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OC-0/5 의 50 년대까지' 마법사' 라는 단어는 지금의 의미, 즉 신기한 능력을 가진 사람을 갖게 되었다.
이런 의미에서 "마법사" 라는 단어는 "마법사", "마술사", "마법사" (여자) 와 "마녀" (여자) 라는 단어와 서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다. 마법사는 많은 이야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역할이다.
마녀에 대한 이야기는 세계의 다른 시기와 다른 곳에서 나온다.
무당은 신기한 능력으로 유명할지 모르지만, 모든 이야기에서 같은 역할을 하는 1 차원' 주식 역할' 은 아니다.
이 문장 에서 우리 는 몇 명의 무당 을 볼 수 있다. 고대 이집트 문헌 에서 무당 에 관한 이야기 를 찾을 수 있다.
다섯 가지 알려진 이야기가 있지만, 첫 번째 이야기의 결론만 여전히 존재한다.
이 문장 은 중앙 왕국 시기 나 제 2 의 중간 시기 에 쓴 것 으로 여겨진다.
이 이야기들은' 이야기 속의 이야기' 로 볼 수 있다. 서걸림 사초지는 본질적으로 후프궁에서 들려오는 신기한 이야기이고, 서걸림 사초지는 베를린의 집시데스 박물관에서 전시되기 때문이다.
(참조 BY-SA 3.
0),' 서판지초' 의 이야기는 여러 가지 주제를 다루고 있다.
예를 들어, 한 이야기에서 알 수 없는 필사자가 마법으로 왁스 악어 한 마리를 만들어 아내의 바람을 피운 남자를 붙잡았다.
또 다른 이야기에서 Sneforu 의 수석 필사자들은 마법으로 호수를 갈라놓아서 한 소녀가 호수에 떨어진 녹색 보석을 찾을 수 있게 했다.
돋을새김의 세부 사항에 따르면 Snevru 는 그의 장례식에서 Darshur 사원에서 온 흰 가운을 입고 현재 이집트 박물관에서 전시되고 있다. (CC 2.0) 세 번째 이야기는 데디에 관한 이야기로, 후프 시대에 살았으며, 다른 능력 외에 참수된 동물의 머리를 신기하게 그들의 몸에 다시 연결할 수 있다고 한다.
궁중에서 근무하는 또 다른 무당은 아부진미라는 사람으로, 흔히' 일본 멜린' 이라고 불린다.
성미는 10 부터 1 1 세기에 사는 역사적 인물이다. 그는 자연과학과 신비주의의 혼합체 오미도의 실천자이다.
이 밖에도 성미는 엑소시즘, 엑소시즘, 미래를 예측했다.
그리고 그가 죽은 후, 수많은 전설이 쏟아져 새미를 생명보다 더 크게 만들었다.
예를 들어, 전설에 의하면 아름다움은 반인이라고 한다. 왜냐하면 그의 어머니는 kitsune 이기 때문이다.
(공공 분야), 모든 마법사가' 골판지초' 의 미국 서부나 이집트 마법사처럼 긍정적인 명성을 가진 것은 아니다.
마법사의 마법의 힘의 원천이 악의 세력으로부터 나온 것으로 간주된다면 더욱 그렇다.
그러나 그녀가 십자가를 그렸을 때 악마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기독교의 신이 그의 악마보다 더 위대하다는 것을 깨닫고 키프로스는 이전의 생활방식을 포기하고 기독교로 개종하기로 결정했다. 세인트 키프로스와 악마, 14 세기의 황금전설 원고.
(공공 분야), 마법사도 유명한' 천야담' 에 오를 수 있다.
세인트 키프로스 사람들이 개종하기 전에 일부 ds 는 부정적인 것으로 묘사되어 있는데, 키프로스와 저스티나의 순교 (공공 분야) 는 알라딘의 이야기에서 비교적 유명한 마법사가 발견되었다.
이 잘 알려진 이야기에서, 한 아프리카 무당이 악역을 맡아 알라딘이 그를 위해 등불을 찾도록 유도했다. 거의 알려지지 않은 것은 이 마법사가 알라딘에 의해 죽임을 당했고, 그의 형 (무당) 이 그를 위해 복수하려고 했다는 것이다.
흥미롭게도, 사람들은 이 두 마법사의 마법 능력에 대해 너무 많이 말하지 않고, 두 번째 마법사가 요술을 통해 그의 형의 죽음을 발견했을 수도 있고, 마법사가 알라딘을 마법의 동굴에 가두었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공 분야), 특색 사진: 안내증.
(OffbeatWorlds/CC BY-NC-ND 3.
0), 저자: wty, 저는 대학생, 고고학 학사입니다.
나의 관심 범위는 고고학/텍스트/사진 데이터 세트의' 전통' 에서' 급진적' 으로 해석된다.
나는 두 명의 극단적인 옹호자들의 지식 투입이 Mor 를 읽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