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시대가 되자 선의 폐막식은 이미 제왕의 성대한 의식이 되었다. 진황과 한무제는 모두 공덕을 나타내기 위해' 봉천, 강선, 제지' 를 했다. 한무제만 여덟 번 태산에 올랐다.
당송 () 시대에는 의례가 더욱 완비되었다. 당현종 이롱기 () 는 일찍이' 대악 () 을 모시고, 사천 ()' 을 하며, 과거 황제가 대신에게 봉선신 () 을 가한 규칙을 바꾸었고, 이번에는 천하의 만민을 위해 복을 기원했다는 것을 설명하여 천하에 선신의 봉장을 공포하였다. 송신종은 태산을 폐쇄하고 앉아 하늘의 뜻으로 외적을 겁주려고' 천서가 하늘에서 내려왔다' 는 익살극을 연출했다. 그 이후로 황제가 태산을 폐쇄하고 앉은 역사가 뚝 그쳤다.
문헌' 사기 진시황본기' 에 따르면,' 28 년, 시황제 동유군, 추의산까지. 리 돌, 그리고 루 유생 회의, 돌 짱 진덕 조각, 공동 선제 산천 일을 제안한다. "
"효경" 은 "원년, 한흥 60 여 세, 천하가 태평하다. 추천받은 모든 신사들은 선종의 정돈을 기대하고 있다. 농촌유, 현사, 조만, 왕장 등을 널리 모집하다. 문학을 공직으로 여기고, 신하들과 고당명 성남을 의논하고 싶다. 초순취임식을 달력 서비스로 바꾸는 것은 아직 하지 않았다. 황후 dou 황 라오어 치료, 유교 에 좋지 않아, 사람들이 조 완 악리, 라는 만, zang, 만, zang 자살, 모든 이해 관계자, 모두 폐기 를 무시 했다. 6 년 후, 떠우태후가 무너졌다. 내년에 또 문사 손홍을 모집한다. " 폐막식은 중악송산과 동악태산에서 열리지만 횟수가 많고 영향이 큰 것으로 유명하다. 진 () 초부터 송신종 () 에 이르기까지 여섯 명의 황제가 10 차례 사찰을 닫았다. 비교적 유명한 폐막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시황은 태산을 봉하고, 6 개국을 통일하고, 통일된 봉건국가를 건립하였다.
한무제는 태산을 선 () 으로 봉하고, 재능이 크게 진동하여, 변환을 휩쓸었다. 건무 32 년 (기원 56 년) 2 월 12 일 광무제는 신하들을 고단풍으로 이끌고 1500 여 종을 파견하여 산길을 보수하고, 3000 여 명을 타고 등봉대에서 기초를 다졌다. 15 일부터 재계를 시작하고 22 일 태국 산둥 남부에서 땔감을 제사합니다. 의식이 끝난 후 전차를 타고 등산을 하고, 대정에서 잠시 쉬었다가 옷을 갈아입고 봉례를 했다. 25 일 그는 푸량산에서 타석하여 국호를 건무중원으로 바꾸었다.
당고종은 수백 문무백관과 시종을 이끌고 존례를 하고, 무후는 국내외 여성을 이끌고, 선 코치와 수백 리를 타고 태산을 모아 선례를 거행했다. 선례가 끝난 후 그는 순례 제단에서 신하들의 축하를 받고' 등봉',' 하판선',' 순례' 라는 세 개의 비석을 세우고 제단을' 학무대' 라고 부르며' 만세대' 라고 불렀다.
당현종은 태산 선정, 신세기의 성세, 국력이 강성하여 봉선 성지가 전해지지 않는 규칙을 바꾸었다.
송신종은 태산을 숭배하며' 천서가 하늘에서 내려왔다' 는 익살극을 연출했다.
명나라부터 주원장은 태산 봉호를 취소했다. 이후 명청 2 대는 원래의 선을 제사로 수정했다.
송대 이후에는 더 이상 선수를 거행하지 않지만 제사 활동이 더욱 확대되어 여족 사람들은 모든 산과 태산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첨부: 당고종 봉선린드 2 년 (665 년) 10 월, 황제 고종률 문무백관과 그 수행원 행대전, 무후율 국내외 시녀, 봉선교두가 수백 리, 터키, 우탄, 페르시아, 천주, 일본, 신라, 백제 12 월에 그들은 태산 기슭에 모여 산남 사리에 돔 모양의 제사단을 만들어 오색토로 장식하여' 풍사단'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산꼭대기에 제단을 쌓고, 너비가 5 피트, 높이가 9 피트, 사면에' 등봉단'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뱀의 수산에 팔각형 제단을 하나 건설하여' 하선단'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이듬해 2 월, 고종 황제는 먼저 산기슭에서 "제단을 봉한다" 고 하늘에 제사를 지냈다. 다음 날, "Dengfeng 제단" 에 daiding, 봉인 옥 정책; 셋째 날, 그는 뱀의 수산에 가서 대지의 신에게 제사를 지냈다. 고종흥 초제 이후 제단에 올라 사후에 모시다. 선 폐막식 후, 진차대신의 경례를 받아 등봉, 강선, 조삼비를 세우고 제사대를' 무학루', 등봉은' 만세대', 하선은' 운대 왕' 으로, 원대는 건봉으로, 고현은 건봉으로 바꾸었다.
개원 13 년 (725 년) 10 월 당현종은 수백 명의 관원, 귀족, 외국 사절을 이끌고 태산 동선으로 갔다. 봉선의 의식은 건봉사제를 따른다. 선봉이 끝난 후 태산은' 천제왕' 으로 봉쇄되어 예계단이 3 등을 올렸다. 현종은 직접 책 한 권을 썼다. << 태산명 >>, 대관봉, 중서>, 석중원 야오간 () 이 쓴>, 전 제록지덕 () 을 썼다. 서한태사공은' 사기' 에서 황제의 관선에 필요한 조건을 제시했다. 즉 황제가 재위할 때 관선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두 조건 중 하나라도 갖추면 둘 사이에 어떤 비밀관계가 있다. 황제는 영명하고, 천하는 태평하며, 하늘은 상서를 내린다.
"사기 관선 본기" 에는 "범세의 흥은 관선 () 과 쇠퇴 ()" 라고 기록되어 있다. 즉, 황제의 집권 기간에는 반드시 일정한 정적이 있어야 한다. 설령 천하가 태평하고 민생이 평안하더라도 관선 () 이 있어야 비로소 관선 () 과 보천을 할 수 있다.
천도발길조의 설법은 더욱 은밀하다. 이는 중국 고대의' 천인과 상응한다' 는 사상과 큰 연관이 있다. ('천인과 상응한다', 지금의 용어에서 자연과 인류 사회의 어떤 관계를 가리킨다) 즉, 황제만이 영명해야 평화롭고 번영하는 세상을 가질 수 있고, 장차 천도도 자주 있을 것이다 하늘이 있는지, 언제, 어디에 상서가 있을 것인지는 사실 매우 은밀한 일이다 (현대인에 의해 미신사상으로 해석됨). 그것의 은밀성 때문에, 종종 다른 속셈을 가진 사람들이 속이고 기만하는 데 쓰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선종 문을 닫을 때 가장 의심할 만한 것은 명절의 기도인데, 당현종의 이전 사서에는 기록이 없다. 당대의 명신들은 이 현상에 대해 어떻게 설명하는가: 봉선 황제는 장생불로와 같은 사욕에 지나지 않고, 외부인은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민국이 20 년 동안 마홍규 장군은 군대를 이끌고 산둥 태안에 주둔하였다. 그는 우연히 오색토단을 발견하여 그로부터 옥서 두 세트를 얻었다. 옥서에는 당현종과 송신종 선경의 기도문이 각각 새겨져 있다. 옥서 두 세트의 발굴은 사적의 결핍과 착오를 보완할 수 있는 매우 소중한 첫 번째 사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당현종 옥접문: 당태종의 아들이 있는데, 그는 감히 하늘의 신에게: 시립, 천계, 성세 대지. 고조 () 와 태종 () 은 명령을 받들어 서 있고, 고종 () 은 승중 () 하고, 육합 () 은 흥성하였다. 중종소부, 후계자는 미정이다. 신에게 진희는 무공에 충실하고, 밑바닥은 성부를 밀기가 어렵다. 공성 대보, 10 년. 만약 네가 신의 의지를 존중한다면, 온 세상이 성찬할 것이다. 대악에게 제사를 지내며 하늘에 감사하다. 자녀와 손자가 복이 있다.
당현종선사 제 1 옥서: 개원 13 년, 11 월 2 월 후년, 천자신묘, 장관 융기, 감히 황제에게 고소한다 라이쿤은 용혼도 없고, 주석도 없는 풍경도 없고, 자원도 일반반에 심어져 전시에만 부유하다. 전시회를 열 때 나는 순시하고 나의 공덕을 보고할 것이다. 나는 옥, 경사, 경제, 경영, 경속품을 공경하며, 이 선물을 준비하여 성의를 보여 드립니다. 종서의 진정한 황제는 하느님을 관장하는 대성인이다. 상의. 작가: 사마상루
고대 이라크 초기에 사람들은 거대한 금고에서 태어났다 [2]. 달력 에서 제공 [3], 에다진. 너를 이끄는 사람은 무공을 따라 [4], 듣는 사람은 바람소리 [5] 를 들을 것이다. 수많은 분쟁 [6], 무게를 달지 않고 파괴된 것은 더더욱 헤아릴 수 없다. 쇼, 여름 [7], 칭찬명석 [8], 칠십 두 왕 약간 우 [9] 를 이어갔다. 실패 성공 [10], 도메인 이름 분실 [1 1]? 헌원 이전에는 멀고 넓어서 디테일이 고약하다. 53. 육경전이 인상적이다. 「책」에는 "원수명, 허벅지가 좋다" 고 적혀 있다 말 때문에 너는 당요에서 태어났고, 나는 후직에서 태어났다. 후직은 당대에 창업하여, 공류하여 서룽 () 에서 출세하고, 왕문 () 이 왕조를 바꾸며, 주까지 흥성한 후, 영이가 쇠퇴하여 천년을 잠잠하게 하였다. 좋은 시작, 좋은 끝이 아닌가? 하지만 이단이 없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전자가 있기 때문에, 나는 후자의 귀에서 당신을 가르치고자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따라서 궤적은 쉽고 따르기 쉽다. Zhan enmeng 용, 펭 이순신 도; 헌법은 명확하고 쉽다. 수직 시스템을 바로잡으면 처리하기 쉽다. 업계 유아기가 길어서 초 후에 숭관하기 때문이다. 때리고 싶은 대로 결국 죽음이 하나 있는데, 지금은 시험할 수 없는 절멸이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양량이의 아버지, 태산에 오르고, 존함을 짓고, 존함을 존칭한다. 위인의 덕목, 원천에 바람이 불고, 바람 (mi) 비 (y) 가 흩날리고, 구름 (f) 이 흩어지고, 상평팔팔 (y 22N) 이 있다. 임신 등 사물이 침수되고, 정신이 횡포되고, 무도절이 점점 멀어진다. 너와 산시 () 는 원 () 을 헤엄쳐 망망한 거품 속에서 헤엄쳐 다녔고, 첫 번째 악은 이미 없어졌고, 어둠은 이미 밝았고, 벌레는 개선하여 되돌아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다음 진귀한 동물들, 사슴과 같은 이상한 야수들, 연못의 여섯 귀 줄기가 너구리 두 마리 (G) 귀신과 귀신이 상봉하여 손님이 한가한 당에 있다. 이상한 것 (jué) 은 신비하지만 (t √), (t √ ng) 는 변화무쌍하다. 진 () 은 푸서진 () 이 여전히 얇다고 생각하여 감히' 눈을 감고 묵상하다' 고 말하지 못했다. 정주운락항성을 덮는 것은 휴식발의 상징이며 흙더미에 오르는 것은 정말 창피하다! 굴복하는 방식이 쿨하지 않아요!
그래서 사마진이 말했다. "폐하의 인자는 대중을 부양하는 것이고, 그 뜻은 과도하지 않다. 모든 여름 축제는 음악과 공물에 힘쓰고 있으며, 그의 덕은 초초에 그의 업적이 2 위와 다를 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는 다른 사람과의 격렬한 협상을 중단해야 하고, 그의 생활은 바뀌어야 하므로, 그는 특별히 원시적이어서는 안 된다. 그의 본의는 제단을 세우고 복을 기원하는 것이다. 문제는 형세가 영광스럽다는 것이고, 신의 은혜는 반드시 추천할 것이다. 폐하는 온유하고 대범하지만, 세 신을 기쁘게 하고, 왕의 의례가 부족하고, 신하들은 근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또는 하늘이 검다는 것은 소중한 품격이 견고하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사직한다면, 잊혀진 것은 태산과 푸량이다. 그들도 상대방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그들은 짜고 세상에 도움이 된다. 화자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구름 72? 수드는 베트남에 들어가는 대신 주석 기호와 서비스 기호를 사용하여 행동한다. 그래서 성왕은 엎드려 농사를 짓고 신을 경배했다. 즐거움은 지존, 서성덕, 머리 존귀, 너그러운 축복, 침례민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황황 애버딘 비즈니스! 인간의 영광과 왕의 영광은 얕보아서는 안 된다. 폐하께서 그 모든 것을 기울이시기를 바랍니다. 나중에 자간씨의 기교로 일월 끝의 빛을 꺼서 잘못을 표시했다. 집덕도 그 뜻을 열거하여 잡문을 교정하고,' 춘추' 를 편찬하며, 노육을 7 로 공격하여' SH' 가 끊임없이 생기게 하여 청류를 불러일으키고, 마이크로파를 일으키며, 영음을 유명하게 하고, 왕성하게 발전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현이 그 이름을 계속 간직하고 있는 이유는 1 인칭에 자주 쓰이기 때문에 그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그 의미를 배워야 하기 때문이다. "
그러자 천자가 안색을 바꿔 말했다. "기뻐요, 제가 해볼게요!" "생각해 보고, 총서기와 상의하고, 선종의 정경을 알아보고, 소택에 관한 시를 쓰고, 푸리의 부를 풍부하게 하는 것이다. 노래 는 말했다:
자기 덮개, 구름의 기름. 이슬에 비가 올 때 너는 흙 속에서 수영할 수 있다. 침윤과 영양액, 왜 불임인가? 갑골육귀, 나는 축적하고 있다.
비가 올뿐만 아니라 축축하다. 단지 그것을 보호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보호하는 것이다. 모든 것이 왁자지껄하고, 임신과 묵상이다. 명산이 우뚝 솟아 있으니, 왕이 오기를 바랍니다. 네가 결정해, 너는 기다릴 수 없어!
야수처럼, 나는 행복하다. 흰색 검은 인도, 그 악기는 칭찬 할 수 있습니다; (m 현n) > > > > > > > >) > >129 오늘 나는 그 소리를 듣고 오는 것을 보았다. 길에서 길을 잃다, 천국의 상징. 이것도 순우 () 의 성세였다.
탁탁한 숲으로 가서 빈소를 참관하다. 10 월, 맹동, 군은 교외를 숭배한다. 군에게 달려라, 나는 황제를 즐긴다. 3 세대 전, 나는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다.
황룡, 만, 덕으로 일어섰다. 색깔로 자랑하고 (Hu 圵 ng) 병사 황휘. 정양은 분명하다. 이현도 이 점을 깨달았다. 전중운은 명령을 받들어 탄다.
작위에 장이 있으니 서두를 필요가 없다. 그런 신임에 의하면 옥새는 봉산이다.
예술을 착용하는 것으로 볼 때, 천인은 이미 사귀었고, 위아래로 모두 대답하는 것에 동의했다. 성왕의 덕도 신중하고 신중하다. 그래서: "흥은 반드시 근심하고, 평은 반드시 위태로워질 것이다." 그것은 당나라 춤의 존엄성을 바탕으로 하지만, 분위기를 잃지 않는다; 위전에 순응하고, 지방을 돌보다: 이를 일컫는 말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사기' 권 1 ~ 7 권,' 한서' 권 5 ~ 7 권을 실었다. 문선' 제 48 권과' 문예' 제 1 권의 제목은 모두' 봉선문' 이다. 태산에 제단을 쌓고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것은 봉이라고 하고, 태산 아래 산에 제단을 쌓고 제사를 지내는 것은 고대 제왕의 중대한 명절이다. 이 문장 () 는 유작 () 처럼 한무제 () 가 죽은 후 한무제 () 에게 연주하여 선정 () 을 요청하는 명제를 천명하였다. 이 글은 예로부터 폐관선의 제왕을 총결하여 모든 폐관선이 성세라고 지적했다. 그런 다음 삼황오제와 주대에 기재된 관선 사건의 비교를 통해 위인의 은혜와 길조는 유례없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무제는 관선 () 을 더욱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푸라는 이름으로 무제의 공적과 길조를 칭찬하는 편지를 썼다. 선정은 하늘의 뜻으로 성인에게 적합하다. 관민에게 좋은 점을 가져다 줄 것이다. 또한 양무제가 선 () 을 받는 것에 동의한다고 가정하고 비문 짱 공 짱 상서 () 를 쓸 계획이다. 솔직히 말해서, 아이디어를 내고 추도를 계획하고, 무제가 선선을 받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반복해서 강조하는 것은 정말 "문장 세 가지 목표가 안에 있다" 고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천인의 감응에 근거하여 제사식은 신중함과 거안사위험을 제창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더욱 광범위한 의미의 폐경 취지를 반복적으로 천명한다.
[2] 하오 Qiong: 천국.
[3] 선택: 숫자. 비: 국왕.
[4] 속도: 따르기. 너: 가까이. 발뒤꿈치 무술: 흔적.
[5] 이순신: 멀리
[6] 분론: 혼돈. 강호: 허약한 모습.
[7] 쇼: 순악. 하: 유락.
[8] 호: 영예로운 칭호, 주인이 태어났을 때 준 칭호.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967
[9] 70 에는 두 왕이 있다: 72 왕. 예: "너" 를 통해.
[10] 없음. 만약: 순하다. 슈: 좋아요.
[1 1] 도메인: 누구? 반전: 환영합니다.
[12] 5: 오제. 셋: 황 셋. 육경: 시, 책, 이순신, 의식, 음악, 춘추. 등록: 책.
[13] 인용문은' 상서 예기' 를 참조하십시오. 원수: 우군. 허벅지: 진희.
[14] 후직: 천야오, 주나라의 조상.
[15] 후직은 당요의 농업 관원으로 그의 교우가 양성했다. 주조의 시조로 그는 주조의 기초를 다졌다. 돈:, 야오.
[16] 공유지: 후직의 증손자는 군인들에게 강제로 태이전으로부터 정착하여 점차 발전하였다.
문왕: 주문왕. 구조 조정: 국가 체제를 개혁하다.
[18] 까지. 주: 주조, 예전에는 제후국이었다. 지: 크다. 용: 번영.
[19] 대항: 극성. 악: 유. 쳉: 젊은 나이에 왕위에 올랐다. 그래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업계는 유아기에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20] 초자연적 인: "쇠퇴" 에 동의합니다.
[2 1] 소리 없음: 나쁜 평판이 없다.
[22] 이단: 그는 죽었다.
[23] 부터: 네.
[24] 쉬운: 쉬운.
[25] 제인: 신. 맹용: 광활한 외모.
[26] 폰: 완전하고 풍부합니다.
[27] 헌법: 규정.
[28] 그럼: 모방, 모방.
[29] 종제: 왕은 상속권을 후손에게 물려주었다.
[30] 아기: 어린 주성왕을 가리킨다. 두 황제: 두 황제, 주문왕과 주무왕을 가리킨다.
[3 1] 쉽게: 도, 연구. 위안: 시작.
[32] 최종: 조사가 종료되었습니다. 두: 네. 너: 그러니까. 죽음: 결국.
[33] 특별: 특별. 멸종: 비범한 유산.
[34] 푸량: 일명 푸량, 태산 아래의 작은 산.
[35] 로고: 뛰어난 이름. 그리고 다음 문장은 선종이 만든 것이다.
[36] 봉화가 용솟음치다: 모닥불처럼 용솟음치다. 원문: "근원" 을 전하다.
[37] 연: 연속 물의 출현.
[38] 변파: 이것이 바로' 광피' 라는 뜻이다. 4 개의 봉쇄: 4 개의 국경.
[39] 구름: 구름처럼.
[40] 자주: 다. 9 일, 하늘이 매우 높다.
[4 1] 쉽게: 흐름. 8 어색함: 사방팔방의 가장자리.
[42] 임신 등: 생물.
[43] 제나라 고조파: 콩코드 가스.
[44] 우 지에: 무술, 명성.
[45] 가까워요. 산시: "좁다" 를 전하다. 원문: "근원" 을 전하다.
[46] 형형: 멀어요. 수영: 떠다니다. 거품: "끝" 을 넘다.
[47] 첫 번째 악: 악을 행하기 시작하다.
[48] 조경: 등불쇼.
[49] 카이사르: 낙화.
[50] 얼굴: 네. 검토: 천자의 은혜를 느끼다.
Xi: 동물을 기르는 정원. Li Yu: 길조 동물.
[52] 지불: 사냥.
[53]: 가보.
[54] 맥: 각. 도달: "바닥" 과 루트를 통과합니다.
[55] 주옥진: 주조가 남긴 보물은 주정입니다.
[56] 거북이: 주대양거북. 치: 기산.
[57] 황청: 용익마는 말을 타고 황제는 그것을 타고 선인에게 향했다. 에메랄드 황기룡: 에메랄드 노랑을 탄 용.
[58] 영기: 불후의 이름. "인용해야 할 말:" 제때에 요정을 찾는 자는 현무인 장릉녀를 얻는다. 귀신을 영령할 수 있고, 병을 고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상림가든에 배치되었는데, 그것은 심준이라고 불린다. 고령처럼 한가하게 살고 있다. "
[59] 푸예: 상서로운 상징은 고민에서 청록색에 이르는 사물의 수를 가리킨다.
[60] 항주: "항해", 배를 통해. 사기' 는 후광의 말을 인용한다. "오왕은 강을 건너고, 백어는 왕선에 들어가 내려다보았다." 즉 제천을 베이킹하는 것이다.
[6 1] 휴: 미인이 미인을 만든다. 리아 오: 구운 생선은 하늘에 제사를 지낸다.
[62] Qiu Jie: Dashan 은 태산을 의미합니다. 태산에 오르면 폐관선이다.
[63] 나는 매우 부끄럽다.
[64] 왜: 어떻게, 어떻게. 그리고: 메신저 "아".
[65] 로고: 캡처. 안지훈: 복종.
[66] 여름: 화 시아. 하: 한나라의 사람을 가리킨다.
[67] 바이 만: 주변 소수 민족의 총칭. 루: 입례. 광주리를 받들다: 와서 참배하다.
[68] 너: 동등하다.
거짓말: 공덕. 마침: 조화.
[70] 응당: 응당. Shao: 지속과 상속.
[7 1] 창설: 시작, 시작, 창업 시기.
[72] 왕흥: 황제의 도착을 고대합니다.
[73] 호: 상존입니다. 조건: 비율 (이전 세대)
[74] 하느님: 천국. 보관: 행복을 축적하고 행복을 줄인다.
[75] 추천: 하늘에 제사를 지내고, 하늘에 의지하여 성공을 촉진하다.
[76] 복법: 가지 않는다.
[77] 완전히 정확합니다. 삼신: 신, 토지신, 산신.
[78] 질적 어둠: 심문은 분명하지 않다.
[79] 단어: 거꾸로 복종, 겸손.
[80] 지미: 기억할 것이 없어요. 폐경각석은 일종의 상징이다. 지미: 지미의 동의어.
[8 1] 굴곡: 자기, 즉 위에서 말한 겸손 (선정이 아님).
[82] 많을수록: 많아진다. 베트남으로: 초월 의식.
[83] 대체: 폐지란 명상을 폐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84] 지지: 토지국신.
[85] 조: 수. 지불: 성의입니다.
[86] 악공: 각석기공.
[87] 장: 명, 명명.
[88] 머리: 광대를 발양하다. 아닙니다. 영광: 명나라.
[89] 침지: 보습.
[90] 황황: 성대하게 등장한다.
[9 1] Pi: 커요.
[92] 전지지: 명상을 실현하다.
[93] 기타로 인해: 추출 세트.
[94] 마지막 빛: 잔광. 절안: "마지막 빛" 과 동의어입니다.
[95] 채택: 공식. 오류: "조치" 를 전달합니다. 자신의 잘못을 표명하다: 자신의 관직을 밝히고 사업을 병행하라.
[96] 그 뜻을 대충 열거하다: 개선의 뜻을 대충 열거하다.
[97] 학교: 개정.
[98] 쉬운: 경전은 ....
[99] 여섯째, 즉 일곱: 원래의 육경이 칠경이 되었다.
[100]: 전파, 전파.
[10 1] 날다: 날다, 전하다.
[102] 탱: 의사 소통. 돌창: 풍부한 과일.
이것으로: 이것으로, 그래서.
[104] 일화: 관명, 예악 제도 관리 등.
배란: 감동했어요.
[106] 시: 찬송. 택: 덕택, 은택.
[107] 하늘 적용 범위: 하늘 적용 범위 등.
[108] 기름: 짙은 구름의 모습.
[109] 수영: 수영.
[1 10] 영양액: 촉촉한 침지. 침투: 물의 출현.
[1 1 1]: 왜 안 되나요?
[1 12]: 함침.
[1 13] 팬: 범용 "팬", 범용. 할머니: "천" 을 건네주세요.
[1 14] 명산: 태산을 가리킨다. 주도: 명상에서의 숭배.
허우: 그 사람. 마이클: 네, 명상 연습을 의미합니다.
[1 16] 대충대충:' 온통 얼룩' 입니다.
음악: 즐기세요 ... 여행을 즐기세요.
[1 18] 허허: 조화. 목축: "목축" 과 엄숙함을 통해.
[1 19] 재즈: 그. 방법: 마지막 길.
[120] 도 순순입니다. 동사를 생략하십시오. \ "또한 순 에 나타납니다.
[12 1] 유 순. 그래서.
[122] 탁월함: 비대한 모습.
[123] 영기: 황제가 제사를 지내는 곳. 한무제의 다섯 개의 절을 가리키며, 운 좋게 백린의 증거를 받았다. 한무제는 "원수 원년 겨울 10 월, 나는 운이 좋아서, 오전에서 백린을 얻어 백린의 노래를 만들었다" 고 기록했다.
[124] 황제: 천제. 즐기다: 제물을 다 즐기면 복이 있어야 한다.
[125] 구부리기: 구부리고 회전하는 모습.
[126] 영광: 영광.
[127] 정양: 황제의 이미지.
[128] 각성: 수싱. 이정: 대중이요.
[129] 클래스: 이벤트 클래스입니다. 위탁: 신의 뜻을 맡다.
[130] 약독: 예술과 문학을 간략하게 읽는다.
[13 1] 주의: 주의.
[132] 수좌: 예배. 너: 신들.
[133] 거짓 의식: 의탁식.
[134] 구 주: 반성을 확인하십시오. 절예: 그것의 잘못이다.
번역
예로부터 하늘에서 태어나 역대 왕들을 차례대로 세어 진나라까지 왔다. 현대의 고찰은 여전히 흔적이 있다. 고대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은 전해 내려오는 귀청설에 의존하는 것이다. 그래서 난국 속에는 수많은 참고할 수 없는 것들이 있다. 일흔두 왕 승순, 우, 생전 사망 후 봉호, 숭선 () 을 주장했다. 역대 내내, 선을 행하지 않고 성공하지 못한다면, 누가 잘못을 영합하여 오래 살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헌원 이전에는 너무 오래되어 세부 사항을 분명하게 말할 수 없었다. 황삼, 오제, 육경의 유포 때문에 조금 볼 수 있다. 그 책은 이렇게 알려 줍니다. "원수는 영명하고, 시랑은 뛰어나다. 클릭합니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당요보다 더 부유한 왕은 없고, 후직보다 더 현명한 시랑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후직은 당에서 기업을 창립했고, 그의 증손자인 공류는 룽족에게 추격을 받아 빈으로 이주하여 그곳에서 발전하였다. 주문왕이 국체를 개혁한 후, 주왕조는 주무왕에서 흥성하여 주성왕에서 흥성한 후 점차 쇠퇴했지만, 천 년 동안 더 이상 악명이 없었다. 좋은 시작, 좋은 끝이 아닌가? 그러나, 이것은 다른 이유가 없다. 단지 일을 하기 전과 후에 신중을 기하여 악영향을 끼치는 것을 막을 뿐이다. 따라서 표준화되어 쉽게 따를 수 있습니다. 은혜는 깊고 넓어서 쉽게 만족할 수 있다. 법령은 명백하고 모방하기 쉽다. 전승과 통치가 원활하여 오래 전승하기 쉽다. 그래서 초창기에 왕위에 올랐을 때, 문왕과 왕보다 매우 영광스럽고 부귀했다. 하지만 그를 계속 바라보면서 지금과 비교할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는 없다. 그러나 그는 부량산과 태산에 올라가 의식을 거행하여 선종을 폐쇄했다. 땀을 흘리는 미덕, 줄기차게 흐르는 원천처럼, 끊임없이 가득 차고, 광범위하게 포위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름처럼 위에는 9 일이 있고, 아래에는 사방팔방이 있다.
중생은 모두 은혜와 조화와 횡류를 가지고 있으며, 명성은 멀리 방송된다. 만약 그들이 근원 근처로 헤엄치면, 그들은 여파 속에서 떠다니게 될 것이다. 네가 악을 행하기 시작할 때, 너는 금지되고, 어두울 때 너는 항상 빛을 볼 수 있다. 곤충과 음악, 모든 것은 황제의 은혜에 감사하기 위해서이다. 그리고 정원에는 이유 등 진귀한 영수, 사냥할 때 사슴 등 진기한 동물을 얻는다. 주방에서 나는 귀가 여섯 개 달린 벼를 보았고, 나는 같은 가지 뿔의 괴물 한 마리를 제물로 얻었다. Qishan 에서 주대에 남겨진 청동 삼각대와 거북이를 얻다. 물속에서 황제는 승선할 때 용마처럼 탔다.
조용한 집에 사는 마녀처럼 그녀는 신의 의지를 받아들였다. 신기한 것은 무궁무진하고 비범하다. 상서의 징조가 이렇게 많은데, 덕행이 얇아서 선선을 받아야 한다고 감히 말할 수 없다는 것은 감탄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주무왕에서는 물고기 한 마리가 실수로 배 안으로 뛰어들어 불구이로 하늘에 제사를 지냈다. 꼬마야, 이건 길조야, 그럼 태산에 올라 타석에 오르는 게 창피하지 않니? 공격적이고 겸손한 사이에 얼마나 큰 차이가 있는가!
그래서 사마진은 이렇게 말했다. "폐하께서 많은 백성을 자애롭게 키우고, 정의로 항명을 정복하셨습니다. 중국 국민들은 기꺼이 헌신하고, 주변 소수민족은 참배한다. 덕택은 고대 성선현과 같아서 아무도 비교할 수 없다. 선행은 조화롭고, 상서로운 조짐이 많으며, 창업할 때만이 아니라 잇달아 와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선행명언) 나는 태산과 푸량 () 에 가고 싶다. 나는 이미 제사 장소를 마련했고, 나는 황제의 도착을 기대하고 있다. 존호는 이전 세대보다 더 존귀하고, 신은 축복하고 성공을 촉진할 것이다. 폐하께서는 신들, 토지신, 산신의 총애를 거스르며 겸손하게 예배를 거절하셨습니다. 왕도의 예절이 없다면, 그의 대신들은 부끄러워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천국에 심문이 있는지 없는지는 아직 분명하지 않다고 말한다. 드문 징후가 있기 때문에 정말로 포기할 수 없습니다. 만약 네가 포기한다면 태산 푸량 () 에 돌을 새길 시간이 없다. 역대 제왕은 언제나 자신의 성세를 가지고 있다. 모든 겸손 하지만 chongzhen 하지 않은 경우, 미래 세대 에 대한 내레이터는 무엇을 짱 할 수 있으며, 칠십이지 왕 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수덕, 천상서, 상서로부터 선수식을 거행하는 것은 발전을 위한 것이 아니라, 더욱 예의바르게 하는 것이 아닌가? 그러므로 지혜로운 왕은 명상을 폐지하지 않고, 땅의 신에게 예의 바르고, 공정하고, 사심이 없고, 진실로 땅의 신에게 기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악산각석기공은 태산을 경배하고 현존하며, 홍다의 덕을 넓히고, 영광의 명예를 널리 알리고, 부귀한 복윤택한 백성들을 계승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훌륭해요. 이 물건. 이것은 인간의 장려한 광경으로, 제왕의 위대한 업적이니 만만치 않다. 폐하께서 이 일을 완수하시고 군자와 관원의 지혜와 기술을 다시 모아 해와 달의 여휘를 얻고 관직을 높이며 사업을 확장하시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이와 함께' 선종' 에 대한 설법 내용도 심사하여 그들의 문장, 이들 문장,' 춘추' 와 마찬가지로 원래의 육경 이후 7 경이 되어 끊임없이 전해지고 있다. 우리는 대대로 이어지는 문사들에게 숨겨진 여파를 발양하고, 화영의 명성을 널리 퍼뜨리고, 풍성한 성과를 널리 퍼뜨리도록 격려할 수 있다. 옛날 성현들은 선인을 폐쇄했기 때문에 영유미명을 칭송받는 경우가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예악을 담당하는 기문관에게 선정의 모든 내용을 방송해 줄 것을 명령해야 한다. ""
그러자 천자는 감동을 받아 얼굴에 흥분된 얼굴로 말했다. "즐거워, 내가 해볼게!" " "관념을 바꾸기 위해 종합관원의 의견을 종합하고 관선의 상황을 묻자, 그는 덕택을 칭찬하고 많은 길조의 징조를 선전했다. 그래서 저는 추모사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의 은혜는 하늘과 땅을 덮고, 구름처럼 기름처럼, 이슬처럼 단비처럼 보이고, 덕택은 사람들이 헤엄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보습 침수는 더욱 구름이 흐르는 물인데, 모든 생물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가화한 줄기에 여섯 이삭이 있는데, 농작물을 어찌 거두지 않을 수 있겠는가?
비를 좋아할 뿐만 아니라, 더욱 깊고 촉촉하다. 전염될 뿐만 아니라, 널리 퍼져 있습니다. 모든 것을 기쁘게 하고, 추앙을 놓치고, 사랑하게 하다. 명산이 귀하니, 왕군이 오기를 바랍니다. 너, 너 왜 서두르지 않니?
털이 가지각색의 못생긴 짐승, 내 정원을 찾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지, 모피는 하얗고 무늬는 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의 출현은 확실히 사람을 기쁘게 한다. 표정이 점잖고 신사 같다. 나는 과거에 자주 명성을 들었지만, 지금은 그것이 오는 것을 보았다. 길에는 흔적이 없고, 하늘에는 상서가 있다. 이때 서순도 그 자리에 있었고, 우순은 이로부터 흥성했다.
통통한 기린이 제사를 지내는 곳을 배회하다. 맹동 10 월, 왕제, 왕차, 신의 축복을 받았다. 여름상주 전에는 이런 물건이 없었다.
만곡이 황룡을 둘러싸고 덕택이 올랐다. 산뜻하고 눈부신 색이 금처럼 찬란하다. 황제의 이미지가 모든 사람을 깨우는 것 같다. 전적 중의 기록에 의하면 용신은 천명이 부탁한 것이다.
천도가 분명하니, 많은 말을 할 필요가 없다. 사물의 종류에 따라, 하늘의 뜻을 맡기고, 길조 () 를 보여 주고, 명을 받아 선선 () 을 받는다.
책을 뒤적거리면 천인이 회의를 하고 천지가 화목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성인의 제왕의 덕은 신중하다. 그래서 "흥은 반드시 쇠퇴를 고려하고, 악은 반드시 위급함을 고려한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상탕왕 주무왕은 가장 위엄 있는 지위에 처해 있으며, 신에 대한 숭배가 부족하지 않다. 순은 자신의 검제의 잘못을 반성했다: 이것이 그가 말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