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진 사진
진의 시작과 기원에 관해서는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복희가 봉황이 오동나무 아래에 사는 것을 보고 봉황의 이미지에 따라 악기를 만들었는데, 나중에는 거문고 () 라고 불렸다고 한다. 나중에 일부 학자들은 복희가 진 () 을 창조한 주된 원인은' 순진함' 이라고 생각했다.
거문고 소리는 정서를 키워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피아노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사람들의 마음을 정화하고, 사람들이 자연으로 더 잘 돌아오게 하고, 사람들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복희금은 어떤 물체나 생물의 영혼과 사상을 통제하는 특별한 기능도 있다. 이런 신기한 힘으로 많은 사람들이 복희금으로 몰려들었다. 당시 복희가 치우를 물리친 후 복희친이 없었다고 한다. 사람들이 거문고 소리에 현혹되는 것을 막기 위해 푸히친은 이미 돈황천불수 소장품에 넘겨졌다. 돈황천불이 만났을 때, 사람들은 약간의 사념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특별한 제한을 두었다. 푸히친을 찾는 사람은 결국 무너질 것이고, 뇌는 강렬한 고통을 견디지 못해 죽을 것이다.
푸히진의 돈황천불전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지만, 나중에는 여러 가지 이유로 푸히진을 찾은 신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서구의 한 유명한 악마의 영혼이 푸희진의 몸에 주입되었다고 하는데, 우문토는 그녀의 마음을 정화하기 위해 그녀의 유언을 완성하고 푸희금을 서방으로 데려왔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푸히친의 행방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복희화팔괘의 전설 복희는 중국 역사상 위대한 고대 황제이다. 그는 그의 여동생, 유명한 여와와 결혼했고, 그들은 인간을 낳았다. 그는 또한 중화민족을 통일하여 많은 사람들을 가르쳤고, 태산에서 선수식을 거행한 적이 있다. 이런 일을 끝내고 그는 좀 피곤해서 산에서 한동안 살았다.
복희 사진
푸는 주변 사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다. 그 기간 동안 그는 천국의 즐거움을 누리며 자연의 변화를 연출하고 있다. 낮에는 산 아래 들판을 바라보고 밤에는 하늘의 별을 바라보았다. 날마다, 마침내 어느 날 그는 반짝이며 나뭇가지로 바닥에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그는 일찍이 사람들에게 줄을 묶어서 사물을 기록하도록 가르쳤는데, 그 자신도 이런 방법을 사용했다. 그는 많은 정력을 들여서 추론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마침내 아주 위대한 것을 완성하였다. 일명 팔괘라고 한다.
가십은 복희대왕의 매우 위대한 발명품이다. 흑과 백은 상호 보완, 상호 연계, 상호 관계, 서로 대립하는 것이다. 음양의 균형, 균형, 특히 미묘하다. 사람들은 점괘로 사물의 발전을 추론하고, 그 미래의 사건이 길상인지 잔혹한지, 어떻게 위험을 무너뜨릴 수 있는지를 추산하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컨대, 가십도는 산에서 완성되었다. 산의 지형이 미묘하기 때문에 가십의 모양은 산의 평면도와 비슷하다. 사람들이 복희가 머물렀던 그 산에 가면, 항상 산 아래의 평원 모양 (평원 분지는 팔괘도와 같다) 을 보는 것을 기억한다.
복희의 인류에 대한 걸출한 공헌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이 산을 과태산이라고 명명했다.
인민황제 복희' 는 조영 감독, 담요문 등 배우가 주연을 맡은 영화다. 신화 전설을 각색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복희여와가 인류에게 한 엄청난 공헌과 인류의 생존과 발전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친 위대한 정신을 주로 이야기했다.
복희황제' 스틸사진
물론, 영화는 또한 선조들의 고대 특수한 문화적 의의를 반영한다. 고대의 아름다움을 더욱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해 태릉호 등 유명 문화유적지에서 인류의 황제 복희를 특별히 촬영했다.
인민의 황제 복희는 주로 복희의 묘사를 통해 그의 빛나는 일생을 이야기한다. 복희도 고대 오제 중의 하나이다. 그는 간쑤 천수에서 태어나 중국 역사 구석기 시대 말기에 살고 있다고 한다. 복희의 출현은 당시 인류에게 새로운 희망과 새로운 문화를 가져왔다. 우선 복희가 세상 만물에 대한 자신의 이해에 근거하여 점괘로 점술을 하는 예술을 연구하였으며, 그는 밧줄로 그물을 짜서 사냥과 고기잡이를 하는 것을 가르쳤다. 전설과 일부 고서에 따르면 복희는 1 1 1 년을 살았다. 요 몇 년 동안 복희에 관한 많은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그와 여와의 이야기는 세월의 침전을 거쳐 각지의 독특한 특색과 풍격을 더했다.
복희황' 의 조영 감독은 이 영화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복희문화를 알리고, 복희문화를 더 깊이 퍼뜨리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담요문과 손피피 두 배우가 복희와 여와의 정신을 더 잘 해석할 수 있다고 확신하며 복희가 가져온 멋진 연기를 함께 기대해 보자.
여와와 복희의 아이. 여와는 복희의 아이는요? 신화 전설에서 여와와 복희는 남매이다. 그들의 부모는 열두 명의 아이가 있었지만, 큰 물속에서는 복희와 여와만 살아남았다. 그들은 쿤룬 산에 왔다. 그들은 후손을 인간에게 물려주고 싶었지만 남매 간의 결혼은 예의에 어긋난다고 생각했다.
누와 조각상
그래서 복희와 여와는 하나님께 기도하며, 만약 하나님이 결혼을 허락하신다면 모닥불 두 무더기의 연기를 한데 모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복희와 여와는 모닥불에 불을 붙였는데, 잠시 후 담배 두 대가 뜻밖에도 하나가 되었다. 복희와 여와는 하늘의 뜻을 얻어 결혼했다.
여와와 복희가 네 명의 아이를 낳았는데, 그 중 한 명은 소전이고, 소전은 또 두 아들을 낳았는데, 각각 안지와 황제였다. 신화 전설에서 그들의 아들은 신이며 지구상의 모든 것을 관리한다. 어떤 것은 강호를 다스리고, 어떤 것은 사계절과 계절의 변화를 다스린다.
여와와 복희의 아이는 남매가 낳은 것이다. 신화 전설에 의하면, 어떤 사람들은 남매가 태어났는데, 이것은 당시 인류의 생활 상황과 관련이 있었다. 초기 인간, 사회에는 특정한 결혼 제도가 없었고, 부모 자녀는 결혼을 허락했고, 어른 자녀는 결혼을 허락했다.
나중에 생산력이 발달하면서 인간의 결혼 제도가 규범화되기 시작했고, 일부 결혼 모델은 금지되었고, 남매 결혼도 금지되었다. 이신은 중국 신화 창조자이며, 여와와 복희의 자녀도 중국 신화 중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들의 손자 염황 황제는 중화민족의 조상이 되었다. 여와와 복희가 인류를 위해 많은 일을 했다. 여와는 사람을 만들어 하늘을 보양하고, 복희가 인류를 불로 가르치고, 그물을 짜서 고기를 잡는다.
복희의 선천적인 가십은 전설에서 사람들이 태호 복희대왕이 그린 가십을 자주 써서 복희의 선천적인 가십이라고 부른다. 가십은 중국이 수천 년 동안 물려받은 철학과 지혜이다. 음양이 서로 변하다. 너는 내가 있고, 나는 네가 있다. 블랙과 화이트는 확연히 달라 서로 보완한다.
가십
인생은 세상에 살고, 좋고 나쁨을 불문하고, 위험을 무릅쓰고, 모든 불행을 화해하는 것이 좋다.
가십도 중국 최초의 글로 음양이 있어 8 가지 변화를 연기한 후 다시 변한다. 자연에 관한 모든 것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아이콘 속에 있다. 각 점괘는 하나의 구체적인 사무를 대표하는데, 우주 전체가 이 팔괘에 있다. 음양 오행, 세상 만물.
사람들은 종종 점괘로 점을 치고 풍수를 본다. 왜냐하면 그것은 중국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고대 문화이기 때문에 중국 전통 의학, 중국 무술, 고전 음악, 수학 연산 등 중국의 다른 문화에서도 큰 역할을 했다. 도교는 중국 자체의 순문화로, 수련성을 강조한다. 사람이 깨달을 때, 뒷벽에는 왕왕 복희의 선천적인 가십이 그려져 있다. 영화극에서 도사의 장소, 가운, 소품은 가십이 많이 그려져 있다. 태상노군은 연금술사이고, 그의 옷 버전도 가십이고, 팔괘는 용광로에 새겨져 있다.
중국 문화는 넓고 심오하다. 가십을 예로 들다. 팔괘의 이미지는 변화무쌍하며, 기본적으로 진화한 후에도 점괘로 나뉜다. 세상의 모든 것, 각종 추리 진화는 모두 화면 속에 있다. 물론, 사람은 학예에 정통하지 않은 상황에서도 너무 미신을 믿지 마라. 만약 그들이 가십의 뜻을 오해한다면, 그것은 큰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