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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곡 속의 삼수는 무슨 뜻입니까?

신곡' 의 저자는 단테 알리길리, 위대한 이탈리아 민족 시인, 유럽 중세 문화의 집대성자, 르네상스의 선구자이다. 거스는 "그는 중세의 마지막 시인이자 새로운 시대의 첫 시인이다" 고 말했다.

신곡은 일인칭으로 쓴 장시입니다. 첫째, 시인은 어두운 숲을 돌아다니다가 표범, 사자, 늑대 등 세 마리의 야수를 만났는데, 이들은 각각 정욕, 폭력, 탐욕을 상징한다. 위급한 고비에 고대 로마 시인 버질이 나타났다. 그는 단테의 성인 베아트리스의 의뢰를 받아 단테를 위험에서 구해 지옥과 연옥으로 인도한 다음 베아트리스가 그를 천국으로 인도했다.

지옥의 공포

시인은 스승 버질을 따라 지옥의 문으로 갔는데, 그는 아무 일도 하지 않는 나약한 사람들을 보았다. 그들은 생전에 이기적이었는데, 지금은 벌거벗은 채 독파리 독벌에 쏘였다.

첫 바퀴에 들어가는 것은 후관, 이교도의 영혼이 사는 곳이다. 그들이 생전에 무고하더라도, 여기서 하나님의 심판을 기다려야 한다 (시인의 스승인 버질도 그 안에 있다).

두 번째 바퀴는 미노스가 지키며, "들어온 영혼을 심사하고 그들의 죄를 심판한다." 시인은 비참한 소리를 듣고 많은 유령이 강풍에 날려가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죽기 전에 음탕한 범죄를 저질렀다. 여기서 폴과 프랑시의 부족한 이야기를 듣고 시인은 연민으로 쓰러졌다. 단테가 모순임을 알 수 있다. 그는 정욕에 타락한 영혼들을 동정했지만, 그는 하느님의 신성한 처벌을 두려워했다.

세 번째 바퀴는 폭식죄를 범한 영혼이다. 그들은 생전에 이곳에서 폭식으로 벌을 받아 더러운 진흙 구덩이에 갇혀 비바람을 겪었다. 네 번째 바퀴, 탐욕스럽게 헤프게 쓰는 사람의 영혼은 시인이 묘사한 것처럼 여기서 벌을 받는다. "그들은 무덤에서 뚫고 나왔고, 여기 사람들은 주먹을 꽉 쥐었고, 그곳의 사람들은 모두 대머리가 되었다. 돈을 흙처럼 휘두르고, 무일푼으로 승천할 수 없게 하고, 그들은 항상 서로 경쟁해야 한다. " 이런 식으로, 이 완고한 영혼들은 서로 고함을 지르며 끊임없이 서로 구타한다.

다섯 번째 바퀴는 분노한 사람들의 영혼이다. 그들이 진흙 속에 담갔을 때, 그들은 분노로 가득 찼다. "그들은 손으로 상대를 때릴 뿐만 아니라 머리로 상대를 때리고 발로 차고 가슴으로 상대를 때린다. 그들은 또한 이빨로 상대방의 고기를 물고 온몸을 물어뜯는다. "

여섯 번째 바퀴에는 많은 무덤들이 불에 타 이단을 조장하는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일곱 번째 원은 세 개의 고리로 나뉜다. 제 1 순환에서 살육과 약탈의 폭군이 끓는 피강에서 요리하고 있다. 2 환과 3 환에는 자살한 사람도 있고 하느님을 경멸하는 사람도 있다. 그들은 나무로 변하거나 이상한 새에게 삼키거나 불과 비에 갇혀 뜨거운 모래에 화상을 입는다. 여덟 번째 바퀴는 포주, 유인자, 아첨꾼, 멘토 상인, 점술사, 탐관, 위선자, 도둑, 음모가, 이간질자, 고리대금업자 등 죄악의 영혼이 모여 각자의 죄악에 따라 응당한 고통을 견디고 있다.

다섯 번째 반지, 탐관의 고문을 처벌하고, 의용을 보고 용감하게 행동하다. 도랑의 뜨거운 아스팔트에 익은 영혼들은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등을 드러내고 눈 깜짝할 사이에 아스팔트 밑에 숨었다. " 왜냐하면 악마는 그들이 노출되는 것을 보고 그들의 머리를 갈라놓을 것이기 때문이다.

아홉 번째 바퀴는 시인이 가장 싫어하는 한강간 매국노이다. 그들은 차가운 호수에 얼어 고문을 당했다. 예수 배신한 유다는 이곳에서 가장 무거운 형법을 받았다.

지옥의 각종 고문은 각양각색이다. 독자들을 놀라게 하고 더욱 소름 끼치게 한다. 이에 따라 단테의 상상력은 뛰어난 예술적 수법 외에도 왕양이 자유로워진 것으로 보인다. 그는 자신의 작품을' 코미디' 라고 부른다. 지옥을 보면 이런' 행복' 이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없지만 연옥에 도착하면 달라진다. 연옥도 9 층으로 나뉘어 망망대해의 고산이다. 연옥에 들어간 사람은 생전에 유죄였지만 회개와 속죄를 통해 사면을 받을 수 있는 영혼 (그중에는 교만, 질투, 분노, 게으름, 탐욕, 폭식, 호색 등 죄가 있다. ) 모든 죄가 씻겨진 후 한 단계 더 올라가 산꼭대기에 도달할 때까지 복자가 승천한다. 이것을 보고 나면 독자들은 노력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결국 단테는 베아트리스를 따라 천국에 가서 하느님을 찬양하는 영혼을 보았다. 그가 삼위일체의 성광 앞에 왔을 때 시가 뚝 그쳤다. 어둠에서 광명까지, 이것이 단테가 그의 작품을 희극이라고 부르는 이유이다.

신곡' 은 결국' 이탈리아 민족, 심지어 인간' 이 신앙의 계발 아래 이성으로 자신의 행동을 규범화하고 도덕의 완벽을 실현하며 자신의 정신경지를 높여야 한다는 것을 밝혀냈다. 그래야만 그들은 가장 높은 진리와 연합하여 밝은 길로 나아갈 수 있다. "

신곡' 은 꿈, 의미, 상징 등 창작 수법을 사용하며' 8 권 5 층' 과 같은 많은 생활 장면을 은유로 사용한다.

"우리는 한쪽에 서서 또 다른 사악한 주머니의 도랑을 보고 있다.

헛되이 우는 사람도 있다.

나는 그 도랑이 검은 페인트보다 더 어둡다고 생각한다.

베니스 조선소에서처럼,

겨울에 딱딱한 아스팔트를 끓이고,

이 아스팔트는 그들의 낡은 배를 바르는 데 사용됩니다.

왜냐하면 그 계절에 그들은 항해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새 배를 만들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과도하게 항해하는 배의 뱃전을 채우고 있다.

어떤 사람은 선미를 강화하고, 어떤 사람은 뱃머리를 강화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노를 만들고, 어떤 사람들은 케이블을 감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앞 돛과 메인 돛을 수리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끓는 아스팔트가 점점 두꺼워지고 있다

사실도 그렇고 ... "

신곡' 의 가장 난해한 것은 몽롱한 상징적 의미가 아니라 수많은 독자들의 이름을 현혹시키는 것이다. 그들 중 일부는 단테의 정적이고, 어떤 사람은 그의 친구이고, 어떤 사람은 고대 그리스 영웅이다. 예를 들면 제이슨은 동공을 속여 그의 마음을 얻었고, 지옥에서 벌을 받았다고 말했다. 어떤 것은 신화된 인물이고, 어떤 것은 역사상 진실한 인물이다. 인물이 많아서 이해가 잘 안 돼요. 독자는 인내심이 필요하고 노트를 반복해서 열람하는 것은 매우 복잡하다.

요컨대,' 신곡' 은 마치 도가니처럼 역사의 시공간의 경계를 깨뜨렸다. 각기 다른 시대, 민족, 국가의 역사적 인물과 사건이 융합되어 상징적인 의미를 부여받고, 자신의 행동에 따라 영원한 처벌을 받거나 영원한 행복을 누릴 수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