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듬해에 관택 처리로 정자는 당북에 있고 연못은 남쪽에 파내어 마른 나무를 배출하여 쉬는 곳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또 한 해의 봄, 우밀은 기산의 햇빛 아래 1 년을 차지했다. 달 사이에 비가 오지 않으면 사람들은 걱정한다. 3 월일수록 비가 더 많이 내리면 사람들은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정묘비가 사흘 만에 그쳤다. 관청은 정경 () 에 있고, 상회 () 는 도시에서 부르고, 농재야 () 는 야유하며, 근심하는 자는 스스로 즐기고, 환자는 회복되고, 우리 정자는 적당하다.
그래서 그는 술을 정자에 들어 올리고 이 술이 손님이라고 말했다.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어떡하지?" " 고 말했다: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없다. 클릭합니다 "열흘 동안 비가 안 오나요?" 고 말했다: "열흘은 비가 오지 않고 오곡은 거두지 않는다." 밀이 없으면 식량이 없고, 늙어서 굶주리고, 옥사가 번성하고, 도둑이 날뛰다. 그럼, 저와 이삼자가 이 정자를 잘 구경하고 싶지만 우리가 얻을 수 있을까요? 오늘, 나는 내 백성을 떠나지 않고, 가뭄 초기에 나에게 비를 주어, 나와 나의 두 번째와 세 번째 아들이 화목하게 지내며 이 정자를 즐길 수 있게 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잊을 수 있어요? ""
1, ① 이듬해 비 ③ 권고술을 고소했다.
2, c
3. 그래서 당신과 내가 이 정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도 우리가 할 수 있을까요? "말이 맞아"
4. 백성의 질고에 관심을 가지는가, 아니면 민동락 (옳다는 의미)' 취옹정기' 에 관심을 갖는다
2. 스시가 번역한 Xi' 옥정집' 의 문어문' Xi 옥정집'
이 정자는 비 이름을 따서 명절 행사를 기념한다. 옛날에는 경사가 있었는데, 물건을 명명하는 데 사용되어 잊지 않는 뜻을 나타냈다. 주공은 황제로부터 쌀과 곡식을 얻었고, 가화를 문장 제목으로 사용했다. 한무제가 보정을 받았을 때, 그것을 정원이라고 불렀다. 삼촌 손진덕이 해적 비방을 대패한 후, 귀뚜라미를 자식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의 경사는 크기가 다르지만 의미는 같다.
바람을 부축한 지 2 년이 되어서야 관저 건설을 시작했다. 나는 대전의 북쪽에 정자를 하나 짓고, 남쪽에는 연못을 하나 파고, 흐르는 물을 끌어들이고, 나무를 심고, 쉬는 곳으로 삼았다. 올 봄, 기산 이남에 밀비가 내렸는데, 올해는 점을 치는 것이 좋은 해였다. 그러나, 한 달 내내 비가 오지 않아서 사람들은 매우 걱정했다. 3 월 초 3 일 비가 내렸고 갑자일은 또 비가 내렸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일에 또 큰비가 내려 3 일 동안 멈추지 않았다. 관원이 마당에서 함께 축하하고, 상인이 장터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농민들이 밭에서 함께 웃자, 슬픈 사람은 기뻐하고, 병든 사람은 완치되었고, 나의 정자는 마침 창조되었다.
그래서 정자에서 술자리를 열고 손님에게 술을 권하고 그들에게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안 되나요?" 라고 물었다. 너는'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자라지 않을 것이다' 라고 대답할 것이다. ♫ 또'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을 수 있을까?' 하고 물었다 너는'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생쌀을 키울 수 없다' 고 대답할 것이다. ♫ 밀도 쌀도 없고, 연경자연재해도 없고, 소송도 많고, 도둑이 창궐한다. 그래서 너와 내가 이 정자에서 재미있게 놀고 싶어도 할 수 있을까? 이제 하나님은 여기 사람들을 버리지 않으십니다. 가뭄이 들면 비가 온다. 내가 이 정자의 상류에서 너와 함께 즐길 수 있게, 이 비의 은사에 감사 드립니다! 다시 잊을 수 있을까? ""
정자의 이름을 붙인 후, 나는 이어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가사는 이렇게 말한다. "세상에 진주가 있다면, 추위에 시달리는 사람은 그것을 짧은 외투로 삼을 수 없다. 세상에 백옥이 있다면 배고픈 사람도 그것을 음식으로 삼을 수 없다. 비가 사흘 동안 내렸다. 이것은 누구의 실력입니까? 사람들은 지사 라고, 지사 는 이 힘 이 없다고 말했다. 천자에게 감사하고, 천자가 부인하다. 그것은 창조자에 속한다. 창조자는 그것을 자신의 공로로 여기지 않고 공간에 속한다. 그리고 공간은 너무 어색해서 이름을 부를 수가 없어서 내 정자의 이름을 짓는 데 사용한다.
이 글은 정자의 명명 이유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저자 수시와 민동락의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3. 문어문으로 다음 구절을 읽고 1 1 에 답한다. B (촉구, 초대) 2. C (원인) 3. D(ABC 와 고대의 예가 다름)' Xi' 가 관통하다) 5. (1) 고대에는 경사가 있을 때 사물의 이름을 지정하는 데 사용되어 잊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름, 기호, 의미) (2) 그럼, 너와 내가 이 정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도 할 수 있을까? (2 ~ 3 자, 그 의미) (3) 진주가 세상에 있다면 추위를 앓고 있는 사람은 짧은 옷으로 볼 수 없다. 세상에 백옥이 있다면 배고픈 사람도 그것을 음식으로 삼을 수 없다. 비가 사흘 동안 내렸다. 이것은 누구의 실력입니까? 이 정자는 비 이름을 따서 명절 행사를 기념한다.
옛날에는 경사가 있었는데, 물건을 명명하는 데 사용되어 잊지 않는 뜻을 나타냈다. 주공이 황제로부터 쌀알을 얻었을 때, 그는' 가화' 를 그의 문장 제목으로 사용했다. 한무제가 보정을 받았을 때, 그것을 정원이라고 불렀다. 숙손통진덕은 임지 조유를 물리치고 조유를 아들의 이름으로 사용했다.
그들의 경사는 크기가 다르지만 의미는 같다. 바람을 부축한 지 2 년이 되어서야 관저 건설을 시작했다. 나는 대전의 북쪽에 정자를 하나 짓고, 남쪽에는 연못을 하나 파고, 흐르는 물을 끌어들이고, 나무를 심고, 쉬는 곳으로 삼았다.
올 봄, 기산 이남에 밀비가 내렸는데, 올해는 점을 치는 것이 좋은 해였다. 그러나, 한 달 내내 비가 오지 않아서 사람들은 매우 걱정했다.
3 월 초 3 일 비가 내렸고 갑자일은 또 비가 내렸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일에 또 큰비가 내려 3 일 동안 멈추지 않았다. 관원이 마당에서 함께 축하하고, 상인이 장터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농민들이 밭에서 함께 웃자, 슬픈 사람은 기뻐하고, 병든 사람은 완치되었고, 나의 정자는 마침 창조되었다.
그래서 나는 정자에 있는 손님에게 잔을 들어 그들에게 물었다. "5 일 동안 비가 안 와도 될까요?" " 너는'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자라지 않을 것이다' 라고 대답할 것이다. ♫ 또'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을 수 있을까?' 하고 물었다 너는'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벼를 키울 수 없다' 고 대답할 것이다.
밀도 쌀도 없고, 연경자연재해도 없고, 소송도 많고, 도둑도 횡행하고 있다. 그래서 너와 내가 이 정자에서 재미있게 놀고 싶어도 할 수 있을까? 이제 하나님은 여기 사람들을 버리지 않으십니다. 가뭄이 들면 비가 온다. 내가 이 정자의 상류에서 너와 함께 즐길 수 있게, 이 비의 은사에 감사 드립니다! 다시 잊을 수 있을까? "그것으로 정자의 이름을 붙인 후, 나는 이어서 그것을 불렀다.
노래는 이렇게 말한다. "진주가 세상에 있다면, 추위를 앓고 있는 사람은 짧은 저고리로 볼 수 없다. 세상에 백옥이 있다면 배고픈 사람도 그것을 음식으로 삼을 수 없다. 비가 사흘 동안 내렸다. 이것은 누구의 실력입니까? 사람들은 지사 라고, 지사 는 이 힘 이 없다고 말했다.
천자에게 감사하고, 천자가 부인하다. 그것은 창조자에 속한다. 창조자는 그것을 자신의 공로로 여기지 않고 공간에 속한다.
공간은 이렇게 텅 비어 있어서 이름을 부를 수가 없어서 비가 온 후에 내 정자를 명명했다. ".
4. 수시의' 서어정집' 분석' 서어정집' 은 수시의 산문작품으로 산문 형식, 내용, 예술적 감정에서 볼 때 모두 우리의 관심을 받을 만한 예술 걸작이다. "서역" 이라는 단어는 역사상 더 일찍 나타났다. 춘추곡전' 은 "여름 사월비, 6 월비" 라고 말했다. "희우" 라는 단어가 나타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쁨" 이라는 단어는 비에 대한 사람들의 감정과 논평을 설명하는 데 쓰이기 때문에' 엘야' 는 "비가 내리면 모든 사람이 영영영하고, 일유예천", "예천", "예천", "예천", "예천", "예천", "예천", "예천", "예천", "예천 오늘 너는 사람을 죽일 수 없다. 네가 죽기 전에 비가 천리 내린다. 이런 비는 희우라고 할 수 있고 민생과 관계가 매우 크기 때문에 역대 문학 작품들은 모두 그것에 대한 낭송을 가지고 있다. 《시경》에서 조식 (), 사장 (), 사조 (), 보조 () 등은 모두 희우 () 에 관한 시를 썼다. 당대의 두보는' 희우' 를 제재로 시를 썼는데, 예를 들면' 봄밤 희우',' 희비',' 고모부 희우' 와 같다. 푸의 형식으로 희우를 영영하는 시도 적지 않다. 김부현, 육조 송의 푸량, 당, 장석, 자든의' 희우' 는 유명하지는 않지만 국민에게 비를 가져왔다. 슬픈 삶이 없는 기쁨이 드러났다. 가장 유명한 것은 두보의' 바람과 함께 밤에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는 것이다. 이상하게도 산문 형식으로 비를 쓰는 것은 문학사에서 드문 일이 아니다. 그래서 수시의 산문' 우정기' 가 두드러진다. 물론, 전임자가이 주제를 쓰지 않았기 때문에 스스로 글을 쓴다면 문학사에 대한 그의 공헌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일단 후세 사람들이 글을 이어받아 전인의 작품을 추월하면 전자는 문학사에서 약간의 가치만 있을 뿐 예술의 영원한 가치는 말할 수 없다. 수시의' 우정기' 는 그렇지 않다. 그 예술적 가치가 높고 맛깔스러운 곳이 많기 때문이다. 아마도 바로 이 점일 것이다. 이후 작가들을 망설이게 했다. 수시가 한 가지를 독수하게 하고 싶다. 문장 시작 부분에서 그가 그것을' 비' 라고 명명한 것은' 행복' 이라는 단어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역사상 세 가지 큰일을 깔아놓고 고대인들이 경사가 있었다는 것을 설명했고, 그들은 종종 이 경사를 명명하고, 이 경사를 기념하거나, 미래의 경사를 예고했다. 이 세 가지 사건은 모두 매우 재미있다, 왜냐하면 모두 국가의 정치와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천인 관계가 있다. 우선 주성왕의 이복형제 당숙이 다른 곡식을 얻어서 왕승에게 주었다고 한다. 왕승은 그것을 주공에게 선물했고, 주공은' 가보' 를 한 곡 썼다. 둘째, 한무제는 기원전 1 16 년 5 월 분수에서 보딩 하나를 얻어 국호를 원년으로 바꿨다. 루 원 총리 공 파이 삼촌 일 어적, 대승, 국군 조유 캡처, 그래서 자신의 아들을 조유라고 명명했다. 이 마지막 일은 오늘 사람들에게 거의 납득할 수 없는 일이다. 그는 왜 적의 이름을 아들의 이름으로 사용했습니까? 이것은 연구할 만한 물건이다. 어쨌든 저자가 빗물로 정자를 위한 길을 닦은 것이다. 이 깔개를 깔았으니, 비를 말하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논리학에서 대전제 소전제 삼단론처럼 대전제가 있으면 할 말이 많아지고 받아들이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논리학, 논리학, 논리학, 논리학, 논리학, 논리학, 논리학, 과학명언) 수시는 봉상부에서 근무한 이듬해에 관루, 정무, 치즐지를 지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그 지역은 한 달 동안 비가 오지 않고 가뭄이 일어나면 재앙이 필연적인 결과가 될 것이다. 새벽의 운네온을 보면 국민의 슬픔은 상상할 수 있다. 여기서 마침 수시의 필묵의 장인심을 표현했다. 우리는 스시가' 적벽부' 를 쓸 때 외롭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고 말했을 때 마침 두 친구가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서리가 이슬을 내리고, 밝은 달이 매혹적이어서, 마시고 싶은 것이 텅 비어 있다. 좋은 아내는 방금 오랫동안 간직해 온 좋은 술을 바쳤다. 마실 것이 없어서 마침 손님들이 웃으며 담수를 꺼냈다. 모든 것이 그렇게 교묘하고, 그렇게 만족스럽다. 여기도 마찬가지다. 국민들은 비가 오기를 바라고, 그들은 비가 오기를 갈망한다. 그 결과 "두 번째 소켓은 비, 갑자는 비" 였다. 이 말은 쉽지만 맛도 없고, 갑골부사의 언어와 비슷하지만 갑골부사의 의문과 예언이다. "백성들은 아직 부족하다고 생각했는데, 정묘비가 사흘 만에 멈췄다!" 언론에 따르면 마오이는 4 월 2 일, 갑자는 4 월 1 1 일, 정묘는 4 월 14 일이라고 한다. 반달 동안 세 차례 연속 비가 내렸다. 처음 두 번은 모자라 세 번째는 3 일 연속 비가 내렸다. 비가 아주 많이 내리고, 아주 충분하고, 아주 실재하다. 만약 좋은 비라면, 비를 좋아한다면, 정말 좋은 비라고 부를 수 있고, 비를 좋아할 수 있다! 두보의' 바람과 함께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는 것은 언제나 함축적이고 대기가 부족하다고 느끼게 한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민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는 말의 작용이 억압되어 하락한 다음 3 일 동안 큰비가 올 때만 효과가 나타난다는 것이다. 이런 말이 없으면 당연히 성립될 수 있지만, 읽으면 훨씬 부드러워진다. 봉상은 당나라의 서경이다. 이곳은 만당 시대의 인재와 귀족이 살던 곳이었다. 소동파는 처음에는 봉상루에서 3 년 동안 서평을 했는데, 그의 인생 가치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다. 고향의 순박한 민풍과 주진 문화의 발원지 문화의 훈도 때문에 그의 문풍이 영향을 받았다. 첫사랑이 한 사람이 가장 잊기 힘든 것이라면 소동파는 봉상에서의 아름다운 시절을 잊을 수 없다. 그래서 나중에 황주로 강등된 그 해에 봉상레인저를 만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리고 당시 봉상사무소에 건설된' 봉황지 소개' (봉상동호) 도 있었지만, 이후 항주 서호와 광둥 혜주서호 복제에 성공했다. 유명한' 서역정' 은 민동락의 위대한 이념을 구현했다. 서양 파빌리온 원래 파빌리온 비 이름, 또한 행복. 옛사람이 기뻐하면, 유명한 일로 잊지 않을 것임을 표시한다. 주공은 매우 기뻤다. 한무는 해로 유명하다. 손 삼촌은 그의 아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의 행복의 크기가 다르다는 것은 그가 결코 잊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5.' 우정기' 1 단의 표현 효과 수시는' 희우' 에 대한 묘사를 통해 국민과 함께 즐겁고 민고에 관심을 갖는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이는 범중연의' 악양루기' 의 주제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즉, 그는 천하의 백성에 관심을 갖고, 백성들의 고통에 관심을 갖고, 백성들을 위해 힘을 내고자 한다는 것이다 4 년 후, 제도 시험에 참가하여 주임으로 선출되어 봉상부 (오늘 산시봉상) 판사로 서명했다. 가경 6 년 (106 1) 11 월, 수시는 풍부한 정치적 열정으로 베이징을 떠나 부임해 벼슬길에 올랐다. 큰비가 억수로 쏟아지자 관민은 미친 듯이 기뻐했다. 그래서 스시는 이 정자를' 서역정' 이라고 명명했다. 이 글은 정자의 명명 이유에 대한 묘사를 통해 민과 동락한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정자는 비 이름을 따서 화기애애하게 [1] 한다. 고대인들은 모두 크게 기뻐하였으니, 그 물건은 이름으로, 잊지 않았다. 주공 드 호 는 그의 책 [2]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한무 승리 딩, 그 해 이름 [3]; 손 삼촌은 그의 아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의 기쁨은 고르지 않다. 이것은 그가 영원히 잊지 않을 것임을 보여준다. 그는 내년 [5] 이 되어야 관저를 통치할 수 있는데, 당시 정자는 홀 북쪽에 설치되었고, 남쪽에는 연못나무를 파서 쉬는 곳이라고 생각했다. 또 한 해 봄, 우밀은 연기산의 양 [6] 에서 1 년 [7] 을 차지했다. 사흘이 종점 [9] 입니다. 관재정경, 상재성 노래, 농야유랑 [10], 근심자 음악 [1 1], 환자 의사, 우리 정자가 적당하다. 그래서 우리는 정자에서 술을 들어 손님 [65438] 이 말한 대로 그들에게 말했다.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없다." "만약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는다면?" 속담에 "열흘은 비가 오지 않고 오곡은 태어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밀도 없고 식량도 없다면, 나는 13 세까지 배가 고프다. 교도소 소송은 나날이 번창하고, 도둑들은 오히려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그래서, 제 둘째 아들과 셋째 아들, 비록 우리가 이 정자를 잘 구경하고 싶지만, 우리가 그것을 얻을 수 있을까요? 오늘 나는 내 백성을 버리지 않고 가뭄 초기에 그들에게 비를 주었다. 제 둘째 아들 셋째 아들과 사이좋게 지내게 하고 이 정자를 즐기게 한 사람들은 모두 비를 받았습니다. [14] 이 정자를 즐기게 된 사람들은 모두 비를 받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들이 잊을 수 있을까? " 정자는 유명할 뿐만 아니라, "천우주, 한자는 생각지도 못했다. 만약 하늘에서 비가 온다면, 배고픈 사람은 좁쌀이라고 생각할 수 없다. 3 일 연속 비가 오면 누가 도울 수 있습니까? 사람들은 현 () 이라고 말한다. 지사 없는 경우, 황제 에 속한다. 천자는 따로 창조물 [15] 이라고 말했다. 창작은 공훈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공간에 속한다. 공간은 보이지 않고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이름을 [17] 로 짓는다. 나는 나의 정자로 그것을 명명했다. "이 정자는 비 이름을 따서 명절 행사를 기념한다. 고대에는 경사가 있었다. 한무제가 보정을 받았을 때, 그것을 정원이라고 불렀다. 손 삼촌은 적을 물리친 후 조를 아들의 이름으로 삼았다. 그들의 경사는 크기가 다르지만 잊지 않는 의미는 같다. 부풍 2 년, 정부 건설 시작, 당북 건설정, 남파지, 배수수, 나무 심기, 휴식처로. 올 봄, 기산 남쪽 기슭에 맥비가 와서 이 일을 점쳤다. 정묘일에 또 큰비가 내려 3 일 동안 멈추지 않았다. 관원은 마당에서 함께 축하하고, 상인들은 시장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농민들은 밭에서 함께 웃는다. 슬픈 사람은 기뻐하고, 아픈 사람도 회복되고, 내 정자는 마침 창조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래서 나는 정자에서 술자리를 차리고 손님들에게 "5 일 동안 비가 안 와도 될까요? 그들은'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자라지 않을 것' 이라고 대답했다. 그들은'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을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그들은 대답했다: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벼를 키울 수 없다. 밀과 쌀이 없으면 자연재해, 더 많은 소송과 도둑이 창궐할 것이다. 그래서 너와 내가 이 정자에서 재미있게 놀고 싶어도 우리가 할 수 있을까? " 이제 하나님은 여기 사람들을 버리지 않으십니다. 가뭄이 들면 비가 온다. 이 정자에서 너와 함께 연주하고, 함께 음악을 즐기고, 이 비의 은사에 감사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시 잊을 수 있을까? "정자의 이름을 붙인 후, 나는 이어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가사는 이렇게 말한다. "진주를 위해 세상에 간다면, 추위를 받는 사람은 이것을 저고리로 삼을 수 없다. "세상에 백옥이 있다면 배고픈 사람은 그것을 음식으로 삼을 수 없다. 비가 사흘 동안 내렸다. 이것은 누구의 실력입니까? 백성들은 지사 () 라고 하는데, 현 () 은 이 권력이 없다고 말했다. 천자 덕택에 천자가 부인하다. 창조주 덕분입니다. 창조주께서도 그것을 자신의 공로로 여기지 않으시고 공간 덕분입니다. 그러나 공간은 텅 비어 있어서 이름을 지을 수 없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나의 정자를 명명했다. 이 짧은 글이나 단독으로 또는 함께 쓰거나 고대 역사적 사실을 인용하는 것은 모두' 서역정' 이라는 단어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그것은 통제할 수 없는 기쁨감을 전달한다. 관련 화제 A 는 이미 해가 지고, 사람의 그림자가 흩어지고, 손님이 돌아온다. 숲이 음침하고, 노래를 부르고, 여행객이 가고, 새도 즐거워했다. 그러나 새는 산의 즐거움을 알고, 사람의 즐거움을 모른다. 사람들은 현에서 헤엄치는 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알지만, 현의 재미도 재미있다는 것을 모른다. 술에 취하면 즐거움을 얻을 수 있고, 깨어나면 글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것도 현이다. 누가 현 입니까? 여릉 구양수. (구양수의' 취정서' 에서 발췌) 정을은 비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그것도 즐겁다. 고대인들은 유명한 일로 잊지 않음을 기꺼이 나타냈다. 주공이 식량을 얻어 그 책의 이름을 지었다. 한무는 해로 유명하다. 손 아저씨, 그의 아들의 이름을 따서: 그의 기쁨은 균형이 맞지 않아, 그는 영원히 한 가지를 잊지 못할 것이다. 내년 바람이 불자 그는 관저를 다스리기 시작하여 정자를 본당 북쪽에 설치하고, 남쪽으로는 연못을 파고, 마른 나무를 늘어서 쉬는 곳이라고 생각했다. 다음 달에 비가 오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이 걱정된다고 생각할 것이다. 3 월일수록 비가 내리고 비가 내리면 사람들은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정묘비가 사흘 만에 그쳤다. 관청 () 에서, 상시 () 에서 노래를 부르고, 농은 들녘에 남아 있고, 우민 () 은 자만하고, 환자는 완쾌되고, 우리 정자는 적당하다. 그래서 나는 정자에서 술을 들어 손님의 신분으로 그들에게 말했다. "5 일 동안 비가 안 와도 될까요?" " 고 말했다: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없다. 클릭합니다 "만약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는다면? 속담에도 있듯이, "만약 10 일 비가 오지 않으면, 식량이 없을 것이다. \ "밀 이 없는 경우, 우리가 늙고 배고픈 때, 소송 번영 감옥, zeikou 오만. 그래서 이 전시관을 잘 둘러보고 싶은데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요?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