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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순신 투어 가이드 단어

묵묵히 헌신하는 가이드로서 종종 좋은 가이드사를 써야 하는데, 그것은 구어화, 간결, 중점 두드러진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가이드어는 어떻게 써야 하나요?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이어 가이드어입니다. 참고용으로 필요하신 친구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이순신의 가이드 단어 1 마야 문명과 비슷한 이순신의 10 월 양력: 역법은 인류 문명의 상징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야 문화의 정수 중 하나가 역법이다. 과거에는 중국의 대부분 지역에서 음력설을 사용했다. 그러나 중국의 이순신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고대 역법인 이순신의 10 월 양력도 있다. 이 역법은 고대 복희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정되는데, 지금으로부터 약 수만 년의 역사가 있다. 그것은 중국의 문명사를 이집트, 인도, 바빌론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구이양력에 따르면 1 년에 2 년이 있다. 이순신 양력은 1 년을 10 개월로 나누었다. 한 달에 한 달, 12 띠 순환이 세 번, 돼지의 날은 월말, 매월 36 일로 끝납니다. 1 년에 360 일, 나머지 5 ~ 6 일은 설날, 10 개월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매년 여름부터 일요일까지 3 일간의 설날을 맞이한다. 첫날은 조상의 날, 다음날은 제사의 날, 셋째 날은 조상을 보내는 날이다. 어린 해는 겨울의 지일로, 겨우 이틀, 하루 조상을 접대하고, 하루 그들을 배웅하고, 사흘 동안 윤년에 조상을 축하한다.

이순신의 10 월 양력은 황도 12 주기로 표기되어 있고, 황도 3 주기를 한 주기 (월) 로 하여 36 일은 1 월, 30 개의 황도주기는 1 년이다. 1 년, 10 월, 360 일, 10 월 종료, 5 일간의' 섣달 그믐 날', 즉 속칭' 10 월 년', 일년 내내 3 년마다 1 일을 더하면 윤년 (윤일), 즉 366 일입니다.

고증에 따르면, 이순신의 망천묘는 사실 고대인들이 별을 관측하는 천문대로, 이순신의 양력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이순신의 10 월 양력은 유구하고 신비로운 고대 역법으로, 중국의 유, 도, 음양학설과 깊은 관계가 있다. 오늘날까지도 해독과 연구가 필요한' 암호' 가 많이 남아 있다.

우리 고향의 토치 페스티벌은 매년 그렇게 시끌벅적한데, 작년도 예외는 아니다.

불의 날이 오기 전에 우리는 이미 매우 흥분했다. 어른들은 소와 양을 도살할 준비를 하고, 아이들은 자신의 불을 달라고 다투고 있다. 어른들이 손에 솔가지를 들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달려와서 놀라는 것 같았다. 아마도 그들은 어른들이 어떻게 솔가지를 재미있는 횃불로 변하게 했는지 보고 싶어 할지도 모릅니다! 어른들은 솔가지를 주워 베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솔가지가 더욱 부드러워졌다. 하나, 둘, 셋 ... 점점 많아지다. 베고 나면 묶기만 하고 횃불로 변한다. 어른들은 지푸라기 같은 밧줄을 집어 그들을 묶었다. 불 한 개, 불 두 개, 불 세 개 ... 아이들은 더 이상 놀라지 않고, 빨리 스스로 불을 골라 자기 자리에 놓고 깡충 뛰며 놀았다.

마지막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토치 페스티벌-토치 페스티벌이 도착했습니다. 아침 6 ~ 7 시에 어른들은 바쁘고 아이들은 놀이를 담당하고 있다. 오후가 되자 풍성한 음식 한 끼가 나오자 모두들 유혹을 받았고, 소와 양고기의 향기가 멀리 흩날렸다. 나는 앉아서 몇 명의 친구와 함께 밥을 먹었다. 모든 음식이 맛있고 맛있는 음식이 곧 나의 위를 가득 채웠지만, 나는 여전히 밤이 오기를 기대하고 있다.

날이 어두워지자 "드디어 어두워졌다!" 한 아이가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다. 우리는 손전등과 송향을 가져갔다. 어른들이 우리를 위해 횃불에 불을 붙였다. 횃불이 켜졌을 때, 모두가 환호하기 시작했다. 모든 사람이 기뻐하는 것 같다. 우리는 모두 송향을 들고 횃불에 불을 붙인 불꽃이 작아지고 다시 던지자 불이 뛰어올랐다. 우리는 아주 재미있게 놀았고, 웃음소리는 멈출 수 없었다. 어떤 장난꾸러기 사람들은 송향 한 자루를 들고 다른 사람의 발에 던졌다. 불이 다른 사람의 발 아래로 뛰어내리자 그 사람은 놀라서 비명을 지르고 장난꾸러기 아이는 깔깔거리며 웃었다. 날이 완전히 어두워져서 횃불의 불빛이 밤하늘의 별처럼 반짝 빛난 것 같다. 한데 모여 모든 것을 비추는 듯 공기 중에 송향 냄새가 가득하다. 어떤 아이들은 불을 한데 모아 손을 잡고 그들을 둘러싸고 춤을 추는데, 그들의 얼굴에는 행복한 웃음이 넘쳐흐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도 그들처럼 춤을 배웠다. 이 토치 페스티벌은 매우 즐겁다!

이족 인도어 3 이순신은 고대 창인과 서남 원주민 부족이 장기 발전 과정에서 끊임없이 융합되어 형성된 민족이다. 6,700 년 전, 서북 허황지역에 살던 고창족은 사방팔방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는데, 그 중 한 명은 조국의 남서쪽으로 헤엄쳐 갔다. 3000 여 년 전, 서남으로 여행한 이 고창인은 조국 서남에' 육이',' 칠창족',' 구면' 을 형성했다. 즉 사서에 자주 등장하는 이른바' 송악이',' 청창족',' 욕쿤',' 노침이다 고대 창족이 남서쪽으로 헤엄쳐 갔을 때, 서남에는 이미 두 개의 오래된 민족인 백포민족과 백월민족이 있었다. 고대 창족 은 남서쪽 에 도착한 후, 백푸, 백월 장기 잡거 융합 을 이해하고 백푸, 백월 의 남방 문화를 흡수했다. 위진 이후 쿤밍인과 연 (Pu) 의 융합이 현대인의 융합으로 발전했다. 한나라에서 육조까지 윈난동부, 구이저우 서부, 쓰촨 남부의 주요 주민은 중국 사적에서' 라오스인' 이라고 불리며, 때로는' 라오스인' 과' 일반인' 이 병행하기도 한다.

수당 이래 이족 선민 중에는 우만과 백만의 구분이 있었다. 우만은 쿤밍 부족에서 발전한 반면, 백만은 주로 노부 등 민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른 민족과 융합되어 있다.

이순신의 선민은 장기적인 형성과 발전 과정에서 그 활동이 한때 윈난, 천, 구이저우성의 중심지대와 광시의 일부분에 널리 퍼져 있었으며, 그 핵심 지역은 3 성의 광대한 지역에 인접해야 한다.

이족 역사상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노예 소유 제도를 장기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다. 기원전 2 세기 서한 전후 이족 선민 사회에는 유목 부족과 정착 농업 부족의 분열이 나타났다. 동한 () 에서 위진 () 에 이르기까지, 이족 선민들이 끊임없이 분화되어 쿤밍 부족이 푸 () 등 부족을 정복하는 기초 위에서 이미 원시 부족에서 노예 점유제로 전환하는 것을 기본적으로 완료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1930 년대에 몽사 조통은 육조 () 를 통일했고, 운남 이족 () 백족 선민 () 은 남조 노예제 정권을 세웠고, 통치센터는 서대리백족 자치주 () 에서 통치범위가 윈난동 (), 산시 (), 천남 () 에 이르렀으며, 기본적으로 이족 선민의 주요 분포 지역을 통제했다.

남조 노예제 왕조는 오랫동안 이족 선민 지역을 통치해 현지 노예제의 존재와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당 2 년 (902 년), 남조 노예제 왕조의 붕괴는 이족 선민지역 노예제의 멸망을 의미하지 않는다. 송나라의 300 여 년 동안 룽 (이빈), 루 (), 리 (한원) 등의 이족 선민은 송나라와 대리정권의 투쟁에서 노예 경제가 상대적으로 번영했다. 이에 따라 노예 생산관계에 큰 부족이 작은 부족을 노예로 삼는 국면이 나타났다.

몽골 몽골 몽골 칸 제 3 년 (1253), 몽골 기병은 쓰촨 3 로로 나뉘어 이구를 거쳐 분열된 이구는 느슨한 반몽연맹을 형성하여 나인의 이름으로 통일되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몽골 귀족들은 현지 이족에 대한 쟁탈을 강화하여 일부 변방 민족 지역에서 각 민족의 수장 세습직을 나누어 현지 인민을 통치하는 토스트 제도로 발전하였다. 1263 부터 1287 까지 악서, 서창, 평산, 대대, 소통, 위닝 등이 쉬운 토스트를 만들었다.

명나라 276 년 동안 땅은 수서 (대범하게), 무선 (위닝), 우몽 (소통), 망부 (진웅), 동천 (회택), 영녕 (서영), 마호 (평산) 에 걸쳐 있었다 상술한 등급 관계를 기초로 명대 수서, 건창, 우몽족의 토스트 제도는 여전히 노예제도의 상층건물이다.

강용 시대에 청나라는 이족 지역에서' 흙을 흐름으로 바꾸는' 정책을 실시하여 토스트, 무투, 노예주 세력을 크게 타격했다. 사회 생산력이 발전함에 따라 일부 지역은 비교적 빠르게 노예제도에서 봉건제로 전환했다.

이순신의 토치 축제는 윈난, 구이저우, 쓰촨 등 이족 지역에서 유행하는 이족 지역의 전통 명절이다. 바이, 나시족, 키노족, 라후족 등 민족도 이 축제를 축하한다. 토치 페스티벌은 보통 음력 6 월 24 일이나 25 일에 3 일간 열린다. 음력 6 월 24 일, 두발북두칠성 () 은 이어지족들이 모두 불의 축제를 축하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20xx 월 18 일부터 7 월 27 일까지 윈난민족촌에서 10 일 동안 열리는 원생태불꽃축제 카니발은' 세계불꽃축제-최고의 민족마을' 이라는 주제로 시민들이 먼 거리를 여행하지 않고도 원생태의 이족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이순신의 가이드사 5 이순신은 중국 서남 지역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민족으로 중국 서남의 여러 지방에 분포되어 있다. 운남 이순신은 2/3 를 차지한다. 풍부한 지리적 환경과 자원으로 인해 농업 기반 이족 사람들은 옥수수, 감자, 보리, 밀, 메밀을 재배한다. 채소도 풍부하다. 산간 지방과 반산지에 사는 이족들은 양, 특히 소량산을 좋아한다.

양고기는 그것의 주요 음식의 원천이며, 양을 먹는 것도 특별한 풍습이 있다. 양의 간과 위는 먼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다시 태우고, 어떤 것은 날것으로 먹는 것이다. 양뇌는 노인에게 먹였다. 출산 기간에 있는 여성은 숫양을 먹지 말아야 한다. 양치기는 양 꼬리를 먹을 수 없다. 양피가 무채를 섞고 소금을 넣어 피클을 만든다. 밥에 찌면 특히 맛있다.

이족 사람들이 닭을 먹는 것도 매우 신경을 쓴다. 일반적으로 도기로 삶아서 칼없이 삶는다. 조리 후 손으로 닭고기를 스트립으로 찢고 후춧가루와 후춧가루를 묻힌다. 닭머리는 노인이 먹는 것이니 점괘 (닭뇌의 모양) 를 봐야 한다.

이족 사람들은 술을 즐겨 마신다. 술은 달콤하고 매운 두 종류로, 예전에는 모두 집에서 빚은 것이다. 단 술은 찹쌀로 만들고 매운 술은 수수나 옥수수로 만든다. 한 가지 전통은' 손님이 집에 와서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은 공물이 아니다' 이다.

설 명절에는 이족 사람들이 항상 소, 양, 돼지, 닭을 도살해야 하지만, 손님을 대접하지 않는 한 동물을 움직이는 경우는 드물다. 이순신은 돼지를 죽이는 풍습이 있는데, 반은 자신에게 남겨두고, 나머지 반은 시아버지에게 준다. 돼지는 주로 절임에 쓰이고, 음건하여 베이컨이나 햄을 만든다. 설에도 떡을 먹고 단주, 술, 차, 차를 마셔야 한다.

음력 6 월 24 일 토치 페스티벌, 집집마다 양을 도살하고 닭을 도살하며 새 메밀을 삶았다. 양고기를 버무려 주변에 뿌려 제사를 지내며 오곡이 풍성하고 병도 없기를 빌었다. 밤에 불을 붙이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벌레와 뱀의 해충을 분산시킨다. 9 월 초 1 일 광시 이순신은' 새로운 것을 맛보다' 는 풍습, 즉 신미를 먹는 풍습을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경사스러운 음식 풍습이다.

이순신은 사회 예절과 음식 풍습을 가지고 있다. 이족 사람들은 후대를 잘하니, 집안의 모든 손님들은 먼저 술로 대해야 한다. 술자리나 크고 작은, 큰절 소, 양, 돼지, 닭을 죽이다. 동물을 도살할 때는 동물을 손님 앞에 끌고 가서 존경을 표시해야 한다. 소와 양은 반드시 칼로 처리할 필요는 없고, 손으로 눌려 죽거나 때려죽일 필요는 없다. 그래서 이를 살수라고 부르는데, 그 수법은 매우 민첩해서 동물이 죽기 전에 껍질을 벗기는 경우가 많다.

손님을 접대할 때 좌석에는 일정한 습관이 있다. 보통 솥장 주위의 바닥에서 밥을 먹는데, 일반적으로 손님을 솥장 꼭대기에 앉히는 것을' 아래 두 냄비' 라고 한다. 냄비 마을의 오른쪽에 앉아있는 이라크를 평가하며 "진흙 나무" 라고 부릅니다. 부조공, 여성, 친지들이 솥장 바닥에 앉아 있는데, 이순신은 이를' 하길과' 라고 부른다. 손님이 많을 때 오른쪽으로 미뤄요.

술의 순서는 이족 속담에 근거하여 "경작지는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고, 위에는 술이 있고, 밑에는 술이 있다" 는 것이다. 먼저 앉아서 앉다. "술은 노인이고 고기는 젊은이다." 귀빈에게 술을 준 후에는 먼저 노인이나 어른, 젊은이에게 두 번째를 주어야 한다. 사람마다 몫이 있다.

농촌에서는, 혼상과 결혼하든, 모두' 아침 6 박 8 일' 의 풍습이 있다. 아침 여섯 그릇의 라이 (예: 물두부, 사오러우, 천미돼지고기, 배추가루, 돼지피, 땅콩) 입니다. 저녁 8 그릇의 라이 (예: 노란 바, 사오러우, 크레이프, 천 장의 고기, 냉백육, 사오소시지, 땅콩 등). , 경제적 여유가 있으면 닭 한 그릇을 끓인다. 이순신은 구이, 튀김, 요리, 무침 등 요리 기술에 능하며 짠 맛, 향, 매운 맛, 마, 특히 크림떡 제작에 능하다.

이족 사람들의 일상 음료에는 술과 차가 있어 술로 손님을 대접한다. 민간에는' 한족 중차, 이족 중주' 라는 말이 있다.

이순신 투어 가이드 6 친애하는 관광객 친구들: 안녕하세요!

저는 서창 항공우주여행사의 권위 있는 가이드입니다. 저는 량산주 서창시 관광활동에서 당신들의 권위 있는 가이드입니다. 우선 이족 인민의 가장 높은 예의와 안부를 드립니다. 이순신의 경우 "환영" 입니다. 오늘 만나서 반갑습니다. 서창 일일투어에 동행하여 아름다운 월량성 서창을 구경하겠습니다. 우리가 오늘 참관하는 명소로는 위성 발사 기지, 조안해, 여산이 있다.

서창시내에서 나와 여수만 위성발사기지로 가는 길에 오른쪽 서창도심의 사거리를 보세요. 우리 앞에는 의해연맹의 조각상이 있고, 현지의 랜드마크 건물 중 하나이다. 모두들 이 이야기를 들어 본 적이 있다고 믿는다. 홍군 장정 때 유보승 장군과 이순신의 우두머리가 피주를 조금 마셨고 한이가 동맹을 맺었다. 이 두 사람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그들은 나란히 있어서 매우 흥분해 보인다. 그들이 손에 들고 있는 것을 알아차렸는가? 참, 그건 술 한 그릇이니까 지금 우리 이족의 술 문화에 대해 얘기하고 싶어요. 깊은 의미도 있으니 제가 좀 모으겠습니다.

Liangshan 기후는 춥고, 와인은 추위와 따뜻한 위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양조의 역사는 매우 길다. 술은 이족의 음식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옛날 이족 속담은 "한씨네 중차, 이씨네 중주" 라고 말했다. "술이 있다면, 그것은 잔치이다. 술이 없으면 돼지를 죽이고 양을 때리면 잔치가 되지 않는다. " 술에 대한 중시를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일상생활에서도 필수적이다. 이족 가정에서는 손님이 올 때마다 차를 우려내어 경의를 표하는 의식은 없지만, 술을 따라 경의를 표하는 풍습이 있다. 결혼할 때마다' 주족밥 배부르게' 는 존중이고,' 밥 배부르게' 는 둘째, 혹은 밥을 거의 대접하지 않는 것이다. 장례가 있을 때마다 술을 가장 많이 주는 사람이 가장 효성스럽다. 이족 가정과 개인이 싸움을 벌일 때, 손해를 보는 쪽은 종종 술로 사과하여 쌍방의 원한을 해소할 수 있다. 이 술을 보면 사교 생활의 기능도 많다. 이족 사람들의 일생은 "생으로 술을 맞이하고, 생으로 술이 강하고, 죽어서 술로 배웅한다" 고 할 수 있다.

우리 이족 형제는 평생 어떤 술을 사랑해야 합니까? 이가의 술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옥수수, 거품, 죽, 단주, 잡주, 맥주 등이 있습니다. 음식과 지혜의 결정체입니다. 술이 순하고, 빛깔이 산뜻하며, 달콤하고 맛있다. 이 게이라고 하면, 그는 틀림없이 은근히 기뻐할 것이다. 괜찮아요. 그리고 우리 여자 동포들에게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도 있어 술중독으로 돌아가자.

술을 담그는 것은 이족이 손님을 대접하는 각종 주류 중에서 가장 특색 있고 가장 인기 있는 자작이다. 수수, 옥수수, 메밀 등 잡곡을 원료로 한 통을 만드는 데는 최소한 15 ~ 25 킬로그램의 식량이 필요하다. 공예는 간단하지만 기교가 있다. 특히 양산미곡에서 빚은 것이다. 술을 빚은 후 진흙으로 봉하다. 마실 때 진흙을 제거하고 물통에 넘칠 때까지 물을 넣어라. 그렇지 않으면 술이 너무 진하다. 두 시간 후에 죽통이나 마초를 통 바닥에 넣고 입으로 빨아들인다. 너는 술통 바닥의 작은 구멍에서 술을 끌어낼 수도 있다. 술향은' 만리주향, 술향은 순하고 입술은 차갑고 혀는 달다' 고 느끼게 한다. " 그래서 수시도 감개무량하다. "해바라기탕을 푹 삶아서 계화를 쏟았지만, 아깝게도 만촌풍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때요? 술 냄새를 맡은 것 같아요! 걱정하지 마라, 너는 반드시 내 말을 끝까지 들어야 한다. 우리 이형제도 이런 술을 마실 방법이 있다. 일반적으로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멜대 술' 인데, 바로 내가 방금 언급한 방식이다. 투지아, 창족 등 소수민족도 이런 음주 전통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명절, 귀빈 접대, 결혼식 때 인기가 많다. 두 번째는' 술 돌리기' 다. 모두 모여 술을 마시고, 몇 사람이 쭈그리고 앉아 술그릇 한두 개만 쓰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번갈아 마신다. 술을 마신 후에는 모두 왼손으로 그릇을 수평으로 닦아서 선물로 주어야 한다. 다시 주변 사람에게 선물하고 계속하세요.

세 번째는' 컵 중주' 입니다. 현장에 있는 사람들의 항렬에 따르면, 한 사람당 한 잔씩, 모두 한 잔씩 나누자. 아무도 누구를 좋아하지 않고 같은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비록 그들은 술을 많이 마시지만, 그들은 너무 많이 마시지 않을 것이다. 술을 마실 때 나도 신경을 많이 쓴다. 나는 건배만 제안한다. 만약 내가 두세 잔을 하자고 제의한다면, 그것은 싸움을 도발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족 속담은 "한 잔은 920 금, 두 잔은 좋은 말 한 필, 세 잔은 개 한 마리 가치가 있다" 고 말했다. 술을 권하거나 술을 권하거나 술을 누르는 습관이 없다. 그러니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자, 농담하지 말고 이형제의 성품을 저버려라.

음, 내 간단한 설명 후, 일반적인 리 우 Bocheng 과 쇼에단 족장의 손에 와인 한 그릇을 살펴 봅시다, 노인의 말을 들어: 또 다른 전설이 돌고 있다. 현지 조건이 특별하고 조건이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당시 두 사람은 그릇으로 이해의 호수를 떠서 물을 술로 삼아 이해와 동맹을 맺고 홍군이 이구를 순조롭게 통과해 북상하여 나라를 구하기로 마음먹었다. 그런 물이 풍부한 술은 우정으로 가득 차 있다. 혈맥이 연결된 진지한 형제애가 좀 무거워요? 술로 태어나 술로 죽은 민족, 술로 태어난 자랑스러운 시기다.

줄곧 걸어오면서 많은 풍경과 이야기가 있다. 이 강렬한 와인 스타일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말만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쉬운 맛 식사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음, 이순신 스타일의 마을과 유명한 명소를 함께 방문합시다!

이순신 투어 가이드 7 이순신 노래와 춤 식사: "점프 요리", 즉 춤 요리. 윈난무량산, 애옥산 등 이족 특유의 음식 형태와 연회의 최고 예의로 춤, 음악, 곡예가 완벽하게 결합된 유구한 전통 음식 문화다.

손님을 접대할 때, 네모난 탁자는 일반적으로 두 줄을 따라 놓여 있고, 손님은 삼면에 둘러앉아 중간에' 점프 요리' 통로를 남겨 두었다. 삼과리는' 요리 점프' 의 서막을 열었다. 꽹과리, 루산, 삼현, 피리, 나뭇잎 등 민악이 함께 연주되었다. 한 여학생 남학생'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우' 의 외침 속에서 한 이족 남자가 양손으로 쟁반을 받치고 있는 것을 보았다. 또 다른 남자는 머리와 팔에 각각 접시 (***24 그릇) 를 들고 그 뒤를 따랐다. 순박한 민악 협주곡에 합류한 이들은 얼굴에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가볍고 부드럽고 일관된 발걸음으로 앞뒤로 춤을 추며 전후출했다. 수건을 들고 춤을 추는 두 파트너는 마치 꽃을 노는 나비처럼 이상하게 행동했고, 앞뒤로 돌진하고, 좌우로 안아주며 그들을 호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한 쌍의 서빙원이 네 상에 올라가야 하는데, 파트너는 32 그릇의 음식을 회궁의 가십진으로 늘어놓았는데, 각 그릇은 마치' 체스 조각' 과 같다. 자신의 위치를 가지고 있고, 모든 것이 옛 규칙에 따라 하나씩 내려와서 어지럽지 않다.

전국 각지의 이순신은 가부장제 가정제도가 성행하고 있으며, 어린 아이들은 종종 부모와 함께 산다. 여성의 지위가 낮다. 유산은 선비에서 균등하게 나뉘며, 유일무이한 사업은 일반적으로 가까운 친척이 소유한다. 이순신 역사상 부자의 이름이 성행하는데, 이런 풍습은 량산족 중에서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될 때까지 계속되었다. 일부일처제는 이족의 기본 결혼 제도이다. 장가를 갈 때는 더 높은 색례를 해야 하고, 테이블혼이 유행할수록 남편이 세상을 떠나 전가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건국 전, 윈난 일부 이족 지역은 여전히 공채 제도를 유지하고 있고, 량산족족은 엄격한 등급의 내부 결혼을 유지하고 있다. 역사상 이순신의 대부분은 화장을 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되기 전에 금사강 연안의 량산 운남 등지의 주민들은 여전히 이런 장례 풍속을 가지고 있다. 다른 지역은 명청 이후 점차 토장으로 바뀌었다.

이순신의 가이드사 8 이순신의 복식은 종류가 다양하고 다채로워 이순신의 전통문화와 심미의식의 구체적 구현이다. 오랜 역사 발전 과정에서 각기 다른 지역에 사는 이족 인민들은 각기 다른 의상 풍습을 만들어 형성하여 이족 물질 민속의 구성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족 의상의 지역과 지계의 표현에 따르면, 이족 의상은 량산, 우몽산, 홍하, 윈난동남, 서남, 추웅의 6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으며, 각 유형은 또 몇 가지 스타일로 나눌 수 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양산 유형

주로 쓰촨 () 성 량산족 자치주와 그 주변 현, 윈난성 금사강 유역에서 유행한다. 량산 자연산골 도랑이 단절되어 형성된 특정 자연지리 환경과 특정 역사 단계의 사회형태인 노예제도는 순박하고 독특하며 전통 의상의 문화적 특징을 완벽하게 유지하고 있다. 양산 남녀 셔츠는 모두 오른손잡이가 늘어선 옷이다. 남자와 여자, 늙고 젊은 신발, 담요, 레깅스, 펠트 양말을 신는다. 남자의 헤어스타일은 전통적인' 천존' 이다. 즉 긴 머리 한 가닥이 머리 위에 축적되어 있고, 대부분 검은색이나 진한 남색의 긴 수건으로 싸여 있고, 늘 뾰족한 원뿔로 싸여 이마 앞에 비스듬히 꽂히며' 영웅매듭' 이라고 불리며, 왼쪽 귀에는 꿀구슬, 은귀걸이 등 장신구를 달고 있다. 바지는 입어요. 언어와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크고 작은 바짓가랑이가 있어요. 가장 특색 있는 액세서리는 탑투로 비스듬히 몸에 걸치고, 가는 힘줄로 짜고, 흰색 패치를 박아 놓은 것이다. 여자는 치마와 두건을 입고 아이를 낳은 후 모자를 쓰거나 두건을 감쌌다. 은 산호 에메랄드 조개 등 귀걸이. 모두 두 귀로 착용하고, 목 장식이 두껍고 은칼라입니다. 플리츠 롱 스커트 아래 성인 치마는 세 부분으로 나뉘는데, 윗부분은 스커트 허리, 중간 부분은 원통형, 아랫부분은 주름입니다. 허리춤에는 삼각형 지갑이 걸려 있고, 가방의 표면은 다양한 패턴으로 장식되어 있고, 하단은 오색 리본으로 장식되어 있어 물건을 담는 데 쓰인다. 또한 가는 밧줄, 주사기, 가슴으로 장식된 뾰족한 이빨은 악령을 피할 수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그 옷의 전통 소재는 주로 자직과 염색한 양모와 린넨 직물로, 그들은 블랙, 레드, 노랑 등의 색깔을 즐겨 사용한다. 그 공예는 고르기, 자수, 상감, 권 등의 기법이 있다. 낫, 발톱, 고사리 등의 도안은 에녹, 성자, 밑바닥의 세 가지 스타일로 나눌 수 있는 전통 도안이다.

우먼산 유형

예전에는 이런 옷은 양모와 리넨을 위주로 했는데, 지금은 옷감을 주로 하고, 색깔은 여전히 검은색이고, 대부분 파란색과 파란색이다. 기본 스타일은 큰 가슴과 오른손 롱 셔츠, 장교입니다. 여성복은 어깨, 네크라인, 밑단, 치마단에 꽃무늬 장식이 있습니다. 위닝식과 판룡식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홍하형

이런 남성복은 전국 각지에서 거의 동일하며, 대부분 스탠드 칼라 짧은 외투, 와이드 가랑이 바지입니다. 여성복은 각양각색의 스타일로 긴 드레스부터 긴 드레스, 짧은 드레스까지 있습니다. 대부분의 드레스에는 조끼, 일반 바지와 앞치마가 있습니다. 머리 장식은 눈부시다. 특히 은거품이나 털실로 장식한 것이다. 원앙식, 건수식, 석면식으로 나눌 수 있다.

윈난동남형

이런 복장은 운남 남동부의 이족 지역과 광시 나파에서 유행한다. 여성복의 주요 스타일은 오른쪽 터틀넥, 터틀넥 상의와 바지, 일부 지역에서는 치마를 입는다. 남자의 옷은 더블 버클로 조끼와 와이드 가랑이가 있습니다. 광서나포, 운남 마율포 등의 일부 이순신은 아직도 고대 스타일의 관두방포를 보존하고 있으며, 여성들만 명절이나 의식할 때만 입는다. 이런 옷은 대부분 흰색, 파란색, 검은색이며 동식물 패턴과 기하학적 패턴으로 장식되어 있다. 이 공예에는 자수, 패치, 바틱 및 기타 기술이 포함되어 있다. 루난, 미륵, 문희의 세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이순신 의상의 특징

(1) 검은색과 황색의 아름다움을 구현했습니다.

(2) 이순신의 생활 습관과 명예 의식을 반영한다.

(3) 남성복은 대부분 영기를 반영한다.

(4) 의류 도안은 이족 사람들의 자연에 대한 이해와 숭앙을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