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검혼 7 상, 7 상 9 상, 또는 7 상 6 상, 7 상 9 상.
질문 3: DNF 검혼칠상벌의 장비 코디와 1 6 세트의 찬바람을 찾아라.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검춤 세트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이것은 드래곤 잡는 함정이다. 나는 허튼소리를 했다, 좋아, 맹룡은 검춤처럼 다쳤어, 나는 좌우 구유에 있는 쌍검춤 배지를 때린 것을 후회한다. 찬바람이 불자 소가 핍박해 보이지만, 그저 핍박해 보인다. 찬바람이 아니라 검춤이다. 정말 마음에 들어요.
또한, 나는 개인적으로 거대한 칼로 자르는 것을 좋아한다. 거검 광검과 도면 패널은 1W 에 가깝다. 광검이 가장 강한 비율이라고 주장하지만, 허위일 뿐이다. 사실 영혼 드로잉에서 광검검춤의 장점은 CD 뿐이다. 반대로, 거대한 칼 높은 부상, 잉크 절단 하지 않습니다, 칼 은 고기를 볼 수 있습니다. 내 옷은 마법에 걸렸고, 붉은 글씨가 몇 개 더 있어서, 고전력은 거검과 광검의 패널 틈새를 증폭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반대로, 장대를 쌓고 물체를 때리면 그 사이의 패널 간격이 줄어든다. 나도 설명하기에는 게으르지만, 나는 그래도 양질의 보초의 패널 보너스가 어떻게 계산되는지 보러 간다. ) 예를 들어 소들을 솔질하고, 처음에는 철을 썰고, 두 번째 강탈을 하고, 광검 절단을 완성하면 곧 끝난다. 그리고 광검은 맹금이나 칼을 뽑아야 상해를 최대화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광검 숙련도 묘사를 참고하라.) 또한 번거롭다. 대조적으로, 거대한 검춤은 아예 깔끔하고 맹금류 검춤을 잡고 직접 영혼을 잃는 것이 더 적합하다.
하지만 이풍 6 의 가장 큰 문제는 두 가지다. 광검은 높은 속성 지원이 있어야 해를 입힐 수 있고, 거검의 CD 는 문제가 있어 합리적인 배열 기술이 필요하다. 많은 게이머들은 기술이 시디라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으며, 항속을 조절하기 위해 네가 좀 더 넣어야 한다. 예를 들어, 전 귀신과 TP 를 선택했는데, 거검의 피해는 유류 기술과 비슷하다. 마지막으로 좋은 액세서리는 없고 찬바람 6 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원인: 서민게이머들은 영혼지도를 할 때 쉽게 상해를 입히고, 중요한 녹색괴괴를 초소하기 어렵다. 이때 그림의 유창성이 크게 낮아져 너의 그림 그리기 속도에 영향을 줄 것이다. 둘째, 검무 자체의 기술은 결코 출중하지 않으며, 좋은 장신구의 고진이 필요해서 기능 백분율 장애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강풍 6+ 잠룡 3 의 맹금 피해는 강풍 6+ 금혼보다 훨씬 못하다. 골환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더구나 후자의 악세사리는 전면적으로 향상되었다.
자, 검춤이 끝났고 검은 검소매 (* _ _ *) 가 있습니다.
칼을 뽑는 전사, 일명 사랑의 전사, NB6 이후 기술이 95% 향상되었고, 더 이상 그 해에 부축할 수 없었던 물통 (천노가 이미 해체되었다는 뜻) 이 아니었지만 상관없다. 칼을 뽑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은 7 상 6 상이다.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7 상 6 은 40% 의 직접 업그레이드와 거대한 공격 범위와 작은 괴괴괴의 30% 가산을 무시하는 특성까지 더해져 7 상 6 을 칼을 뽑는 데 꼭 필요한 장비 중 하나로 만들었다. 그래서 칼을 뽑는 과정의 선택에는 7 상 6 플러스 잠수용 3, 7 상 6 플러스 금혼골, 7 상 9 의 세 가지 조합이 있다.
먼저 7 상 9 상을 말하다. 이것은 아주 특별한 양복이다. 대라가 작은 CD 를 리셋하는데, 일반적으로 삼련라, 순간폭발 비율 9W 입니다. 이 그림은 너무 아름다워서 나는 감히 볼 수 없다. 하지만 7 상 9 상을 선택하는 것이 몸을 제패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너에게 씻고 자라고 권하는 것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칠상구검을 써본 사람들은 모두 칠상구검의 광검만이 전 과정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몸을 지배하는 시간은 고정된 1 초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깨지거나 깨진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은 팔검약 CD 1 1+0.5 초, 7 상 9 를 의식적으로 준비해 주세요 7 상 9 상 부상은 기본적으로 칼을 뽑아 추진되기 때문에 진공기도 있다. 그래서 7 부상 9 명은 고풍 6 과 같다고 생각했지만, 7 부상 9 인의 폭발은 좋은 장신구 (좋은 장신구가 없는 복음), 폭발도 고풍 6 의 잉크자국도 없었다. 만약 당신이 검당이라면, 7 상 6 플러스 잠룡 3 과 7 상 9 사이를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7 부상 9 폭발, 그리고 CD 를 당기면 6+3 항속. 화칼이 너무 단일해서 그리기 기술을 강화할 수 없어, 기타 기술 출력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다. 6+3 은 그림 그리기를 크게 강화하고 CD 를 단축하며 그림의 유동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도는 칼을 뽑는 운행도에 도달할 수 있다.
이렇게 많이 말했으니, 여러분 모두 어느 정도 감각이나 대략적인 방향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마지막으로 요약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고급 광검과 강력한 악세사리를 곁들여 찬바람 6 을 추천합니다. 고풍 6 의 장점은 치열한 용검춤이 극도로 강화되는 동시에 좋은 액세서리가 좋은 지구력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빈손이나 장비로 성형한 토호에 적합하다. 만약 당신이 민간인이거나 좋은 장신구가 없다면, 혼사슬이 되기에는 게으르고, 창고에 있는 많은 보물들은 창고를 파괴하고 싶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7 부상 9 를 추천합니다. 칠상 구거검의 칼을 뽑는 흐름이 토호놀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검혼이라는 직업은 정말 고강도를 먹지 않는다. +10 및+13 은 상당한 품질 향상이 없습니다. 넌 기초적인 거검만 있으면 우수함을 가져다 줄 수 있어 ... >>
질문 4: DNF 의 검혼 7 상은 어떻게 DNF 의 검혼 7 상 검기 세트 속성의 브러시 측정을 합니까? 이런 칼을 뽑는 것은 그야말로 하늘을 거스르는 것이다. 천부적인 계약으로 칼을 뽑는 기술 등급을 늘린 후 효과가 크게 변했다. 요즘 또 다른 게임도 액션 격투 온라인 게임이다. 게임은 한국에서 발행하고 텐센트는 대리한다. 게임 개발자들은 이 게임의 발행 부수가 DNF 를 초과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 게임은 "Ace Match" 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전문가들은 서로 대항하고, 단독으로 혹은 단체로 싸웠다. 게임의 캐릭터가 지구를 보호한다. 전투, 게임은 아케이드 대 일대일, 포로 패턴, 팀 모델이다. 게임에는 (장총 들고), 제갈량 (지혜), 손오공 (금띠봉 들고), (펄펄펄 뛰며 전술로 가득 차 있음), 불춤 (부채를 들고 있음), 조, 가시진, 조로 (권총을 들고 있음) 등 많은 캐릭터가 있다 게임의 배역은 모두 완전히 무장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네가 좋아하는 스타 캐릭터를 선택하고 창조할 수 있고, 그들에게 개인화된 의상을 줄 수 있다. 전시에 수시로 배역을 바꾸다. 인물의 특징에 따라 서로 다른 모드를 선택하여 싸우다. 시간이 있으면 이 게임을 하자.
질문 5: dnf86 판 검신 7 상집 가산점 >; & gt& gt& gt& gt 추가 프로그램, 검혼 > 대검사 > 검신
등급: 86
SP: 모든 1 10 10 사용된 10860 나머지 150.
TP: 37 개 모두 37 개, 나머지 0 개
QP: 모든 3974 는 0, 나머지 3974 를 사용했습니다.
프로그램 포털: dnf.duowan/...CFAF__
& gt& gt& gt& gt& gt> 일반 기술 >>& gt& gt 일반 기술 >>& gt& gt> 특색 기술 질문 6: 제 검혼은 거의 9 개의 완벽한 7 개의 부상입니다. 어떤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까? 거검이냐 광검이냐? 힙 속성이 190 으로 향상될 수 있다면, 강도 높은 검을 얻을 수 있다면 최소한 13 이상의 석방혼검을 얻을 수 있다면, 당연히 칼을 뽑는 것이 가장 심하다.
그러나 경제와 그림의 유창성을 감안하면 강력한 광검으로 충분하다.
질문 7: DNF, 내 검혼은 7 상 충격 방지 커버입니다. 지금 어떤 무기를 사용해야합니까? 집주인이 시간당이라면 당연히 진혼이다. 。 。 토호라면 기둥을 그린 뇌검이 제일 멋있어요. 。 。 물론 SS 무기를 소지하는 것은 매우 만족스럽다.
질문 8:DNF 검혼 7 상 6+3 과 7 상 9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7 상 9 대 6+3 이 좋다. 7 상 9 연속 3 순간 폭발. 만약 네가 벽돌을 옮긴다면, 너는 1 초 안에 세 개의 방을 통과할 수 있다. 만약 6 개를 다쳤다면, 다른 세 개가 무엇인지에 달려 있다. 만약 세 개의 잠룡이 전혀 쓸모가 없다면, 다른 속성을 보아야 한다. 만약 네가 7 상 6 대 검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1 초에 7 상 6 상을 탓할 수 있다. 1 초도 못 하면 7 상 9 상. 결국 두 검에는 모두 폭군이 있어서 부러질 확률이 훨씬 낮다.
상대방의 위면 유령 지도를 닦고, 이것으로 7 상 9 상 6 상을 바꾼다. 큰 칼을 다 썼으니 세 개를 바꿔 주세요. 큰 칼을 썼으니 바꿔 주세요. TGP 를 바꿔도 편리합니다.
질문 9: 100 이상의 불 속성을 검혼칠상과 어떻게 겹칠까요? 화력 SS 오른쪽 슬롯 50, 결계 10 은 모두 강함, 천마참화력 25, 화력칭호 30, 결계 15 는 강칭호 볼에 속하고, 20 불력보석 3 개는 모두/KLOC 입니다.
질문 10: 검신칠상, 잠룡 3 벌 후 어떤 속성을 쌓고 싶어도 된다. 속성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관건은 네가 큰 전력의 광검이 있어야만 상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13 을 가지면 영혼의 석방은 상처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