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
문을 극복하는 것은 모두 잘못된 것인데, 또 무슨 차이가 있는가?
오동나무는 반죽음, 서리가 내린 후, 백원앙은 배우자를 잃었다.
풀은 원 위에 있고, 초창기에 드러나다. 낡은 서식지와 새로 자란 이일 두 개.
빈 침대에 누워 남창의 빗소리를 듣고 있는데, 저녁에 누가 옷을 수선할 것인가?
\ "세상에 치정이 있다, 이 증오는 풍월과 무관하다. 클릭합니다 히말라야의 청중 여러분, 안녕하세요! 당신이 나와 함께 천고의 가장 아름다운 사랑시를 읽는 것을 환영합니다.
지난번에 우리가 축주한' 천천' 을 언급했는데, 소동포의' 강성자' 와 함께' 애통과 애통' 이라고 불렀는데, 바로 축주한' 천천' 때문에' 천천천천' 이라는 카드가 나중에' 반죽동이라고 불렸다 즉, 이 카드는 이 단어 때문에 또 다른 생명을 얻었으니, 먼저 이 유명한 애도의 작품인 단어 구름을 돌이켜봅시다.
\ "왜 자주 문 모든 것이 옳지 않다, 왜 다른 반환?
오동나무는 반죽음, 서리가 내린 후, 백원앙은 배우자를 잃었다.
풀은 원 위에 있고, 초창기에 드러나다. 낡은 서식지와 새로 자란 이일 두 개.
빈 침대에 누워 남창의 빗소리를 듣고 있는데, 저녁에 누가 옷을 수선할 것인가? ""
지난 수업에서 우리는' 우리가 함께 무엇을 할까' 라는 이치에 맞지 않는 다정한 질문에 답하고 감상하기 위해 전체 수업을 보냈다. 첫 번째 대련에서, 우리는 심지어 축주조의 정서적 특징과 성격 특성까지 볼 수 있다. 그렇다면, 이렇게 이상한 개제를 거쳐 시는 감동적이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힘이 있어야 한다. 결국 이미지와 의경의 형성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리고 다음 전형적인 이미지는 이 단어가 후세 사람들에게 특별히 추앙받는 곳이다. 충격적인 질문에서 "같은 게 뭐지?" " , 마음이 없어질 것 같은 축하 주조가 갑자기 이렇게 썼다. "오동반 마름서리가 맑고, 흰 원앙이 짝을 잃는다." 바로 이 말의 영향으로' 반죽음 아동' 이 어표' 하늘' 의 별명이 되었다.
오동이의 반죽음이라는 이미지를 말하자면, 사실 상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시경' 에서 오동나무에 대한 최초의 언급은 거문고와 악기를 만드는 좋은 인재라는 뜻이다. 예를 들어, "시경" 에서는 "의자는 오동목으로, 거문고는 악기로 재단한다" 고 말합니다. " ("시경 국풍 안체 방자" 에서 인용) 방자는 초궁에 쓰여졌다. 손바닥으로 태양 아래 두드리며 초실에서 한다. 개암은 나무에 있고, 동은 의자에 페인트칠을 하고, 거문고와 하프를 썰었다. 건너편 해안에 올라, 초목을 바라보다. 초와 당, 경산과 베이징을 바라보다. 오디 경 멸. 부기, 마지막에는 어찌 흠을 잡을 수 있겠는가. 영우가 제로이기 때문에, 그것은 다른 사람에 대한 경고이다. 숙성이 차를 몰고 말했다, 뽕밭에서 말했다. 토비는 솔직하지만 마음에 집착한다. 삼천. 번역: "별은 지금 중천에 있고, 초추사는 건설을 시작한다. 일영은 방향을 재어 집의 기초를 다지는 데 쓰인다. 헤이즐넛과 밤나무, 그리고 번지수가 그린 오동나무를 심으면 하프로 쓸 수 있다. 고성 서추에 올라 추추 방향을 멀리 바라보다. 초추와 당읍을 보세요. 높은 언덕과 언덕도 있어요. 산을 내려온 후 다나카산을 보면 점술 결과가 매우 상서로우며 전도가 밝고 유망하다. 좋은 비가 막 천천히 내렸는데, 나는 마부에게 차를 보라고 명령했다. 일찌감치 별빛 속에서 달리다가 뽕밭에서 멈추었다. 국민을 위해 솔직할 뿐만 아니라, 성실하고 주도면밀하며, 종마는 모두 3 천 위안까지 키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 이에 따라 이주관순 (이주관 순종보 3 대 대가/초급교사) 이 언급한 용문의 거문고와 악기는 실제로 용문이 오동나무로 만든 거문고와 악기가 가장 뛰어나다. 매성의' 칠모' 에서' 반죽음 동동' 이라는 이미지가 나오기 시작했지만 용문은 구금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고 한다. 이런 거문고 소리는 짜릿한 매력을 지니고 있고,' 반반동동' 은 슬픔과 원한의 목소리를 전달한다. 이렇게 하면 거문고 소리는 고귀한 운율과 다른 사람의 고귀한 품격과 대조를 이루어야 한다.
그래서 피아노는 군자의 목소리이기 때문에 원재료 오동도 고귀한 품질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반죽음인 오동나무 한 그루라도 까맣게 탄 오동나무 한 그루라도 운명이 나쁘더라도 현실은 어쩔 수 없이 그런 고귀한 품질을 감추기 어렵다. 이에 따라 세계 4 대 명금 중 하나인 초점이 후한 역사책에 실렸다. 이 사람은 채문희의 아버지, 채용, 공교롭게도 장쑤 () 와 절강 () 을 거쳤다. 그는 \ "오 사람들이 오동이를 밥으로 태우고, 치열한 불의 소리만 듣고, 좋은 나무라는 것을 알고, 초청으로 거문고를 깎았다. 열매는 매우 아름답고 꼬리는 특히 초조하다. 그래서' 조진위' 라고 불립니다. 그래서 반죽음의 오동이든, 초목이 썩은 오동이든, 그 내성, 내운, 내령은 모두 고대 군자가 자각적으로 추구한 것이다.
매성의' 칠모' 에 이어' 고수푸' 에서도 반쯤 죽은 동동 이미지를 썼지만, 유신 본인은 이 푸에 개인의 생명체험감을 녹였다. 마른 나무의 가지들은 존재하지만 마음은 허공에 있다고 한다. 이에 따라 생활이 어렵고 처량하다. 이것은 극도로 외롭고 의기소침한 마음가짐이다. 사신의 영향을 받아 포스트 비관론자들은 종종 자신이 반죽음, 반공, 삼심, 삼심, 대부분 매우 소극적이고 의기소침한 태도를 나타낸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남송말년의 방회 (1227 ~ 1305) 는 원대의 시인 시학 비평가이다. 팡 후이 지조 는 세계에 조롱,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시를 잘하며 강서파의 주요 시인이다. 그는 강서시파의 사군이다 ('중국문학사' 제 3 권 제 6 부 원대 문학 참조). 만리라는 단어. 혜주 pixian (이 안후이) 사람들. 남송 때 이종이 왕위에 올랐다. 당초 \ "매화시 백수 \" 로 권신 가사도를 아부했다. 나중에 도로 가 패배 한 것 같다, 도로 는 열 번 절단 할 수 있습니다 보인다, 그래서 Yanzhou (이 절강 jiande) 지사 로 그를 임명했다. 원병이 도착하고, 그는 보가위국론을 부르고, 원병이 도착했고, 그는 바람을 맞으며 건덕로 사장으로 임명되었다. 곧 휴관, 즉 항주, pixian 일대에서 방랑하고, 만년에 글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가며, 심지어 늙어도 서로 왕래하지 않는다. ) 시인, 다른 쪽이 돌아오는데, 이 시인은 방회라고 하고, 강서시파의 리더이다. 그는' 도연명과의 음주' 시에서 "반쯤 얘기하는 것은 마치 내가 만절 좋은 아가씨인 것 같다" 고 말했다. 원래 이 시인, 팡 후이, 장시 시 학교의 주력 이지만, 그는 자연스럽게 비겁한, yuanbing 에, 바람과 함께 떨어졌다! 나중에 제 2 대신이었지만 결국 관직을 박탈당했다. 만년에 전출되어 빈병이 교차하다. 그는 그해의 탈북을 후회하지만 돌이킬 수 없다! 너는 어떻게 번복할 수 있니? 그래서 그는 말했다: "내가 좋은 여자 인 것처럼 반쯤 죽었다." 이것은 생명을 잃은 처량한 광경이다.
매성의' 칠모' 든, 유신의' 고목송' 이든, 반죽음의 오동들은 모두 한 그루의 나무의 반죽음 상태를 가리키며, 한 그루의 오동나무의 반죽음을 가리킨다. 그러나 우리는 중국의 시문학이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하고, 그는 자연에서 정서를 찾는 전형적인 이미지를 가장 잘 찾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봐라, 봉황, 원앙, 귀뚜라미, 이것들은 모두 중국어 복합어로 자웅복합어라고 한다. 봉황 원앙과 마찬가지로, 이들은 모두 자웅동체의 새로, 합해서 한 마리의 새라고 부른다. 봉황은 남자를 가리키고 봉황은 여자를 가리킨다. 원앙새는 수컷을 가리키고 원앙새는 암컷을 가리킨다.
마찬가지로 오동도 이런 자웅의 합성어로 여겨진다. 고대에는 인더스 (인더스) 는 남자, 인더스 (인더스) 는 여자 (여자) 로 여겨졌다. 물론, 나는 식물학자와 상담한 적이 있다. 식물 방면에 있어서, 나는 사실 오동나무가 암컷이 같은 그루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너는 시경을 읽었니? 큰 이가 말했다. "봉황밍이 쉬워요. 고강에서요. 오동생, 아침. 클릭합니다 (시인은 봉황으로 여기에서 종을 편성하고, 노랫소리는 언덕을 날아간다. 오동나무는 광란하게 자라서 찬란한 조양을 걸치고 고귀한 아름다운 품격을 상징한다. ) 이곳에서는 봉황과 오동나무가 병존하여 시 속의 양성 이미지를 분명히 볼 수 있다. 사마상루의' 진 2 곡' (약칭' 진 2 곡') 은 말할 것도 없이 서한문학가 사마상루가 쓴 칠언율시라고 한다. 이 두 편의 시는 사마상이 탁문군에게 부른 것으로 알려졌으며, 사마상이 탁문군과 결혼하고 싶다는 강한 소망을 표현했다고 한다. 첫 시는 자기 편에서 출발하여 자신의 처지, 태도, 소망을 상대방에게 전달하고, 탁문군과 결혼하고 싶다는 소망을 열정적으로 진실하게 표현했다. 두 번째 시는 다른 쪽에서 쓴 것으로, 다른 쪽의 마음과 목소리를 모방하고, 첫 번째 시와 호응하여 탁문군의 시인에 대한 경건함을 표현했다. 이 시조는 격조가 고아하고 감정이 풍부하며 언어가 생동하다. ) 그리고' 피닉스 찾기 피닉스',' 피닉스 Xi 폰' 이 고향으로 돌아와 세계를 돌아다니며 그의 봉황을 찾는다. ""
여기서 봉구황은 불렀지만 피아노 곡으로 구금과 오동으로 만든 구금을 사용했기 때문에 남녀 이미지도 명확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우리 모두가 잘 알고 있는' 공작새 남동쪽 비행' 에서 마지막으로 유란지와 초중경은 모두 쌍순이기 때문에 시에서 "두 집은 합장하고 화산 옆에 묻혀야 한다" 고 말했다. 물건은 송백을 심고, 좌우에는 오동나무를 심는다. 나뭇가지는 서로 덮고 나뭇잎은 서로 소통한다. 그 안에는 원앙이라고 주장하는 새 두 마리가 있다. "
그래서 여기서 오동과 원앙새는 남녀 사랑의 상징이 되었다. 사실 당대에서는 반죽음의 동나무로 배우자를 잃은 사람을 애도하는 것은 매우 명확한 이미지였다. 예를 들어, 이상은의 세 편의 시' 하동' 은 질서 정연하다. "어떤 슬픔이 일어나면 내가 기다리지 않는다. 오동나무는 반죽음, 근심이 있다. 영광은 홀로 존재한다. "백거이가 설태에게 애도하는 것처럼," 오동반이 반쯤 마르고 생각이 상했다 "는 시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동나무, 희망명언) 밤에는 아이를 안고 병원으로 돌아왔는데, 추운 달에는 아무도 없었다. " 사실, 소문사학사 중 호죽과의 관계가 가장 좋은 장뢰처럼 추모작품도 있는데, 그중에는 반죽음의 나무 한 그루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구애시' 제 5 부처럼, "새로운 서리가 국화를 무겁게 하고, 반고나무가 우물로 울고 있다" 고 말했다 하지만 다치면 눈물이 없고 많이 울어도 해야 한다. ""
그러나 반쯤 죽은 오동나무의 고전적인 인상은 결국 애도의 상징이 되었다. 그것의 절간 창작은 후세에 의해 축주된' 천천' 으로 인정되었다. 소위 "오동이가 반쯤 죽은 후, 흰 원앙이 짝을 잃었다." 시인과 그의 아내는 서리가 내린 오동과 같고, 죽은 후 평생 음양으로 떨어져 있고, 외롭고 지친 원앙처럼 짝이 없다는 뜻이다. 원앙,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눈은 하얗고 눈썹은 하얗기 때문에 눈에 띈다. 물론 특히 예쁘다. 그리고 자웅동체 때문에 사랑의 고전적인 이미지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반죽음 오동나무'' 백원앙' 이라는 두 가지 고전적인 이미지를 쓴 후, 다음 영화는 단어 전체의 장면과 의경의 승화와 관련이 있다.
구름이 낀 후, "풀은 원래 위에 있고, 초창기에 드러난다." 이것도 비유입니다. 예를 들어' 한악부 애도가 이슬' 은' 이슬은 슬퍼하기 쉽지 않다' 는 뜻으로, 아내가 원래 영롱했지만 금방 말랐던 이슬이 죽고' 옛집 새 애인' 이라는 말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또한 이전의' 풀 위의 풀, 이슬의 시작' 을 벽흥 외야 아내의 무덤 앞의 실제 장면으로 만들었다. 따라서' 옛집의 새 장' 은 일종의 슬픈 대응이 되었다. "새 길이" 는 장상의 새 무덤을 가리키고, "낡은 달팽이" 는 과거에 함께 살던 방이다.
도겸의' 귀원' 에는 네 구름이 있다. "산등성이를 거닐며 과거에 살고 싶지 않다." 옛집은 새집과 마주하고, 거처는 아쉬워하지만, 이미 천국과 영원히 분리되어 시인이 떠돌아다니고 그리워하는 광경을 분명하게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이런 광경은 용점정을 그려서 의경을 승화시켜야 한다. 돌의' 강성자', 다음 편은' 밤이 깊고 사람이 고요하고, 꿈이 고향으로 돌아가고, 작은 헌창이 화장을 한다' 고 말한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끊어지고, 달이 다 떨어져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스시는 먼저 고전적인 장면을 써서 승화된 분위기를 조성한 후, 마침내 달밤에 아내를 묻는 고묘로 돌아갔다. 호주가 먼저' 구서신령' 을 쓰고, 먼저 고묘를 쓴 다음, 고전 장면과 의경으로 돌아가 승화한다! 스시가 창조한 고전적인 장면은 꿈이다: "밤에 와서 꿈을 꾸고, 작은 헌창 화장을 한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끊어지고, 달이 다 떨어져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양국년은 이곳을 생각하며 창자절벽 앞에서 참지 못하고 말했다. "그리고 나, 3 일 3 박 꿈도 못 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로써 이 장면과 이 의경이 사람의 마음을 직격하는 힘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수시의' 강성자' 와 함께' 쌍애' 라고 불리며, 하주한' 자천천' 에서 정경을 묘사하고 승화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그는 어떻게 형성되고 승화될 것인가? \ "빈 침대에서 자고 남창 비 소리를 듣고, 밤에 누가 옷을 수선할 것인가? 클릭합니다 수시는 교묘하게 꿈을 하나 썼지만, 축주는 직업이 없었고, 단지 생활에서 가장 평범하고 밋밋한 곳으로 돌아갔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누가 등불을 들고 야전을 하며 옷을 수선하고 있는가' 라는 디테일과 장면은 첫 아내의 환난이 함께한 가장 깊은 기억을 보여준다.
그가 빈 침대에 누워 창밖의 살을 에는 비바람을 들으며 많은 슬픔을 더했다. 마음속에 한숨만 있을 뿐이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너처럼 심야에 나를 위해 등불을 켜서 옷을 수선할 수 있는 사람이 또 있을까? 이렇게 하면 세부 사항의 문제가 매우 간단명료하다. 이전 질문부터 "문보다 더 중요하다" 고 말했다. 어떤 차이가 있나요? " 이치에 맞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더할 나위 없이 다정한 문제가 오가며 호응하지만, 각기 다른 면목과 정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두 가지 질문으로, 단어 전체가 빈곡메아리처럼 슬픔과 그리움과 애도의 느낌으로 슬픔과 아쉬움이 무궁무진한 것 같다. 그래서 수시의' 강성자' 를 읽고, 애틋하게 두리번거리며, 하주한' 자천천' 을 읽는데, 이는 스스로 대답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두 편의 애도작품은 모두 다정한 치정이지만, 표현 수법과 창작 기교에는 각각 특색이 있다. 그 이유는 수시가 중년 37 세, 하주가 만년 57 세였기 때문이다. 물론, 또 다른 이유는 동파거사와 호방혜와 관련이 있다. 그들의 기질은 매우 다르다. 수시가 평화롭고 활달하다. 그는 비록 중년의 작품이지만, 한 세대의 종사의 대기를 견식하고, 그는 천성이 폭력적이고, 생활이 기복이 심하여, 색다른 치정이 있다. 축주조의' 자추' 와 스시의' 강성자' 에 대해 말하자면, 둘 다 북송에서 모두 사도망작이라고 불리지만, 사실 축주와 스시는 일종의 교집합이 있다. 어떤 관점에서 볼 때, 스시는 또한 그가 뼈를 깎는 친구이기도 하고, 그와 수문 사학사 중 한 명인 장뢰도 의리를 맺는 친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사실, 호주는 스무 살쯤 되어서야 벼슬길에 들어섰다. 비록 그는 학문이 가득하고 감언이설이지만, 그의 관직은 대부분 무직, 즉 무관이다. 이후 원우가 재위할 때까지 (후당천성원년 926 년) 단명사 학사로 임명돼 독서와 게임에 종사하기 시작했다. 송은 오랫동안 재직한 학사 대신으로, 원풍개혁 이후 그는 영사였다. 그는 직위가 없어 시종만 들락날락하며 고문을 준비했다. ) 스시와 유명한 장관 이청신 (이청신, 자방치. 임위 (허베이 이름). 일곱 살 때, 나는 매일 수천 자를 읽고 수천 자를 외우는 것을 알았다. 나는 본문을 위해 조금 쓸 수 있다. 불사에 불이 나서 큰불이 나를 놀라게 했다. 한기는 그의 이름을 들었고, 아내는 조카였다. 진사 () 를 승진시키고, 성주 () 호우 () 를 전근하여 군대에 입대하다. 구양수는 박학다식해야 하고, 문필은 수시보다 강해야 한다. 평이년 (기원 1065 년) 에 입학하여 수서를 수여하다. 종신은 양조 역사의 편집자라고 불리는데, 그는 이 점을 적어 성지에 들어갔다. 철종조 () 는 범순인 () 이 즉위 () 하고, 전문사 중서 () 로 청묘 () 를 부흥하고, 면제복을 받는다. 황제를 격분시키고 수를 막을 계획이다. 혜는 문 밑의 시랑이다. 유명한 빌딩과 증천에 갇힌 바둑돌을 찾다. 청대신은 부강할 때까지 검소하게 자제했다. 관직에 남아 법률을 위해 봉사해야지, 사리사욕을 위해 함부로 잡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 청신이 쓴 글은 소박하고 대범하여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 추천, 마지막으로 무관에서 문관, 임랑으로 바뀌었다.
일찍이 원풍 원년, 수시가 서주를 알게 되었을 때, 진소유가 말했듯이, "나는 만 호후 한 사람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서주를 알기만 하면 된다." 그때, 스시는 이미 젊은이들의 본보기이자 정신 멘토가 되었다. 이 때 진 소유 예배 수시 적시에, 그리고 그보다 어린 소년 왕공왕정국, 호주 방회 등 모두 수시의 존함을 추앙하며 그와 친구를 사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스시와 들깨는 마음이 넓고, 모든 것을 포괄하며, 특히 재능이 넘치고 점잖은 젊은이들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수시가 서주에 취임한 지 일 년 11 개월밖에 되지 않았다. 그는 서주 역사상 가장 유명한 시장, 홍수 방지, 황루 건설, 석탄 광산 찾기, 비 구하기, 가뭄 구제 등에서 두드러진 공적을 가지고 있다.
수시가 서주를 비하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호주가 서주 임금감관으로 전근되었다. 그는 아직도 우울하고 4 년 동안 냉소를 했다고 주장하지만, 그가 갈망하는 것은 전임 소욱주의 유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다음 스시는' 오대시안' 에 빠져 황주로 강등되었다. 심지어 평생, 신구당 싸움에서 벼슬길, 황주, 휘주, 단주를 물어본다면. 그는 축주 시기에 수시의 추천을 받았지만 동파거사와 평생 친분을 맺었다. 그의 문집에서 우리는 그와 수시가 모두 여섯 편의 상을 받았지만, 모두 수시가 재난을 당하고 비하할 때 쓴 것을 볼 수 있다. 공식 은인 돌 들어, 그는 캐스팅 은 선물, 그의 경력 이 더 나은 케이크 위에 장식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눈 에서 숯불 을 보낼 때 그의 인생 이 어려울 때, 그는 캐스팅 의 성격과 성격 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그는 만년에 이미 자신의 사업을 포기했다. 그의 73 년 인생 여정에서 그는 사직하여 57 세를 일기로 은퇴했다. 바로 그가 고모수에서의 정년퇴직으로, 올 한 해 쑤저우에 와서 죽은 아내를 떠올리며' 장문으로 돌아가 일이 순조롭지 않다' 는 생각이 들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한숨. 어떤 기둥의 극단적인 성격에 대해 말하자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1 이 그의 천성이고, 2 는 그의 사업이 침체되고, 3 은 그의 생김새가 추악하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 주목할 만하게도, 그는 젊었을 때 벼슬길에 들어섰다. 그는 수리동포와 소철의 과거시험을 통과하지 못하고 벼슬길에 들어갔다. 실제로 그는 얼굴처럼 스무 살에 관직에 들어가 보관 형식으로 정반으로 임명됐다. 이후 무림에서 20 여 년을 전전하며 4 급만 올랐다. 왜 그럴까요?
호주 자신의 시집을 보고' 청호 옛사람 시집' 이라고 말했다. 청호는 누구입니까? 우리는 중국의 문화 숭배가 조상 숭배이고, 성인 숭배이며, 귀신 숭배가 아니라고 여러 번 말했다. 소위' 경호' 는 사실 경호인데, 이것은 우리에게 어떤 유명한' 귀향서' 를 생각나게 한다. 사실, 두 권의 "동창회 책" 이 있습니다. 소위 "소년이 집을 떠나고 노인이 돌아오면 향수는 변하지 않는다. 어린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웃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 이것은 단지 그 중 하나일 뿐이다. 두 번째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고향을 떠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요즘은 이미 반 피곤합니다. 문 앞에 거울 호수만 있고 봄바람은 옛 파도를 바꾸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곳의 경호는 청호, 대시인 호,' 사명 광신자' 로 호주 제 15 세조의 사촌 동생이다.
그래서 이렇게 혁혁한 가문 때문에, 호주가' 청호 유민' 이라고 자처하는데, 여기에는 이런 걸출한 선현이 있을 뿐만 아니라. 하주한 제 6 세조의 이름은 하경사이다. 무장일 뿐 명성도 그리 크지 않았지만, 그녀는 딸을 낳았다. 그의 이 딸은 프리플라이트와 결혼했다. 이 사람의 이름은 조 kuangyin 입니다, 그래서 그는 어떤 기둥 팡 후이 조 kuangyin 의 아내 입니다-원래 효황후 의 다섯 번째 손자. 그는 캐스팅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인생에서 명성, 또한 깊이 그의 첫 번째 아내 조 를 그리워, 그의 아버지 조 는 증손자, 또한 세 형제 입니다. (여기서 리보의 해석은 틀렸다. ) 을 참조하십시오
생활은 이렇게 풍자하고, 이렇게 좋은 인생 경험을 하고, 이렇게 혁혁한 가문은 하죽의 마음과 운명에서 말할 수 없는 가슴 아픈 마음이 되어 감당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모든 것은 도끼가 촛불처럼 들렸기 때문이다. 이 모든 것은 김옥연맹 때문이었다. 이 모든 것은 조원윤의 야심찬 동생과 조정미의 무정한 둘째 형-송태종 조광의였다.
\ "노래 역사 자료? 후비전' 에 따르면 조광윤은 원래 다섯 명의 형제가 있었는데, 맏이와 막내는 모두 일찍 죽고 세 명의 형제만 남았다. 셋째 아이는 원래 부르지 않고 조라고 불렀다. 둘째 아이 조광의의 익명을 피하기 위해 그녀는 나중에 조정미로 개명했다. 세 형제의 어머니 두태후는 조 씨가 천하를 얻는 것을 보았다. 그가 임종할 때 한 가지 취지를 세웠는데, 앞으로 모모를 동생에게 물려줄 것이라고 한다. 연이어 황제가 된 후, 그는 다시 마오의 이 가지, 즉 효혜황후의 아들 조덕조, 하조의 다섯 번째 조상으로 돌아갔다. 우리가 잘 아는 팔현왕 조는 사실 조덕조의 사동생이다.
그러나 도끼의 소리와 촛불의 그림자 이후 조광의는 그의 동생이 되었다. 그는 냉혹하고 무정하여 조덕조와 조정미가 연이어 죽도록 강요했다. 심지어 이 사람이 얼마나 음험한지, 우리가' 이유' 에서 말했듯이, 그는 애완동물약으로 이욱을 독살할 것이다. 심지어 마지막까지 그는 가짜 조정미의 손을 원한다. 조정미는 문학 언어를 좋아하며, 줄곧 이욱을 우러러보았지만, 형에게 암살되어 직접 자신의 우상을 독살했다! 물론 조정미는 그의 비참한 운명을 바꾸지 않았다. 38 세의 나이에 그는 자신의 친동생에게 핍박을 받아 죽었다.
그래서 그는 주씨가 조윤과 효혜황후이고, 그의 첫 아내 조씨는 조정미였다. 그렇다면 두 사람은 황친국척이지만 당태종에게는 심복대환이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하주라는 황족이 몰락했고, 장인어른도 똑같이 슬프고 어색했다. 이것도 상상할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떤 기둥의 재능으로, 왜 과거로의 길을 가지 않는가? 그 자신의 시에서 말했다: "정족생 스무 명, 일관초불." 하주 3 월 20 일 남대 여행' 양춘 60 일, 나에게 키스하지 않는다. 공무는 한가하지 않고 비바람이 되살아나다. 내가 남방 여행을 시작했을 때 모든 것이 안정되었다. 복숭아를 볼 수 없고 짙은 녹색에는 개암을 볼 수 없다. 높은 곳으로 잠시 올라가면 해안가를 똑똑히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외지와 연락이 있다면, 당신은 도시 상공에 있을 때 반드시 천진일 것입니다. 교만은 새와 물고기로, 귀엽고 얽매이지 않는다. 곡우가 만리길을 가는데, 나는 올봄을 고대한다. 생각하지 않으면 태어날 것이다. 스무 살의 정기는 처음에는 빈털터리였다. 곳곳에 라이 우의 먼지가 가득하다. 노란 리본이란 무엇입니까? 금실대는 무엇인가요? 산원에는 그윽한 난초가 있으니 네가 직접 착용해라. 유유백운, 백일몽자양. 남창에 가면 거의 한 사람 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원래 그의 아버지는 일찍 세상을 떠났고, 집안이 궁핍했고, 어머니가 아프고, 집안 형편이 극도로 가난해서, 부득불 은총으로 관직을 메울 수밖에 없었다. 과거 문인 출신을 강조한 송대에 이르러 원대한 포부와 벼슬길 승진의 희망을 거의 잃었다. 심지어 유명한 관원의 아들 얼굴도 그의 벼슬길에서 여전히 실의에 빠졌는데, 하물며, 그의 주씨, 이른바 황친국척은 깊은 의심을 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하주와 첫 아내 조애가 사랑하는 까닭은' 옛집 새집' 이라 불리는데, 생활상의 정서 외에 이런 운명의 비극적인 의미도 있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주가 만년에 오중으로 물러나 벼슬을 하다. 그는 자신의 벼슬길을 추구하기를 거부했을 뿐만 아니라 죽은 아내를 생각하며 이른바 조정의 부패와 어둠을 바라보며 옛 송왕조가 운명의 심연에 빠지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의 극단적인 성격, 그의 냉정한 비판, 그의 말 속의 다정함은 모두 이 난세에 부응하지 않기 위해서이다! 사실 모두 그의 독립인격과 자순윤리를 보여주기 위해서이다. 그는 고독한 운명, 외롭고 다정한 그리움, 미약한 인격촛불로 이 궁정과 이 시대의 가망과 어둠을 비교하고 반영하기를 원했다. 그래서 혜종선화 7 년, 평생 가난과 병환이 섞인 하주방혜는 결국 장주사에서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사후의 그 해는 정강 원년이었다. 다음 세대의 민족 영웅 악비, 악은' 만강홍' 에서 "정강이 부끄럽고 아직 눈이 내리고 있다" 고 말했다. 조신은 언제 미워합니까? " 하조치명과 함께 반란을 일으킨 시인 방회, 강서시파의 사군이라 불리며 더욱 가슴 아프게 말했다. "소생은 여러 차례 남하했고, 정강북은 누구를 특별하게 해야 하는가." 라고 안타까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렸을 때 전조사를 읽었는데, 며칠 밤 한기가 눈물을 보았다. 클릭합니다
축주는 행운이다. 73 세에 죽었을 때 조상의 굴욕도 보지 못했고,' 정강의 어려움' 도 보지 못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독보적, 독특한 애정, 냉정한 판단, 희미한 촛불로, 심지어 그의 아내의' 옛집 새집' 을 이용해 무량한 승자들의 치욕을 표현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한 사람의 사랑, 애도의 말 한 마디는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한 시대, 운명의 애도를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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