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 명의 아이가 있는 은나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와서 나와 함께 보자.
60 세인 은나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은나의 오행은 동중슈의' 오행서' 와 홍범의' 오행' 에서 나왔다. 그것은 중국 고대 현학에서 전용용어이자 중국 고전의학 운수 이론의 일부이다. 《황제내경-6 정원 집대논전-5 대 운론전》은 이에 대해 상세한 묘사와 연구가 있다. 은나는 진나라부터 현재까지의 타이밍 이론이다. 음양오행의 결합을 상징하는 시대적 특징, 60 행 60 갑자 오행이 겹쳐 형성된 인자 특징, 오행 음성 특징의 브랜드 배서는 장가를 가는 것과 비슷하며 8 개월에 한 번 태어났다.
055-79000 에 따르면 오행성을 받아들이는 자는 말을 잘 듣는 자, 즉 궁각의 깃털을 받아들이는 자는 말을 잘 듣는다고 한다. 예순 갑자의 부하 오행을 소음계의 법칙에 따라 분배하고 정렬하는 것을 뜻하며, 따라서 은나 오행이라고 한다. 처음에는 팔자명리가 은나의 오자명리 위주였다. 송대에서는 서자평, 조상의 팔자점리학이 오자점리학을 주요 분기로 채택했다. 은나의 오자명리는 아무리 써도 팔자점쟁이가 되었다. 그래서 순팔자점리학은 자평팔자점리학이라고 하는데, 은나의 오자점리학은 여러 곳에 남아 있습니다. 서로 다른 진제는 오행의 서로 다른 운행 메커니즘과 법칙을 반영한다. 십진법은 천간 오행이다. 십진법은 지지와 오행이다. 예순 살은 예순 꽃 오행이고, 이것은 은나의 오행이다.
60 갑자가 음과 나갑자가 바다에 못생기고, 인정묘가 난로에 불을 붙이고, 진무는 이미 큰 숲이다.
오후, Geng xinwei 도로 근처 토양, 무음이 도시로 들어왔고, Geng 은 4 백랍금이다.
오후에는 버드나무도 없고, 검도 없고, 검도 없고, 검도 없고, 검도 없고, 검도 없고, 검도 없다
정병추수, 심가는 유천수, 서빙은 정해타집 땅에 있다.
못생기고 고집이 세고 흐르는 물이 있다.
19 1 1 년, 심빙정우산 화재, 토목공사는 변법에 의해 평지로 변했다.
경자는 못생기고, 진가는 등불이 환하다.
오후에 정병이는 강을 만나지 못했고, 5 개 신청서에 게시물이 하나 있었는데, 강욱은 신해에는 금비녀가 하나 있었다.
귀인은 뽕나무, 갑인묘, 천빙 정사가 중토를 죽였다.
오후에는 하늘에 불이 없고 석류나무도 있고 계해에는 바닷물이 있다.
60 자의 내용 1. 갑자 을추해금.
아들을 물로, 호수를 물로, 물이 많은 땅, 금이자자, 추묘를, 물이 많은 금이자묘로, 바다 속의 김기고라고 불리며 매우 잠복성이 있다.
아들, 오행은 물, 호수, 물살이 풍부한 곳이다. 오행 중 금은 자식으로 죽고 무덤은 못생기고, 물은 성하고 무덤은 망한다. 마치 금이 바다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다른 관점: 갑, 을, 자추가 막 음양에서 싹이 나서 아래로 내려가 금처럼 바다에 숨는다. 055-79000 구름: 바다 속의 황금보물, 장보룡궁, 진주용보물이 공중에서 발생하지만 화력에 의지할 필요는 없다. 따라서 동방삭은 조개의 이름을 따서 붙여졌는데, 이 좋은 단어는 의미가 있다. 깊은 바다에 숨은 진주를 갖는 것은 절묘한 선택이다. 헤이그와 가자는 계해를 보지만 불은 필요 없다. 각 홍합 경쟁, 진주 조명 달, 좋은 아들 은 자신을 보고, 그래서 나는
진무, 흙 두 개에 나무를 심다. 모든 금대야를 부르지 마라. 만약 네가 자신감이 있다면, 너는 정확한 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오행설운: 천무, 경인, 계추진삼, 무정덕청현 () 에서 태어나 춘하 () 에서 태어나 독립, 화 () 를 할 수 있고, 돈 () 을 이익으로 삼고, 그래서 유숙하여 가을을 피하는 의지가 있다.
4. 무경신이 길가를 에워쌌다
흙이 있으면 안 되고, 오목이 왕성하고, 흙이 왕성하다. 원주민들은 스스로 체계를 갖추지 못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길가에 있다. 그것은 매우 강하다. 지금은 원래 자원을 이용할 때인데, 많은 나무들이 적합하지 않다. 나는 나무에 신경 쓰지 않는다.
힌트: 오행 중 나무는 흙에서 나고, 나무는 불을 피우고, 불은 오히려 흙을 태운다. 이것은 토박이로 쓸모가 없을 뿐만 아니라 자기에게도 해롭다. 그래서 길가의 흙으로 묘사되지만, 반드시 운이 나쁜 것은 아니다. 길가의 토양은 자양분과 물을 받을 수 있고, 대지로 돌아가 세상 만물을 키울 수 있다. 금 지원이 있다면 궁전, 전당을 지을 수 있어 한때 번화했다.
5. 신계검 검봉 금을 맡다
심과의 위치 교환, 정식 신청, 황제는 태연자약하다. 왕은 성실하고 정의지만 검봉에 불과하다. 이를 검봉금이라고 한다. 등불을 쏘아 투우, 흰 가장자리 설상. 이런 황금 성과는 물 없이도 탄생할 수 있다. 맑은 날 대계에서 물을 만나는 것은 좋은 일이며, 우물 밑에는 번개나 번개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벼락도 없고, 금수도 맑고, 가을도 더 길하다.
조 발해 산불
흑해를 천문성으로 하고, 불은 천문성을 비추고, 그 빛은 최고로, 산이 불타고 있고, 하늘은 비스듬히 있고, 해는 산에 떨어지므로, 하수, 백목광금을 비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힌트: 산불은 결계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 생명은 귀중하지만 산, 나무, 불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은 천문성을 비출 수 없습니다. 게다가 산불은 물을 두려워하므로 가랑비도 받아들일 수 있다. 바다가 서로 부딪치면 매우 치열할 것이다.
7. 병자 정추이가 물로 흘러들어간다.
물의 번영은 추악한 쇠퇴로 이어졌다. 무성한 나뭇잎은 강을 형성하지 않는다. 개울이 물에 들어가고, 작은 파도가 동그라미를 치고, 눈이 쏟아지고, 삼협으로 모이는 큰 파도를 뜻한다. 아래를 보고 찾았어요.
힌트: 개울 아래에는 맑은 개울이 있고 시냇물은 맑다. 생명의 책에서는 이 물이 금이라면 모래와 검봉에 특히 적합하지만 불토의 생명과 섞여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아, 토착물이 분명하지 않다. 마지막으로, 하나의 큰 시냇물이 서로 어울리면 졸졸 흐르는 물줄기가 하나의 강으로 녹아 깊고 분방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8. 무의는 줄곧 제 1 도시였다.
12 일, 밭은 흙이고, 그늘은 고공산이고, 적토는 산이다. 즉, 시지, 천록, 지리금성, 용판은 천 시간이고, 호랑이 S 는 4 차원적인 기세를 가지고 있다.
힌트: 도심에서는 산과 물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정원 가짜 산이어야 합니다. 물이 아름답습니다. 비싸지 않으면 짓지 않을 수 있지만 바닷물과 천둥불은 피해야 한다.
성두는 천옥기, 제왕금성, 용반만리의 모양, 4 차원 호랑이다. 이 토양의 성공에 관한 두 가지 이론이 있다. 길가를 성공의 흙으로 만나는 사람은 불을 쓸 필요가 없다. 길가에 실패한 토양이 없다면 불이 필요하다. 수도의 모든 토지에는 반드시 목류계나무가 있어야 하지만, 최고는 아니다. 정오는 금기이다. 뽕나무, 철학적 추악 최고; 다음은 바로 이것입니다. 왜 Geng xinmao 가 통치할 때 도시가 초조하고 불안한가? 나무의 지지가 없는 것을 보면 귀인의 말을 빌릴 수밖에 없다. 산이 있고 물이 소중하다는 것을 보고, 심가는 선물에 대해 걱정하고, 천하자죽은 선물하고 있지만, 나는 피하고 싶지 않다. 모든 것을 행운과 결합하다. 길을 아끼고 화재를 조심하며 산을 오를 때마다 대보초소에 숭고한 경의를 표해야 한다.
힌트: 버드나무가 흙에 뿌리를 내리기 때문에 그들은 흙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정해루의 흙은 서빙이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버드나무가 안 되기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다. 집에서 태어나지 마라. 버드나무는 영수를 좋아해서 큰 바닷물을 제외하고는 모두 행운이다. 또 버드나무 견인금, 즉 태양기둥으로, 기둥에는 금이 있다는 말도 있다. 이를 위해, 부유 한 삶, 리우 약한, 화재 의 경우 는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한편 경신의 마음 밖에는 석류나무가 많았고 버드나무는 평생 비천했다.
1 .. 심가이 신천수
역사가는 심중에 있고, 황제는 유유에 있는데, 한 차례 불이 났지만, 생시량이 왕성하지 않아 지하수라고 한다. 에어 필드는 조용하지만 연속적이며 나쁘지 않습니다.
팁: 금은 물의 원천이고, 모래와 머리핀은 길입니다. 물을 만나 나무를 만나는 것은 행운이다. 한 사람이 네 기둥이고, 연내 두 기둥에는 물이 있다. 하루 2 주에 나무가 있을 때 제방 주위의 물이라고 한다.
12. 서빙정해토 위의 집.
딩병은 화성이고 앞바다는 천문이다. 날씨가 더울 때 흙이 낮지 않다는 것은 집 위의 흙을 가리킨다.
팁: 집의 토양은 실제로 벽돌 가마가되어야합니다. 벽돌가마는 물과 흙을 섞어 으깨서 불로 구워 만든 것이다. 집은 다른 목적을 위해 지어졌다. 집의 흙으로서 반드시 나무로 지탱하고 금으로 장식해야 한다. 왜 집의 흙은 휘황찬란한 업적을 두려워하고, 부자가 되는 이미지를 두려워해야 하는가? 불을 두려워하면 불을 만나면 반드시 사납다.
13. 우즈는 못생겼다.
추토에 속하고, 자식은 물에 속하고, 물은 반위에 있고, 오막불 소리. 물 속의 불은 용의 신이 아니지만, 없다. 벼락불, 금뱀 전기 충격, 구름기병이 쏜살같이 달려가고, 기형적인 이미지라고 합니다.
힌트: 이 불은 용의 불이다. 용은 어딨어? 천둥과 번개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다. 그래서 불은 물, 흙, 나무, 운송 또는 불운을 만난다. 너는 불을 피하고, 두 불은 만나고, 건조하고 사납다.
14. 강모 백소나무
송백목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벼슬에 가깝고, 제왕이 창성하고, 나무가 성하고 약하지 않기 때문이다. 눈은 이미 서리가 내린 지 3 일이 되었는데, 바람은 이미 봄을 뒤흔들고, 그 다음에 장을 열었다.
힌트: 송백은 완강한 나무이기 때문에 난로 속의 불과 물 속의 바닷물만이 그것을 해칠 수 있고, 다른 만남은 무해하다. 송백이 결혼 후 불륜을 저지르다. 대림우드와 버드나무 우드는 같은 수종에 속하지만, 품질이 송백보다 못하여 질투를 한다. 소나무는 금을 기쁘게 보고, 한번 만나면 흉조가 매우 비싸다. 이 밖에도 동송경이라는 팔자명수가 있는데, 즉 달은 날씨에, 세 기둥은 겨울에 있다. 이것은 풍부한 생활이다.
15. 진천의 흐르는 물.
진저수지는 이미 골드러시의 장수지가 된 수원으로, 수질은 이미 존재하고 있다. 저수지의 물이 금을 만나면 원천이 끊이지 않는다. 이것이 이른바 긴 흐르는 물이다. 동남부에 위치하니 너는 매우 조용하다.
힌트: 김은 물을 낳을 수 있기 때문에, 금을 언급하자마자 길상이고, 물을 두려워하며, 범람하기 쉽기 때문이다. 동시에, 물과 토양이 서로 부딪쳐서 서빙, 정해, 경자, 신추를 만나면 젊은 나이에 일찍 죽는 것을 피할 수 없다. 물을 생산할 수 있는 금이 있어야 도움이 된다. 또 불과 물도 갈등이 치열하다. 그러나 첸 weilong 의 경우, 용은 물 을 볼 경우, 용이 바다로 돌아갈 것임을 나타내는 것은 상서로운 의미입니다.
16. 신해 b 에는 사진중이 없습니다.
오후에는 불이 왕성하고 금은 패하고, 불은 무패이다. 불은 금관이고, 불은 깎을 수 없는 면류관이라 사금이라고 한다.
힌트: 모래에서 금을 캐는 것은 처음엔 효과가 좋지 않아, 불을 연마해야 하는데, 불이 너무 크면 패한다. 동시에 나무가 있어야 그것을 자유롭게 내릴 수 있다. 동시에, 그것은
E 는 머리, 바다가 사는 곳, 남편 s 는 머리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이 나무와 다른 나무의 비율, 즉 평목이라고 하는 것은 이슬, 얼음과 눈을 좋아하지 않는다.
힌트: 대림에 비해 평목은 부유하지 않고 땅도 넓지 않다. 사람들이 나무를 베는 것은 예사다. 그래서 금을 만날까 봐 두려워하지만, 금을 만나면 불길하다. 그들은 물, 토양, 나무를 좋아한다. 또 다른 귀족 생활은 냉곡 부흥이라고 하는데, 겨울에 태어난 사람이 기둥에서 12 개의 음모나무를 만난다는 것이다. 이것은 나무가 한겨울에 자라는 것과 일종의 귀족 생활이다.
19. 벽에 있는 권투 선수는 매우 못생겼다.
못생긴 집은 반하지만, 아들은 물이 왕성한 땅이고, 흙은 물이 많은 진흙, 즉 흙이 벽에 있고, 공기집이 열리고, 물건은 여전히 은폐되어 있어 안팎은 내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힌트: 벽의 흙은 완전한 집을 짓는 데 사용되지만, 집은 나무로 지을 수 있기 때문에 나무를 만나는 것은 행운이고, 불을 만나는 것은 불행하며, 물을 만나는 것은 행운이다. 하지만 바다 밖에서는 금이 금박을 만나는 것만 좋아한다.
20. 금박.
그늘은 금으로 이기고, 금은 음만의 것으로, 양모에서 태어나 금보다 약하며, 금박금이라고 불린다.
힌트: 고대에는 집이 금박으로 장식되어 눈부신 업적을 나타냈다. 금박은 다른 금에서 나왔기 때문에 금과 관련해서는 디지털 증폭기를 사용하며, 집과 도시 토지가 관련되어 있는 것이 유망한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금박, 금박, 금박, 금박, 금박) 생명서' 에 따르면 이 금은 도시 땅에서 오인을 만났고, 곤산에서 조각옥이라고 불렀고, 자신의 금을 만나 옥토끼 광원이라고 불렀다. 모두 비싸다.
2 1 .. 불빛이 진가만을 가렸다
아침이 되다. 이미 정오가 가까워지자 해와 달이 천지를 비추었다. 웅장한 곰자리인 에타와 어대의 등불이 환하고, 해와 달이 비치지 않는 것은 내일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루일 때: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은 실수일 것이다.
팁: 차광등은 야간 조명을 사용하지만 나무와 기름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나무물을 보면 즐겁다. 밤에는 구름이 많아서 여기서 햇볕을 쬐기에 적합하지 않다. 수돗물, 지하수, 시냇물의 경우, 그것은 어둠의 빛에 기름을 넣는 것이라고 불린다. 만약 네가 생활에서 날카로운 칼날을 만난다면,' 빛이 칼을 불다' 라고 말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항상 때를 만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비슷한 것을 좋아하지만, 천둥과 불을 제외하고. 천둥불, 용의 불, 올 때는 차갑고, 찬바람 속에서 빛이 꺼지기 때문에 너무 강렬하다.
(22), 병오 정위 천하
정위화, 오전은 불이 왕성한 땅, 오행동수, 불 속에서 물이 난다. 이것은 내가 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이름은 천하 () 로, 상승의 기운이 충만하여 사물의 번영에 도움이 된다.
주의: 천하가 하늘에 있기 때문에, 지상의 금수목화토는 그를 억제하거나, 서로 보완하거나, 천하의 자양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생명의 책은 벽의 흙만이 그를 방해하여 자연의 공덕에 불리하다고 말한다.
무신은 위대한 땅이다.
심, 곤은 땅이고, 유이는 교환이고, 교환은 택, 무길의 땅은 곤택에 추가된다. 기복이 그보다 좋은 것은 아니다. 의도에 도달했다는 뜻이다. 가스는 이익이고, 물건은 수렴하기 때문에 구름이 낀다.
상기: 고대인들은 박귀진으로 돌아가는 것을 중시하고, 대강귀전은 박귀진으로 돌아가는 세력을 상징하기 때문에 귀인의 팔자천명이다. 이도는 지하수, 긴 물, 개울과 같은 정수와 금, 금박 등과 같은 짧고 정교한 금을 좋아한다. 물은 선하고, 이런 풍부한 천간지지는 대해수, 산불, 산불, 차광등과 같이 대부분 악합니다. 천둥과 번개를 만나면 물로 해결해야 한다. 그러나 사물은 극도로 반대할 것이다. 지금 이 순간 팔자 천명은 상당히 비싸다.
24. 해차이 진
금이 금빛이고, 떨어지고,
알림: 모래, 오읍토, 길가토 등. 모두 삼철목이 자란 곳이고, 지하수, 개울, 긴 물이 모두 그를 자양할 수 있는 곳이니, 당연히 길상이다. 또 송백을 만나는 것도 길상이다. 이 책은 삼류성림이라고 불린다. 그것이 버드나무를 만났을 때, 그것은 강소강 생활, 태평산업이다. 큰 나무는 주요 지류로 유행할 때 여전히 길상이다. 하지만 편목과 석류나무에 대해서는 동족들이 사납다.
26. 카모다 Xi 물
음완은 동쪽에서, 머리는 동쪽으로, 물은 동쪽으로, 그 성질은 강, 파도, 연못, 강이 오는 것을 대류라고 한다.
생명책은 대강동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끊임없는 물이 있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크릭 경우 물, 물 금, 길조 를 얻을 수 있다면; 보기 흉한 오디, 몽둥이 외에도 각종 수토를 만나 수목을 소비하는 것도 좋지 않다. 못생긴 나무는 물이고, 못생긴 나무는 산이기 때문에, 다시 물을 만나면, 생활수첩에서 물이 산을 둘러싸고, 바로 너의 사무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7. 첸 빙팅 위사의 중토 세계
첸 에서 토양, 아니 스리랑카, 첸 에서 tianbingding 화재, 그리고 스리랑카 에서 공식, 장 재즈 보다 더 많은 토양, 출생시 화재 번영, 모래 라고 합니다.
알림: 모래 가운데에는 값어치가 없고 모래 속의 금은 소중하다. 반드시 맑은 물로 정련해야 한다. 그래서 물이 금을 만나면 길상이다. 너는 하늘의 불을 보는 것을 좋아하고, 햇빛을 보는 것을 좋아하고, 해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양철과 유양의 나무도 본다. 이 두 그루의 나무는 모래밭에 심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나무와 불은 모두 불길하다. 모래는 보통 다른 나무와 충돌한다.
28. 5 월 5 일에는 불이 없다.
오후가 되자 큰불이 기승을 부리는 곳, 생기 없는 자제력 없는 나무가 다시 살아났고, 큰불이 하늘에서 활활 타올랐다.
알림: 하늘의 불은 태양이다. 나는 불, 흙, 금을 만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함께 살 것이다. 변화가 많다. 분석 기준은 물이 나무를 지지하고 나무가 불을 돕는 것이다. 나는 다른 화재 충돌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만일 난로에 불이 난다면, 내 인생의 책은 범죄로 죽을 것이다. 나는 지구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금목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많은 귀중한 생명을 생산할 수 있다. 하늘의 불이 물과 독립적이라면 불과 물이 생기기 쉽다.
29. 경신 신의석류나무
지금은 7 월이고 지금은 8 월입니다. 이때 나무는 틀림없이 죽었을 것이다. 그러나 석류나무는 진실이다. 석류나무라고 한다. 공기가 평온해지면 모든 것이 현실이 되고, 금목은 그 맛에 살고, 가을의 과일은 진짜가 된다.
알림: 헵경, 신, 신, 은 모두 금이지만, 다섯은 석류나무로, 오행총변이다.
이 초가을에는 나무가 열매를 맺기 때문에 성질이 완강하다. 그리고, 토양, 나무, 물, 금은 보통 길조로 변할 수 있지만, 바닷물은 두청림으로 각각 차이가 난다. 천화, 뇌화, 불을 만나는 것도 상서로운 일이다. 다른 화재는 불길한 것이다. 석류는 왕왕 목숨이 높아서, 5 월에 태어난 것처럼 매일 불을 지폈기 때문에 석류가 불을 뿜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류, 석류, 석류, 석류, 석류, 석류) 버드나무를 예로 들면, 류록류홍이라고 하는데, 이것이 바로 너의 일생이다.
30. 발해의 바닷물.
물의 관은 물에 있고, 관리는 바다에 있고, 물은 강하다. 바다도 강이지, 다른 수역의 비율이 아니라 큰 바닷물이라고 한다.
알림: du Qinglin 은 왕양의 바다입니다. 아무도 그것을 알지 못하지만, 그 용솟음치는 파도와 숭배에 있어서는 아무도 그것을 달성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러므로 바닷가에 사는 사람은 복이 있고 화가 있다. 천 개의 강은 모두 바다에 속하며, 천하, 장류, 대계의 세 강이 만나는 것은 행운이다. 만약 진과 바다의 비교라면, 그것은 용귀해라고 한다. 음양의 가지가 잘 어울리면 내 인생은 풍부할 것이다. 당신은요? 나는 불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 동해군의 일출 때문에 해상인 숲 속에서 나는 오디, 버드나무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흙 속에서 나는 길가의 흙과 읍의 흙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명찬은 바다에 갈 돈이 없지만 만나기만 하면 사납다. 번개를 만나면 바다가 파도가 용솟음치고 천둥소리가 우르릉거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