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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신 여왕' 에서 최영잉과 장생의 이야기의 결말은 무엇일까? 최영영 결말

이 이야기는 잘 알려져 있다. 사람들은 장생과 영영 () 이라는 두 재재자 가인 () 뿐만 아니라 소녀 중매인 () 도 기억한다. 이때부터 남의 연애결혼에서 중매인이라고 불린다. 최근 몇 년 동안 관광지를 개발할 때 푸구사는 특별히 간판을 세웠는데, 그 위에는' 장생이 담을 넘긴다' 고 적혀 있어 서사랑기를 완전히 진지하게 여겼다고 한다.

장생과 최영잉의 이야기는' 서사랑기' 에 처음 등장했고, 작가는 당대 학자 원직이었다. 꾀꼬리' 에서 주인공의 이름은 장생이지만 이름은 없다. 송대 학자 엘비스 볼륨 29' 꾀꼬리' 는 "장군서가 최씨의 딸인 옥푸, 최효명을 만났다" 고 말했다. 원대 왕실보의 잡극' 야객 시리즈' 는 무대에 오르자마자 장 (), 이름 (), 자군서 () 를 불렀다. "장의 이름이 점차 보완되고 완벽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장이라는 선비의 원형은 누구일까?

첫 번째 설법은 그가 당대의 유명한 시인 장계라는 것이다. 당나라에는 수라는 원사가 있었다. 그가 준 제목은' 시인이 늙어서 쓸모가 없다' 고,' 예' 를 추가했다. 그러나 시간상으로 원직의' 서사랑기' 는 당덕종 정원 16 년에 발생했고, 줄거리는' 내년 문전은 무적, 장수는 베이징에서 멈춘다' 는 것이다. 즉 장생은 정원 17 년 동안 아직 합격하지 못했다. 당나라의 장원 들은 15 년 전에 이 프로젝트에 지원했다. 그래서 장생이 장계라고 말하는 것은 좀 부적절하다.

두 번째 이론에 따르면 장생은 다른 사람이거나 작가 원직 본인이다. 원직, 당대의 유명한 시인은 당대종 대리에서 14 년 태어났다. 어떤 사람들은 원직이 장생이라고 생각한다. 우선, 그들은' 꾀꼬리' 에서 이 이야기를 할 때 진실을 느꼈고, 이렇게 슬프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쓰기가 어려웠다.

둘째, 관련 증거자료가 많이 발견됐다. 첫째, 원직의 생애는 장생의 나이와 일치한다. 그는 대리에서 14 년 태어났다. 그는 소설' 꾀꼬리' 중년에 겨우 22 세로' 서향이야기' 의 장생과 동갑이다. 원직의 생애와 이야기의 우연의 일치이다. 한유는 원직 아내 웨이의 묘비명에 그가 웨이의 남편이었을 때 학교의 사쿠로 뽑혔다고 썼다. 정원 18 년, 원직은 의사가 되어 정원 16 년의 묘사에 부합한다. "태어나서 시집가다." " 。 ".

이 밖에 원직은 고모 정씨를 위해 묘비명을 썼다. 묘비명에서 원직은 남편을 잃고 군대가 난잡한 이후로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이런 견해는' 서사랑기' 가 최를 보호하는 줄거리와 일치한다.

셋째, 원직의 생애와 이야기 속 인물의 우연의 일치. 원직의' 서사랑기' 는 사무국이 우리 할아버지를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백거이는 원직의 어머니 정 부인이 만든 묘지명, 일명' 노여움' 이다. 즉, yuan Ji 의 어머니는 Ji Xiao 의 딸입니다. 당대의 최씨 족보에는 영령인 펑웨이가 있었고, 그도 계현의 딸과 결혼했다. "즉, 지현의 또 다른 딸은 최봉 (jiqiao) 와 결혼했다.

최영잉의 딸, 원직의 사촌 여동생은 소설 속 인물과 같은 관계를 맺고 있다. 백거이의' 여동생 루' 에서 원직은 그가 어렸을 때 시인과 친구를 사귀고 일본어 수업에서 시를 가르쳤다고 언급했다. 소설에서 장생은' 좋은 시인' 인 양주원이라는 친구가 있다고 언급했다.

넷째, 원직의 시에서는 꾀꼬리에 대한 은어 () 를 많이 찾을 수 있는데, 예를 들면 그의 백운시, 짙은 붉은 빛, 낡은 옷은 옅은 화장을 한다. 달밤 연기, 비 온 뒤 모란이 울다. 애매한 웃음은 웃음이 아니라 매우 향기로운 것 같다. 파도, 첸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작은 지랑도 가르치지 않았다. \ "그래서 장생은 원직 본인이라고 단정할 수 있지만, 비밀을 지키기 위해 성을 바꿨다.

위의 자료는 모두 이미 실현되었지만, 원직의' 영영시' 는 원직의' 정일묘명' 에 없다. 그렇다고 원직이 장생이고 장생이 원직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학 창작은 항상 생활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작가는 반드시 현실 생활의 체험이 있어야 비로소 의경을 가질 수 있다. 의경이 창조되는 과정에서 작가의 작품 속 인물들은 갈수록 풍만해질 것이다.

이런 식으로 예술 모델이 탄생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한 예술작품 속의 모든 인물은 생활 속에서 누군가의 그림자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아무도 그렇지 않다. 따라서, 단순히 장생을 누구라도 잘못 이해하는 것이다. 그는 고대의 많은 문인들이 창조한 예술 전범이며, 중국 봉건 사회의 다정다감한 문인의 사진이다.

그나저나 원직의' 원씨현 장경' 에서 장생은 결국 꾀꼬리와 결혼하지 않고 꾀꼬리를' 하늘이 정해져 있는 생물' 으로 묘사했다. 너는 요신이 없고, 다른 사람도 요신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선은 악을 얻기에 충분하지 않다. 오직 동정만 할 수 있다 "는 이유로 최영이를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장생은 꾀꼬리를 달기, 보스 등에 비유하여 그의 덕행이 우월을 이길 수 없다고 말했다. 결국 최와 장은 결혼했다. 장생은 한때 영영한 숙소를 지나갔지만, 영영은 결국 그를 보지 못했다.

저자가 이 책을 쓸 때 장생을 폄하하려는 의도는 없었지만 결말은 사랑의 자유를 갈망하는 독자들을 불만스럽게 했다. 그래서' 꾀꼬리' 는 유포되는 과정에서 점차 변해 현재 널리 알려진 이야기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잉, 잉잉, 잉잉, 잉잉, 잉잉, 잉잉, 잉잉) 따라서' 서구 이야기' 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이고, 장생과 사영은 이 아름다운 이야기 속의 아름다운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