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스트: 쿠노찰리 프랑수아 코노 (18 18- 1893), 작곡가 샤일 프랑수아 코노는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화가이고 어머니는 피아니스트이다. 그래서 코노는 어려서부터 예술의 좋은 영향을 받았다. 쿠노는 어려서부터 어머니와 함께 음악을 배웠고, 18 살에 파리 음악학원에 입학했다. 1839 년, 그의 합창' 페르난도' 가 로마상을 받아 국비로 이탈리아에 가서 깊이 연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로마에서 코노는 종교 음악 연구에 열중하고 있다. 귀국 후 그는 교회에서 오르간사와 합창단 지휘를 맡고 코노 합창단을 조직했다. 그는 종교와 성직자 훈련을 받았지만, 그는 성직자를 받아들이기를 거절했다. 그러나 그는 천주교를 믿었기 때문에 많은 종교 음악을 썼다. 고노는 185 1 부터 오페라 창작에 힘쓰기 시작했다. 그는 평생 12 편의 오페라를 썼는데, 그중 가장 성공한 것은' 부스터' 와' 로미오와 줄리엣' 이다. 오페라' 부스드' 의 극본은 파비아와 케리가 괴테의 동명 장시를 각색해 1859 년 파리에서 초연했다. 줄거리는 대체로 이렇다. 늙은 철학자 부스터는 젊은이의 활력을 매우 부러워하며 마귀에게 그가 젊어지게 도와 달라고 기도했다. 악마 메피스토펠레스 필리스는 부스더에게 이렇게 말했다. "만약 당신이 영혼을 팔고 싶다면, 당신은 젊어질 뿐만 아니라 마가렛이라는 여자도 얻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스터가 동의한 후 악마의 약을 마시고 잘생긴 남자로 변했다. 나중에 마귀는 마법으로 부스터가 마가렛의 사랑을 속이게 했다. 그러나, 마가렛은 임신 중에 부스더에게 버림받았다. 한 번의 결투에서 부스드는 마가렛의 형 발렌타인을 찔러 죽였다. 마가렛은 자극을 받아 정신이 혼미해져서 자신의 아이를 죽였기 때문에 감금되었다. 부스터는 이 광경을 보고 충격을 받아 감방에 들어가 그녀를 데리고 가야 했다. 그러나 죽어가는 마가렛은 그를 알아보지 못했다. 이때 마귀는 부스터를 붙잡아 그의 영혼을 요구했고, 마가렛을 천국으로 인도한 천사의 노래는 부스터를 해방시켰다. 이 오페라는 구노의 걸작이다. 이 오페라의 음악은 극 중 인물의 다양한 성격을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제 4 막의' 병사 행진곡' 은 발랑티나와 병사들이 전쟁터에서 돌아왔을 때 부른 것이다. 그것은 용감하고, 강력하고, 분노하며, 병사들이 승리할 때의 기쁨을 반영한다. 이것은 잘 알려진 합창이다.
나비 부인: 지아카모 푸치니 (1858- 1924) 는 루카에서 태어났습니다. 1880 년, 그는 * (메사 디 글로리아, 그의 삼촌이 그의 음악 학습을 지지할 수 있도록 찬송가를 한 곡 썼다. 1880 년 밀라노 음악학원에서 공부하기 시작했고 1883 년 졸업 후 1 년 만에 첫 오페라' 마녀들' 을 창작했다. 1889 는 두 번째 오페라' 에드거' 를 집필하라는 명령을 받고 출판사 리콜디와의 장기적인 협력을 시작했다. 그의 작품' 마농 레스코' 는 천재의 작품으로 여겨진다. 그의 가장 유명한 오페라 중 하나인' 보헤미아인'1896 은 토리노 초연 당시 관객들에게 인기가 없었다. 이 오페라는 프랑스 작가 머그의 소설' 보헤미아인의 생활 장면' 을 각색한 것이다. 나중에, 이 작품은 마침내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져서 푸치니의 최고의 작품 중 하나로 여겨졌다. 푸치니의 1900 오페라' 토스카' 는 오페라의 표준곡이다. 1904 의 오페라' 나비부인' 도 밀라노의 힐라 오페라 하우스에서 초연할 때 비판을 받았지만 푸치니의 수정을 거쳐 성공적으로 상연됐다. 그의 다른 오페라로는' 서부의 광상곡',' 안젤리카 수녀',' 지안니 스키치' 등이 있다. 그는 1924 년' 투란도' 를 쓰기 전에 세상을 떠났다. 이 오페라의 이야기는 중국에서 발생해 투란도 공주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그 중 멜로디는 중국 음악' 재스민' 에서 나왔다. 1926' 투란도' 는 프랑코 알파노가 속필한 뒤 개봉한다. 푸치니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가 쓴 음악은 모두 소아과 음악입니다." 그의 작품은 윌디의' 위대함' 과는 다르지만, 로시니 이후 이탈리아에서 가장 위대한 음악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윌디. 2 막 오페라' 나비부인' 은 존 롱의 소설과 데이비드 벨라스쿠의 연극을 각색한 것으로 푸치니 작곡, 이탈리아인 에리카, 자코사가 작곡했다. 그것은 2 월 1904 일 밀라노 스칼라 극장에서 초연되었다. 줄거리는 순진하고 활발한 일본 소녀 조조 산이' 나비소녀' 로 불리며 미 해군의 핑크 선장에게 위임됐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핑켈이 귀국하여 3 년 동안 감감무소식이다. 원래 핀켈은 또 다른 새로운 결혼 생활을 하고 나비 부인을 남겼다. 그가 미국 아내를 데리고 나가사키로 돌아왔을 때, 3 년을 기다렸던 나비 부인은 슬픔과 분노가 엇갈렸다. 총명한 아들을 내놓은 후, 그녀는 칼을 뽑아 자살했다. 이 오페라의 서정적 풍격은 매우 강하고, 음악은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나비 부인의 순결, 부드러움, 다정, 충성의 감동적인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빚었다.
시골 기사: 피에트로 마스카니 피터로 마스카니, (1863- 1945)
이탈리아 오페라 작곡가. 체루비니 음악학원과 밀라노 음악학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1895 년부터 1902 년까지 베살로로시니 음악대학원장을 역임했습니다. 1902 이후 미국을 여행하며 자신의 오페라 작품을 지휘했다. 1929 이탈리아 음악회 회원으로 당선되다. 14 편의 오페라와 한 편의 경오페라가 있다. 단막극' 시골기사' 가 1890 년 로마에서 초연된 것은 그의 명작이다. 이야기는 Lutsiya 술집 앞에서 시칠리아 시골 광장에서 발생했다. 그녀는 아들 투투투두의 딸 산투자를 보았지만 아들이 산투자를 배신하고 알피오의 아내 로라와 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매우 낙담하여 로라가 차에 올랐다. 로라는 투리두의 연인이었다. 그는 부대에서 복무한 후 운전자의 아내가 되었다. 투투투두는 정말 아름다운 젊은이였고, 그도 광장에 왔다. 산토자는 그에게 잘못을 고치라고 권했지만, 그는 거절하고 수성 양화인 로라와 함께 교회에 들어갔다. 이때 로라의 남편 알피오가 로라를 찾아와 산토자를 만났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알피오에게 로라와 그녀의 남편이 결탁했다고 말해야 했다. 투투투투두가 신나게 교회에서 나왔을 때, 알피오는 그에게 도전하고 쌍방은 결투에 동의했다. 투리두가 와서 어머니 루츠야에게 작별을 고하고 자모처럼 산투자를 대하라고 부탁하고 떠났다. 나중에 산투자는 루츠아 곁으로 와서 불쌍한 노부인을 안고 울기 시작했다. 이때 멀리서 누군가가 소곤소곤 속삭이고 있었다. 한 여성도 큰 소리로 외쳤다. "그들은 촌민투투두를 죽였어!" 산토자는 갑자기 기절하여 땅에 쓰러졌다. Lutsiya 는 체력이 소진되어 주변 사람들에게 슬프게 부축되었다. 커튼이 급속히 떨어지다. 권투왕 알리를 반영한 영화' 분노의 황소' (마틴 코세스 감독) 에서 마스타니의 오페라' 시골 기사' 의 에피소드가 시작과 끝에 모두 채택되었다.
오델로: 주세페 윌디 (1813-1901), 위대한 이탈리아 오페라 작곡가. 사막 오페라' 오델로' 는 1887 년에 완성되었고, 같은 해 2 월 밀라노에서 초연했다. 윌디가 10 여 년 동안 글을 쓴 후 창작한 놀라운 천재작이다. 작가는 이미 73 세이다. 이 작품의 극본은 작곡가이자 시인 보이가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비극에 근거하여 창작한 것이다. 이 오페라에서 윌디는 풍부한 음악적 이미지로 셰익스피어의 원작 중 아름답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선보였다. 오델로' 는 윌디의 수십 년간의 오페라 창작 경험을 구현했다. 그는 바그너 뮤지컬의 창작 수법을 흡수하고 밴드의 연기 기능에 더욱 신경을 썼고, 음악 언어와 극의 결합을 더욱 긴밀하게 하여 노래의 희극성을 높였다. 동시에 멜로디 묘사는 중기 작품보다 더 깊고 감정적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또 로시니 조아키노 로시니 (1792 ~ 1868) 도' 오델로' 를 썼지만, 이 오페라의 반응은 윌디만큼 크지 않았다. 도밍고가 맡은 오셀로가 가장 인기가 많았다
카르멘: 조지 비재 비재 (이전의 알렉산더 세자드 레오폴드 비재, 1838- 1875) 프랑스의 유명한 작곡가, 피아니스트. 오페라' 카르멘' 은 그의 일생에서 가장 훌륭하고 위대한 작품이다. 이 오페라의 음악 언어는 생동감 있고, 화음 배합기가 교묘하여 연극 줄거리의 발전이 매우 감동적이다. 재재의 음악은 단순하고, 선명하고, 유창하며, 종종 낙관적인 태도로 생활 속의 모순을 표현하며, 강렬한 희극성을 가지고 있다. 겨우 37 살밖에 살지 못했지만, 그의 풍부한 음악유산의 가치는 정말 헤아릴 수 없다. 사막 오페라' 카르멘' 은 비재가 메리미의 동명 소설에 근거하여 창작한 것으로 1875 년 파리에서 초연됐다. 담배 공장 여공 카르멘은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낭만적이고 고집이 세고 방탕한 집시 소녀이다. 공장에서 퇴근할 때 그녀는 광장에서 보초를 서고 있는 육군 상사 돈 호스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 그래서 카르멘은 희귀한 여성의 매력으로 돈 호즈를 유혹했고, 호즈는 그의 원래 애인인 미켈라를 잊고 카르멘을 사랑하게 되었다. 어느 날 광장에서 카르멘은 싸움으로 체포되어 투옥되었고 후세인은 카르멘을 깊이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호송하는 도중에 그는 카르멘의 미모와 감언이설에 감동하여 몰래 카르멘을 놓아주었다. 후세인은 그의 군사 직위를 잃고 카르멘의 밀수 집단에 가입했지만, 불쌍한 후세인은 카르멘이 투우사 에스카미노를 사랑하게 된 것을 발견하여 후세인과 에스카미노 사이의 결투를 초래했다. 결투에서 카르멘은 에스카미노를 분명히 두둔하여 홀시가 참을 수 없게 했다. 성대하고 열렬한 투우장에서 카르멘이 에스카미노의 승리를 환호하고 있을 때, 호시는 카르멘이 투우장 구석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카르멘에게 생각을 바꾸라고 요구했지만 고집이 센 카르멘은 이미 용감한 투우사 에스카노에게 차였다. 호시검의 위협 아래, 그녀는 여전히 단호하게 그의 사랑을 거절하고, 결국 호시검에서 죽었다. 이것은 합창으로 유명한 오페라로, 10 여 개의 다른 유파와 풍격의 합창이 있다. 그 중에서도, 담배 공장 여공들이 싸우는 합창이 묘하고 매혹적이다. 명절을 축하하는 군중의 합창은 즐겁고 열렬하며 다채롭다. 이 오페라는 여주인공인 카르멘의 생동감 있고 복잡한 성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카르멘의 주도 동기, 일명' 운명 동기' 는 전극을 관통하며 헝가리나 집시 음계 (두 가지 증가 포함) 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이 오페라의 비극적인 결말을 끊임없이 지시하거나 지적하고 있다. 제 1 막, 바네라의 사랑은 보헤미안 새처럼, 카르멘의 성격을 보여주는 노래다. 반복적으로 미끄러지는 악구를 통해 같은 이름의 크기 키 사이를 맴돌며 중저음역 옥타브를 맴도는 멜로디를 통해 카르멘의 열정과 유혹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제 1 막에서 또 다른 스페인 세르기디아 댄스곡은 아리아의 성격을 지녔고, 생동감 있는 리듬으로 뜨겁고 야박한 멜로디로 카르멘의 뜨거운 성격을 더욱 표현했다. 2 막' 투우사의 노래' 는 에스카미노가 그를 숭배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환영하기 위해 부른 노래다. 단성부와 이성부 음악 형식 (주부와 합창 형식) 을 세그먼트 노래와 결합하는 방식으로 웅장한 음색과 강력한 리듬은 승리의 행진곡과 같다. 제 3 막 점술에서 카르멘과 두 여친은 삼중주를 부르며 카르멘에 대한 깊은 심리적 묘사를 했다. 노래는 회전곡 형식으로 몇 개의 간주, 조식, 음조, 박자의 대비가 주체 부분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데, 카르멘은 "네가 이 무정한 카드를 몇 번이나 씻어도, 그들은 항상 너를 죽게 한다!" 라고 불렀다. 이런 깊고 슬픈 내면의 외로움은 카르멘의 비극적인 운명을 더욱 드러낸다. (제 4 막 끝의 이중주, 카르멘의 차가운 어조와 확고한 말투와 후세인의 선열적, 이후 분석, 마지막 절망의 멜로디가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심금을 울리는 비극력과 강렬하고 긴장된 드라마성을 지녔다. 이 오페라는 지난 한 세기 동안 각국에서 상연된 가장 고전적인 작품 중 하나이다.
아이다: 주세페 윌디 (1813-1901), 위대한 이탈리아 오페라 작곡가. 윌디는 이탈리아 오페라를 새로운 빛으로 빛나게 했다. 그는 개성이 뚜렷한 인물이자 새로운 세대에게 모범으로 제공해야 할 인물 중 하나이다. 이집트 총독의 요청에 따라 1870 년에 사막 7 극의 수에즈 운하 항행식 오페라' 아이다' 를 창작하여 오래된 동양 전설을 서술했다. 이야기는 이집트 파라오 시대에 일어났는데, 당시 동북아프리카 대륙은 이집트와 에티오피아의 강력한 두 나라를 마주하고 있었고, 두 나라는 오랫동안 전쟁을 벌이고 있었다. 에에 전쟁이 다시 발발하자 이집트는 전승을 거두었다. 에티오피아의 왕은 자신의 나라로 돌아가 나머지 사람들을 소집하여 다시 이 나라를 침략했다. 이집트 왕은 젊은 전사 라다메스를 지휘관으로 삼아 군대를 통일하여 적을 맞이했다. 이때 라다메스는 이집트 공주 아넬리의 노예가 된 에티오피아 왕의 딸 아이다와 살금살금 사랑에 빠지고 있었다. 라다메스는 출정하여 전승을 거두고 에티오피아 왕을 생포했다. 이때 라다메스를 짝사랑한 아넬리는 여노와의 사랑을 깨닫고 질투를 금치 못하고 아이다가 라다메스에 대한 진심을 드러내도록 설계했다. 이집트 왕은 그의 전공을 장려하기 위해 아네리 공주를 그에게 배정하여 라다메스를 극도의 고통에 빠뜨렸다. 양국의 오랜 교악을 피하기 위해, 그는 아이다 부녀를 몰래 도망가게 했다. 은밀히 감시당한 아그네스가 발견해 반역죄로 약혼자를 사형수 감방에 보내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처형이 다가옴에 따라 아이다는 혼자 구차하게 살다가 사형수 감방으로 몰래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았다. 한 쌍의 연인이 사랑에 대한 아름다운 동경을 품고 안전하게 찔렀다.
지아카모 푸치니 1858- 1924 중국의 아름다운 공주 투란도는 각 구혼자에게 세 가지 수수께끼를 남기고, 맞힌 사람은 사위가 되고, 잘못 알아맞힌 사람은 사형당할 것이다. 타타르 왕자 카라프는 폐위된 아버지 티무르와 비하된 여노 류이의 만류를 듣지 않았다. 그는 세 가지 추잡한 경고에도 불구하고 의연하게 성을 감추고 꽹과리를 두드려 시련을 받아들였다. 그가 수수께끼를 맞혔을 때, 자랑스러운 투란도는 여전히 그와 결혼하기를 거부했다. 카라프는 만일 공주가 날이 밝기 전에 그의 이름을 추측할 수 있다면, 그는 죽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그와 결혼할 것이라고 제안했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공주의 마음은 카라프의 진심에 녹아내려 마침내 여명 때 아버지에게 그의 이름을 사랑이라고 선포했다.
토스카 3 막 오페라. 도리안 살두의 극본에 따르면 푸치니 작곡, 에리카, 자코사가 작사했다. 코스탄즈는 6 월 4 일 로마 코스탄즈 극장에서 초연했다. 1900. 줄거리는 경찰서장이 마리오를 핍박하는 방식으로 마리오에게 자신을 맡겼고, 오페라 여배우 토스카는 자신의 애인인 로마 화가 마리오 카발라도시를 구하겠다고 거짓으로 약속했다. 토스카는 경찰서장이 발급한 출국 허가를 받고 경찰서장을 찔렀지만 경찰서장의' 가짜 처형' 수법에 속아 마리오는 정말 처형됐다. 토스카는 찔린 감독으로 폭로되어 결국 담을 뛰어넘어 자살했다. 극중의 음악감은 강렬하고 거칠어서, 많은 연극 장면의 음악 효과가 매우 강하여 극의 발전을 촉진하는 강력한 수단이 되었다.
연예인 평생: 일명 보헤미아와 수국. 사막 오페라. 프랑스 헨리 뮤르지의 소설' 가난한 예술가의 생활 장면' 에 따르면 이탈리아 지아카모 푸치니가 작곡 (1858- 1924), 이탈리아 주세페 지코사와 루이키 줄거리의 대의는 빈곤한 가난한 시인 루돌프가 우연히 수놓은 여자 미미를 만나 첫눈에 반했다는 것이다. 나중에 그들의 사랑은 파탄 직전이었다. 미미는 심각한 폐병에 걸렸고, 마지막으로 루돌프를 만났을 때, 그녀는 다시 처음처럼 화해하여 앞으로의 모든 것을 계획했다. 미미는 결국 중병에 걸려 세상을 떠났고 루돌프는 상심했다. 이 오페라의 음악은 참신하고 매혹적이다. 그것은 시간의 반복적인 시련을 겪었지만, 여전히 지치지 않고 가장 인기 있는 오페라가 되었다. 세계가왕 파바로티와 이탈리아 제노아 가극단은 1986 년 방중 이 연극을 상연해 중국 관객들의 열렬한 환영과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다화녀': 3 막 오페라, 프랑스 대중마가' 다화녀' 를 각색한 윌디 작곡, 피아비 작가가 지난 3 월 6 일 베니스 피닉스 극장에서 초연, 1853. 줄거리는 유명한 여배우 올레타가 젊은 알프레드의 진지한 사랑에 감동을 받아 돈에 중독된 생활을 의연하게 버렸다고 묘사한다. 그러나 알프레드의 아버지 조지오는 강력하게 반대했다. 알프레드의 가정과 행복을 돌보기 위해 위 올레타는 자신의 사랑을 희생하고 낭만 분야로 돌아가기로 결심했다. 알프레드는 실수로 그녀가 생각을 바꾸었다고 생각하여 대중 앞에서 그녀를 모욕했다. 폐병을 앓고 있는 위 올레타는 마침내 치명적인 타격을 견디지 못하고 침대에 누워 있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조지오의 양심은 그가 아들에게 모든 진실한 감정을 알려준 것을 발견했다. 알프레드가 베오레타로 돌아왔을 때, 그녀는 이미 죽어 가고 있었고, 그녀의 사랑과 생명은 질병과 불공정한 사회에 의해 빼앗겼다. 음악은 절묘한 심리적 묘사, 진지하고 아름다운 가사, 감동적인 비극력으로 윌디 중기 오페라 창작의 기본 특징을 구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