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고강주선에 들어갈 때 4. 16 은 "도움말" 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위로, 포기할 이유 없음)" One-Sese 진미선에 들어갈 때 4.18 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지닝선으로 궁택에 들어갈 때 4. 18/4. 19 는' 몇 마디 더' 를 선택할 수 없다.
텐린선/텐린살구선에 들어갈 때 4.22 는' 되찾다' 를 선택할 수 없다.
4.22 에서는 춘원 형제행을 입력할 때' 수락' 을 선택할 수 없다.
4. 14
위에 무언가를 기록하다.
마음대로 평론해 보세요
4. 15
사과
수업을 열심히 하다
그녀에게서 떨어져 있어.
피난을 나가다
그녀에게서 떨어져 있어.
4. 16
노부인에게 안부를 묻다
질문을 해보다.
너 꿈을 꾸어라.
4. 17
교외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니다
그녀가 떠나는 것을 지켜보다.
4. 18
가슴 점술
우리 교실로 돌아가자
4. 19
곧장 집으로 돌아가다.
4.20
그와 함께 가다 (*)
잠깐 봐 (*)
도움말 (*)
4.2 1
나중에 다시 가요 (*)
오른쪽으로 점프 (*)
그를 흔들다.
주소를 찾아 그에게 (*) 주다
4.22
먼저 자기 소개를 하겠습니다.
모란을 살구 (*) 에 던지다
도움 없음 (*)
4.23
마치 연인이 플랫폼에서 헤어진 것 같다.
그를 대신해서 대답하지 마라
4.24
불참여 (*)
승평
그를 그의 숙소로 소개하다 (*)
(완료, 승평에서 광우를 얻다)
춘원 남매선
참고:
4.20 독특한 색피아노 미선에 들어갈 때' (다음, 여기 있을 수 있어?)' 를 선택할 수 없다.
고강주선에 들어갈 때 4.2 1 "창밖을 바라보다" 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샹좌지점행에 들어갈 때 4.2 1 은' 메이좌지점방' 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사카가 지대선에 들어갔을 때, 4.22 는 "그를 막을 때가 되었다" 고 선택할 수 없었다.
등나무 숲/등나무 살구선에 들어갈 때 4.24 는' 진짜' 를 선택할 수 없다. 정말? ".
힌트:
가짜 여자친구를 확정할 때 다른 인선을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옵션은 부록 5 를 참조하십시오 ...
4. 14
위에 무언가를 기록하다.
안 놀아요. 어리석다 ...
4. 15
소홀히 하다
수업을 열심히 하다
그녀에게서 떨어져 있어.
피난을 나가다
그녀에게서 떨어져 있어.
4. 16
너 꿈을 꾸어라.
4. 17
교외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니다
그녀가 떠나는 것을 지켜보다.
4. 18
스스로 점을 치다
우리 교실로 돌아가자
4. 19
곧장 집으로 돌아가다.
4.20
그와 함께 가다
잠시 보세요.
도움
4.2 1
열심히 일어나서 학교에 가다.
4.22
인사와 말: 안녕하세요
4.23
먼저 입에서 물 한 모금을 마시는 법을 배우다.
다이 chunyuan 대답 (*)
4.24
수락됨 (*)
탱린 자매
언니(女生);누나(男生)
새싹 복장
멀리서 그를 보는 게 어때?
(완료, 춘원 남매의 경옥을 얻다)
1
이풍자선
참고:
이풍자선은 GE 와 TE 가 있고, 두 지선 모두 1 CG 가 있습니다.
힌트:
5.02' 계속 권유' 선정, 성촌의 내해준부 감독; 5.03 에서는 구하초가' 석두' 로, 교본지자이오카자키가' 가위 → 석두' 로, 춘원양평이' 천 → 석두' 로 선정됐다.
못된장난 순서는 유일한 것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을 찾아 자신을 꾸미라' 는 것은 가능한 한 빨리 완성해야 한다.
못된장난 전체가 실현되면 너는' 바람의 대가' 가 될 수 있다. "(1)" 는 구현 옵션입니다.
못된장난 옵션은 구체적으로 변경될 것이다. 부속서 6 참조 ...
4. 14
잊어 버려.
4. 15
소홀히 하다
수업을 열심히 하다
뜰로 가다 (*)
대화 계속 (*)
피난을 나가다
배려 (*)
그녀에게서 떨어져 있어.
4. 16
너 꿈을 꾸어라.
달려가서 사다 (*)
도움말 (*)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4. 17
유혹력
그녀를 찾으러 나가다 (*)
옆 교실에 가 보세요 (*)
그녀와 이야기 (*)
4. 18
춘원에 점술을 가게 하다
그녀를 잡아라.
빈 강의실 (*)
잠시 보았다 (*)
우리 교실로 돌아가자
당신은 어떤 남자를 좋아합니까?
옛 강의 손을 잡고 빨리 멀리 달리다.
4. 19
상황을 보러 가다.
4.20
초기 묘목은요?
그를 상대하지 마라
4.2 1
창밖을 내다보다 (*)
너무 지루해서 코로 주스를 마시게 했다 (1)
오래된 강이 다시 흐르게 하다
그녀가 다시 시도하게 하다.
4.22
목을 베다
풍랑과 상의하다.
후지모리 자매와 상의하다.
못된장난 (1)
바람을 타고 다른 곳으로 가다 (1)
그것을 집으로 가져가라.
도움이 되지 않다
4.23
아니요 (*)
하루 24 시간 사랑한다고 합니다.
아니오 (*)
마음을 바꾸다 (*)
그녀를 막아라 (*)
못된장난 (1)
바람을 타고 다른 곳으로 가다 (1)
그를 대신해서 대답하지 마라
4.24
그녀를 저지하다.
못된장난 (1)
다른 사람을 찾아 치장하다 (1)
그냥 그녀를 쳐다본다 (*)
4.25
그녀를 저지하다.
못된장난 (1)
다른 사람을 찾아 치장하다 (1)
4.26
그들에게 (*) 물어보다
그녀를 여기에 남겨 두다.
그녀를 돕기로 했다 (*)
바람이 코로 주스를 마시게 하다 (1)
4.27
성실하게 그녀에게 말하다.
그녀의 코를 천천히 꼬집다 (1)
이다 ...
4.28
입에 물고기 한 마리를 물고 있는 곰
그녀가 토론에 참가하게 하다.
못된장난 (1)
봉자 (1) 가 가지고 있는 조각품을 훔치고 대체하다
4.29
주랑 같이 가요
못된장난 (1)
봉자 (1) 가 가지고 있는 조각품을 훔치고 대체하다
4.30
자료실
코를 문지르다 (1)
5.02
다른 사람을 찾아라.
5.03
스톤 보그
5. 1 1
그를 대체 (*)
풍채
뽀뽀해도 돼요? (*) (TE 가 이블로풍자선에 들어옴)
/당신은 이것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 (갈이 풍자선에 들어옴)
(완료)
1
성촌 내해준부 선
참고:
4. 18 독특한 색피아노 미선에 들어가면' 거문고와 함께 먹어라' 를 선택할 수 없다.
4.26 은 "그들에게 물어보라" 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광우 실종은 한 번만 발생할 것이다.
힌트:
3on3 에서는 다른 역할을 선택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파트너 가입을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자세한 옵션은 부록 7 을 참조하십시오 ...
4. 14
위에 무언가를 기록하다.
마음대로 평론해 보세요
4. 15
무시 (1)
수업을 열심히 하다
뜰로 가다 (*)
대화 계속 (*)
계속 읽기 (1)
저도 이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1)
주의하다
그녀와 이야기하다 (1)
4. 16
이동 (1)
너 꿈을 꾸어라.
달려가서 사다 (*)
도움말 (*)
이렇게 하고 싶으세요?
4. 17
따라와 (1)
그와 함께 가다 (1)
그와 함께 가다 (1)
설명
그녀를 찾으러 나가다 (1)
옆 교실에 가 보세요 (1)
그녀와 이야기하다 (1)
4. 18
받아들이다
발로 차다
춘원에 점술을 가게 하다
그녀를 잡아라.
빈 강의실 (1)
잠시 관찰하다 (1)
우리 교실로 돌아가자
도움말 (1)
포스터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옛 강의 손을 잡고 빨리 멀리 달리다.
4. 19
그에게 포기하라고 권하다 (1)
상황을 보러 가다.
4.20
곡화의 신체 상태는 어떻습니까?
그와 함께 가다 (1)
잠시 관찰하다 (1)
도움말 (1)
4.2 1
창밖을 내다보다 (*)
계속 기다리다
오래된 강이 다시 흐르게 하다
그녀를 대신해서 가다.
4.22
못 본 척하다
도둑질
풍랑과 상의하다.
담임 선생님과 토론하다
참을성 있게 기다리다
그것을 버리다.
도움이 되지 않다
4.23
아니요 (*)
여분의 건 없지?
아니오 (*)
수면
다이춘원답 (1)
4.24
그녀를 꼭 안아라 (*)
4.26
서두르는 것이 중요하다 (*)
찾아봐
그를 가입시키지 마라.
네.
4.27
할 수 있다
4.28
새로운 학교 건물을 찾다
3 층에서 그것을 찾다.
해명
그녀를 막아라
4.29
바람에 소원을 빌자 옥 한 조각이 사라졌다.
4.30
마지막 공은 살구 (*) 에게 준다
(완료, 내해준부로부터 광우, 성촌)
1
틀: 구강주 선
참고:
4. 18 일색 거문고 노선에 들어갈 때' (위, 거문고와 여기서 밥 먹는 것)' 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4.26 은 "그들에게 물어보라" 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고대와 기둥선의 선택은' After Story' 의 줄거리 발전과 직결된다.' (1)' 는 줄거리에 영향을 미치는 옵션이다.
광우 실종은 한 번만 발생할 것이다.
힌트:
이야기회' 이후 흑천무 졸업식에서 오카자키는 모든 관계자들을 소집한다. "(2)" 는 매입 조건의 옵션이다.
4. 14
잊어 버려.
4. 15
사과 (2)
수업을 열심히 하다
뜰로 가다 (*)
대화 계속 (*)
계속 읽기 (2)
저도 이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2)
배려 (*)
그녀와 이야기 (2)
4. 16
노부인에게 안부를 묻다
신경 쓸 거 없어
어제 그 여자 ...
이동 (2)
너 꿈을 꾸어라.
도움말 (*)
이렇게 하고 싶으세요?
4. 17
가보세요 (2)
그와 함께 가다 (2)
그와 함께 가다 (2)
설명
그녀를 찾으러 나가다
옆 교실에 가 보세요.
그녀와 이야기하다
4. 18
수락 (2)
발로 차다
포커 점술
그녀를 잡아라.
텅 빈 교실
잠시 보세요.
우리 교실로 돌아가자
도움말 (2)
포스터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옛 강의 손을 잡고 빨리 멀리 달리다.
4. 19
그가 포기하도록 설득하다
상황을 보러 가다.
4.20
곡화의 신체 상태는 어떻습니까?
그와 함께 가다 (1)
잠시 관찰하다 (1)
도움말 (1)
4.2 1
창밖을 내다보다 (*)
계속 기다리다
그녀를 대신해서 담판하다
4.22
지대와의 대화 (2)
마법
풍랑과 상의하다.
후지모리 자매와 토론 (2)
참을성 있게 기다리다
그것을 집으로 가져가라.
도움이 되지 않다
4.23
아니요 (*)
여분의 건 없지?
아니오 (*)
수면
다이 chunyuan 의 대답 (2)
4.24
그녀를 꼭 안아라 (*)
4.26
서두르는 것이 중요하다 (*)
월요일까지 기다리다
좋아 (2)
4.27
예 (2)
4.28
새 학교 건물 찾기 (2)
2 층으로 가서 찾다 (2)
할 수 있다 (2)
마지막 어리석은 짓을 하다 (2)
그녀를 막아라
4.29
(바람을 향해 소원을 빌면 옥 한 조각이 사라진다) (1)
4.30
마지막 공 (*) 주세요
5.0 1
선물을 증정하다
5.02
좋아 (1)
5. 10
극본을 가져가다
5. 1 1
당신은 위대한 아버지 (*) 입니다
소리 (*)
(완료)
아마추어 야구선
참고:
4.28 에서 서로 다른 초대 캐릭터가 경기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풍자를 초대했지만 길야우개와 춘원야일, 손실 1 분을 초대하지 않았습니다.
이순신은 바람 불어주지 말고, 요시노 유개랑 춘원 야일, 2 점을 빼주세요.
이풍자, 길야가, 춘원을 초대하지 않고 경기가 끝났다.
4. 14
잊어 버려.
4. 15
소홀히 하다
수업을 열심히 하다
뜰로 가다 (*)
이제 떠날 때가 되었다 (*)
계속 읽기 (*)
저도 이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
그녀와 이야기하다
4. 16
시작 (*)
너 꿈을 꾸어라.
4. 17
가 서 (*) 를 참조 하십시오
그와 함께 가다 (*)
그와 함께 가다 (*)
캠퍼스에서 산책하다 (*)
한 잠 자다 (*)
그녀와 이야기 (*)
그녀와 이야기하다
4. 18
수락 (*)
발로 차다
춘원에 점술을 가게 하다
그녀를 놓아 줘.
빈 강의실 (*)
잠시 보았다 (*)
우리 교실로 돌아가자
도움
그녀와 이야기하다
4. 19
그가 포기하도록 설득하다
곧장 집으로 돌아가다.
4.20
그와 함께 가다 (*)
잠깐 봐 (*)
도움말 (*)
4.2 1
열심히 일어나서 학교에 가다.
그녀를 상대하지 마라
계속 기다리다
4.22
인사와 말: 안녕하세요
참을성 있게 기다리다
그것을 버리다.
4.23
어젯밤에 밤새 울었니?
각 문장의 끝에는 "변기도 있다" 라는 문구가 붙어 있다.
수면
그를 대신해서 대답하지 마라 (*)
4.24
그녀는
참여 (*)
4.25
권장 사항 (*) 을 제공합니다
Haruhara (*) 를 막기 위해 불쌍한 것
춘원에서 쌀 (*) 을 사게 하다
운동장
4.26
오른쪽 ... 관심 없음
4.28
예 (*)
그를 저지하다 (*)
그를 속여 가입하다 (*)