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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관한 몇 가지 질문 부탁드립니다 ~ ~ ~ 들어오세요 ~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의 신화 및 역사적 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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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세가 웅장하고, 색채가 현란하며, 효과가 실감난다. 옛 전쟁터의 연기가 눈앞에 떠오른 것 같다. 하지만 그뿐만 아니라, 이 게임이 더 매력적인 곳은 아마도 그 흥미진진한 고대 신화 전설일 것이다. 전 세계의 게이머들이 이 판타지 세계에서 자신이 잘 아는 캐릭터와 전설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은 재미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리고 나는 종종 내가 잘 알지 못하는 역할에 직면해야 하고, 그들의 경위를 정확히 알고 싶어 이 문장 가 생겼다. 어떤 판타지 작품도 본 적이 없고, 비즉석 전략 게임도 거의 하지 않는다. 그래서 저는 이 인물들의 신화 연원을 간단히 소개하고 싶습니다. 각종 인위적인 설정이 아니라, 엄격하게 구분하기는 어렵지만. 이 글의 정보는 인터넷과 일부 책에서 나온 것이다.

인간:

이런 어떤 게임에서든 인간은 없어서는 안 되고 가장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인종이다.

증기 탱크, 박격포 그룹, 회전기, 보총잡이:

모두 솜씨를 잘하는 난쟁이들의 걸작으로, 오래된 신화 전설을 배경으로 게임에 약간의 현대감을 더했다.

난쟁이의 전설은 북유럽 신화 속 듀거에서 유래한 것으로, 조튼과 스칸디나비아 신화 중 명확한 묘사가 있다. 이 난쟁이들은 길이가 1 미터 정도밖에 되지 않아 인간 난쟁이와는 다르다. 그들은 비인간 종족으로 사지가 강하고 힘이 크다. 난쟁이는 천성적으로 검은 눈과 검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으며, 보통 긴 수염이 자란다. 그들은 근면해서 보통 사람들이 참을 수 없는 중육체노동을 감당할 수 있다. 드워프는 여가 시간에 맥주와 꿀을 자주 마셔서 피로를 완화시켜 드워프가 자주 곤드레만드레 취하게 한다. 그들이 술에 취하면 난쟁이들은 그들의 빈틈없는 전통을 바꿔 천둥치는 것처럼 큰 소리로 떠들고 농담을 한다. 드워프는 공격적이고, 그들은 또한 어둠 속에서 사물을 볼 수 있는 타고난 야간 시야 능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가장 중요한 것은 난쟁이가 마법과 독약에 대해 타고난 저항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 난쟁이들은 신과 공존하며 지하 동굴에서 생활하며 솜씨를 잘하며 놀라운 무기 제조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일찍이 북유럽 신들을 위해 무기를 주조한 적이 있다. 북유럽 신화 중 오딘은 얼음 거인 이밀을 죽인 뒤 두개골을 하늘로 만들고 가장 강한 난쟁이 네 명을 땅 네 구석에 세워 하늘을 떠받쳐 추락을 막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북유럽명언) 대부분의 난쟁이들은 자신의 민족을 중시하고 권력에 대한 욕망은 없지만 보물에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광부들을 위해 치장한다. 난쟁이들은 오크와 지정에 대해 깊은 증오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기사:

기사 (Knight, chevalier) 는 말 그대로 자신의 기사를 소유하고 기병에서 복무하며 기사 정신으로 자신을 구속하는 사람을 뜻한다. 그의 직책은 그의 주인의 적과 싸우는 것이다. 14 세기 프랑스 연대기인 장 프로사르 (Jean Froissart) 는 "기사는 태어날 때부터 전투를 위해 준비했으며, 전투에서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은 큰 영광을 얻을 것" 이라고 말했다. Knight, chevalier, cavalier 는 모두 기사로 번역할 수 있지만 어원과 구체적인 의미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 기사는 "무장한 사람" 을 뜻하는 고대 고지대 독일어에서 왔다. Chevalier 는 프랑스어 출신으로 라틴어 "기사" (Caballarius) 를 어근으로 하고 있다. 기사와 기사는 같은 어근이다. 기사도 기사를 사용하는 곳에 쓸 수 있고, 그 반대는 그렇지 않다. 기사는 일반적인 용법에 많이 쓰이며 명예 칭호로서 기사만 사용할 수 있다. 기사는 기병의 의미를 더욱 강조하는데, 기병은 그것의 통칭이다. 기사 정신과 기사 정신도 일반적으로 가리킬 수 있지만, 후자는 일종의 정신을 가리키는 기사 정신으로 더 많이 사용된다.

출신 귀족 가정은 기사가 되는 중요한 조건이다. 동시에, 한 기사는 어려서부터 훈련을 받아야 하고, 영주 가업에서 무술을 배워야 하며, 여주인으로부터 예의를 배워야 한다. 2 1 세에야 기사 칭호를 정식으로 수여할 수 있다.

임직식은 점점 복잡해지고 있으며, 이런 의식을 거행하는 데는 많은 비용이 들며, 봉기사 가족들이 부담한다. 만약 그의 가족이 그의 후손에게 작위와 토지를 제공할 수 없다면, 그는 평생의 하인이 될 수밖에 없다. 작위를 획득한 젊은 기사는 종종 즉시 전투를 통해 자신이 기사의 영광스러운 칭호에 부끄럽지 않다는 것을 표명한다.

잘 갖추어진 기사는 전쟁을 할 수 있는 좋은 말, 여성이 먼 곳에서 탈 수 있는 승마, 기사 자신의 무기 장비를 휴대할 수 있는 말 한 마리를 갖추어야 한다. 그 중에서도 전마에는 전속 명칭이 있어 기사의 친구로 여겨진다. 기사의 갑옷은 시기마다 똑같지 않다. 초기 기사들이 입었던 옷감이나 가죽옷은 길고 무거워 몸의 절반을 덮었고, 몸에는 철고리로 만든 네티즌을 입고, 목에는 후드를 쓰고, 머리에는 헬멧을 쓰고, 때로는 금속 덮개로 코를 보호해 주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그 후 어느 시기에 갑옷은 단단한 금속 조각으로 만들어졌다. 헬멧에는 두툼한 모자가 있어 내려 얼굴을 가릴 수 있다. 기사의 무기에는 방패, 창, 칼이 포함됩니다. 방패는 가죽으로 싸여 있고 금속으로 둘러싸인 경량 널빤지이다. 방패에는 기사 자신의 배지가 있고, 용, 곰, 사자 등 일부 동물이 상징으로 그려져 있어' 방패암' 이라고 불린다. 전투에서 기사는 그의 말을 타고 창을 타고 전속력으로 적을 찔렀다. 그들은 창이 부러지거나 즉시 기사로부터 떨어질 때까지 칼을 사용하지 않았다. 토마 호크, 늑대 스틱, 철구를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기사도 있다.

기사 간의 전투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무섭지 않다. 그들은 상대방을 생포하는 것이 상대를 죽이는 것보다 더 관심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적을 잡는다면, 당신은 몸값을 요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죄수의 지위가 높을수록 재산이 많을수록 기사의 몸값도 두터워진다. 。 기사는 반드시 일정한 서면 규칙과 관례를 준수해야 한다. 즉석 경기에 참가하든 실전을 벌이든 간에. 예를 들어, 한 기사는 다른 무방비 기사를 공격할 수 없으며, 반드시 상대방이 전투 준비를 하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게다가, 한 기사가 다른 기사를 포로로 잡을 때 포로를 상빈으로 삼아야 한다. 약혼 약속 외에도 기사 정신에는 많은 다른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기독교 교회는 기사에게 기독교 계명을 지키라고 가르쳤다. 예를 들어, "기사는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교회, 여성, 비무장 사람들을 보호해야 한다." 등등. 모든 기사가 이러한 규칙을 따르는 것은 아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황이 크게 달라졌다. 수백 년 동안 기독교 교회와 여자들은 무모하고 공격적인 기사를 교양 있고 예의 바른 기사로 만들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였으며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다.

기사 정신은 1 1 세기 ~ 14 세기에 성행했다. 이 시기에도 기사 생활의 이상을 반영하는 문학 작품이 등장했다. 주요 장르는 서정시와 서사시로 나뉘어 기사가 사랑, 명예, 업적을 위해 싸우는 정신을 표현했다. 기사 문학은 나중에 유럽 시와 소설의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다.

1500 에 이르러 전투원으로서의 기사는 이미 화기와 사격무기를 갖춘 용병으로 대체되었고, 기사층은 쇠퇴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기사정신과 협의정신은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다. 기사 정신의 개념-예의와 존엄한 행동-오늘날의 서구 세계에서는 여전히 중요한 개념이다.

성기사:

성기사, 성기사, 성기사, 성당 무사 등등. 사실 한 사람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기원 800 년경에 찰리 대왕 십자군 동정의 12 (찰리 대왕을 더하면 13) 용사를 가리킨다. 1 2 성기사가 있는 이유는 12 가 기독교에서 예수 된 12 명의 제자에게서 나왔기 때문이다. 사실 찰리만 대왕의 측근 군대와 측근 하인을 가리킨다.

성기사의 권력과 칭호는 하느님에게서 나왔기 때문에 세속적인 황제에게 충성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단지 하느님의 법과 미덕과 사명에 따라 행동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성기사가 성인이라고 불리는 것은 당연히 종교와 관련이 있다. 인력재력을 소진한 후 기사가 되는 것은 쉽지 않다. 성기사가 될 확률은 더욱 미미하다. 아무도 성기사가 되기로 선택할 수 없다. 어떤 공덕, 무공, 부, 명성도 성기사가 하느님께 부름을 받는 이유가 아니다. 요컨대, 세상에 한 사람을 성기사로 바꿀 힘이 없다. 오직 신의 선택만이 실현될 수 있다. 성기사가 출중하다. 그들은 하느님이 주신 임무에 집중하고 이를 위해 모든 정신을 바칠 수 있다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동시에, 그들은 하느님의 힘에 의해 보호를 받았으며, 그들의 기적을 통해 영예는 우선 하느님께 속한다. 요컨대, 성기사의 탄생은 살아있는 기적이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중세의 사람들은 곳곳에 기독교 신앙이 있었고, 궁전과 성곽에 살면서 이런 종교와 제도의 분위기로 가득 차 있었고, 외부적이고 내면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헌신, 자존심, 충성은 기사 이미지에 반짝이는 이상과 색채이다.

모든 기사처럼, 그는 공격과 보호의 힘을 가지고 있다. 세속적인 전쟁터 외에도 그의 전쟁도 무형의 전쟁, 즉 선과 악의 투쟁이다. 그의 힘은 초자연적인 것에서 비롯된다. 그는 초자연적인 것에 직면해야 한다. 많은 민간 이야기에서, 그들도 신기한 것과 싸울 것이다. 성기사의 어깨 위의 임무는 악을 물리치고 교구 주민들을 보호하는 것이다. 성기사들의 하느님에 대한 추구, 진리에 대한 갈망, 교리를 고수하고 미덕과 법률을 전파하는 헌신에 대한 헌신이 더욱 강렬하다.

대법사:

의심할 여지없이 그는 법사의 고급 직업으로 일반 법사보다 더 강력한 마법을 가지고 있다.

법사는 다양한 마법에 정통한 법사이며, 특히 어떤 단일 문파를 전공하지 않는 법사를 선택한다. 이것은 장점이자 단점이다. 긍정적인 면에서 볼 때, 마술사의 마술에 대한 선택성은 그가 여러 가지 햇빛 조건에 대처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단파마법을 배우는 법사는 자신이 전공한 마법에 대한 연구가 깊지만 다른 분야의 마술을 희생해야 한다. ) 하지만 반면에 마술사가 전문 마술을 배우는 능력은 전문 법사에 비해 한계가 있다.

마술사는 참고할 만한 사료가 없다. 그것들은 전설과 신화 속에만 존재한다. 멜린, 칼케, 메디야는 모두 이런 전설이다. 그들에 대한 기록과 논평은 매우 적다. 왜냐하면 그들의 명성은 그들의 신비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이 전설들은 비밀 목표를 위해 일하며 주변의 일반인들에게 거의 공개되지 않는다.

목사:

일반적으로 가톨릭 성직자를 가리키는데, 그 직급은 주교와 신부 사이에 있으며 사제, 사제 또는 신부로 번역될 수 있으며, 신부는 그 존칭이다.

로마 가톨릭교와 그리스 정교회에서 목사의 지위는 거의 그리스도와 마찬가지로 듣는 사람들에게 하느님의 은혜를 주었다. 개혁종에서 목사는 경외심을 가지고 회중 앞에 서서 하느님의 영감받은 말씀을 선포하였다. 개혁종 목사로서 고상한 정신 자격뿐만 아니라 고상한 학술적 자격도 있어야 한다. 그렇다고 그가 비신자의 눈에 보이는 학자가 되어야 한다는 뜻은 아니지만, 그는 성경, 훌륭한 해석 서적, 자신의 설교에 사용된 언어에 진정으로 정통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는 자신의 생각을 선포할 수 없지만, 하나님의 말씀이다. 그의 설교는 해석적인 설교로, 회중에게 성경의 원래 의도를 분명하게 설명했다. 그는 또한 성찬식, 참회, 유죄 선언과 같은 각종 의식을 주재했다.

축구:

마녀는 적절한 번역이 아니다. 우리는 다음 명사의 해석에서 그것들의 출처를 이해할 수 있다.

마술 (마술)

인간의 힘을 뛰어넘는 신비한 외력을 동원해 인간이나 자연사물에 영향을 미치는 의식이나 활동을 일컫는 말이다. 마법은 다른 종교 현상과 다르다. 종교는 사람과 정신세계의 힘 사이의 직접적인 관계를 중시하고, 마법은 기교를 강조한다. 프랑스 종교사회학자인 에밀 두르케임은 종교직업자의 대상은 신도이고 무당의 대상은 호객이라고 생각한다. 현대 인류학자의 분류에 따르면 마법은 외력을 이용하여 기계나 동작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친다. 요술은 요술의 내적 조건에 의지하여 같은 목적을 달성한다. 다른 사람을 해치는 주문을 요술이라고 한다. 이러한 구분은 모든 사회에 적용될 수는 없지만 문제를 분석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점술도 마법과 다르다. 점치는 것은 사물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사물을 이해하기 위해서이다. 세계의 몇몇 주요 종교들은 마법을 중시하지 않지만, 종종 그것이 이단 미신이라고 생각한다.

마술에는 주문, 의식, 마술사의 세 가지 요소가 있다고 생각한다. 트로브리언 제도의 주민들은 주문을 매우 중시하며 깨끗한 언어가 주문이 작용하도록 보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주문을 잘못 읽으면 그들을 죽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많은 민족은 마술을 중시하지 않고 마법사가 마음대로 꾸며낼 수 있도록 허락한다. 마술을 연출하려면 일정한 의식이 필요하다. 이 의식은 상징적일 수 있다. 예를 들면 비를 구할 때 바닥에 물을 뿌리는 것과 같다. 그의 밀랍인형 등을 파괴하다. 욕을 할 때. 법사의 상태는 주문의 세 번째 요소이다. 마술과 마법사에는 많은 금기가 있다. 때때로 법사는 음식이나 금욕을 피해야 한다. 또 다른 민족은 시전 마법의 마법사가 다른 사람을 오염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마법에 관한 문헌이 많이 있습니다. 최초의 저서는 유대인과 기독교 학자들이 쓴 것으로, 그들은 자신의 종교를 선전할 때 마법을 언급하며 마법을 이교 유물이나 이단으로 여겼다.

요술 방법

선의나 악의로 자연의 힘을 조종하다. 어떤 작가들은 불법과 요술을 구별한다. 그들은 불법은 어느 정도의 기술을 가진 사람이 수리할 수 있는 부적과 요술, 약 등을 사용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무술은 타고난 신비한 힘에서 유래했다고 하는데, 그 수단은 무형이라고 한다. 불법과 도교도 도난 방지 등 보호 역할을 할 수 있다. 불법을 행하는 사람을 마술사라고 합니다.

요술은 프랑스어' Sor' 이라는 단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래 제사나 상징식을 통해 다른 사람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접두사' Sors' 는 라틴어에서 만남이나 운명을 의미하며, 가장 흔한 주술 형식은 시법이다. 이것은 주문을 사용하여 사랑, 성장, 행운, 건강, 부를 통제하는 모든 행위로 확장될 수 있다.

다모는 고대의 저급 마법이다. 신앙은 아니지만 고급 마법처럼 기계적으로 직관적이다. 불법자체는 정의나 악을 대표하지 않는다. 그 용도는 마술사의 목적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마을과 부족을 사악한 적과 재난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일부 불량자들에 의해 이용된다면 악할 수도 있다. 마술사는 주로 마술을 사용하지만, 물약도 사용한다. 사냥과 풍년을 위한 의식과 같은 목적을 가지고 어떤 효과를 내는 데 쓰인다. 불교와 도교의 구체적인 관행은 매듭, 혈제, 밀랍인형, 인형 등을 매듭짓거나 푸는 것이다. 동정마법이라고도 합니다.

마술사들은 자연재해, 외부인, 적으로부터 다른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한 사회에서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또한 잘못을 바로잡고, 옳고 그름을 측정하고, 자연을 조작하고, 테러 현상을 설명할 책임이 있다. 르네상스 시대에 마법사는 연금술사나 의사와 같은 지식이 있는 사람들의 동의어가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의 지식이 초자연적인 근원에서 얻은 것이라고 믿는다.

요술

인류는 이른바 초자연적인 힘 (이른바 흑마법) 을 반사회와 악의 목적으로 사용한다. 이런 힘을 가진 여성은 마법사나 마녀라고 불릴 수 있고, 남자라면 마녀와 마녀라고 불릴 수 있다. 현대 과학기술이 발전한 문화에는 여전히 요술에 대한 신앙이 존재하고 있으며, 가장 문명화되지 않은 사회에서는 여전히 강력한 요인이다.

고대 그리스에서 요술은 일찍이 호머 시대에 언급되었다. 고전 시대의 가장 유명한 마녀는 전설의 메디야이다. 풍자작품에서 로마 시인 호라스는 에스퀼린 묘지 두 마녀의 마법 과정을 상세히 묘사했다. 성경은 요술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다. 가장 두드러진 예는 사울 왕이 이른바 은도 마녀에게 조언을 구하러 간 것이다 (사무엘 첫째 1 장 28 절). 초기 교부들은 소위 요술이라고 하는 것은 모두 환상과 기만적인 것이라고 보편적으로 믿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한 확고한 그리스도인은 예수 이름으로 요술에 저항할 수 있다. 이런 견해에 따르면, 교회 조례에는 요술을 엄금하는 명문이 있다. 설교할 때 목사에게 마법을 말하라고 요구하는 것은 헛된 일이다. 오직 하느님만이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리고 사실적 근거와 환상 또는 꿈 사이에는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후 몇 세기 동안 요술에 대한 믿음이 확대되었는데, 아마도 요술에 대한 반대를 널리 퍼뜨렸기 때문일 것입니다. 단순한 사람은 이런 가능성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지만 선교사들은 그들에게 이런 사상을 주입했다. 이신의 이단이 일어난 이래로 신과 대적할 수 있는 악마가 진정한 힘을 지녔다고 생각하여 사탄과 신의 관계가 강조되었다. 요술이 빙의된 것으로 간주되고 이단이나 신을 부정하는 경향이 있으면 이단재판소가 나와서 죄를 묻는다. 중세 말기부터 18 세기 초까지 유럽 전체가 주술을 강력하게 반대했으며, 각지에서' 성서'' 요술을 행하는 여인' (탈출기 22 장 18 절) 의 훈계에 따라' 심판' 을 하고 있다 요술 재판의 희생자 수는 수십만에서 수백만 명으로 추산된다. 영국 이민자들은 요술 신앙을 미국 식민지로 데려왔다. 20 세기에 접어들면서 유럽과 미국은 요술에 대한 단편적인 비난을 들었다.

미개화 사회에서는 요술에 대한 신앙이 거의 보편적이다. 어떤 집단에서는 자신이 마녀라고 공개적으로 주장하며 공공연히 위협한다. 더 흔한 것은 사람들이 요술을 이해할 이유가 없다는 것이다. 요술은 하나의 주제로 조용히 이야기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19 와 20 세기에 이 보편적인 현상은 광범위한 인류학 연구의 주제가 되었다.

따라서 "마녀" 가 그들에게 더 적합한 명칭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리핀 (그리핀):

그리스 신화 속 날개가 달린 독수리 사자 괴물은' 그리핀' 또는' 그리핀' 이라고도 불린다. 단테에 따르면 독수리의 머리는 금색이고 사자의 몸은 흰색이라고 한다. 독수리가 악마를 대표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리스도의 상징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문헌에 나오는 그리핀 짐승은 고대 아카드 (바빌로니아-아시리아) 신화 중 최초로 나타났다. 마르두크가 요수를 죽이고 신을 봉한다는 전설에서 그리핀 짐승은 그가 죽인 세 번째 괴물이다. 이후 그리핀 짐승의 이미지가 그리스 신화 속에 나타나 제우스, 신들의 신 아폴로, 복수의 여신 네머시스를 위해 차를 몰았다. 라네메시스의 그리핀 짐승은 그 같은 색깔과는 달리 까마귀처럼 검다. 14 세기, 그리스도와 사자독수리의 대조로부터 영감을 받은 단테는 그리독수리를 그리스도의 상징으로 삼았다. "어원학" 이라는 책에서는 "그리스도는 사자이다. 왜냐하면 그는 통제력과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스도도 독수리이시다. 왜냐하면 그는 부활한 후에 천국에 갈 수 있기 때문이다. "Gryphus, 그리스어에서 grups 의 라틴어 변형은 grif 와 섞여 협곡을 의미하며 영어와 프랑스어에서 Griffin/Griffin/Griffon/Gryphon 이 됩니다.

유럽에서는 독수리가 보통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묘사된다. 독수리는 사자의 몸과 꼬리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보다 8 배 더 크다고 기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의 머리와 날개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보다 100 배 더 강합니다. 그것은 긴 귀, 표범의 입, 발에 발톱, 발톱이 우각처럼 크다. 그것은 산속에 살면서 강력한 발톱으로 사냥을 한다. 말 한 마리와 말을 탄 사람을 둥지로 데려올 수 있다고 한다. 그것의 입맛도 매우 좋다. 그러므로 인간은 그들에게 접근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너무 강해서 사람들은 악과 불행을 없애기 위해 몸의 일부를 부적으로 사용하기를 좋아합니다. 특히 발톱은 뿔처럼 아주 적은 양의 독약에 닿아도 검게 변한다고 한다.

실생활에서 독수리의 원천은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산간 지방에 사는 대형 조류일 가능성이 높다.

오크:

사납고 야만적인 오크들이 함축하고 있는 무서운 힘을 과소평가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그들의 확고한 신념과 용감히 전진하는 용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펜:

얼마 안 있어 일꾼, 고용농 (남미), 빚을 갚도록 강요당한 사람 (멕시코와 서남아메리카), 메신저, 하인, 보병 (인도와 실란), 장기의 앞잡이를 가리킬 수 있다.

결론적으로, 그들은 오크 부족 중에서 가장 근면하고 가장 노력하는 노동자이다.

트롤 헤드 헌터:

트롤은 노르웨이 신화 중 지능이 낮은 식인 거인이다. 생김새가 추악하고 사악하여, 산속의 동굴에서 살고, 보물을 지키며, 단조에 능하다. 하지만 그들이 태양을 만났을 때, 그들은 석두 되었다. Ragnorok 에서, 그들은 거인을 대표했지만, 나중에는 난쟁이와 같은 괴물로 발전했다. 그들은 여전히 지하에 살고 있지만, 더 이상 예전처럼 크고, 강하고, 잔인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어린이나 여성을 훔치는 것을 좋아하며, 지능적으로도 조상보다 약간 낫다. 역할 놀이 게임에서 동굴 거인도 무서운 육식동물로 죽이기 어렵다. 쓰러지면 부활하고, 계속 불이나 독으로 그 몸을 공격해야 완전히 소멸할 수 있다.

헤드헌터는 원시적인 야만적인 부족으로 헤드헌터로 세상에 유명하다. 그들은 세계 여러 곳의 원시 부족에서 발견되었다. 그들은 신체의 어떤 부분을 먹으면 그들에게 생활 전의 힘을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하면 양자의 결합으로 이해할 수 있다.

석궁

투석기는 거대한 물체를 던지거나 상당히 먼 거리에서 활과 화살을 던질 수 있는 고대의 공성 기계이다. 일부 투석기는 심지어 350 파운드의 석두 무게를 300 피트까지 던질 수 있다.

그리스의 디오니소스 (시라고 폭군) 는 새로운 무기를 개발하려고 기원전 399 년에 탄창을 발명했다. 그 후로 새총은 전쟁에서 중요한 무기가 되어 중세 말기까지 보존되었다. 탄사기는 디오니소스 시대에 발명되었으며 양궁을 위한 양팔 기계와 무거운 물건을 던지는 단일 팔 기계라는 두 가지 큰 개선을 겪었다. 로마인들은 전투에서의 기동성을 높이기 위해 탄사기에 바퀴를 추가했지만 디자인에는 큰 변화가 없었다. 투척용 외팔 투석차.

샤먼:

샤머니즘이라는 단어는 시베리아 만주어 퉁구스어 속 샤먼에서 유래한 것으로 러시아어를 통해 영어의 샤먼이 되었다. 샤먼은 샤머니즘 기술에 종사하는 샤먼을 가리키며, 샤머니즘은 그것을 연구하는 학자들이 하는 것이다. 샤머니즘은 특정 종교나 신앙이 아니라 모든 샤머니즘 경험과 샤머니즘 행위의 총칭이다. 퉁구스어' 샤먼' 이라는 단어에서, 살은 샤먼이 문자 그대로' 아는 사람' 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샤머니즘이 지식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샤머니즘은 현상의 총칭이다. 교조도, 특정한 신앙 체계도 없다. 전통 샤머니즘에 따라 구현 방식과 특징이 다르며, 샤머니즘의 일반적인 정의도 경험과 기술에서 비롯된다. 따라서 중앙아시아와 북아시아만이 그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샤머니즘은 에스키모, 마오리족, 폴리네시아인, 몽골인, 인디언의 문화에도 존재합니다.

샤먼이 무엇인지는 혼란스러운 문제이다. 그는 여러 가지 역할, 즉 정신의 중개, 공공의식과 제사를 지도하는 목사, 치료사를 맡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러한 기술을 익히기 위해 훈련을 받아야 하지만, 샤머니즘에 꼭 필요한 기본 조건은 아니다.

약사의 임무는 약과 약초로 병을 치료하는 것이지 샤먼이 아니다. 소수의 약사만이 마법사이다. 모든 샤먼은 약으로 그들의 영혼을 치유할 수 있다. 그는 심리적 효과에 더 신경을 쓴다. 샤먼은 영혼과 접촉할 수 있지만, 그는 그 영혼들이 원하지 않는 일을 하도록 강요할 수는 없다.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서, 그는 여행을 해야 했다. 그는 제사 절차를 지도하고, 새로운 지식을 찾고, 고인의 영혼과 함께 명계로 갈 것이다.

또한 샤먼은 죽은 사람의 시체를 보존하여 미라를 만들거나 땅이나 바다에 묻거나 화장하거나 독수리나 다른 동물에게 먹히기도 합니다. 이들은 샤먼의 의무입니다. 어떤 문화에서는 샤먼이 보통 토템동물의 형태로 나타나는' 정신' 상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어떤 경우에는 정신의 척도를 더 효과적으로 탐구하기 위해, 샤먼은 토템 동물의 역할을 맡아 일시적으로 늑대, 까마귀 또는 다른 생물이 될 수 있는 동물이 되었습니다.

마녀 의사:

요술과 의술이 결합되어 질병을 치료하여 주술사 직업의 탄생을 가져왔다. 요술은 인류의 초기 생존 경험과 기술로, 그 역사적 지위와 가치는 학계에서 서로 다른 평가를 받고 있다. 대부분의 학자들은 과학적 입장에서 무술을 과학기술이 탄생한 조산사라고 생각하거나, 무술을 과학기술의 보급과 발전에 장애가 된다고 생각한다.

무당은 질병 치료에 대해 이미 완전한 생리와 병리 인식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이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과 기술도 상당히 다양하다. 예를 들면 소원, 취식, 지도 등이다. , 주로 귀신의 신력을 통해 병을 치료하고 재난을 해소한다. 의사들은 마녀의 치유 경험에 따라 자신의 음식과 의약 지식을 갖기 시작했는데, 이 지식은 대부분 요술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설문해자" 의 "의사" 라는 단어는 의사가 일종의 무당이며 술을 잘 사용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주술사가 결합하는 가장 좋은 예는 술을 사용하는 것이다. 술은 신령과 소통하는 중요한 도구이며, 무당이 신령과 협상하는 최상의 상태로 빠르게 들어가 술을 의료에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된다. 술은 신령과의 교류 등 요술 활동에 자주 사용되지만 질병 치료에도 쓰인다. 의술은 점차 자신의 체계를 갖추게 되었지만, 인체에 대한 인식은 여전히 오래된 우주관을 이어받아 신의 요술 사상을 개통할 수 없다. 의학 기술과 요술 기술은 대립하는 것이 아니라 관념과 기술면에서 일맥상통하다.

북동 야수:

그에 상응하는 신화 전설은 없다.

중국 고대 전설에 따르면, 황제와 치우 전쟁 중에 황제는 딸의 신력으로 난관을 극복하는 것을 아끼지 않았다. 위기 이후 황제는 반격하기 시작했다. 장군은 늘 먼저 싸움을 두려워하는 귀신을 상대로 드럼을 만들곤 했지만, 적당한 북가죽을 찾지 못했다. 9 일 동안 현녀는 꿈에서 상현에게 말했다. "동해에는 육파산이 하나 있다. 산에는 요괴가 있는데, 소 모양이지만, 긴 뿔은 없고, 한 발밖에 없다. 몸은 놀라울 정도로 크고 평소에는 활동하지 않지만, 나타날 때는 바다에 바람이 불거나 비가 온다. 두 눈에서 나오는 빛은 태양과 달과 같다. 으르렁거리는 소리가 천둥소리보다 크다. 이 괴물을 뇌수라고 한다. 하루 종일 바다에서 근심 걱정이 없고, 등을 대고 누워 있는 것을 좋아하며, 발톱으로 배를 때리는 것을 즐거워하며, 배를 때릴 때마다 큰 천둥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소가죽으로 그것을 어두운 곳에 두고, 뇌수의 뼈로 북채를 만들다. 두드리자 땅이 흔들리고 힘이 무궁무진하다. " 왕왕 깨어난 후에, 그는 꿈에서 일어난 일을 황제에게 알렸다. 황제는 응룡과 대홍에게 수영을 할 줄 아는 전문가를 바다에 보내 요괴를 잡으라고 명령했다. 며칠 안에 그는 호우와 뇌수를 잡아서 죽일 것이고, 50 일 안에 800 면 호우 드럼을 얻고 160 개의 뇌수 북채를 만들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설에 의하면 사슴대전이 시작되기 전에 황제는 이미 어두운 곳에서 800 면의 북을 매복했다고 한다. 치우의 군대가 황제의 군대 최전방으로 돌진했을 때, 황제는 손을 흔들자 80 면 드럼이 함께 굴러갔다. 치우 대군이 출정하기 전에 북소리에 진동하여 치우와 그의 형제들이 날지 못하고 사방으로 도망쳤다. 이후 전쟁에서 북은 사기를 북돋울 뿐만 아니라 전장에서도 신호 전달 역할을 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코도수의 역할이다.

두 발 달린 날으는 용:

그것은 영국의 가족 배지에 자주 나타난다. 수백 년 전부터 방패나 깃발에 그려져 힘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그것의 체형은 용보다 작고, 외모는 뱀의 몸이고, 가슴은 사자의 갈기 같고, 거대한 날개와 거대한 다리 한 쌍이 있다. 그 날개의 거대한 발톱은 독수리의 발톱과 같고, 끝은 꼬리에 독이 칠해진 날카로운 가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양발 비룡은 전쟁, 역병, 질투, 악을 상징한다. 。

양족비룡이라는 단어는 두 가지 어원이 있다. 하나는 중고 영어 단어' wyrm' 과 프랑스어 단어' guivre' 이다. 。

소머리:

각 민족의 신화 모두 소머리의 이미지가 나타났다. 결국 소는 인류의 최초의 토템 중 하나로 힘과 풍요를 대표한다. 호머가 전해 내려오는 두 서사시에서 전장의 신과 반신, 즉' 소 눈' 을 형용사로 묘사하는 경우가 많은데, 어떤 경우에는' 인간을 초월하는 것' 에 해당한다. 그러나 소머리는 이런 칭찬에 적합하지 않다. 대신, 그들은 저주받은 사악한 생물이다.

미노타우로스는 미노스 문화를 대표하는 미노스와 수소를 대표하는 황소자리로 구성된 복합어이다. 문자적으로 "미노스의 황소" 를 의미한다. 그리스 신화 (Greece University) 를 읽은 사람들은 이 단어가 어디서 왔는지 알고 있다. 크레타 섬의 반인반소는 일반인보다 두 배나 높으며, 큰 소리로 온 도시를 놀라게 할 수 있다. 파시파스와 크레타 왕 미노스의 아내 포세이돈 (제우스와 유로파의 아들, 사후에 명계 3 대 판사 중 하나가 됨) 이 보낸 소의 산물로, 사람의 몸과 소의 머리를 가지고 있다. 미노스는 크레타 섬에 미로를 지었다. 미노스의 아들 앤드로 그로스가 아티카에서 살해당하자 미노스는 아들을 위해 복수를 하기 위해 일어섰고, 이는 지역 주민들에게 큰 재난을 가져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미노스의 원한을 가라앉히고 아테네의 재난을 완화하기 위해 아테네 사람들과 미노스는 9 년마다 7 쌍의 처녀를 크레타 섬에 공물로 보내겠다고 약속했다. 미노스는 처녀를 얻은 뒤 미노타우로스가 사는 크레타 섬의 미로에 넣어 미노타우로스가 그들을 죽였다. 세 번째 공물 때 젊은 테세우스는 제비를 뽑아 결정한 처녀를 데리고 크레타 섬에 왔다. 크레타 공주 아리아드네 (그녀는 이 무적의 영웅을 짝사랑함) 의 도움으로 미로를 한 줄로 해독하고 자신이 준 칼로 미노타우로스를 죽였다.

망령:

그들의 세계는 악, 죽음, 타락으로 가득 차 있다. 여기에는 도덕성, 희망, 빛이 없고, 끝없는 어둠만 있다 ...

시승:

"보조승" 또는 "보조제사" 는 중고영어 단어 아콜잇에서 유래한 것으로, 저급 성직자로 종교의식을 집행하는 목사의 조수를 가리킨다.

시체 유령:

이 단어는 아랍어 "ghul" (낚아채는 의미) 에서 유래한 것으로 악마나 사악한 요정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그는 종종 한 눈, 날개, 동물 모양의 악마로 묘사되어 묘지에 출몰하고 시체를 먹고 있다.

이 단어는 외설스럽고 이상하거나 사악한 행위를 가리키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도굴도둑도 이 단어로 표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