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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경》은 어느 조대에 속하는가?

주대

《시경》은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진나라 사람들은' 시경' 을' 시' 또는' 시 300' 또는 정수' 시 300' 이라고 부른다. 서한 시대에는 유교 경전으로 존칭되어' 시경' 이라고 불리며 지금까지 그대로 사용되었다.

《시경》은 일반적으로 주조가 창조한 작품으로 여겨진다. 시경' 에 기재된 시는 서주 초기 (기원전 1 1 세기) 부터 춘추 중기 (기원전 6 세기) 까지 500 여 년의 사회생활을 포괄하며, 지역은 황허 북쪽에서 강한 유역까지 광범위하다

《시경》의 도시

《시경》의 많은 시편은 이 도시의 발전사를 기록하였다. "상송헌새" 는 "나라가 천리 밖에 있다" 고 말했다 천자가 거주하는 국가의 관할 범위가 매우 넓다고 지적하다. "상무송언" 도 실려 있다. "상일의일의와 사방의 극!" " 그것은 상조 도성 성벽의 웅장함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미안 (Mian) 의 글쓰기는 전적으로 실제 건물의 순서에 따라 진행됩니다. 먼저 지형을 살펴보고, 점을 치고, 의심을 품고, 구역을 정하고, 논계, 도랑을 측정하고, 궁묘와 성벽 제단을 건설하면 토지의 중요성과 신도시 건설의 교만을 알 수 있습니다. 시에서 묘사한 도시 건설은 규모가 크고, 장면이 웅장하며, 세부 사항이 구체적이며, 도시 건축사의 진귀한 사료라고 할 수 있다. "다야 왕문생전" 은 왕문이 "한 도시로서 많은 일을 한다" 며, "소야 사간" 은 오왕이 호강을 수도로 삼았다는 역사적 사실도 담고 있다. 산시안 남서쪽으로 약 25km 떨어진 강 중류에서' 풍풍' 과' 고' 의 유해가 발견되었다.

도시의 번영은 시의 발전을 촉진시켰고, 도시 생활의 흔적은 불가피하게 시에서 드러났다. 도시에 사는 사람은' 중국인' 으로 농촌과 이른바 야인, 악당보다 훨씬 나은 부유한 생활을 하며 도시에서 발달한 예악 문명을 즐기고 있다. 시경' 에는' 중국인' 을 언급하는 25 곳이 있는데, 예를 들면' 백비둘기' 의' 촉국군자' 가 있는데, 그는 머리에 파란 검은 가죽 모자를 쓰고 허리에 리본을 매고 예의 바르게 행동한다.

상당히 많은 장들은 도시 귀족들의 잔치 생활, 특히 그들의 사치와 겉치레를 묘사한다. 노래연회에서 그들은' 종을 울리며 북을 친다' (소야 놋쇠 공), 연회석은' 백솥청주' 와' 갑어선어' (다야한읍) 와 함께 아름다운 궁전을 더해 도시생활의 번화함을 드러냈다. 소야 두렌은 도시 사람들의 옷차림과 행동을 상세하고 포괄적으로 묘사했다. "두런, 여우피, 황피. 그들은 결코 그들의 얼굴을 바꾼 적이 없다. 그들은 문장 같은 말을 한다. 행위가 서주의 의식을 답습하는 것은 국민의 희망이다. 교토의 그 사람들은 풀의 왕관을 쓰고 있다. 양옆에 머리를 늘어뜨린 귀족 부녀자. 나는 너를 볼 수 없어, 내 마음 속에 할 말이 없어? 클릭합니다 행간에 또렷하게 보이는' 도독인',' 군자숙녀' 는 모두 두의인이다. 눈앞에서 보거나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은 모두 성벽의 풍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