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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도 시퀀스 배열

십이띠는 쥐, 추우, 은호, 토끼토끼, 진룡, 네 쥐, 오마, 미양, 신원숭이, 유니버시티, 개, 하이돼지 순서로 배열되어 있다.

중국의 십이지띠는 자연에서 유래한 11 종의 동물, 즉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전설의 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도를 기록하는 데 쓰이며, 쥐, 추우, 은호, 토끼, 용, 뱀, 우마, 양, 원숭이, 닭의 순서로 배열되어 있다.

원래 순서에 따라 어떤 띠가 있습니까?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십이지띠의 순위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숫자 시퀀스: 1, 2,3,4,5,6,7,8,9, 10,1/kloc

지계 순서: 아들, 추함, 인, 묘, 진, 바, 오후, 위, 신, 유유, 술, 하이.

지리적 순서: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황도 십이궁의 순서는 무엇에 근거한 것입니까? 고대 천문학자들은 낮과 밤을 열두 시간으로 나누었다. 동시에, 그들은 천상을 볼 때, 12 종의 동물의 생활 습성과 활동 상황에 근거하여 띠 () 를 확정한다. 밤 11 시부터 다음날 새벽 1 시까지, 쥐가 밤이 깊을 때 활동하는 시간으로' 쥐' 라고 불린다. 새벽 1 시 3 시까지 보기 힘들어요. 소는 밤에 풀을 뜯는 습관이 있어서 농민들은 늘 밤늦게 일어나 먹이를 주기 때문에' 추우소' 라고 불린다. 새벽 3 시부터 5 시까지 인석에 속한다. 이때 낮에는 누워 있고 밤에는 걷는 호랑이가 가장 사납다. 옛사람들은 늘 이때 호랑이의 울음소리를 들었기 때문에 "은호" 라고 불렀다. 아침 5 시부터 7 시까지 돌창이에요. 날이 밝자마자 토끼는 둥지를 떠나 아침 이슬이 달린 풀을 즐겨 먹어서' 토끼' 라고 부른다. 아침 7 시부터 못까지 하루 중 시간입니다. 이럴 때는 보통 안개가 끼기 쉽다. 용희가 구름 위를 날고 있는데, 욱일 동승이라 해서' 진룡' 이라고 한다. 오전 9 시부터 1 1 점까지 네 번째입니다. 안개가 걷히고, 햇빛이 맑고, 뱀이 구멍에서 먹이를 찾아' 뱀' 으로 가장했다. 11 시부터 정오 1 시까지 정오입니다. 고대에는 야생마가 인간에게 길들여지지 않았다. 정오마다 비명을 지르며 뛰어다니기 때문에' 우마' 라고 불린다. 오후 1 시부터 3 시까지는 시기적절하지 않다. 어떤 곳에서는' 양이 비탈을 내린다' 고 부르는데, 이는 양을 방목하기에 좋은 시기이기 때문에' 미양' 이라고 부른다. 오후 3 시부터 5 시까지 신청 시간입니다. 해가 서쪽으로 지자, 이때 원숭이는 기뻐서 울어서 "신원숭이" 라고 불렀다. 오후 5 시부 터 7 시까 지 유니버셜 타임입니다. 해가 질 때, 닭이 둥지 앞에서 빙빙 돌면서, 따라서 "유니온 닭" 이라고 부른다. 저녁 7 시부터 9 시까지는 슬픈 시기입니다. 힘든 하루를 일한 후, 나는 문을 잠그고 쉴 준비를 했다. 개가 문 앞에 엎드려 지키다. 인기척이 나자 멍멍 짖어서' 개' 라고 불렀다. 밤 9 시부터 1 1 시까지 석해입니다. 밤이 깊을 때 돼지 아치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바다돼지' 라고 부른다. 이런 식으로 하루 중 시간은 동물로 배정된다: 쥐, 추우, 은호, 토끼, 진룡, 사숙, 우마, 양, 원숭이, 유계닭, 개, 바다돼지. 나중에 사람들이 이런 방법으로 연도를 확정하자 황도 십이궁이 나타났다.

왜 12 띠가 이렇게 배열되어 있나요? 십이지띠의 선택은 복잡하지 않고 한족의 일상생활과 사회생활에 가깝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십이지띠 동물 중 크게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인간에 의해 길들여진' 육축', 즉 소, 양, 말, 돼지, 개, 닭, 인류가 경제나 기타 목적을 위해 길들인 동물로, 십이지띠 동물의 절반을 차지한다. 육축' 은 중국 농업 문화에서 중요한 개념으로 역사가 유구하다. 중국인의 전통 관념에서' 육축번영' 은 가정의 번영, 길상, 아름다움을 대표한다. 설 기간 동안 사람들은 통상' 육축번영' 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이 6 종의 동물이 띠가 되는 것은 필연적이다. 두 번째 범주는 잘 알려진 야생 동물, 사람들의 일상 및 사회 생활과 밀접 하 게 관련 되어 있습니다. 호랑이, 토끼, 원숭이, 쥐, 뱀, 그리고 호랑이, 뱀과 같은 인간 생활에 경외심을 품고 참여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싫어하고 꺼리는 설치류도 있지만 인간의 생존에 의존하고 있다. 토끼 원숭이와 같은 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세 번째 범주는 중국 전통의 상징적 마스코트인 용이다. 그것은 중화민족의 상징이며, 많은 동물의 특징을 하나로 묶은' 신기' 로, 사람들이 생각하는' 영물' 이다. 용은 부와 행운을 대표하며 가장 상징적인 길상동물이다. 그래서 드래곤은 십이띠에서의 지위가 없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조디악 동물의 선택은 무작위가 아니라 어느 정도 의미가 있다. 사람들이 선택한 동물은 다른 각도에서 출발하여 일정한 의의가 있다.

그럼 이 12 종의 동물은 어떤 순서로 배열되어 있나요? 앞서 말했듯이 띠는 고대 동물 숭배와 토템 숭배의 분위기 속에서 탄생했다. 사람들은 단지 동물로 서수 부호를 빌려서 지지에 협조할 뿐이다. 왜 이 12 종의 동물을 선택해야 하는지, 누가 먼저 오는지, 어떤 순서도 결론이 나지 않는다. 띠는 고대 문화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미 연대가 오래되어 안배의 초심을 잃었다. 오늘의 전설과 이야기는 단지 그것에 붙어 있을 뿐, 전설과 상상에만 의지할 수 있다. 십이지띠의 배열에 대하여 세 가지 해석이 있다.

첫 번째는 민간 전설 속 십이지띠의 배열이다.

한 민담은 당시 헌원황제가 12 종의 동물을 궁중 경호원으로 선발하려고 했는데 고양이가 쥐를 등록시켰는데 쥐가 잊어버렸다고 말했다. 결국 고양이는 그것을 선택하지 않고 이때부터 쥐와 원한을 맺었다. 코끼리도 경기에 참가하러 왔고, 쥐는 그의 코에 들어가 그것을 내쫓았다. 나머지 동물은 원래 소를 비롯한 소 등에 떠내려갔고, 돼지도 달래서 쥐가 1 위, 돼지갈비가 마지막에 올랐다. 호랑이와 용은 불복하여 산왕, 해왕으로 봉쇄되어 쥐와 소 뒤에 섰다. 토끼는 또 불복하여 용과 달리기 경주를 하다가 마침내 용 앞에 도착했다. 개가 불공평해서 화가 나서 토끼를 물어서 꼴찌를 당했다. 뱀, 말, 양, 원숭이, 닭도 여러 차례 겨루어 좋은 자리를 잡았다. 결국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의 순서가 형성되었다. 전설의 이야기는 문제에 대한 과학적 해석은 아니지만, 십이지띠 선택에 대한 사람들의 해석이 반영된다.

둘째, 우리나라 고대 학자들은 고대 12 시의 관점에서 지지와 쇼수의 관계를 설명했다.

어둠 속에는 혼돈이 있다. 쥐는 한밤중에 나와서 하늘과 땅 사이의 혼돈 상태를 틈에서 물어뜯고,' 쥐가 하늘을 물어뜯는다' 는 이유로 쥐에게 속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어둠명언) 하늘이 열리면 땅이 개간될 것이다. "이 땅은 추함에서 구출될 것이다." 소는 밭을 갈아야 하기 때문에 못생기고 소에게 돌아간다. 인석은 한 사람이 태어난 시간이므로 살면 반드시 죽음이 있을 것이다. 호랑이보다 사람을 더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음, 경외심이 있어 음속 호랑이다. 돌창은 해돋이의 코끼리로, 태양은 점술과 분리되어야 하고, 점술은 불처럼, 그 속에 포함된 그늘은 달의 정옥토끼이기 때문에 돌창은 토끼에 속한다. 3 월의 진일은 바로 비가 많이 오는 계절이다. 진자연은 당연히 용족에 속한다. 사월의 괘상, 이 순간 춘초가 무성한 것은 뱀에게 좋은 날이다. 마치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아침이다. 뱀이 동굴로 돌아가고 있어 뱀에 속한다. 정오와 오후, 양기가 극에 달하고 음기가 싹트다. 말, 한 종류의 동물이 질주하며 발굽을 날고 있지만, 또 이따금 땅바닥에 밟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하늘은 양, 땅은 음, 말은 음양 사이에서 점프하기 때문에 오시의 띠가 된다. 양, 오후에 방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때다. 살이 찌기 쉽다. 이 시간은 제때 맞지 않아서 양이 아니다. 찜질을 마친 뒤 원숭이가 서산 근처에서 울고 있을 때 원숭이가 이때 팔을 뻗어 뛰는 것을 좋아해서 원숭이가 찜질할 만하다. 달이 나타날 때 달은 물에 속하기 때문에 점술을 해야 한다. 점괘는 상하음이고, 중양은 태양과 태양의 본질을 대표한다. 이 때문에, 당신은 닭입니다. 어둠이 내리자 때가 되었다. 개는 밤을 지키는 집에서 기르는 동물이다.

황도 십이궁의 정확한 순서와 기원. 띠의 순서는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다. 십이지띠의 선택은 복잡하지 않고 한족의 일상생활과 사회생활에 가깝다. 십이지띠 동물 중 크게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인간에 의해 길들여진' 육축', 즉 소, 양, 말, 돼지, 개, 닭, 인류가 경제나 기타 목적을 위해 길들인 동물로, 십이지띠 동물의 절반을 차지한다. 육축' 은 중국 농업 문화에서 중요한 개념으로 역사가 유구하다. 중국인의 전통 관념에서' 육축번영' 은 가정의 번영, 길상, 아름다움을 대표한다. 설 기간 동안 사람들은 통상' 육축번영' 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이 6 종의 동물이 띠가 되는 것은 필연적이다. 두 번째 범주는 잘 알려진 야생 동물, 사람들의 일상 및 사회 생활과 밀접 하 게 관련 되어 있습니다. 호랑이, 토끼, 원숭이, 쥐, 뱀, 그리고 호랑이, 뱀과 같은 인간 생활에 경외심을 품고 참여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싫어하고 꺼리는 설치류도 있지만 인간의 생존에 의존하고 있다. 토끼 원숭이와 같은 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세 번째 범주는 중국 전통의 상징적 마스코트인 용이다. 그것은 중화민족의 상징이며, 많은 동물의 특징을 하나로 묶은' 신기' 로, 사람들이 생각하는' 영물' 이다. 용은 가장 상징적인 길상동물로 부귀원보의 행운을 대표하기 때문에 12 띠에서의 용의 지위는 필수적이다. 십이 띠의 기원에 관한 한 신화: 옥황상제는 12 종의 동물을 대표로 뽑으려 했고, 그런 다음 선녀를 보내 동물들에게 이 일을 알리고 태조년에 천궁 경선관직에 올 시간을 정했다. 그가 일찍 올수록, 소대는 앞섰고, 뒤는 안 된다. 그 당시 고양이와 쥐는 여전히 좋은 친구였다. 고양이는 자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도 선출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는 쥐에게 그를 부르라고 했다. 그러나 쥐는 고개를 돌리자마자 잊어버렸다. 쥐가 늙은 소를 찾아가서 그가 일찍 일어나서 빨리 달리고 소가 그를 데리고 가라고 했다. 늙은 소는 당시 동의했다. 용은 뿔이 없고 닭은 뿔이 있다. 용은 닭이 이미 예뻐서 뿔이 필요 없으니 닭을 빌려 달라고 했다. 닭은 용의 아첨을 듣고 매우 기뻐하며 자신의 뿔을 용에게 빌려 주고, 그가 뽑은 후에 제때에 돈을 갚으라고 했다. 용은 흔쾌히 동의했다. 묘월모년에 고양이가 아직 자고 있을 때 많은 동물들이 천궁으로 돌진했다. 쥐는 암소의 등에 앉았다. 천국에 도착하자 쥐가 펄쩍 뛰었다. 옥황상제는 쥐가 먼저 와서 그들을 일등으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오래된 스테이크 둘째; 호랑이도 늦게 도착하여 3 위를 차지했다. 토끼도 도착했고, 4 위를 차지했습니다. 용은 늦었지만 그는 크다. 옥제는 한눈에 그를 보았고, 그가 이렇게 예쁜 것을 보고 5 위에 올랐고, 그의 아들이 6 위에 올랐다고 말했지만, 용은 실망했다. 왜냐하면 그의 아들이 오늘 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때 뒤에 있는 뱀이 달려와서 말했다. "그 사람 * * * 아빠, 저는 여섯 번째예요! 내가 6 위야! " 뱀 행 여섯 번째; 말과 양도 도착했고, 그들은 나에게 너에게 물어보라고 했다. 마형님, 양형님, 먼저, 그들은 이리저리 밀쳤다. 옥제는 그들이 이렇게 사양하는 것을 보고, 그들이 7 위 8 위를 차지하게 했다. 원숭이는 원래 서른이 넘었지만, 점프할 줄 알고 하늘의 구름과 함께 앞으로 뛰어올라 9 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닭, 개, 돼지도 선택했다. 고양이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깨어나지 않았고, 쥐는 집에 돌아오자마자 전 세계를 쫓아다녔다. 경기가 끝난 후 용은 바닷가에 와서 자신이 뿔이 전보다 훨씬 예뻐지는 것을 보고 닭을 돌려주지 않을 생각이다. 닭을 피하기 위해 그는 세상에서 사라졌고, 닭은 매우 화가 나서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바다를 향해 소리쳤다. 빨리 돌려줘! 돌려줘! 암탉이 소리쳐, 빨리 그를 돌려줘! 돌려줘! 닭도 부른다: 돌아와! 그리고! 민간 이야기 속 조디악 배열

첫째, 한 민속 이야기 이론.

당시 헌원 황제는 12 종의 동물을 궁중 경호원으로 선택하고 싶었다. 고양이가 쥐를 등록시켰는데 쥐가 잊어버렸다. 결국 고양이는 그것을 선택하지 않고 이때부터 쥐와 원한을 맺었다. 코끼리도 경기에 참가하러 왔고, 쥐는 그의 코에 들어가 그것을 내쫓았다. 나머지 동물은 원래 소를 비롯한 소 등에 떠내려갔고, 돼지도 달래서 쥐가 1 위, 돼지갈비가 마지막에 올랐다. 호랑이와 용은 불복하여 산왕, 해왕으로 봉쇄되어 쥐와 소 뒤에 섰다. 토끼는 또 불복하여 용과 달리기 경주를 하다가 마침내 용 앞에 도착했다. 개가 불공평해서 화가 나서 토끼를 물어서 꼴찌를 당했다. 뱀, 말, 양, 원숭이, 닭도 여러 차례 겨루어 좋은 자리를 잡았다. 결국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의 순서가 형성되었다. 전설의 이야기는 문제에 대한 과학적 해석은 아니지만, 십이지띠 선택에 대한 사람들의 해석이 반영된다. 둘째, > >;

십이지띠의 순위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12 조디악 순서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자정 (11-12) 쥐가 한밤중에 가장 활발한 동물이라고 해서 자정 쥐에 속한다.

추울 때 (1-2 자정), 소는 땅을 경작하는 최초의 가축이고 추울 때는 소에 속하기 때문이다.

인석 (자정 3 ~ 4 시) 은 공포로 해석된다. 옛사람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동물은 호랑이이기 때문에 인석은 호랑이에 속한다.

돌창 (오전 5-6 시), 아침 5-6 시가 아직' 태음' (즉 달) 시간이기 때문에 달에 옥토끼가 있다고 전해져 돌창은 토끼에게 속한다.

진석 (오전 7 시-8 시), 용이 비가 올 때, 진석은 용이라고 합니다.

시간이 되다 (오전 9- 10). 이때 뱀은 춘초를 엄호하여 외식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지금은 뱀이라고 한다.

정오 (11-12

시기적절하지 않은 양 (1- 오후 2 시) 은 시기적절하지 않은 양이 먹는 초초초근성이 강하기 때문에 시기적절하지 않은 양이라고 한다.

쉔 시 (오후 3 시-4 시), 날이 이미 늦었기 때문에, 유인원은 신음할 것이기 때문에, 신시는 원숭이에 속한다.

유시 (오후 5 시-6 시), 마침 달이 뜨고' 태양금닭' 이라는 전설이 있어 유황은 닭이다.

주둔군 (오후 7-8 시), 밤의 시작이기 때문에 개는 밤을 지키는 가축이기 때문에 주둔군은 개에게 속한다.

석해 (밤 9- 10) 는 세계에서 가장 혼란스러울 때 돼지가 잠을 잘 수 있기 때문에 석해는 돼지에 속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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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12 조디악 쥐가 1 위를 차지합니까?

황도 12 궁 순위를 담당하는 사람은 탐관이며, 장물을 탐장하고 법을 어기는 것이다. 그는 쥐의 큰 이익을 받아들여 권세 거래를 하고, 첫 번째 금관을 덕이 없는 작은 쥐의 머리에 썼다.

이것은 물론 억지스러운 농담일 뿐이다.

그러나 확실히 인류는 이것에 대해 설득력 있는 설명을 찾지 못했다.

그러나 인간은 결국 동물 중에서 가장 똑똑한 고급 동물이다. 십이지띠가 확정된 지 여러 해가 지난 후, 사람들은 마침내 자신을 속이고 자기가 말하는 민간 이야기를 지어내어 쥐가 왜 십이지띠 1 위에 올랐는지 설명했다.

"첫 쥐" 라고 불리는 이 이야기는 중원의 호남 호북에 전해지고 있다.

쥐, 소, 말, 양이 십이지띠에 뽑히자 쥐가 말했다.

나는 먼저 와야 한다.

소, 말, 양이 불복하여 말했다.

왜 1 위를 차지합니까?

쥐가 말했다: 나는 늙었다, 그래서 나는 1 등을 원한다.

우엄마 등은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너는 우리만큼 크니?

쥐가 말했다: 우리가 논쟁할 때 세지 않으니,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해라.

소, 말, 양 등. 댓글을 달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소, 말, 양, 쥐가 이끌고, 사람들이 어떻게 댓글을 달는지 하나하나 거리를 지나는 방법을 상의했다.

거리에서 소가 왔다, 사람들은 말했다:

이 소는 매우 강하다.

말이 다가와서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이 말은 정말 키가 크다.

양이 왔을 때, 사람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양은 매우 뚱뚱하다.

결국 쥐는 허둥지둥 배를 꼿꼿이 펴고 왔다. 사람들은 큰 쥐 한 마리가 갑자기 거리에서 뛰쳐나오는 것을 보고, 모두 쫓아다니며 소리쳤다.

정말 큰 쥐야! 정말 큰 쥐야!

이렇게 소, 말, 양은 할 말이 없어 쥐가 1 위를 차지했다. ...>& gt

황도 십이궁의 정확한 순서? 어느 시간대가 각각 중국 십이지띠와 십이지띠의 순서를 나타냅니까?

쥐, 추우, 은호, 토끼, 용, 뱀, 우마,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둘째, 하루의 시간

23 시 ~ 1 시 1 시 ~ 3 시 ~ 5 시, 5 시 ~ 7 시, 7 시 ~ 9 시 ~ 1 1

셋. 1 년 중 기간

눈-쥐 중 미한-맑은 물 1 1 월 65438+2 월 23 일-1.

추우 미한-입춘 12 월 65438+ 10 월 1 점 -3 시.

2 월 1 일 3: 00-5: 00 은호 입춘-경철무양.

토끼 놀라움-청명 2 월 5 일-7 일 윤목

진룡청명-장하 3 월 7 일 -9 일 도양

뱀장하 망중 4 월 9 시-11:00 흐린 날씨.

정오 말 바쁜 중-샤오슈 6 월11:00-13: 00 불

양이 없는 어린 여름-6 월 초가을 구름 13- 15.

신후입추-백록진양은 15- 17 7 월에 있습니다.

네 닭백로-한로 8 월 9 월 17- 19 금은입니다

개 중 한로 -9 월 65438 의 토양+10 월 19- 입동 2 1.

해주 입동-눈 10 월 165438+ 10 월 2 1-23: 00 수음.

띠의 유래는 무엇이고, 어떻게 배열합니까? 십이띠에 대한 긴 농담을 하나 들려드리겠습니다. 신화 전설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 기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옥황상제는 12 종의 동물을 대표로 선출하고 신선을 보내 이 일을 동물들에게 알리겠다고 한다. 그는 또한 마오년 동안 천궁이 월마오리인 마오리인 마오리인 선거에 참가할 시간을 정했다. 대열이 일찍 올수록 앞 뒤는 더 안 된다. 그 당시 고양이와 쥐는 여전히 좋은 친구였다. 고양이는 자는 것을 좋아하지만, 선출되기를 원하면 쥐가 그를 부르게 하지만, 쥐가 몸을 돌리자, 그는 쥐가 늙은 소를 부르게 하는 것을 잊고 일찍 일어나서 빨리 달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때 용에는 뿔이 없었고, 닭에는 뿔이 있었다. 닭이 이미 예쁘다고 닭에게 말해 주세요. 너는 뿔로 닭을 불러서 그에게 빌려줄 필요가 없다. 용족의 아첨하는 말을 듣고, 너는 그들을 빌려 주어서 매우 기쁘다. 그에게 선거 후에 제때에 돈을 갚으라고 말해라. 용족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묘월모년에 고양이가 아직 자고 있을 때 많은 동물들이 천궁으로 돌진했다.

쥐는 천국에 도착할 때까지 소 등에 앉았다. 옥제는 그가 첫 번째로 도착했다고 말했고, 그를 스테이크 1 위에 올려놓았고, 두 번째 호랑이가 3 위를 차지했고, 토끼도 4 위를 차지했다. 용은 늦게 왔지만 한눈에 그를 보고 오라고 했다. 그는 너무 예뻐서 그를 5 위에 올려놓았다. 아들을 6 위에 올려놓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용은 아들이 오늘 오지 않았기 때문에 실망했다. 그리고 뒤에 있는 뱀이 와서 그가 우리 아버지라고 말했다. 난 6 위야! 뱀은 여섯 번째이고, 말과 양은 그들에게 다가온다. 마고, 너 먼저 ~ ~ 양형, 너 먼저 ~ ~ ~ 그들을 밀어내는 옥제는 그들이 이렇게 사양하는 것을 보고 7 위 8 위에 올랐다. 원숭이는 원래 서른이 넘었는데, 점프할 수 있기 때문에 하늘의 구름과 함께 앞으로 뛰어갔고, 그리고 닭과 개 돼지가 연이어 뽑혔다.

그 고양이는 경기가 끝난 후에야 깨어났다. 쥐가 집에 돌아오자마자 고양이에게 쫓기고 전 세계를 달렸다. 。 。

경기가 끝난 후 용은 바닷가에 와서 자신이 예전보다 훨씬 예뻐진 것을 보고 닭을 돌려주지 않을 생각이다. 닭을 피하기 위해, 그는 세상에 사라지고, 닭이 화가 나서, 그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바다를 향해 소리쳤다. 빨리 돌려줘! 돌려줘! 암탉이 소리쳐, 빨리 그를 돌려줘! 돌려줘! 닭도 부른다: 돌아와! 그리고!

좋아, 이야기가 끝나면 네가 묻는 질문을 다시 말해 줄게.

순제 시대부터 중국은' 천간지연대법' 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이 연대법은 10 개의 천간기호와 12 개의 지기호를 결합했다. 동물연대학의 방법은 중국 고대 서부와 북부의 유목민족에서 기원했다. "당서" 는 "호랑이의 해는 12 일을 경계로 한다. 해가 흐리면 호랑이의 해라고 부른다. " 청대의 저명한 고증학자 조익이' 어우총시험' 에서 고증했다. "초기에 북방의 풍속을 축복하고, 아들, 추함, 음, 털 12 자가 없었지만, 쥐, 소, 호랑이,

십이지띠는 세계 최초의 시집' 시경' 에서 처음 발견됐다. 시경? 소야? 「자동차 공격」에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오늘은 황도길일, 또 점심때 나는 말이 부족하다. \ "또한 \" 의식 \ "을 참조하십시오? 월주문? 동기: "소를 파서 추위를 보내다. "황도 십이궁 이론은 언제 생겨났습니까? 유사운: 늦어도 한대에서 형성해야 합니다. 그 근거는 왕충의' 논형' 인가? 「물세」 (population) 편은 "그늘, 나무, 새, 호랑이" 라고 알려 줍니다. 이봐, 흙도, 그 새도. 클릭합니다 또 다른 구름이 말했다. "안녕하세요, 마도요. 아들, 쥐도. 유유, 닭도. 심이여, 일제히 하늘이여. "* * * 11 종의 조디악 명칭을 제시했다. 또한 동한 조엽의' 오월 춘추' 에서' 무재신은 용이다. "방금' 진용' 을 추가했고, 또 십이지띠를 보완했다. 12 조디악은 동한 시대에 이미 형성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십이띠의 사용에 관해서는 적어도 남북조 시대에는 이미 나타났다. 북사 우문호전' 은 우문호 어머니가 그에게 쓴 편지 한 통을 기록하며 "네 형은 오천진에서 태어났고, 첫째는 쥐, 둘째는 토끼, 너는 뱀이다" 라고 썼다. 당시 민간에서는 십이띠를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사람의 생년월일을 기록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1970 년대 중반, 1975 년부터 12 년 동안 후베이 운몽잠호지 1 1 호진묘에서 수천 개의 죽간이 출토되었다 그 중에서도 일출? 도둑은 십이지띠에서 도둑의 외모 특징을 예측하는 데 쓰이는 단어를 분명히 기록했다. 이 기적의 출현은 12 띠가 춘추전국시대에 이미 사용되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11 일 진묘는 시황제 30 년, 즉 기원전 2 17 년에 묻혔기 때문이다. 진시황이 황제라고 불리기 훨씬 전에 우리 조상들은 십이 띠로 연도를 기록하며 특히 "여름부터 시작하여 상주에 전해진다" 고 지적했다. 하지만 어떻게 인용할지는 역사가와 문화재학자들이 더 논의할 필요가 있다. ...>&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