회전수 기둥을 만들어 각 방향에서 상대편의 하부를 공격한다.
철포탄 두꺼비는' 두루미' 를 상대할 때 참술을 써서 입에서 대량의 물 (물포) 을 뿜어내어 상대를 공격했다.
다섯 손가락 상어는 수면에서 아래로 차크라를 수송하여 상어처럼 수중 목표물을 공격한다.
안개는 짙은 안개로 적의 시야를 방해하여 상대를 공격하지만, 안개가 너무 짙으면 자신의 시야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소리 없는 살인' 을 다시 아는 사람 외에는 0 에 가까운 시야집중도를 사용하지 않는다.
수진벽은 물을 매체로 만들어 연예인 본인을 보호하는 데 쓰이며 오발 공격에 특히 효과적이다.
악구가 봉쇄되면 수도관 폭탄과 같은 물줄기가 터져 살상력은 크지 않지만 시냇물 환경이 형성된다.
물결은 강력한 수상 탈출 기술로, 대량의 물을 사용하여 목표물에 명중한다.
사격은 물을 이용해 형성된 충격파 공격 목표물을 이용해 일정한 피해를 입혔다.
흐르는 물의 예술은 소량의 물로 상대를 공격한다.
딱딱한 소용돌이 수날이 손에 물 소용돌이를 만들어 물 창으로 만든 다음 힘껏 던진다. 그것이 적과 접촉할 때, 거대한 수도꼭지가 형성되고, 위력이 크고, 화려하고, 매우 강력하다.
물의 칼날은 공기 중의 물을 손에 집중시켜 무기를 형성한다.
단수는 차크라를 어느 부위에 집중시켜 물로 만들었다. 땅에 떨어지면 연기자 주변의 땅이 액화되어 고속 운동 (스케이트와 유사) 을 실현하고 물을 칼날로 가압해 적을 공격한다.
수룡채찍은 물을 한 곳에 집중시킨 다음 사방을 향해 총을 쏘아 적을 공격한다.
물 공격이 막 일어나자 큰비가 물을 모아 괴물 공격 목표로 만들었다.
공격을 피하기 위해 수역의 이중 액화 몸.
수천공격은 수뢰와 비슷하지만 범위가 더 넓다.
끓는 냄비의 예술 제조 폭포
수상포격으로 물포 공격이 발생하다.
토루
마음속의 참수는 지하로 뚫고 들어가 상대방을 지하로 끌어들여 머리만 땅바닥에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를 쫓는 것은 상대 자신의 피를 사용한 다음 개로 후각으로 상대를 추적하는데, 시야가 불분명할 때 매우 유용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영적 예술 중 하나)
손에 든 칼은 팔에 덮인 모래를 방추로 바꾸어 발사했다. 커버 면적이 커서 살상력이 매우 강하다.
사갑은 모래로 자신을 감싸 갑옷을 형성한다.
모래방패는 맥륜을 이용하여 모래와 물줄기를 조작하여 외부 공격에 대응한다. 이 기술은 나의 의지와 무관하며 완전히 자발적이다.
모래의 이중신은 차크라로 모래를 통제한 후 이중신의 인내술을 창조했다. 이 분신에 대한 공격은 모래에 의해 해체될 수 있지만, 모래분신은 물리적 공격만 할 수 있고 인쇄는 할 수 없다.
모래가 순식간에 모래와 함께 움직인다.
나는 나로가 빗물을 용인할 때의 인내심을 좋아한다. 그는 모래로 상대를 감싸서 움직일 수 없게 할 수 있다.
모래는 적에게 대량의 모래를 묶고, 모래는 확대판을 묶었다.
모래폭포 장례식에서 자사관 확장술은 모래로 상대를 산 채로 눌렀다.
모래장은 목표 아래의 모래를 통제하여 모래로 만들고 지하 200 미터 지점에서 표적을 짓밟는다.
모래의 침식은 모래를 띠로 만들어 목표를 향해 쏘았다.
모래가 비가 오면 비가 와서 사람을 덮는다.
모래는 거대한 모래파도를 휘감고 적을 매몰시켜 온 지형을 바꿀 수 있을 정도로 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모래 폭풍이 매몰되는 순간 대량의 모래를 압축하여 사람을 눌렀다.
폭포총은 피라미드 모양의 모래로 상대를 매몰시킨 다음 수학수 같은 모래로 상대를 쏘았다. 이 수법은 사리의 차크라를 소모하여 굳어지게 하고, 신속하게 차크라를 석방하는데, 차크라는 특히 크고 살상력도 크다.
뇌사침은 모래를 바늘로 만들어 적 주위에 뿌려 번개를 만들어 적을 공격한다.
두루미 방패가 모래로 너구리 같은 방패를 만드는 것은 확실히 방어적인 것이다.
수학의 창은 모래를 창 던지기로 응결시켜 던졌다.
수학은 영매자의 잠잠예술에 매료되어 불면증 증상이 있다. 여우' 두루미' 에 빙의된 사람은 밤새 편히 자지 못했다. 만약 네가 잠들었다면, 너의 성격은 수학에 의해 서서히 침식될 것이고, 결국 너는 자아를 잃게 될 것이다. 평소에 잠을 잘 못 자서 영매는 종종 불안정하다. 그러나 심령술사가 평소에 깨어 있을 때, 두루미의 힘은 억제된다. 하지만 영매가 스스로 잠을 자면 주격이 나온다.
세 번째 눈은 모래로 세 번째 눈을 만들어 시신경과 연결한다.
사철이 방출될 때, 빗물은 대량의 자성 사철 공격 목표를 분사하여 꼭두각시 3 대 풍영 창조물을 모두 소멸시킬 수 있다.
사철 경계법은 대량의 대구경 강철 바늘을 쏘아 목표물로 날아갔다.
폭파된 진흙은 손의 입을 통해 각종 뇌관으로 가공되었다.
찰흙새 폭탄이 비행 중에 폭발했다.
점토 거미 폭탄은 거미처럼 보이는데, 사람의 몸에 올라가서 폭발할 수 있다.
진흙 쌍술은 진흙과 몸을 바꾸어 몸을 위험에서 벗어나게 했다. 이 기술은 인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라진 폭파는 자신의 분신으로 적을 유인한 후 분신을 폭발시켰다.
C2 용, 거대한 용은 다양한 폭탄을 생산할 수 있다.
18 C3 점토는 최고 수준의 차크라' C3' 을 첨가해 만든 것으로 매우 파괴력이 강하다.
C4 갤로는 세포를 파괴합니다. 강대하다.
토중영어의 기술은 상대의 그늘에 잠입한 뒤' 몽롱한 화신' 의 기술에 맞춰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공격을 개시한다.
토류벽은 수진벽과 비슷하며, 토양을 매체로 삼아 벽을 짓고 예술가 본인을 보호하는 것이 특히 효과적이다.
토류 벽의 벽은 벽만큼 높이 지어졌다. 강화판의 지류 벽.
대지용 껍데기는 용형 흙을 불러 목표물을 향해 고속 토단을 연속적으로 발사한다.
지류강은 한 곳의 지면을 늪으로 바꾸어 강처럼 흐른다.
도살령만두는 거석 하나를 들어 목표물에 명중했다.
토둔계토옥당은 상대방을 암석 공간에 가두지 않기 때문에, 끊임없이 ZKL 을 석방하여 사람의 차크라를 유지하고 흡수해야 한다.
육지에서 돌아온 후, 너 앞에 작은 흙벽을 세워 자신을 보호한다.
진흙 방패는 세게 쳐서 지면 부분을 갈라서 목표가 균형을 잃고 쓰러졌다.
노란 늪이 큰 늪을 소환했다.
바위가 무너지고 떨어지는 바위가 목표물에 부딪쳤다.
자석은 무한한 암석 파편을 참으며 적 뒤에 강력한 자기장을 만들어 바위를 부수고 적을 공격한다.
자석은 은근하고, 전자파는 전자파를 만들어 적을 끝낸다.
바위가 눈을 불어서 자갈 목표물을 고속으로 비행한다.
땅을 치다.
먼지 지옥의 마법은 어느 곳의 진흙 바닥을 함몰시켰다.
바위의 은폐는 마음의 수송과 비슷하지만 물리적 공격을 완전히 피할 수 있다.
Body double 은 토양이나 바위를 매체로 사용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body double 의 예술과 유사합니다.
손가락을 깨물고 손을 패턴에 대고 바꾸면 곧 지형이 패턴의 내용에 따라 변한다.
적을 석두 포위하고 상대방의 예술을 분쇄하다.
암봉을 훔쳐 암봉을 만들어 적을 공격하다.
암석 숨겨진 예술은 암석 토양을 이용하여 숨기고 이동한다.
암석 기둥은 적의 주위에 단단히 세워져, 토기둥을 만들어 적을 가두었다
회랑은 돌로 적을 에워싸고 적의 시선과 행동을 막았다.
한계창조의 예술을 탐구하고, 망령의 흙은 자신이 죽인 사람을 부활시키고, 그들의 사악한 땅을 통제하고, 도망가서 그들의 노예가 된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개미 지옥은 상대 밑의 땅을 연화시키고 회전시켜 상대를 지옥으로 떨어뜨렸다.
경화는 몸을 단단하게 하여 물리적 공격 피해를 줄인다.
레이튼
천조 (레이첼) 는 찰클라를 손바닥에 집중시켜 일격으로 숨지는 효과를 내고 공격력이 강해 인체를 관통할 수 있다.
천새류 조조는 자창술을 돕고, 전신에서 전기 차크라를 보내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한다. 그것은 매우 강해서 절대 방어라고 한다.
기린 창작술은 불을 이용해 번개를 만들어 자연의 거대한 번개력을 손에 집중시켜 적을 폭격했다. 공격할 때 번개는 기린의 모양으로 변하고, 순식간에 돌맹이를 잿더미로 만든다.
번개의 이빨은 두 칼의 마찰을 통해 번개를 불러 목표물을 공격한다.
벼락치기는 두 자루의 칼로 고압을 방출하고 목표물을 향해 산란했다.
번개공은 두 칼 사이에 고압전구를 만들어 목표물에 던졌다.
낙석은 전기의 힘으로 바위를 부수어 흩어지게 하고 목표물을 명중시켰다.
회오리바람 레룡은 천둥을 불러 자신을 감싸고 용의 모양으로 목표물을 공격했다.
번개 갑옷은 번개 소포 자체를 소환하여 방어한다.
지면에 붙어 있는 번개는 앞만 겨누고 거리는 가깝지만 악귀와 함께 있으면 대단하다.
의사 어둠이 입에서 번개를 뱉어 적을 공격했다.
폰툰
바람의 칼날은 손에 빠르게 회전하는 바람을 모아 검으로 만들었다.
맥륜으로 바람을 가르다.
바람이 차크라를 거슬러 돌더니 바람을 다시 돌렸다.
천풍이 서로 습격하다.
공기포는 한 물체를 우회하여 상대방을 공격했다.
공작새 회오리바람이 순풍을 참수하고 참수를 피하다.
공작새 회오리바람이 많이 돌다.
풍살진 Temari 는 조조 전투에서 쓰이는 수법으로, 그녀의 큰 팬으로 인한 진공기류를 이용해 상대를 공격하는 것이다.
가마쿠라의 예술은 부채로 허리케인을 불었다
위대한 가마쿠라 시대 예술의 증강판
다진 춤은 족제비 한 마리를 불러 낫을 들고 매우 강한 허리케인을 불었다.
나선환은 찰클라가 작은 범위 내에서 고속으로 회전하는 거대한 파열력으로 적의 기술을 소멸시켰다.
옥소라환은 자신의 그림자 분신에 의해 동시에 큰 소라환을 들고 공격한다.
나선형 손에 있는 칼은 명인의 원술에 속하여 두 개의 어두운 그림자가 있어야만 사용할 수 있다. 4 세대 나루토 닌자조차도 초고수준의 닌자를 완성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나루토 닌자가 절반까지만 진행되며 기간은 몇 초밖에 지속되지 않지만, 위력은 원판 나선환보다 훨씬 뛰어나다. 체내 연결체 세포의 경락 시스템을 중단하고, 심지어 차크라를 수많은 작은 바람잎으로 바꿔 세포 잣대에서 미시세계를 공격하고 모든 세포를 파괴할 수도 있다. 대단하지만 명인의 몸에도 큰 상처가 있다.
입에서 강풍을 돌파하는 것은 사용자 정도에 따라 이 술의 위력을 크게 조절할 수 있다.
무한먼지의 돌파구는 내가 애로가 (완전판) 된 후 쓰는 수법으로, 주로 강한 모래바람을 이용해 상대를 공격하는 것이다.
두루미 훈련 껍데기가 입에서 대량의 차크라를 함유한 태풍구가 목표물 모래를 공격하는 묘수를 뱉었다.
꽃춤을 출 때 토네이도가 전방에서 풀려나고, 바람이 꽃잎을 섞고, 범위가 넓고, 힘이 크다.
수파 손바닥은 차크라에 집중한 다음 바람을 휘둘러 적을 공격했다.
수포열풍 손바닥의 차크라가 손에 집중되고 적을 공격하며 공격은 지속적이고 강력하다.
바람이 공기를 집중시켜 바람을 형성한다.
허리케인 강화판
압력각은 다른 사람의 심장에서 만든 고급 풍일기술을 이용하여 고압 공기를 만들어 적을 날려버린다.
지구력의 기본 기교 중 하나로, 다른 것으로 바꿀 수 있고, 가장 흔한 것은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 14 에서, 나인은 한때 부마의 손에 칼이 되었다.)
조합변환은 자신을 다른 사람, 동물, 물체 등으로 변환한다. 제 2 자와의 결합을 통해.
신체적으로 분리된 닌자의 기본 기술 중 하나는 차크라에서' 잔영' 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실체가 아니라 적의 시선을 어지럽히는 데 쓰인다.
몸짝은 기초인술 중 하나로 순식간에 자신의 신분으로 동물/식물을 교환하여 공격을 피한다.
심령 수송의 예술
유혹은 명인이 스스로 창작한 참술 중 하나로 변주술로 바뀌었다. 시술자는 적의 시선을 막기 위해 나체 여자로 변할 수 있으며, 3 세대 호영도 이 수법에 필적하기 어렵다.
밧줄의 속박에서 벗어나는 데 사용되는 기본 지구력 기술 중 하나는 매우 실용적인 처진 기술이다.
고급 인술
그림자 분신술은 1 세대 호영이 직접 봉인한 고급 닌자이다. 그것은 맥륜에서 만들어진 실체이다.
다중 그림자 분리술의 강화판' 그림자 신통술' 은 동시에 천여 명을 창조할 수 있다.
후궁의 술, 그림자와 유혹의 결합. (명나라 특별한 기술? ! ) 을 참조하십시오
뱀 두 마리가 서로 죽이고 함께 죽다.
잠복한 뱀손은 뱀을 손에서 풀어 상대의 금술대뱀환 창작을 공격했다.
은사수가 손에서 여러 마리의 뱀을 풀어 상대방을 공격하는 금술대사환 창작을 했다.
빈 막대는 손에 든 총관에서 충격파를 방출하여 이삭의 크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사람은 어쩔 수 없이 그의 몸을 바꿀 것이다.
위와 같이 극파를 썰었으나, 전력을 다해 사용해야 한다.
소리를 입고 있는 도스는 오른손 장치로 부딪치는 소리를 내며 상대의 귀에 있는 세 개의 반고리관을 파괴했다. 공격당한 적은 균형을 잃고 설 수 없다.
그림자는 나량사슴환 처리음참의 인내력 기술을 모방하여 자신의 그림자를 상대방의 그림자와 연결시켜 상대방이 자신과 같은 동작을 하도록 할 수 있으며, 효과는 겨우 5 분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나이량사슴환 아버지의 독문 묘기 비꼬는 그림자. 그의 그림자가 상대와 겹치는 한, 그는 상대에게 자신과 같은 동작을 하도록 강요할 수 있고, 그림자에서 손 같은 것을 만들어 상대를 잡을 수 있다.
그림자 솔기는 표면을 직접 떠나 그림자로 목표물을 공격한다.
그림자는 손에 검의 예술을 모방한다. 사슴환은 아스마의 유적인 차크라날을 들고 자신의 음속성 차크라를 입력해 상대방의 그림자에 투사하면 그림자 속박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언어 폭풍의 예술은 어떤 식으로든 물리적으로 목표물을 공격한다 (알 수 없음)
성룡은 끊임없이 공중의 두루마리에서 숨겨진 무기를 꺼내 상대방에게 던졌다.
쌍승룡은 끊임없이 공중의 두 두루마리에서 숨겨진 무기를 꺼내 상대방에게 던졌다.
예를 들어, 수천 권의 애로가 사용하는 닌자술은 우산 속의 수천 개의 기술을 이용하여 상대를 찌르며, 채크라 통제를 이용하여 사냥감을 도망갈 곳이 없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술, 닌자술, 닌자술, 닌자술, 닌자술)
꽃의 손에 있는 칼은 꽃을 손에 있는 칼과 같은 회전 공격으로 바꾼다.
손에는 검모란의 종이가 있고, 손에는 검이 종이로 접어서 적을 공격한다.
타일의 손에 있는 칼은 타일을 손에 있는 칼처럼 자동적으로 목표물로 날아가게 한다.
손안의 검의 그림자가 분리되어 3 대 손안의 검, 분열된 실체를 창조하였다
손에 검그림자 풍차는 다트의 검과 비슷하다. 공격할 때 자동으로 몇 자루의 검을 나누어 대규모 동시 공격을 할 수 있다.
Sharingan 이 처음으로 뱀환을 만났을 때, 그는 독특한 기술을 사용했다. 먼저 철사로 상대를 묶은 다음 입에 불꽃을 뿌려 상대를 공격한다.
흑룡은 여러 사람이 겹쳐서 장갑 칼날을 뻗어 고속 회전 공격 목표를 세웠다.
여래침은 먼저 여러 개의 바늘을 지하에 삽입하여 목표물을 공격하는 것을 통제한다.
날으는 침안개 모래가 입에서 많은 작은 바늘을 뱉어 안개처럼 목표물을 향해 쏘았다.
두꺼비 입 묶음은 지정된 공간을 큰 두꺼비의 식도와 연결시킨다.
자기 반양도는 다른 사람이 과거를 떠올린다.
어둠 속에서 사용하는 지구력은 적을 잠시 움직일 수 없게 한다.
금지 주문 중 하나는 마법에 걸린 사람이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지만, 동시에 무한한 힘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강력한 침략을 가할 수 있기 때문에 양날의 검이다.
빈매미의 예술은 소리를 분산시켜 다른 사람들이 소리의 근원을 확인할 수 없도록 하는 것이다.
플래티넘도는 많은 작은 거미를 이용하여 큰 면적에 거미줄을 뿌려 목표 위치를 정했다.
거미줄은 거대한 거미줄로 장식되어 목표의 행동, 시각 등을 방해한다.
거미가 묶여 입에서 거미줄을 뱉어 목표를 가두었다. 유령 알약은 혼자 있을 것이다.
거미는 금을 붙이고 입안의 속건성, 고경도, 날카롭고 질긴 물건을 쓴맛으로 목표물에 던졌다. 귀동환은 단독으로 만날 것이다.
거미가 실을 감고 입에서 거미줄을 뱉어 목표를 가두었다. 귀동환은 혼자 있을 것이다.
거미의 소굴이 열리고, 입에서 거대한 거미줄을 뱉어 목표를 가두었다. 유령 알약은 혼자 있을 것이다.
바늘은 털을 숨기고 고슴도치의 가시처럼 자신을 보호한다.
이것은 자연적으로 소환된 두꺼비가 위험을 없애기 위한 계략이다. 속담에' 태산 압정' 도 이 수법과 비슷하다.
두꺼비는 잘게 다지고, 다지고, 다지고, 다지고, 다지고, 다지고, 다지고, 다지고, 다지고, 다진다.
독안개가 입에서 뿜어져 나왔다.
혀와 치아의 끈적임이 입에서 강산을 뿜어낸다.
나루토 3 세대는 수정구를 사용하여 특정 사람의 지구력을 추적한다. 모든 사람이 추적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이 사람의 정보와 차콜라의 특징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거리는 제한이 없다.
환상의 인내력을 완화하다.
사족술, 견오즈카 참술 중 하나로 인술을 이용해 동물을 모방하여 공격력, 속도 및 기타 능력을 높인다.
오크의 적환 닌자 기술은 동물을 모방하는 방법과 정반대로 적환을 뾰족한 이빨로 바꿀 수 있다. 이것으로 상대를 교란시키고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이를 통해 몸이 빠르게 회전하여 상대를 공격한다.
동동 자신과 개의 몸은 동시에 빠르게 회전하여 상대를 공격한다.
인간과 짐승을 섞어서 치아와 적환이 결합해 쌍두늑대가 되었다
늑대개는 거대한 두 개가 되어 몸이 빠르게 회전하여 서로 공격한다.
사령술은 인술을 이용해 시체로 하여금 짧은 심장 박동을 하게 하여, 활동을 할 수 있게 하여 적의 시선을 어지럽히는 데 쓸 수 있다.
일월의 춤을 추는 연기자는 두 곳에서 세 개의 그림자로 적의 사각을 동시에 공격한다.
영매술은 소환하기 전에 각종 동물과 계약을 맺을 수 있는 인내술이다. 예를 들어, 뱀알 속의 뱀과 후래도 두꺼비.
맥륜 꼭두각시 통제.
자신을 꼭두각시로 만들다.
살아있는 꼭두각시는 찰클라스로 인형처럼 목표를 조종한다.
콜 10 꼭두각시가 동시에 손가락을 조작하는 기술은 반드시 금지해야 한다.
홍비스킬 100 명 연습, 동시에 거의 100 개 꼭두각시 통제를 소환한다. 전갈은 일찍이 이 기술로 한 나라를 파괴한 적이 있다.
검은 비밀 기계는 검구랑이 내놓은 것이다. 그는' 검은 개미' 라는 꼭두각시 인형으로 상대를 몸에 가두었고,' 까마귀' 는 뾰족한 모래 방패를 몇 개 사용했다.
삼보가 백비기술에 흡수된 후, 세 사람은 대량의 차크라를 모아 지정된 목표를 흡수했다
더러운 흙이 환생하는 것은 일종의 금기의 부름술로, 죽은 사람을 다시 태어나게 할 수 있다. 소환 과정은 시술자의 피와 살아 있는 사람의 희생을 통해 소환된 사람의 몸을 세계로 돌려보내야 하고, 소환된 사람은 시술자의 뇌에 묻혀 살인자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네 개의 보라색 염진이 보라색 반투명 벽을 생성하여 모든 접점에 불을 붙였다.
사자안개 배열은 자안개를 만들어 약을 복용한 후 가사상태를 유지하게 한다.
영혼이 자신의 영혼을 옮기고 상대방의 몸을 차지하며 3 년에 한 번 금지한다.
다이빙 깊이를 금지하다. 이 기교로 다른 사람에게서 어떤 능력도 빨아들인다.
다섯 개의 결계에는' 금지' 기호가 다섯 곳의 결계 주위에 붙어 적들이 결계에 들어가는 것을 막을 것이다.
중국 지구력 시험 전 Za 약사주머니가 쓰는 인내술은 사실 닌자 정보를 수집하는 데 쓰이는 카드라는 것을 알고 있다.
뱀환의 인내력은 다른 사람의 얼굴을 복제하면 피해자의 얼굴은 녹듯이 사라진다.
나생문의 좌우 양측이 공동으로 철문을 소환하여 방어를 하다.
삼중나생문은 세 개의 철문 방어를 소환한다.
마법의 피리는 피리로 망령공격을 조종한다.
차크라 흡수술은 상대 차크라 적동갑을 흡수하는데, 한 사람은 특별한 체질을 가져야 한다.
저주는 적의 마술을 튕기고, 마술을 시전 할 때 몸은 해골 모양으로 변한다.
여덟 개의 탈갑이 여덟 개의 문을 열고, 찰클라의 유량을 크게 증가시켜 불그림자 위력을 얻고, 몸에 부작용이 있다. 8 문이 완전히 열리면 조작이 금지되어 생명이 위험하다.
공작새에게 맥륜을 모아 화염에 여섯 개의 문을 흩어지게 하다. 그것들을 열 필요가 있다.
몸을 대가로 다섯 개의 문을 폭파하다. 적에게 가서 다섯 개의 문을 열다.
이미지 변환 기술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과 같은 외모를 갖게 하고 자신이 알고 있는 모든 기술 (혈계 포함) 을 사용할 수 있지만, 온톨로지의 모든 능력의 30% 에 불과하다. 행동은 온톨로지에 의해 통제되며, 그들은 영원히 자의식을 잃게 될 것이다. 차크라가 소진되면 그는 죽을 것이다.
분신이 터져 분신으로 적을 유인한 후 분신을 폭파하다.
신의 제재는 먼저 적을 다쳐 피를 흘리게 한 다음 피를 자신의 몸에 녹이고, 자신의 몸을 변색시키고, 미리 그린 저주권에 서서' 저주' 를 시작하고, 자해하거나 적에게 공격을 받고, 적들은 상처를 입었다. 사람을 죽인 후 의식은 30 분 정도 지속된다.
일종의 정찰으로, 가상체를 만들어 정찰을 하고, 정찰 능력은 심지어 눈총을 능가한다.
같은 종류의 음식을 먹는 예술: 죽기 전에 그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시체를 먹는 기교.
칠흑 같은 이중신
회전 시간과 공간의 경계는 공간을 잘못 배치할 수 있다.
자기 속박은 차크라를 이용하여 규칙적인 사면체 에너지 케이지를 만들어 목표를 잡은 후 점차 부피를 줄여 목표를 짓밟는다.
얼굴 쓰기는 대상의 목소리와 모양을 완전히 모방하므로 목표에 가깝게 사용해야 한다.
공작의 묘법은 뒤에서 공작새의 자랑스러운 모양으로 차크라를 펼치며 공방을 병행하는 동시에 새와 능운의 출현을 위한 사전 준비이기도 하다.
페더링 짐승은 동물의 형태로 차크라를 공격하며 공격을 선호한다.
하늘로 날아오르다
슈퍼 야수의 가짜 그림
해충 송송 기술
곤충 소환 기술
웜 벽 기술
곤충 이중신
꿀벌 경로 파이프 라인 기술
천침벌 가시
사방팔방으로 꽃이 피다
눈이 어지럽다
주오의 남자
팔척정
사자털을 어지럽히는 예술.
신선상태: 두 손을 합친 후 자신을 두꺼비 신선으로 바꾼다. 선인법을 사용하여 자신의 힘과 차크라를 배가시키면서 동시에 두 선인 (문부인 부모) 을 불러 전투에 가담하게 했다. 변신 과정에서 손은 분리할 수 없고 영매동물의 보호에 의지해야 한다.
양모 바늘 천 부
두꺼비의 평평한 그림자 조작.
민달팽이 대분열
사령에 입맞추다
데드볼
천공날의 칼날 벽.
천강재해
천소제사
안회오페라하우스
그림자 거울로 돌아서는 예술
경계문 부적
도장인쇄
오행도장
오성거리 음료
악귀를 봉인하다
시체 봉인의 봉인 기술 중 하나,
산더미, 프랑스, 인도가 불을 막았다.
블랙 씰 및 인쇄
드래곤은 이미 9 번이나 봉인되었다
사상 도장
가십도장 스타일
배열을 바인딩합니다
차크라 폐쇄는 차크라 폐쇄를 완전히 억제할 수 있다.
의료 닌자
척 라데스
치료 목표
신경장애
창조와 재생
음치료, 음파괴.
해독
야자선녀 예술
윤회의 예술
피가 국경을 따라 흐르다
돌아서는 능력은 주인이 시간의 경계를 깨고 환생 전 능력, 즉 전생이나 전생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갖게 하는 것이다.
Sharingan 은 닌술, 환상, 체술의 모든 무서운 수법을 꿰뚫어 볼 수 있다. 그 원리는 눈으로 적의 행동을 간파한 다음 최면 눈으로 상대방을 봉인하고' 복제 닌술' 을 실시하는 것이다.
만화경 sharingan 만화경 sharingan 은 그의 가장 중요한 친구를 죽여야 눈을 뜰 수 있다. 그는' 조천',' 월독' 등 강력한 참술을 이용해 통찰의 눈, 환상의 눈을 일반 sharingan 보다 한 단계 높일 수 있다.
거울은 빙정백의 특기이다. 얼음으로 구성된 다면적 빙경으로 서로 둘러싸여 거울의 반사를 통해 다각적인 공격을 수행하며, 적들을 둘러싸고 있는 모든 공격을 꿰뚫어 볼 수 있다.
안하무인인 일본 씨족 특유의 인내력 기술로 인체와 물체를 꿰뚫어보고 상대의 맥락에 대한 통찰로 공격을 도울 수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 힘은 "sharingan" 보다 더 강하다고 한다.
골격은 뼈 싹 세포와 같은 뼈 세포의 성장을 자유롭게 조작하고 골밀도를 변화시켜 뼈를 형성하는 능력은 한 가족의 혈연을 경계로 한다.
마법
몽롱한 두상비의 예술은 명인 등 사람들이 사용하는 마술을 참으며 그림자 아바타 같은 두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지만, 마술에 불과하다.
여우의 마음속의 기술은 줄곧 제자리에서 맴돌며 환상의 미로를 벗어날 수 없었다.
나이표 견술은 상대에게 마음속에서 가장 무서운 이미지를 보여 주고 일격에 명중할 수 있게 한다.
하문 제자의 술, 꿈의 불의 환상. 움직임이 느린 그림자를 대량으로 만들면 공격을 받을 때 확산이 빨라지므로 그림자 속의 기습을 피하기가 상당히 어렵다.
안개 메신저는 안개를 사용하여 끝없는 닌자 환영을 만듭니다.
이곳의 잘못된 기술은 상대가 한 곳을 다른 곳으로 착각하게 한다.
열반 에센스는 환우를 낮추고 적을 깊이 잠들게 하는 기술이다.
어두운 예술은 상대방을 순수한 검은 공간에 처하게 하여 적의 동향을 관찰할 수 없게 한다.
만화경 sharingan 이 만든 월독마술은 현재 가장 강한 마술로, 혈통의 sharingan 사용자만 저항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서로를' 월독' 세계로 들어가게 하는데, 이 세상에서 시간, 공간, 품질은 모두 사용자가 지배한다.
심신 전환산 중정야는 음참과 첫 시도를 처리할 때 자신의 의지로 상대를 통제할 수 있지만 상대방은 같은 상처를 받고 몸은 휴면 상태로 들어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와해술은 상대방의 행동을 통제할 수 있게 해 주며, 당신의 몸은 여전히 자신의 정신적 통제 하에 있다.
마술 피리몽음자물쇠는 상대방의 행동을 막아 순백공간에 놓이게 하고 적의 행동을 관찰할 수 없게 했다.
색상 숨겨진 예술
체두 현
마법의 속박
천지를 미러링하다.
위설환상
밀레니엄 카카시를 죽이는 비밀의 의미.
나뭇잎갈레
목엽 회오리 바람
목엽 회오리 바람
목엽강성 저기압.
나뭇잎이 바람을 일으키다
오모델렌카
동력! 앞으로 허리를 굽히세요! ! 석개황비홍의 불산발 ~
쌍살
그림자춤엽
도련천
다분기
소프트웨어 변환
그림자 뱀에게 물리다
사자는 한 번에 한 마리씩 때린다.
작업을 두 배로 늘리다
부분 배가 작업
초배가 기술
육탄 전투차
육탄침전차
수탄 전투차
단단한 바위의 예술
록전차
손을 부러뜨리고 박수를 치다
록 복싱
나루마키의 폭격
2 천 발의 총알
소용돌이 배열
손가락 천공
버드나무의 춤, 동백꽃의 춤.
낙엽송의 춤
철사꽃의 춤과 덩굴의 풍격.
철사 위의 꽃 춤과 꽃 스타일
청춘의 춤
백열장
팔괘공장
팔괘를 지키다
하얀 하늘 춤
팔괘가 하늘로 돌아가다
팔괘 64 손바닥
팔괘 128 장
여덟 개의 문이 무너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