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공: 강태공이 강자니예요. 일명 상, 로호 비곰. 강태공은 역사상 가장 유명하다. 후세 사람들은 왕패를 보좌하는 대신을 언급할 때마다 당대의 이윤, 서주의 여망, 한대의 장량 등을 말한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병서' 육도' 로, 또 백대 병가의 조상으로 불린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전설이라고 말할 수 없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태공왕은 민간으로 유포되어 민중이 다자 1 호의 수호신으로 추앙받았다. "강태공은 여기에 있고 신들은 퇴위한다." 이 말은 강태공이 사람들의 신앙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준다. 물론 황면파태공이라는 역사적 인물을 체계적으로 전설로 바꾸는 것은 허 편집장, 종산 일형수의 서명을 받은' 신연의' 다.
유령 기장: 유령 기장은 유령 기장에 은둔되어 있으며, 세계는 그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역사에 이 사람이 나타나지 않은 것 같지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귀신 기장의 명칭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여 정론이 없다. 한 가지 설법은 왕선의 선조가 바로 귀신의 곡식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왕선의 선조도 당나라 설정산의 사부이다. 사람이 이렇게 긴 시간 동안 할 수 없을 것 같은데, 정말 신선이 되지 않는 한.
제갈량: 지명도로 볼 때, 중국에는 제갈량을 능가할 수 있는 사람이 별로 없을 것 같아요. 역사상 제갈량이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는 것은 그가 "모든 힘을 다하여 죽고 나서 이미 죽었" 기 때문이다. 진실한 정신. 그러나 나본 선생의 명작' 삼국연의' 가 나온 이후 공명은 자신을 장인심의 화신으로 만들었다. 손자병법' 은 거의 세계 1 위일 뿐만 아니라, 모든 기술을 우회하는 철저한 전략으로, 마치 신인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손자병법, 손자병법, 손자병법, 손자병법, 손자병법) 나중에 많은 점쟁이들이 그를 마스터로 여겼다.
관우: 관우는 장수를 표명하고, 이후 운장, 삼국명, 서촉오호장 1 위로 바뀐다. 오랫동안 관우는 백성들에게 용사로 여겨져 공자의 문성 칭호와 병행해 왔다. 무승부이지만 용사의 기세는 문승보다 훨씬 크다. 오늘날 관우의 지위는 낮아진 것 같지만 청나라 이전에는 관제묘가 세계 곳곳에서 볼 수 있었다. 마치 정명묘가 세계 곳곳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성내에는 제사가 하나밖에 없었고 관제는 세계 유일했다.
화목란: 다른 사람들보다 화목란 더 평범해 보일 수 있어요. 역사책조차도 목란이 누구인지 별로 말하지 않았다. 그러나 화목란 인지도가 적지 않아 바다를 건넜다고 한다. "목란시" 는 시인이 역사를 쓰는 유령이다. 나는 이 일에 적어도 하나의 이미지가 있다고 믿는다, 결코 순수한 허구가 아니다.
이정: 자약사 이정, 삼원인, 삼원약사 이정. 강태공과 마찬가지로 이정도 중국 역사상 걸출한 군사가로 당나라 전체에서 1 위였다. 그는 이연 부자가 천하를 평정하도록 도왔고, 나중에는 터키를 북벌하여 서정이 곡혼을 토하는 것은 고대에는 보기 드문 일이었다. 이것은 확실히 진정한 역사적 인물이다. 당인 두광정' 캠퍼스전' 에서 이정홍기의 이야기는 나중에 삼협전으로 발전했다. 류림현 버전의' 설정동' 평론서는 이정이 설의 선생님이라고 말했다. 전반적으로, 백성들의 눈에는 모든 강력한 사람들이 더 강력한 선생님을 가져야 한다! 이 대가는 적어도 점쟁이가 되었다. 김용의 무협 소설' 오오강호' 에서 중국은 이근경의 출처를 밝히고 이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혜과가 이정을 만나기 전에는 경전의 무공비법을 전혀 몰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정은 무림의 귀재임을 알 수 있다.
여연: 여연이 여동빈입니다. 민간 전설의 팔선 중 하나. 많은 업종에 명예할아버지로 초빙되었다. 안로는 원래 선생이었는데, 한 번은 시험을 보고 신선에 의해 변형되어 선도에 들어갔다고 한다. 이 선인은 선인에게 속한다고 하며 한중이 남긴 이능자라고 한다. 이 이야기는 바로 유명한' 황량몽' 으로, 대체로' 방삼극' 과 비슷하다. 옛날 농담' 나는 손가락을 원한다' 에서 철 (또는 석두) 을 금으로 바꾸는 이야기도 그의 이름을 빌려 쓰는 버전도 있다. 한 가지 설이 있다: 5 대 때, 여연과 진희의가 함께 화산에 살았고, 진노조 진희의도 전설이었다. 그는 1 18 세까지 살았다고 한다. 그렇다면 여연은 5 대에서 송대까지 이 시기에 살고 있다.
장삼풍: 장삼풍, 개가죽도사, 중국 역사상 또 다른 전설적인 인물이다. 장삼풍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김용이다. 김용이 쓴 장삼풍은 송원명에서 태어났다. 산의 가요인' 철우산기인' 은 일찍이 악비와 거의 동시에 당대의 도사 동과도 연계되어 하나가 되었다. 산평서의 또 다른 버전인' 대명영열' 도 이 사람을 언급했다. 단지 그가 누더기 차림의 노인이라고 말했을 뿐, 나이는 알 수 없고 주원장으로 의심된다. 장삼풍의 말에는 여러 가지 다른 설이 있지만, 한 가지는 동일하다는 것이다. 바로 이 사람이 확실히 무림의 고수이자 대종사라는 것이다.
추처기: 추처기, 전진칠자 중 한 명으로 장춘 실물이라고 합니다. 추처기는 일생 동안 세계를 주유했다. 그는 칭기즈칸과 함께 사막에 가서 법을 구했고, 서행 쿤룬산에서 옥을 채취했다고 한다. 그의 학식은 매우 해박하여 후세의 옥기 장인에게 조상 할아버지로 존칭되었다. 또 다른 설법은' 서유기' 의 저자가 추처기로 청대에서 매우 유행한다는 것이다. 바람이 없으면 파도가 나지 않는다. 내 말은, 비록 이 책이 추옹이 쓴 것이 아니더라도, 그것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결국, 추 (Chu) 는 서방을 여행했고, 그의 감정은 더욱 절실했고, 이런 인식과 감정은 저자가 책에 썼다.
탕옌: 당원이 또 놀랐어요. 기효란이라고 말하려던 참이었는데, 조금 있다가 현란하게 전해지지 않았나요? 하지만 생각해 보면, 수백 년 후에 (재키 찬 장식), 석공 (,), (영분), 심지어 해등 법사 황천패 등 그보다 더 자격이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그러나, 결국 연대가 더 가깝기 때문에 앞으로 전해지지 않을지 말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또 당백호다. 현실의 당백호는 유행의 전설처럼 보이지 않는다. 비록 그는 좀 소탈하지만, 그는 그런 풍류종이 아니다. 강남 제 1 재자 당인의 도장은 일찍이 사용했고, 당인은 미녀도를 그렸다. 아마도 이런 이유들 때문에 그는 떠들썩하게 전해졌을 것이다. 심지어 어떤 전문가들은 그의 이름' 류여예' 를 곡해하며 여섯 명의 부인, 즉 여섯 명의 첩이 있다고 말했다. 당백호 같은 전설적인 인물은 기쁨인지 슬픔인지 정말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