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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력 섣달 그믐날 일곱째 날의 유래

여와는 전체 생명을 창조했고, 닭, 개, 돼지, 양, 소, 말 등의 동물을 연이어 창조했고, 7 일째에는 사람을 만들었기 때문에 7 일째가 사람의 생일이었다. 한위 이후 인절은 점차 단일 점술활동에서 축제, 제사 등 행사를 포함한 명절로 발전했다. 당대에 이르러서도 한인은 여전히 인절을 매우 중시한다. 고적한 시' 사람이 날마다 두르에게 해골을 줍는다' 는 중 올해 사람들이 알게 될 것이고, 내년에는 사람들이 알게 될 것이라는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대의 인민절은 상서로운 기도와 핑안 축원 뿐만 아니라 친우들을 그리워하는 분위기도 더해 준다는 것을 증명했다. 오늘도 나그네가 몇 년 전에 집에 돌아왔는데, 사람마다 명절을 지나야 외지로 갈 수 있다. 인민절, 우리는 먼 길을 떠나지 않고,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소회한다. 사람의 하루는 보통 오후에 긴 국수를 먹는데, 영혼면이라고도 한다. 설을 쇨 때, 곳곳에 사람이 가득하고, 마음은 모두 들뜬다는 뜻이다. 하루가 끝나면 봄갈이를 준비해야 한다. 그래서 영혼면을 먹고, 자신의 마음을 되찾고, 봄갈이를 준비한다.

한대에는 일상적인 풍습을 따르기 시작한 사람이 있었고, 위진 이후에야 중시하기 시작했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남자승' 이라는 풍습을 가지고 있었다. 만승은 머리 장식의 일종으로 채성과 화승이라고도 한다. 진나라부터 사람들은 꽃을 위해 채색을 자르고, 사람을 위해 채색을 깎거나, 금박을 새겨 화면을 걸어 머리에 착용한다. 게다가, 높은 곳에 올라 시를 짓는 풍습도 있다. 당나라 이후 이 명절을 더욱 중시하였다. 세상의 날이 되면 황제는 신하들에게 오색적인 승리를 주어야 하는데, 그들은 올라가서 큰 잔치를 벌인다. 정월 초칠일 날씨가 좋으면 첫해 인구는 핑안 순조롭다. 속칭' 개인의 날' 이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