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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해경 카드 현학 기교 입문.

바위게이머가 산해경 꽃에서 카드풀을 70 개로 제한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수 있지만, 바위당이나 월카당이 경심을 구하는 것은 쉬운 과정이 아니며 70 은 그렇게 쉽지 않다. 이때, 우리는 우리가 유럽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약간의 현학이 필요하다.

카드를 뽑아야 하는 같은 종류의 게임에서는 기적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얼굴을 보는 것은 여전히 너무 많다. 내 개인적인 카드 추출 경험에 따르면, 먼저 카드 한 장을 뽑은 다음 카드 한 장을 뽑으면 기적이 나타날 확률이 더 클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마음대로 몇 차례 뽑아서 상황을 보다. 만약 선적이 없다면, 나는 계속 쫓지 않을 것이고, 다음에 다시 계속할 것이다.

또 정식으로 카드를 뽑기 전에 다른 게임이나 카드 시뮬레이터를 통해 운을 시험해 볼 수 있다. 최종 카드 추출 결과와 무관하지만 심리적으로도 플레이어에게 자신감을 줄 수 있다. 그리고 카드 추출 결과가 어둡다면 다른 시간을 찾아 다시 한 번 피워도 된다.

채널 추출카드 전환은 yys 가 연장한 현학 추출법이다. 먼저 채팅 채널을 바꾼 다음 바로 카드를 뽑으면 행운의 상금을 가져온다고 하지만 이런 주장은 믿을 만한 근거가 없다.

마지막 과학적 방법은 큰형의 발걸음을 따르는 것이다. 카드못에 있는 맏형을 보면 맏형과 한 파를 잡을 수 있다. 왜냐하면 맏형이 초기에 SSR 을 잡지 않았다면 카드못에 있는 SSR 이 아직 있을 가능성이 높고, 다른 카드는 점점 적어지고, 이럴 때 자연스럽게 뽑힐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요약

카드를 뽑는 것은 현학 문제이지만, 규칙적이지 않은 것도 아니다. 한편으로는 카드를 뽑기 전의 감촉을 찾아 자신의 운이 어떤지 판단해야 한다. 한편 게임카드 풀의 규칙을 과학적으로 활용해 자신의 탈락률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잡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